신성통상(대표 염태순) SPA브랜드 탑텐(TOPTEN10)이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국가 보훈부에서 개최하는 '제1회 코리아 메모리얼 페스타’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오는 6월 8일부터 9일 이틀간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88 잔디마당 일대에서 개최되는 '제1회 코리아 메모리얼 페스타’는 '대한민국 영웅들을 기억합니다'라는 주제와 함께 '보훈'에 생소한 젊은 세대를 위해 최신 트렌드와 협업하고 공연(음악), 먹거리(음식), 체험(놀이)의 형식으로 다양하게 선보인다. 탑텐은 2019년부터 '독립 100주년 티셔츠' '광복절 기념 티셔츠'를 제작하는 등 보훈의 의미에 공감하고 캠페인에 적극적으로 참여해온 민간 기업으로 행사 기간 동안 쿨에어 체험
뉴욕을 기반으로 글로벌 전개를 하고 있는 컨템포러리 하이엔드 니트웨어 브랜드 알브이엔(RVN)은 6월 3일부터 6월 30일까지 2024 FW 신제품에 한해 특별한 프리오더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알브이엔(RVN)의 이번 프리오더는 2024 FW 신상품에 한해 최대 15%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온/오프라인을 통해 각각 구매가 가능하다. 참고로 해당 기간 동안 또다른 썸머드롭 이벤트도 함께 진행되는데, 가방 제품과 아트 컬렉션 모두 30% 할인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 RVN의 24FW 컬렉션은 ‘럭셔리 캐주얼’이라는 테마 하에 미국 아스펜에서 맞이하는 새해 전야 파티에서 영감을 받아 어두운 밤 불꽃놀이를 연상케 하는 트위드 자카드 배열의 아이템
한국 전통 장류 브랜드 신송식품이 아시아 최대 식품 박람회인 ‘태국 타이펙스(THAIFEX) 박람회’에 참가해 K-푸드의 우수성을 알렸다. 지난달 28일부터 6월 1일까지 태국 방콕에서 진행된 타이펙스는 태국 국제무역진흥부와 태국 상공회의소, 독일의 쾰른메세가 공동으로 주최하는 식품 박람회로, 45개국 3천명이상이 전시에 참가하고, 133개국 8만명 이상이 참관하는 아시아 최대 규모의 식품 박람회다.아시아의 식품 및 음료, 식품 서비스 기술, 소매 및 프랜차이즈 등의 기업들이 한자리에 모여, 해외 시장 개척과 신기술, 신제품 개발 등의 발전에 기여하기 위해 개최되고 있다.이번 첫 참가를 하게 된 신송식품은 우리나라의 고유 장류인
맥도날드는 쌀가루로 더욱 바삭함을 즐길 수 있는 신메뉴 ‘맥스파이시 타바스코 소스 & 나초’, ‘더블 맥스파이시 상하이 버거’ 2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맥도날드는 출시 이래 20년 동안 ‘맥스파이시 상하이 버거’에 보내준 고객들의 꾸준한 성원에 보답하고 더 맛있는 메뉴를 제공하고자 기존 닭가슴살 패티를 업그레이드했다. 새로워진 닭가슴살 패티는 쌀가루 크럼블이 더해져 더욱 바삭하고 고소한 풍미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스테디 메뉴로 판매되고 있는 맥스파이시 상하이 버거를 변주한 신메뉴 ‘맥스파이시 타바스코 소스 & 나초’와 ‘더블 맥스파이시 상하이’ 버거 2종을 출시하며 고객들에게 맥스파이시 버거를
