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알복지재단(이사장 홍정길)은 재단 후원자와 기빙플러스 이용 고객을 하나의 플랫폼으로 연결하는 통합 멤버십 앱 ‘밀알멤버스’를 13일 정식 출시했다고 밝혔다.‘밀알멤버스’는 재단 후원자와 재단 산하 매장의 회원을 통합 관리하고 이들과의 소통을 강화하고자 개발됐으며, 약 11만 명의 정기·일시 후원자와 23만 명의 매장 고객을 대상으로 운영된다. 밀알복지재단은 이번 앱 출시를 통해 후원자에게는 보다 의미 있는 나눔의 경험을 제공하고, 매장 고객에게는 실질적인 혜택과 함께 재단 활동에 대한 자연스러운 관심을 유도할 예정이다.앱을 통해 후원자는 자신의 후원 기간과 납부 정보 등의 후원 내역을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다.
그룹 MEOVV(미야오)가 거침없이 질주하는 청춘의 순간을 노래했다. 더블랙레이블은 지난 12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MEOVV(미야오)의 첫 번째 EP 'MY EYES OPEN VVIDE' 타이틀곡 'DROP TOP'(드랍탑)의 뮤직 비디오를 공개했다. 선공개곡 'HANDS UP'(핸즈업)으로 성공적인 활동을 시작한 데 이어 새로운 음악으로 상승 기류를 이어갈 MEOVV(미야오)의 변신이 시선을 사로잡았다. 공개된 뮤직 비디오는 방황하고 괴로워하며 때로는 망설이고 두려워하는, 하지만 결국 용기를 내 힘차게 날아오르며 자유로움을 만끽하는 청춘 그 자체를 시각화했다. 감각적이고 아름다운 영상미와 MEOVV(미야오) 멤버들의 수준급인 감정 연기가 돋보이며
방탄소년단(BTS) 진이 신보 타이틀곡 뮤직비디오를 통해 쉽게 놓을 수 없는 사랑의 아이러니를 표현한다. 소속사 빅히트 뮤직은 13일 “진이 오늘 0시(이하 한국시간) 팀 공식 SNS에 미니 2집 ‘Echo’의 타이틀곡 ‘Don’t Say You Love Me’ 뮤직비디오 포스터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포스터에는 사랑의 끝자락에 선 연인의 모습이 담겼다. “엇갈린 시선과 뒤엉킨 마음”, “애틋했던 우리의 이야기” 등 문구는 관계가 멀어진 연인의 현재를 함축하는 듯하다. 반면 이들의 찬란했던 순간을 담은 또 다른 포스터는 이와 대조적인 감정을 자아내 진한 여운을 남긴다. 한 편의 로맨스 영화 같은 서사와 진의 섬세한 내면 연기가
사회공헌 네트워크 행복얼라이언스(사무국 행복나래㈜)가 결식우려아동의 생활 개선을 위해 24개 기업과 협력, 생활용품을 담은 행복상자를 지원한다. 행복얼라이언스의 행복상자 캠페인은 결식 외에도 일상에서 다양한 결핍을 겪는 결식우려아동들에게 필요한 물품을 제공하며 삶의 질 향상을 돕는 활동이다. 이번 상반기 행복상자 지원 활동에는 총 24개 기업이 뜻을 모아 제품 기부와 자원봉사 등 다양한 방식으로 전국 2,890여 명 아이들에게 희망을 전한다. 행복상자 물품 마련에는 △비타민엔젤스 △위시컴퍼니 △스코피 △반다이남코코리아 △업드림코리아 △어스맨 △슈퍼너츠 △본아이에프 △순수본 △한성기업 △광동제약 △아시아공정
주류기업 페르노리카 그룹의 한국 법인 페르노리카 코리아(Pernod Ricard Korea)는 지난달 15일 상하이에서 열린 ‘하바나 클럽 챌린지(Havana Club Challenge)’에서 한국 대표로 출전한 바 제스트의 김이창 바텐더가 속한 팀이 아시아 9개국 대표 바텐더들을 제치고 최종 우승을 차지했다고 13일 밝혔다. 올해 특별히 아시아에서 열린 ‘하바나 클럽 챌린지’는 지난 14일부터 16일까지 상하이에서 진행됐으며, 한국을 비롯해 중국, 홍콩&마카오, 인도네시아, 필리핀, 싱가포르, 태국, 베트남, 아랍에미리트까지 아시아 9개국에서 선발된 20명의 바텐더들이 2인 1조로 팀을 이뤄 상하이와 쿠바 문화와 라이프스타일에서 영감을 받은 시그니처 칵
