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NC)는 ‘리니지W’가 신규 월드 ‘아데나’를 업데이트했다고 16일 밝혔다.이용자는 △신규 월드 ‘아데나’ △두 번째 시그니처 클래스 ‘마격사’ △신규 월드 던전 ‘얼음 수정 동굴’ △‘TJ’s MYSTIC COUPON’ 6종 등 신규 콘텐츠와 혜택을 즐길 수 있다.신규 월드 ‘아데나’는 게임 내 재화인 ‘아데나’의 활용처와 획득 경로를 다양화한 경제 특화 월드로 기존의 서버와 통합되지 않고 별도로 운영될 예정이다. 아데나 월드 이용자는 일정 기간 동안 기존 서버에서 유료 재화로 판매하던 일부 상품을 게임 내 재화로 구매할 수 있다. 등급별로 구성된 패스를 구매하면 ‘각인 다이아’와 ‘1인 던전 황금 사원 입장’ 등의
아웃도어 브랜드 K2가 산의 매력을 공유하고 새로운 등산 문화를 전파하는 대표 하이킹 프로그램인 '2024 어썸하이킹(AWESOME HIKING)'을 성료했다고 16일 밝혔다.K2 '어썸하이킹'은 높게 오르거나 빠르게 걷지 않아도 즐길 수 있는 산의 매력을 소개하는 K2의 대표 하이킹 캠페인이다. 2018년 처음 오프라인에서 시작된 후 코로나 시기를 거치며 2021년부터 개별 참가자들이 각자 미션을 수행하는 온택트 방식으로 진행됐다.2024 어썸하이킹에는 모집 당일 1,100명의 참가 신청이 조기 마감되는 등 인기를 보였다. 이번 어썸하이킹은 4월 27일과 28일 양일간 진행됐으며, 어썸하이킹 참가자는 북한산, 관악산 등 전국 8개의 명산을 선택해 산행
16일 패션 브랜드 분크(vunque)는 ‘스위트홈’, ‘밀수’ 등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오가며 다양한 작품에서 뛰어난 연기력으로 주목받는 배우 고민시를 브랜드 첫 앰배서더로 발탁하고 화보를 공개했다.이번 화보에서 고민시는 분크의 시그니처 라인 아이템부터 24 SS 시즌 신제품까지 다양하게 착용했다. 셔링 디테일의 탑 원피스 코디와 함께 24 SS 시즌 아이템 ‘토크 발라카 토트’ 백을 매치했다. 화이트 원피스와 함께 매치한 ‘토크 홀라 쇼퍼 라지’ 백으로 편안하면서 세련된 룩을 연출했다.고민시가 착용한 모든 아이템은 분크 공식 온라인 홈페이지와 전국의 오프라인 매장에서 순차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한편, 고민시는 오는 6월, ‘
hy '사랑의 손길펴기회(사손펴)'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홀몸노인 3400명을 대상으로 돌봄활동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사손펴는 1975년 직원들이 자발적으로 결성한 사내봉사단으로 사업장별 15개 위원회를 두고 매월 봉사활동을 실시 중이다. 임직원 급여 일부를 모아 기금을 조성해 활동한다. 초창기 물품 기부 및 방문형 봉사활동을 시작으로 최근에는 유기견 봉사, 장애인 지원 등 지원 대상과 활동 영역을 확대하고 있다. 올해는 전국 위원회가 홀몸노인 지원을 공통 테마로 정하고 집중 지원한다. 이달 24일까지 지역 복지관, 지방자치단체 등과 함께 총 23회 진행 예정이다.주요 활동 내용은 효(孝) 소풍, 카네이션 전달, 무료급식 봉
