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솔루션 기업 코웨이(대표 서장원)가 신제품 아이콘 얼음정수기 출시를 기념해 아트 디렉터 차인철과 함께 한정판 ‘아이콘 얼음정수기 아트웍 굿즈’를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코웨이가 지난 7일 여름 성수기를 겨냥해 선보인 ‘2024년형 아이콘 얼음정수기’는 콤팩트한 사이즈와 혁신적 디자인으로 얼음정수기 시장의 소형화 트렌드를 이끈 아이콘 얼음정수기의 업그레이드 제품이다. 이 제품은 얼음정수기 최초로 사용자가 원하는 대로 온수 온도와 출수 용량, 얼음 크기까지 제어 가능한 사용자 맞춤 기능을 탑재했다. 코웨이는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주목받고 있는 아트 디렉터 차인철과 여름 시즌을 맞아 ‘컬러 유어 라이프(COLO
글래드 여의도의 뷔페 레스토랑 ‘그리츠(Greets)’가 다양한 크랩 요리와 해외 대표 휴양지의 메뉴를 즐길 수 있는 ‘트로피칼 프로모션’을 8월 31일까지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크랩을 활용한 다채로운 메뉴와 입맛과 활력을 돋우는 서머 시즌 메뉴가 특징인 이번 프로모션의 주요 메뉴로 진한 크랩의 풍미를 즐길 수 있는 ‘스패너 크랩 술찜’, 다양한 해산물의 미국식 해물찜 ‘보일링 크랩’, 담백하면서 부드러운 식감을 자랑하는 ‘소프트 크랩 마끼’, 매운 칠리 소스의 ‘베이비 크랩’ 등이 있다. 이와 함께 하와이 스타일의 ‘노스쇼어 갈릭 새우’, 다양한 해물의 ‘광동식 크랩 샐러드’, 4가지 버섯과 트러플 오일, 크림 소스로
오리온은 ‘꼬북칩’ 출시 7주년을 맞아 소비자 참여 이벤트 ‘스트리트 꼬북파이터’ 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스트리트 꼬북파이터는 가장 좋아하는 꼬북칩 맛을 투표하는 이벤트로 콘북칩(콘스프맛+꼬북칩)과 초북칩(초코츄러스맛+꼬북칩) 중 하나를 골라 투표할 수 있으며 행사 페이지에 접속하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투표 후 ‘응원톡 매치’에 댓글을 달면 추첨을 통해 총 200명에게 꼬북칩 1박스씩을 선물할 예정이다. ‘꼬북칩 덕질 콘테스트’도 진행한다. 꼬북칩에 대한 애정을 담아 인증샷을 업로드 하면 자동으로 응모되고, 총 40명에게 이번 이벤트에서만 증정하는 ‘특별 제작 대형 꼬북칩’과 6월에 출시되는 ‘꼬북칩 신제
이마트는 오는 31일부터 6월 5일까지 미리 준비하는 여름 먹거리·용품 기획전을 열고 호주산 소고기부터 참외·수박, 선풍기, 여름 의류 등을 최대 50% 할인 판매에 나서다고 28일 밝혔다.먼저, 이마트는 '호주산 달링다운 와규' 전품목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준비했다. '호주산 달링다운 와규 윗등심살', '호주산 달링다운 와규 불고기/양지' 외에도 갈비살, 부채, 치마살, 살치살 등 달링다운 와규 상품들을 저렴한 가격에 선보인다. 대표 보양 먹거리인 '온가족 손질바다장어'는 2개 이상 구매 시 5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며 성주 참외와 수박 등 여름 제철 과일도 최대 40%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여름 냉방 가전과 여름 의류