유니세프 한국위원회(회장 정갑영)는 하나로 의료재단(이사장 권혜령)과 전 세계 어린이의 건강한 성장을 지원하는 사회공헌협약을 체결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협약은 하나로 의료재단에서 의료 사각지대에 놓인 지구촌 어린이들의 건강한 성장을 지원하기 위해 뜻을 모으면서 이뤄졌다. 협약과 함께 기금 5천만 원을 전달한 하나로 의료재단은 앞으로 재단 내 의료시설에 모금함을 비치해 기금 조성에도 앞장설 예정이다. 권혜령 하나로 의료재단 이사장은 “가정의 달을 맞아 전 세계 모든 어린이가 건강하고 안전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돕고자 이번 협약을 추진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나눔의 가치를 실천
피죤(대표이사 이주연)이 세척력과 실내건조 성능을 한층 강화한 액츠 캡슐세제 4종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밝혔다. 신제품 4종은 액츠 캡슐 3X딥클린, 액츠 캡슐 3X딥클린 컴팩트, 액츠 캡슐 실내건조, 액츠 캡슐 실내건조 컴팩트다. ‘액츠 캡슐 3X딥클린’ 2종은 찌든 얼룩, 냄새 얼룩, 황변 얼룩 등 쉽게 지워지지 않는 3가지 얼룩을 한번에 제거할 수 있는 강력한 세척력이 특징인 제품이며, ‘액츠 캡슐 실내건조’ 2종은 실내건조 시 발생할 수 있는 꿉꿉한 냄새에 대한 걱정을 덜어주는 실내건조 전용 캡슐세제다. 또한 이번 신제품은 세탁 기준용량을 세분화한 것이 특징이다. ‘액츠 캡슐 3X딥클린 컴팩트’와 ‘액츠 캡슐 실내건조 컴팩
헤어 & 바디 케어 브랜드 `모로칸오일(MOROCCANOIL)`이 분당에 위치한 현대백화점 판교점에서 팝업 스토어를 오픈해, 오는 22일까지 운영한다고 13일 밝혔다.이번 팝업 스토어에서는 모로칸오일의 다양한 헤어 라인과 바디 라인 제품들을 현장에서 직접 사용해 보고 구매할 수 있다. 특히, 최근 출시되어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스칼프 컬렉션’ 4종 제품도 만나볼 수 있으며, 팝업 스토어 운영 기간 동안 매장을 방문한 고객들에게는 무료로 두피 진단 및 상담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여기에 현장 이벤트 참여 시 신제품 스칼프 컬렉션 샘플링과 할인 쿠폰 등 다양한 혜택까지 받을 수 있다.모로칸오일 관계자는 “브랜드에서 처음으로 출시된
고운세상코스메틱(대표 이주호)의 대표 더모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Dr.G)가 창립 25주년을 맞아 네이버 ‘닥터지’ 브랜드 스토어에서 ‘닥터지 25주년 세일 페스타’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닥터지’는 피부과 전문의 안건영 박사가 2000년도에 설립한 고운세상코스메틱의 대표 더모코스메틱브랜드로 피부과학에 대한 연구개발에 기반해 고객들의 피부 건강 개선을 돕기 위한 제품과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특히, 고객들의 건강한 피부를 위해 스킨케어 단계에서의 각질 제거(각), 보습 관리(보), 자외선 차단(자)을 의미하는 ‘각.보.자’ 공식에 기반한 브라이트닝 필링젤,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크림, 그린 마일드 업 선 플러스는 한