내차팔기 서비스 헤이딜러가 6월 중고차 시세 분석 결과를 5일 발표했다. 헤이딜러에 따르면, 쉐보레 브랜드의 중고차 시세가 전월 대비 특히 상승했다. 쉐보레의 더 넥스트 스파크 2018년형 모델이 5.0% 상승했고, 올 뉴 말리부 모델은 4.8% 상승했다. 쉐보레를 제외한 다른 브랜드의 중고차는 시세가 하락했다. 그나마 아우디 A6(C7)와 아반떼 AD가 각각 1.4% 상승했고, BMW 5시리즈(G30) 모델도 0.1% 상승했다고 헤이딜러 측은 설명했다. 헤이딜러 관계자는 “2분기는 전통적인 중고차 시장 성수기임에도, 지난 5월에만 시세가 반짝 상승하고 다시 하락세로 전환했다”며, “불경기가 중고차 시세에 드러나고 있다”고 밝혔다. 헤이딜러가 발표
식음료 건강기업 일화(대표 김윤진)가 세계적 권위의 국제 품평회 ‘2024 몽드 셀렉션(Monde Selection)’에서 출품작 6종이이 수상하며, 10년 연속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고 5일 밝혔다. 몽드 셀렉션은 1961년 벨기에 브뤼셀에서 창립된 국제 품질 평가기관으로 식품, 주류, 음료, 다이어트, 건강식품 등 각 카테고리를 셰프, 교수, 과학자 등으로 구성된 전문가 심사위원단이 엄격한 기준으로 품질을 평가해 시상한다. 지난 1일 오스트리아 비엔나 호프부르크 궁전에서 열린 시상식에는 일화 김윤진 대표이사를 비롯한 관계자가 참석했다.올해 수상 제품은 일화의 대표 음료 및 건강기능식품 6종으로, 지난해에 이어 출품작이 전부 수상하는 쾌거
하이트진로는 탄산주 ‘이슬톡톡’의 신제품인 소다맛을 한정으로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새로 출시된 ‘이슬톡톡 스파클링 소다’는 알코올 3.0도의 소다 맛 탄산주로, 과당을 넣지 않아 깔끔하면서도 강한 탄산감이 특징이다. 2016년에 출시한 이슬톡톡은 상콤달콤한 맛과 귀여운 복순이 캐릭터로 많은 사랑을 받았으며 2021년 이슬톡톡 레모나, 2022년 이슬톡톡 캔디바, 2023년 이슬톡톡 폴라포 등 다양한 협업 한정판 제품을 출시하며 지속적으로 변화를 시도해왔다.이슬톡톡 스파클링 소다는 7일부터 편의점 및 대형마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오성택 상무는 "간편하고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주류에 대한 소비자들의 니즈를
스포츠 브랜드 푸마(PUMA)가 한국배구의 살아있는 전설 김연경(36∙흥국생명)의 국가대표팀 은퇴 스페셜매치를 기념해 제작한 특별 유니폼 팝업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푸마는 2022년부터 대표팀을 후원하는 대한배구협회 공식 용품 스폰서로, 한국배구 위상을 세계에 떨친 김연경의 그간 활약과 헌신에 대한 헌사의 의미로 이번 유니폼을 기획했다. 지난 2020 도쿄 올림픽을 끝으로 태극마크를 반납한 김연경은 16년 동안 2차례 올림픽 4강, 아시안게임 금메달 등 대표팀 황금기를 이끌며 배구 부흥에 앞장섰다. 푸마가 선보이는 스페셜 유니폼은 오는 8일 서울 잠실실내체육관에서 개최되는 김연경 초청 국가대표 은퇴경기 ’KYK 인비테이셔