G마켓이 내달 30일까지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가 주관하는 ‘2024 대한민국 숙박세일 페스타’에 참여해 최대 12만원의 할인 등 단독 혜택을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G마켓은 28일부터 30일까지 사흘간 진행되는 ‘2024 대한민국 숙박세일 페스타’ 지역편과 다음달 3일부터 30일까지 진행되는 전국편에 모두 참여한다. 먼저 지역편 행사에서는 최대 12만원의 할인혜택을 단독 제공한다. 매일 10시 국내 숙소 ‘5만원 할인쿠폰’을 선착순 제공하고 G마켓에 입점된 14개의 여행사와 함께 총 4만여개의 숙박 상품을 특가에 판매한다. 강원, 경북, 대구, 부산, 전북 등 총 12개 지역 중 ID 당 총 1개의 지역 쿠폰을 다운로드 할 수 있다. 추
롯데칠성음료가 비타민B를 함유한 제로 칼로리 에이드 ‘모아:비(more:b)’를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모아:비는 자몽 크랜베리, 레몬 라벤더 2종으로 상큼한 과즙을 칼로리 부담 없이 제로 칼로리로 가볍게 즐길 수 있다. ‘나이아신(비타민 B3)’, ‘판토텐산(비타민 B5)’, ‘비타민 B6’를 풍부하게 담았으며, 특허받은 유산균 '포스트바이오틱스'를 함유한 것이 특징이다.‘모아:비 자몽 크랜베리’는 소비자 선호도가 높은 과일인 자몽과 크랜베리를 조합해 달콤한 과즙의 맛과 향을 즐길 수 있다. ‘모아:비 레몬 라벤더’는 상큼한 레몬과 허브의 조합으로 향긋함을 더했다.신제품 2종은 편의점, 대형마트, 롯데칠성음료 공식 직영몰 ‘칠
KT&G(사장 방경만)가 초슬림 궐련 신제품 ‘에쎄 히말라야 윈터(ESSE Himalaya Winter)’를 오는 29일 전국 판매점에서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 제품은 히말라야산 담뱃잎과 콜드 락킹 기술(Cold Locking Tech)을 사용한 점이 특징이다. 또한 고도화된 냄새 저감기술을 통해 흡연 후 입에서 나는 담배 냄새를 줄여주는 효과를 향상시켰다. 패키지 디자인은 블랙 네이비 컬러와 히말라야 산맥 이미지를 적용하여 ‘에쎄 히말라야 윈터’ 고유의 맛과 향을 강조했다. ‘에쎄 히말라야 윈터’의 타르와 니코틴 함량은 각각 1.0㎎, 0.10㎎이며, 가격은 갑당 4,500원이다. ‘에쎄 히말라야 윈터’는 KT&G가 최초로 냄새 저감 기술을 적용한 ‘에쎄 히말
다이소가 해양동물이 물놀이를 즐기는 콘셉트의 여름 물놀이용품과 냉감 패브릭 용품, 인형 등으로 구성된 ‘쿨썸머 시리즈’ 30여 종을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페스티벌이나 여름휴가에 챙겨갈 만한 물놀이용품으로는 넉넉한 용량으로 워터밤 등에서 사용하기 좋은 ‘조개 배낭물총(2.5L)'과 약 15L 용량에 생활방수가 가능해 수영복 등을 넣기 좋은 ‘2WAY 방수백’, 물놀이 후 체온 유지를 위해 걸치기 좋은 판초 타입의 ‘해양동물 후드 가운’을 준비했다.냉감 패브릭용품은 닿으면 시원함이 느껴지는 소재를 사용한 쿠션, 이불, 베개커버 등을 판매한다.원통형의 쿠션 안쪽에 냉감 원단을 적용해 팔을 넣고 쉬어도 더운 느낌이 들지 않는
유한건강생활 헬스&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뉴오리진이 탄.단.지는 기본 밀가루와 우유까지 분해 가능한 ‘코어리셋 글루텐컷 GCD효소 카무트® 브랜드밀’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밝혔다. 뉴오리진의 이번 신제품 ‘코어리셋 글루텐컷 GCD효소 카무트® 브랜드밀’(이하 글루텐컷 GCD효소)은 기존 ‘코어리셋 비건효소’ 제품에서 탄.단.지(탄수화물·지방·단백질)는 물론 GCD(글루텐, 카제인, 글리아딘) 99% 분해를 확인한 효소로 업그레이드 됐다. 주 원료인 고대 신비의 곡물 카무트 함량은 2배로 올리고 효소 역가수치를 100만 유니트(Unit)까지 끌어올렸다. 사용된 원료는 100% 캐나다산 정품 카무트를 발효한 것으로 차별화된 공법을 사용해