롯데 유통군은 오는 30일부터 다음달 9일까지 11일간 유통군 통합 쇼핑 축제인 ‘롯데레드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지난해 11월 처음 선보인 롯데레드페스티벌은 롯데그룹을 상징하는 색상인 ‘레드’와 ‘축제’의 영어 단어 ‘페스티벌’을 결합해, ‘전 국민이 롯데 유통 계열사와 함께하는 쇼핑 축제’라는 의미를 담았다. 이번 행사는 5월 가정의 달과 7~8월 휴가 시즌에 끼어 매출 총액이 12개월 중 두 번째로 낮은 6월의 소비 활성화를 위해, 롯데 유통 계열사뿐 아니라 호텔·면세점·월드·자이언츠·문화재단 등 총 16개 계열사들이 힘을 합친다. 기존의 할인행사와 차별화된 상품을 선보이는 것은 물론 여행, 관광, 스포츠
(재)한국소아암재단은 가수 박지현이 선한스타 4월 가왕전 상금 50만 원을 소아암, 희귀난치질환으로 고통받고 있는 환아들의 치료비 지원을 위해 기부했다고 16일 밝혔다. 선한스타는 스타의 선한 영향력을 응원하는 기부 플랫폼 서비스로 앱 내 가왕전에 참여한 가수의 영상 및 노래를 보며 앱 내 미션 등으로 응원을 하고 순위대로 상금을 기부하는 방식으로 운영된다. 선한 스타를 통해 총 733만 원의 누적 기부금액을 달성한 가수 박지현은 MBC '나 혼자 산다'에서 솔직하고 담백한 일상 공개로 대중들에게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았으며, '라디오스타'에서 예능감 넘치는 모습을 보여주는 등, 신흥 예능 샛별로 떠오르고 있다. 가수 박지현의
오리온[271560]은 2024년 1분기 연결기준 매출액 7484억 원을 기록하며 전년 대비 12.7% 성장했다고 16일 공시했다.오리온은 글로벌 경기침체, 고물가, 고환율 등 어려운 경영 환경 속에서도 제품 경쟁력 제고 및 성장채널 영업활동에 집중해 일궈낸 성과라고 설명했다.영업이익은 26.2% 증가한 1251억 원을 기록했다. 특히 수익성 개선을 위해 간접영업체제로 전환한 중국 법인의 영업이익이 41.5% 늘어나며 전체 영억비익 증대에 크게 기여했다.시장은 오리온의 각 법인이 고른 성장세를 보임에 따라 올해 매출액을 약 3조 2천억 원, 영업이익 5600억 원 수준으로 전망하고 있다. 올해 3월 인수를 완료한 계열사 리가켐바이오사이언스는 지난 1
던롭스포츠코리아(주)(대표 홍순성, 이하 던롭)가 전개하는 프리미엄 골프 브랜드 젝시오가 배우 조인성을 브랜드 공식 앰버서더로 선정했다고 밝혔다.조인성은 개성있는 연기력과 품격있는 카리스마를 바탕으로 밀도 높은 연기를 선보이며 자기자신만의 독보적인 영역을 확고히 해온 대체 불가의 배우로 평가받고 있다. 최근 출연한 예능에서는 부드럽고 친근한 이미지로 따뜻하고, 긍정적인 에너지를 전파해왔으며 남녀 구분 없이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평소 골프 매니아로 알려진 조인성은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요즘 골프를 열심히 하는데 남들보다 더 시간을 투자해 연습하는 데도 참 못하더라.”면서 골프를 진심으로 대하는
에듀테크 기업 아이스크림에듀(대표 이윤석)가 울릉군 드림스타트와 아이스크림 홈런 콘텐츠 지원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6일 밝혔다. 드림스타트는 취약계층 학생에게 맞춤형 통합 서비스를 제공해 학생의 건강한 성장과 발달을 지원하는 보건복지부 사업이다. 아이스크림에듀는 전국 지자체 시도교육청 및 산하 학교, 기관, 학습자에게 맞춤형 통합 서비스 관리를 제공하는 ‘드림스타트 1대 1 맞춤 전담 조직’의 전문성을 인정받아 이번 울릉군 사업에도 지원하게 됐다. 이번 협약에 따라, 아이스크림에듀는 울릉군 지역의 학습 취약 계층에 스마트러닝 ‘아이스크림 홈런’ 학습기와 초등 및 중등 인강 콘텐츠를 제공한다. 또 아이스크림 홈