노스페이스가 편안한 착화감과 세련된 디자인으로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에서부터 일상 생활에 이르기까지 폭넓게 활용 가능한 ‘2024 서머 슈즈 컬렉션’을 선보였다고 5일 밝혔다.노스페이스가 새롭게 선보인 ‘서머 슈즈 컬렉션’은 캠핑, 여행 등 다양한 여름철 아웃도어 활동에서 우수한 쿠셔닝과 안정성을 통해 편안한 착화감을 제공한다는 설명이다. 대표 제품인 ‘피오르 샌들’은 자연의 협곡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된 제품으로서 전체적으로 동그란 형태의 아웃솔과 물결 무늬가 포인트로 적용됐다. 손쉬운 착화 및 각자의 체적에 맞게 조절하기 용이한 ‘퀵 레이싱 시스템’을 적용했고, 발 형태에 맞게 풋베드를 설계해 최적의 착화감
아동권리 전문 NGO 굿네이버스는 배우 신혜선이 기후위기 대응 캠페인 ‘지구여행(지구를 구하는 나만의 여행)’ 사진전의 일일 도슨트로 나서 선한 영향력을 전했다고 5일 밝혔다.환경의 날을 하루 앞둔 4일, 굿네이버스 글로벌 홍보대사인 배우 신혜선은 굿네이버스 후원자를 대상으로 오프라인 도슨트를 진행했다. 이날 행사에서 배우 신혜선은 ▲지구여행의 시작, 에티오피아 ▲기후위기, 그리고 아이들 ▲지구여행자의 꿈, 지속 가능한 미래, 총 3개의 주제로 전시된 사진을 소개하며 기후위기 대응의 필요성을 전했다. 앞서 지난 4월 굿네이버스 에티오피아 사업장을 방문한 배우 신혜선은 아이들과 지역 주민을 직접 만나고 굿네이버스 기
카브루(KABREW, 대표 박정진)가 리얼 레몬 슬라이스와 리얼 레몬 주스를 넣은 ‘리얼 레몬 하이볼 生’을 론칭한다고 밝혔다. 카브루의 ‘리얼 레몬 하이볼 生’은 제품명에서도 알 수 있듯이 ‘리얼 레몬 슬라이스’와 ‘리얼 레몬 주스’를 넣어 레몬의 상큼함이 생생하게 돋보이는 제품이다. 카브루 ‘리얼 레몬 하이볼 生’은 ‘부담없이 즐기는 술 문화’와 ‘저도주’ 소비로 대변되는 ‘헬시플레저’ 트렌드에 주목해 부담 없고 편안한 음용감을 제공하는 도수 4도의 355ml 소용량으로 기획되었다. 한편 카브루는 수제맥주 제조사로서 ‘양조의 전문성과 진정성’을 더하기 위해 레시피 개발에도 공을 들였다. 시중 대부분의 하이볼 제품
진학사 캐치의 조사 결과, Z세대 취준생의 77%는 기업 지원 시 ESG 실천 여부를 고려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Z세대가 꼽은 ESG 실천 기업 1위는 삼성이었다.AI매칭 채용콘텐츠 플랫폼 캐치가 Z세대 1,518명을 대상으로 ‘ESG와 지원 여부’에 관해 조사했다. 그 결과, 77% 비중이 ‘기업의 ESG 실천 여부가 지원에 영향을 미친다’라고 답했다.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라고 답한 경우는 23%에 불과했다. 기업 지원 시 ESG 실천 여부를 고려하는 이유로는, ‘올바른 기업일 것 같아서’가 49%로 가장 높았다. 이어서 ‘향후 성장 가능성이 높을 것 같아서’가 27%, ‘내가 추구하는 가치관과 맞아서’가 11%를 차지했다. 이외에 △자부심 갖고 일
아동복지전문기관 초록우산(회장 황영기)은 롯데칠성음료, EBS와 함께 5일 세계 환경의 날을 맞아 가족 뮤지컬 '환경지킴이 이벤져스 이다'를 공연한다고 밝혔다. 초록우산과 롯데칠성음료, EBS가 합작한 '환경지킴이 이벤져스 이다'는 기후위기를 알리고 환경보호 실천을 독려하는 유아·어린이 대상 공연으로, 이날 오후 3시 서울 강남구 예림당아트홀에서 진행된다. 이번 공연에는 EBS의 번개맨, 뚝딱이, 뿡뿡이, 뚜앙, 야호 등 이벤져스 라이브 캐릭터와 환경지킴이 이다 캐릭터가 함께 출연한다. 공연에서 EBS 캐릭터들과 이다는 재활용 및 수질보호 운동에 앞장서는 지구환경 특공대가 되어 지구 환경을 위협하는 캐릭터 ‘버려버려 캣’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