2025년 5월 렌탈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코웨이, 2위 SK매직, 3위 롯데렌터카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8개 렌탈 브랜드에 대한 브랜드평판을 알기 위해 빅데이터 분석했다. 4월 13일부터 5월 13일까지의 렌탈 브랜드 빅데이터 11,035,834개를 분석하여 브랜드평판지수를 파악했다. 렌탈산업은 일정 기간의 사용료를 받고 물건이나 시설을 빌려주는 서비스다. 1인 가구와 합리적인 소비를 추구하는 소비자가 늘어나면서 국내 렌탈 서비스 시장이 성장 하고 있다. 제품을 공유해 쓰는 ‘공유경제’의 개념이 확산하면서 렌탈 서비스에 대한 수요가 늘어나자 수많은 기업이 렌탈 시장에 뛰어들고
신협중앙회(회장 김윤식, 이하 신협)는 창립 65주년을 맞아 12일, 대전 유성구 신협중앙연수원에서 ‘신협 선구자 추모식’을 개최하고, 한국 신협운동의 개척자인 고(故) 메리 가브리엘라 수녀와 고(故) 장대익 신부를 추모했다고 밝혔다. 이날 추모식에는 김윤식 회장을 비롯한 전국 신협 임직원 220명이 참석해 혼란스러운 금융 환경 속에서도 글로벌 신협 강자로 도약할 수 있었던 ‘신협운동’ 정신을 되새기고, 선구자들의 헌신과 열정을 이어나갈 것을 다짐했다. ‘선구자의 날’은 1960년 5월 1일 부산에서 27명의 조합원이 출자금 3,400환(약 10만 원)으로 설립한 ‘성가신협’의 창립정신을 계승하고자 제정된 날로, 매년 5월 신협 창립
농심이 연간 3천만 명 이상이 방문하는 세계적인 관광지 이탈리아 베네치아의 수상버스(Vaporetto)에 신라면 래핑 광고를 선보인다고 밝혔다.이탈리아 베네치아는 도시 전체가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으로 지정된 명소로, 대운하를 따라 100여 개의 섬으로 이루어져 있어 수상버스가 핵심 교통수단이다. 농심은 오는 6월 10일까지 베네치아를 오가는 수상버스를 활용한 광고로 신라면의 글로벌 브랜드 인지도를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또한 지난 10일부터 시작된 세계 최대 규모의 건축 전시회 ‘베네치아비엔날레 국제건축전’ 영향으로, 관광객 증가에 따른 높은 홍보효과를 기대하고 있다.농심 관계자는 “유럽의 문화 중심지 베네치아 광고를 통
글로벌 모션 테크놀로지 기업 셰플러코리아(대표 이병찬)가지난 10일 대학생 봉사단 ‘에버그린(EVERGREEN)’ 12기 발대식을 셰플러코리아 여의도 사무실에서진행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날 발대식에는 환영 인사와 봉사단 운영 및 활동 계획을 비롯하여 봉사 캠페인 기획 및 아이디어 회의 등 오리엔테이션이 진행됐다. 에버그린은셰플러코리아와 국내 NGO 단체인 ‘(사)함께하는 사랑밭’이 함께 운영하는 대학생 봉사단으로, 이번 12기 모집에는 총 351명이 지원해, 14명이 선발돼 25대1의높은 경쟁률을 기록했다. 선발된 단원들은 오는 8월 몽골에서 화재/화상 예방 안전 캠페인 등 다양한 활동을 펼칠예정이다. 또한, 본격적인 활동에 앞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