맘스터치는 베스트 메뉴를 가성비 있게 제공하는 ‘맘스패밀리세트’의 최근 2주간 판매량이 직전 동기 대비 27% 증가했다고 16일 밝혔다.맘스터치 측은 "4월 중순 이후 이어진 따뜻한 날씨와 어린이날 등 각종 기념일로 외식 수요가 증가한 가운데, 합리적 가격에 푸짐한 메뉴 구성의 ‘맘스패밀리세트’가 가족 단위 고객들 사이에서 인기를 끈 것"이라고 설명했다.‘맘스패밀리세트’ 3인 세트는 시그니처 버거인 ‘싸이버거’ 3개에 ‘후라이드싸이순살’ 1개, 케이준양념감자 1개, 콜라 3개 등 맘스터치 대표 메뉴로 구성됐고 4인 세트는 3인 세트 구성에 싸이버거와 케이준양념감자, 콜라가 각각 1개씩 추가된다. 가격은 정상가 대비 할인된
공구기업 스탠리블랙앤데커코리아(대표 홍성완)의 전문가용 프리미엄 전동공구 ‘디월트’가 최대 3단계까지 조절 가능한 수압으로 자동차 세차, 건물 바닥 및 외벽 청소와 같은 주택 관리 등 다양한 환경에서 최상의 작업 효율성을 자랑하는 ‘20V MAX 브러쉬리스 고압세척기(DCMPW1600)’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20V MAX 브러쉬리스 고압세척기(DCMPW1600)’는 강력한 수압으로 야외 먼지에 노출된 현장의 묵은 때 제거에 효과적이다. 특히, 3단계 부스트모드는 최대 110Bar의 수압으로 최대 10분간 지속된 후 기존 모드로 자동 복구되며, 해당 모드로 바로 연속 사용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고성능 브러쉬리스 모터 탑재로 발열 현상을 줄
"술은 시대를 위로할 의무가 있다"올해 창사 100주년을 맞이한 하이트진로는 지난 9일 서울 종로구에서 미디어 프렌드십 데이를 개최하고 이 같은 메시지를 전했다.하이트진로는 이날 '100년 전쟁 마케팅'을 주제로 회사의 창립과 성장 과정, 치열했던 마케팅 전쟁 등으로 과거 100년을 돌아보고 앞으로 열어갈 새로운 100년 전쟁을 위해 준비한 신제품을 통해 향후 성장을 끌어 나갈 포부를 전했다.일제 강점기 인재 육성을 위해 학교를 건립하고, 6·25전쟁 시기에는 피난민들의 최후 터전이었던 ‘낙동강’ 이름으로 소주를 만들어 위안을 선사했던 하이트진로는, 1959년 국내 최초 CM송 ‘진로 파라다이스’로 전 국민에게 즐거움을 선물했고
한여름 밤의 감성 페스티벌 ‘2024 청춘썸머나잇’이 2차 라인업을 공개했다. 이번 2차 라인업에는 김윤아, 신용재, 국카스텐, 환희, 소향, 콜드, 케이시 등 탄탄한 보컬 및 개성 있는 음색, 자신만의 음악 세계로 리스너들과 소통하고 공감하는 국내 최정상 뮤지션 7팀이 이름을 올렸다. 먼저 8년 만에 새로운 정규앨범으로 돌아온 김윤아와 호소력 짙은 보이스의 괴물 보컬 신용재, 밴드계의 절대 강자 국카스텐, 최근 송스틸러에서 활약 중인 플라이 투 더 스카이의 환희, 섬세한 표현력과 독보적 가창력의 소향 등 국가대표 보컬리스트 팀이 대거 합류했다. 또한 음악성과 대중성을 고루 겸비한 실력파 싱어송라이터 콜드, 특유의 음색과 감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