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기식 연구·개발·생산 기업 코스맥스엔비티(COSMAX NBT)는 주원료 함량은 유지하면서 크기는 최대 66%까지 줄이는 초소형 기술 '아담(a:dam™)'을 개발, 초소형 건강기능식품 제형을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코스맥스엔비티는 "국내외 건기식 시장 성장과 함께 여러 종류의 건기식을 한번에 섭취하는 소비자가 늘어나는 추세에 맞춰 아담을 개발했다"고 설명했다. 실제로 식품의약품안전처 조사에 따르면 지난 2021년 기준 건기식 섭취자의 58%가 2~3종의 제품을 함께 섭취했고, 4~5종을 섭취한다는 비율도 13%에 달했다. 한번에 여러 제품을 섭취할 경우 부피가 늘어 섭취하기가 어렵다는 문제가 생기며 특히 핵심 역할을 하는 주 원료 외에
어시스트카드가 론칭 이래 최초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단기 여행 (최대 90일)자를 대상으로 단기여행 플랜 가입 시 최대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프로모션은 이달 말까지 진행되며 단기 여행 플랜 결제 시 쿠폰 등록 란에 할인코드를 입력하면 된다. 할인 프로모션과 더불어 기존 어시스트카드 이용 고객 대상으로 ‘여행 순간 자랑하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어시스트카드 구입 후 여행후기를 소셜 채널(블로그, 카페 및 기타 커뮤니티)에 키워드와 함께 올린 후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20명을 선정하여 네이버 포인트를 증정한다. 어시스트카드는 여행자들에게 필요한 트래블 케어 상품으로 전
휴젤이 메디톡스가 제기한 ‘보툴리눔 톡신 의약품의 미국 내 수입에 관한 불공정 행위’ 조사에서 미국 국제무역위원회(ITC)로부터 무혐의 예비 심결을 받았다 11일 밝혔다.이번 예비 심결은 메디톡스가 주장한 ‘보툴리눔 톡신 균주 절취’ 혐의와 관련된 내용으로, ITC 행정법 판사는 “메디톡스 측이 제기한 주장에는 근거가 없으며, 특정 보툴리눔 톡신 제품 및 그 제조 공정을 미국으로 수입하는 것이 미국관세법 337조를 위반하지 않는다”고 판결했다. 메디톡스는 2022년 3월 휴젤과 휴젤 아메리카 및 크로마파마를 상대로 ITC에 소송을 제기했다. 메디톡스는 휴젤이 보툴리눔 톡신 균주를 절취해 불법으로 사용하고 있다고 주장하며 소송
세븐일레븐이 오는 12일 국내 야구팬들을 겨냥해 ‘KBO 프로야구 콜렉션카드’를 단독으로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상품은 최근 국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스포츠 카드 수집 문화를 더욱 확산시키기 위한 세븐일레븐의 야심찬 기획이다.올해 KBO 리그는 285경기 만에 400만 관중을 돌파하며 명실상부 국민 스포츠로 자리매김했다. 이에 발맞춰 세븐일레븐은 KBO 리그의 열기를 한층 더 끌어올릴 수 있는 특별한 스포츠 카드를 선보인다.이번에 출시되는 ‘KBO 프로야구 콜렉션카드’는 ‘롯데 자이언츠’, ‘두산 베어스’, ‘한화 이글스’ 등 10개 구단에서 활약하는 총 140명의 선수들을 포함하며, 특히 ‘류현진’, ‘추신수’, ‘
동원F&B가 인기 리빙 브랜드 ‘크로우캐년’과 협업해 ‘덴마크그릭X크로우캐년’ 한정판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이번 한정판 에디션은 동원F&B의 정통 그릭 요거트 브랜드 ‘덴마크 그릭 오리지널’과 독특한 마블 패턴과 모던한 디자인으로 SNS에서 화제가 된 크로우캐년의 요거트 볼을 함께 구성한 기획 상품이다. ‘덴마크 그릭 오리지널’은 그리스 전통 방식으로 제조된 그릭 요거트로, 이중 유청분리 공법을 사용해 꾸덕한 질감을 자랑하며, 크림을 추가해 신맛 없이 부드럽고 고소한 맛을 낸다. 100g당 13g의 높은 단백질 함량을 자랑하며, 3주 가량의 긴 소비기한으로 식단 관리 시 유용하다.동원F&B 관계자는 “한 끼를 먹어
주방용품 리더 기업 코렐 브랜드(Corelle Brands)의 테이블웨어 코렐(Corelle)이 코팅이 없는 논스틱 스테인리스 쿡웨어 ‘코렐 듀라나노 스테인리스 스틸 컬렉션’을 런칭했다고 밝혔다. 코렐이 새롭게 선보이는 ‘코렐 듀라나노 스테인리스 스틸 컬렉션’은 활용도 높은 다양한 사이즈의 ‘프라이팬’, ‘웍’, ’냄비’, ‘소스팬’ 등 총 7종으로 구성됐다. 코렐의 혁신적인 기술인 ‘나노 테크놀로지 기술’이 적용되어 논스틱 코팅 없이도 눌러 붙음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신제품에 적용된 ‘나노 테크놀로지 기술’은 제로코팅 친환경 논스틱 기술이다. 스테인리스 스틸 표면에 7,500도 고온에서 특허받은 금속