손상모 집중 케어 브랜드 어노브(UNOVE)가 MZ 세대의 ‘백꾸’ 유행에발맞춰 새로운 브랜드 굿즈로 ‘하트 브러쉬 키링’과 ‘하트 미러 키링’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꾸’는 자신의 취향에 맞게 꾸미는 활동을 일컫는 말로, ‘다꾸’(다이어리 꾸미기), ‘폰꾸’(폰 꾸미기), ‘백꾸’(가방 꾸미기) 등 MZ세대의 개성을 표현하는 놀이 문화 중 하나로 자리 잡았다. 어노브가 새롭게 선보이는 굿즈 2종은 ‘백꾸’ 유행에 동참한다. 신규 굿즈 2종 ‘하트 브러쉬 키링’과 ‘하트 미러 키링’은 하트 쉐입과 리본 참의 아기자기한 디자인의 키링 형태로 단독 사용 또는 함께 사용으로 가방 등 패션 잡화 또는 의류에 부착해 다양한 패션 스타
천주교의정부교구 민족화해센터(센터장 남덕희 신부)가 한반도 평화를 염원하며 DMZ(비무장지대) 인근을 도보 순례하는 '2024 청년 DMZ 평화의 길' 청년 참가자를 6월 19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DMZ 평화의 길 도보순례'는 2013년 한국전쟁 정전 60주년을 기념해 처음 개최된 후, 천주교의정부교구 민족화해센터에서 매년 열리고 있는 순례행사다. 현장 체험으로 평화에 대한 공감대 확산과 통일 역량을 기르는 계기를 제공하고, 세계적 생태계 보물창고인 DMZ를 통해 평화·역사·생태적 가치를 느낄 수 있다.이번 순례는 오는 6월 29일~30일 이틀간의 여정으로 진행된다. 첫 날 경기도 파주시 소재 '민족화해센터'에서 출정식을 갖고, 태풍전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데일리 베이커리 브랜드 뚜레쥬르가 여름을 맞아 시즌 한정 빙수 신제품 ‘말차 밤양갱 빙수’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말차 밤양갱 빙수’는 지난 1월 출시한 말차 제품의 인기에 힘입어 출시하는 시즌 메뉴다. 말차 제품은 건강한 원료 말차를 활용해 깊고 진한 풍미를 가득 담아냈으며, 부드럽고 크리미한 맛으로 누구나 즐기기 좋아 현재까지도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뚜레쥬르는 이번 여름 말차와 트렌디한 원료인 밤양갱을 더한 ‘말차 밤양갱 빙수’로 소비자들의 무더위 입맛을 사로잡는다는 계획이다. 신제품은 우유 얼음 위에 진한 말차 베이스와 아이스크림을 올려 말차의 풍미를 가득 담았다. 달콤한 국내산 팥에
최근 유통업계에서는 친근하고 귀여운 캐릭터를 내세워 소비자를 공략하는 마케팅 사례가 증가하고 있다. 세계관을 확립해 캐릭터를 활용하는 것은 단순히 브랜드에 대한 호감을 넘어 브랜드의 철학과 가치까지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되면서 이러한 마케팅 흐름이 지속될 것으로 보인다. 비어케이가 수입 유통하는 글로벌 프리미엄 맥주 칭따오(TSINGTAO)는 브랜드 공식 캐릭터인 ‘따오’를 활용해 다양한 마케팅을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다. ‘따오’는 1903년 중국 청도에서 태어난 판다로 세상의 모든 즐거움을 경험하고 사람들에게 소개하고자 한다는 세계관을 가진 캐릭터이다. 칭따오는 ‘즐거움을 따르다’라는 브랜드 슬로건에 맞춰 펀(FU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