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은 모바일 MMORPG ‘세븐나이츠2’에 신화 등급 영웅 ‘불굴의 복수자 카일’ 추가 등 다양한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10일 밝혔다.신규 영웅 ‘불굴의 복수자 카일’은 중거리 공격형 캐릭터로, 탐지 스킬을 통해 숨어있는 적을 찾아내고 본인과 아군의 명중률을 상승시킨다. 또 다양한 타입의 고정 피해를 입힐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PVP 편성 제한도 변경돼 결투장 내 신화 등급 영웅의 팀 편성 제한이 기존 2명에서 3명으로 확대됐다. 넷마블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소개했다. 먼저 ‘3.5주년 페스티벌! 특별 출석 이벤트’를 통해 루비 1만 5000개를 보상으로 제공한다.또 이용자는 ‘신화 카일 스텝업 소환
넥슨은 오는 12일 ‘EA SPORTS FC™ Mobile(FC 모바일)’의 ‘K리그 브랜드데이’를 개최한다고 10일 밝혔다.‘FC 모바일 K리그 브랜드데이’는 오는 12일 2024 K리그1 전북 현대 모터스와 수원FC의 경기가 열리는 전주월드컵경기장에서 진행되며, 넥슨은 경기장을 찾은 축구 팬들과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실시할 계획이다.장외 이벤트존에서는 축구와 관련된 다양한 체험 이벤트를 즐길 수 있다. 이용자는 축구공을 차 목표물을 맞추는 ‘FC 슈팅 마스터즈’, 보드판을 맞춰 상품을 획득하는 ‘FC 스나이퍼 슈팅’, 제한 시간 내 발을 굴려 빠르게 목표치를 달성하는 ‘FC 스피드왕 챌린지’ 등 실제 축구와 게임을
글로벌 워치와인더 브랜드 박시(BOXY)의 공식 수입원인 (주)비더블유아이(BWI)가 2024 워치와인더 신제품 ‘BLDC-B' 라인을 출시했다고 밝혔다.이번 'BLDC-B'라인은 침실에서 사용해도 될 정도로 소음이 적고 안정적이며 에너지까지 절약되는 BLDC 2세대 모터를 적용했으며,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블랙, 우드 컬러의 모던한 분위기가 특징이다. 또한 마찰 방지 고급 워치 쿠션을 사용하여 타 제품보다 시계 보관 시 편안한 안정감을 선사하며 충격에 약한 기계식 시계부터 쿼츠 구동 시계에 이르기까지 고가의 제품을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는 아이템이다. BWI 관계자는 “박시의 신제품 BLDC-B 라인은 오토매틱 시계의 정확한 시간 유지와
글래드 호텔은 한국소비자포럼이 주최한 2024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Brand Customer Loyalty Awards 2024) ‘라이프스타일 호텔’ 부문에 2년 연속 선정됐다고 10일 밝혔다. 글래드 호텔은 ‘2024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에서 브랜드 신뢰·애착, 재구매 의도, 타인 추천 의도, 전환 의도 등 5개 조사 항목 전 부문에서 가장 높은 점수를 기록하며 2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 글래드 호텔은 '에브리 글래드 모먼트(Every GLAD Moment!)'를 슬로건을 내세우며 최고의 가성비로 고객이 머무는 모든 시간과 공간이 기쁘고 만족스러운 호텔을 추구하고 있다. 또한 ‘객 경험 확대의 중요성을 경영 화두로 꼽으며 다양한 브랜드와의 협업으로 고객에
CJ제일제당은 대한불교조계종 사업지주회사 도반HC와 공동 개발한 ‘사찰식 팥죽’, ‘꽈리고추 식물성 장조림’ 등 신제품 2종을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제품은 '사찰식 왕교자'에 이은 두 번째 협업으로 지난해 CJ는 도반HC와 사찰음식 공동상품 출시를 위한 업무협약을 맺은 바 있다.이번에 새로 선보이는 ‘사찰식 팥죽’은 일반적인 팥죽과 다르게 팥·현미·수수·찰보리쌀·차좁쌀 등 오곡을 담은 사찰식 죽이다. 불교에서 복을 부르고 액운을 물리치는 팥의 문화적 의미는 물론, 스님들의 조언을 받아 곡물 본연의 고소한 맛과 팥의 향, 다채로운 식감까지 살렸다. 또한, 설탕을 넣지 않아 슴슴하고 담백한 맛으로 건강하게 즐길
한샘은 지난 10일 올해 1분기 매출이 4859억원, 영업이익 130억원을 기록했다고 공시했다.영업이익은 지난해 같은 기간 대비 287억원 개선된 수치로, 지난해 2분기 이래로 4분기 연속 흑자 기조를 이어가고 있으며 흑자폭도 확대되는 추세다.한샘 측은 "한샘은 주택시장 거래량 침체와 고금리 등 비우호적 시장 환경 속에서도 그간 추진해온 수익성 중심 사업전략과 핵심상품 중심의 효율적인 성장 전략이 소기의 성과를 거둔 결과"라고 설명했다.특히 구매원가 절감을 통한 전략적 공급망 관리와 채널별 가격 경쟁력 최적화도 수익성 회복을 견인했다. 더불어 핵심 상품 중심의 마케팅 믹스 고도화 및 비용 효과성 개선 등 전략적 투자도 유효한
빙그레는 2004년 출시된 대한민국 최초 프로즌 요거트 아이스크림 ‘요맘때’의 20주년을 맞아 바·콘·카톤 등 전체 제품에 대한 브랜드 라인업 확대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아이스크림에도 헬시 플레져 트렌드가 확산되는 것에 주목한 빙그레는 소비자 조사 결과 선호도가 높은 꿀과 아몬드를 활용한 제품을 새롭게 출시했다.신제품은 허니아몬드 바와 콘, 카톤 제품의 허니플레인으로 기존 제품에 대해서는 패키지에 직관적으로 유산균 수를 기재하고, ‘요거트’가 갖는 산뜻하고 깔끔한 이미지를 디자인 요소로 기획해 아이스크림 매대에서 ‘요거트 아이스크림’의 존재감을 드러낼 수 있게 새롭게 단장했다.빙그레 관계자는 “출시 20주