교원투어가 한국관광공사가 주관한 ‘2024 디지털 관광주민증 특화 여행상품 공모’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디지털 관광주민증 특화 여행상품 공모는 인구감소 위기에 봉착한 지역 관광 활성화를 위해 디지털 관광주민증과 연계한 상품을 선정하는 사업이다. 디지털 관광주민증은 각 지역 관광지에서 숙박과 식음료, 관람, 체험, 쇼핑 등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일종의 명예 주민증이다. 한국관광공사는 강화군·고령군·고창군·거창군·남원시·신안군·연천군·제천시·태안군·하동군 등 디지털 관광주민증이 운영되고 있는 지역을 대상으로 하는 여행상품 공모를 진행했다. 교원투어는 이번 공모에서 고창 여행상품 기획안을 제출해 서류
하림의 어린이식 브랜드 푸디버디가 고소하고 진한 미역국에 국산 쌀을 사용한 건면으로 쫄깃한 식감을 살린 ‘미역국 초록쌀라면’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푸디버디 ‘미역국 초록쌀라면’은 국내산 닭고기와 소고기를 진하게 우린 고기 육수에 국산 미역과 마늘로 바다의 맛을 더한 어린이 전용 라면 제품으로 봉지와 컵 두 가지 타입으로 출시됐다. 맛과 향이 좋은 고품질의 미역을 깨끗하게 손질해 어린이가 한 입에 먹기 좋은 크기로 잘라 넣었다. 여기에 푸디버디 라면의 시그니처인 귀여운 판디(판다) 캐릭터 어묵을 더해 아이들이 식사 시간을 놀이처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나트륨 함량도 3단계로 확실하게 낮췄다. 국물형 국수의
빙그레가 6월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국가보훈부(이하 보훈부)와 함께 ‘일상 속 살아있는 보훈, 모두의 보훈’ 캠페인에 참여했다고 10일 밝혔다. 보훈부는 국가를 위해 헌신한 영웅들에 대한 존경과 기억을 되새기고, 보훈문화를 확산하며, 실질적인 지원을 통해 책임 있는 보훈의 가치를 실현하기 위해 이번 캠페인을 진행했다.빙그레는 캠페인 지원을 위해 본사와 전국의 사업장에 보훈부에서 제작한 포스터를 게시하고 현수막과 배너를 설치했다. 또 보훈부의 호국보훈의 달 기념 영상과 작년에 시행한 학생독립운동가들을 기리는 ‘세상에서 가장 늦은 졸업식’ 관련 동영상도 함께 상영했다.빙그레는 이번 캠페인 외에도 보훈문화 확산과 실
한국미래기술교육연구원(대표 박희정)은 오는 7월 11일 서울 여의도 전경련회관 사파이어홀에서 '국내외 탄소시장 분석과 기업 대응 솔루션 세미나 - ETS, VCM, RE100/CF100, PPA, 수소 생산/CCU, DAC'을 온, 오프라인으로 병행해서 개최한다고 밝혔다.최근 각국 정부가 자국 내의 탄소배출 감축 잠재력을 통제하려는 ‘탄소 민족주의(carbon nationalism)’ 정책을 도입하고 있는 가운데, 새로운 정책 개발을 통한 자발적 탄소시장(Voluntary Carbon Market)의 수익을 활용하려는 시도가 계속되고 있으며, 올 해는 가격 안정을 위한 개혁 마무리 단계로써 규제 시장과 자발적 시장이 더욱 연계되면서 새로운 탄소시장의 성패를 가르는 해가 될 것
국제구호개발 NGO 월드비전(회장 조명환)이 공명 홍보대사로부터 국내 가족돌봄청소년 지원을 위한 후원금 1천만원을 전달받았다고 11일 밝혔다. 앞서 배우 공명은 지난 3월 가족돌봄청소년 인식 증진 캠페인에 동참한 것을 계기로 월드비전과 인연을 맺게 됐다. 이어 지난달 14일 월드비전 홍보대사로 위촉된 바 있다. 이에 월드비전 홍보대사로서, 그리고 데뷔 10주년을 기념해 후원을 결정했다는 전언이다. 가족돌봄청소년이란 질병이나 장애 등을 가진 가족 구성원을 직접 돌보는 청소년(청소년기본법상 9∼24세)을 의미한다. 공명 홍보대사가 전달한 후원금은 월드비전 각 지역사업본부를 통해 전국 가족돌봄청소년의 생활비와 생계비, 교육
세계 3대 쉐리 캐스크 위스키 브랜드 ‘글렌파클라스(Glenfarclas)’가 ‘패밀리 캐스크’ 시리즈를 GS25 계열 ‘와인25Plus’에서 단 60병만 한정 판매한다고 밝혔다. '글렌파클라스'는 '자주 독립의 정신(The Spirit of Independence)'이라는 경영 철학을 바탕으로 한 스코틀랜드의 그란트(Grant) 가문이 5대째 가족 경영을 이어와 장기간 숙성된 올드 빈티지 캐스크를 다량 보유하고 있다. 이에 2007년에 1952년~1994년까지 43년간 생산한 제품을 모두 싱글캐스크로 병입해 출시한 ‘패밀리 캐스크’는 현존하는 빈티지 위스키 시리즈 중 가장 유명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번에 판매하는 글렌파클라스 패밀리 캐스크는 ▲글렌파클라스 1985년
중고차 앱 서비스 헤이딜러가 배우 수지와 이정은이 함께 한 새로운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11일 알렸다. 이번에 공개된 캠페인 영상은 차 구매 상황을 '틀 안의 세상'에 빗대어 풍자적으로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헤이딜러의 신규 모델인 수지는 남들의 시선이나 사회적인 틀에서 벗어나는 주인공을 연기했다. 영상에서 수지의 마지막 대사인 "우리에겐 생각보다 많은 선택권이 있어요"는 이번 캠페인의 핵심 메시지 겸 자사의 철학이라고 헤이딜러 측은 설명했다. 헤이딜러 측은 "신차 구매라는 틀에서 벗어나면 '중고차'라는 더 많은 선택권이 있음을 위트 있게 표현하고자 한 광고"라며 "헤이딜러는 실제 중고차가 좋은 선택권임을 믿고 시장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