비건 뷰티 달바(d’Alba)가 외적인 아름다움뿐만 아니라 내면에서부터 빛나는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브랜드 슬로건을 담은 <뉴로글로우> 전시를 DDP 내 서울경제진흥원에서 운영하는 뷰티복합문화공간 ‘Bthe B’에서 성황리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전시에서는 ‘달바’의 시그니처 탄력 성분인 화이트 트러플과 ‘비거너리 바이 달바’의 메인 테이스트 샤인머스캣을 필두로 선보이는 뷰티&헬시 베스트 아이템들을 만나볼 수 있으며, 이를 바탕으로 '뉴로글로우' 라이프 스타일을 경험할 수 있다. 프리미엄 비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강조해 내추럴한 감각이 돋보이는 이번 전시는 ‘달바’와 ‘비거너리 바이 달바’의 시그니처 컬러인
제이에스티나(J.ESTINA)가 뮤즈 아이유와 함께한 24년 썸머 시즌 광고 캠페인을 공개했다고 10일 밝혔다.이번 캠페인은 ‘NEW SHINE BLOWS’를 컨셉으로 청량한 여름 햇살 속 썸머 주얼리 룩을 제안한다.공개된 광고컷에서 아이유가 착용한 주얼리는 ‘시그니처 J(SIGNATURE J)’ 컬렉션으로 제이에스티나의 이니셜 ‘J’ 유닛이 반복되는 링크 디자인이 특징이다. 데님 드레스 착장에는 ‘오르빗(ORBIT)’ 컬렉션을 매치했다.‘오르빗(ORBIT)’ 컬렉션은 ‘나의 궤도 영향권 안의 아름다움’이라는 의미를 담은 신규 컬렉션이다. 회전하는 메탈 플레이트에 따라 다각도의 빛 반사가 매력적인 디자인이다. 함께 착용한 ‘아미코(AMICO)’ 시계는
CJ프레시웨이가 지난 9일 중소 식품 협력사의 안전 역량 강화를 위한 ‘상생협력 아카데미’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올해로 10년째를 맞은 이 행사는 중소 협력사가 자체적으로 안정적인 품질안전 관리 프로세스를 운영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교육 프로그램이다. 올해는 여기에 산업안전 교육도 새롭게 추가하는 등 콘텐츠를 다양화했다. 지난 2015년 이후 현재까지 해당 교육을 수료한 협력사는 총 510여 곳에 달한다.2021년부터 온라인 화상으로 진행되고 있는 이 교육은 상·하반기로 나눠 연 2회 실시된다. 올해는 신설된 산업안전보건을 비롯해 식품공전(Korean Food Code), 식품 표시사항, 식품 제조 법규사항 및 운영 개선 사례 등 교육이
한국피자헛이 10일, SKT T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5월 첫 ‘SKT 0 day’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해당 프로모션은 한 달 중 날짜에 ‘0’이 들어간 10일과 20일, 30일 총 3일만 진행된다. 만 13~34세의 VIP, GOLD, SILVER 등급에 해당하는 T 멤버십 고객이라면 누구나 ‘0 day 세트’ 온라인 포장 주문 시 48%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0 day 세트’는 스페셜 피자 M 사이즈와 리치 치즈 파스타, 콜라로 구성된다. 스페셜 피자는 비프, 포크, 소시지 등 다양한 미트와 채소가 풍성하게 들어간 ‘아메리칸 스페셜’과 웨지포테이토와 베이컨 위에 부드러운 마요네즈를 올린 ‘포테이토 스페셜’ 등 인기 메뉴 2종
아동복지전문기관 초록우산(회장 황영기)은 지방흡입 특화 의료기관 365mc와 취약계층 아동 의료비 지원을 위한 기부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초록우산은 365mc가 사회공헌 애플리케이션 '걷지방'을 통해 집계된 국민 걸음 수 상당의 기부금을 후원하면, 이를 바탕으로 연말에 암, 심장병, 뇌혈관 질환, 희귀난치성질환 등 4대 중증질환과 소아백혈병을 앓는 아동 지원에 나설 계획이다. 365mc는 지난해에도 '걷지방' 애플리케이션을 통한 기부 등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특히, 올해 걷지방 걸음 기부 캠페인은 환아 지원에 초점을 맞춰 아동복지 전문성을 갖춘 초록우산과 함께 진행키로 했다. 365mc 김남철 대표이사는 "이번
뷰티 기업 에이블씨엔씨(대표 신유정)가 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약 2억 7천만원 상당의 화장품을 기부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기부는 홀로 육아와 생계를 책임지고 있는 미혼모와 다문화 가정에 실질적인 지원을 하기 위해 마련됐다. 에이블씨엔씨는 사랑의열매를 통해 미혼·한부모 여성들의 자립을 돕는 '인트리'와 '다문화마을공동체 ‘어울마루'에 자사 대표 화장품 브랜드 미샤를 비롯해 어퓨, 초공진 등 총 14만 4천여 개의 화장품을 기탁했다. 이번 활동은 에이블씨엔씨가 전개하고 있는 ESG 캠페인 '에이블플러스(able+)'의 일환으로,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추진됐다. 소외되기 쉬운 미혼모, 다문화 가정에 화장품을 지원함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