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주방가전 브랜드 ‘뉴트리불렛(Nutribullet)’이 화사한 봄을 맞아 산뜻하고 세련된 파스텔 컬러의 신규 블렌더 2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뉴트리불렛 블렌더 신제품은 파스텔 컬러 트렌드를 겨냥한 ‘매트 베이지’와 ‘매트 핑크’ 색상으로, 2024년에만 구매할 수 있는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출시되었다.▲매트 블랙 ▲매트 그린 ▲매트 옐로우 ▲매트 화이트 ▲샴페인 골드 ▲레드 ▲블루 등 기존 7종 색상에 이번 파스텔 컬러 2종이 더해진 총 9종의 다양한 색상 옵션을 갖추어, 소비자의 취향과 주방 공간 인테리어에 따라 자유롭게 맞춤 선택이 가능하다.먼저, 은은한 색감이 매력적인 ‘매트 베이지’는 어느 공간에 놓아도 조화
아성다이소가 S/S시즌에 입기 좋은 스포츠웨어, 언더웨어, 홈웨어 등 총 90여 종의 상품을 선보인다고 30일 밝혔다.스포츠웨어는 운동할 때 도움을 줄 수 있는 신축성 있는 상품으로 준비했다. 러닝 같은 격한 운동을 할 때 착용하기 좋은 ‘앞지퍼 스포츠 브라’는 땀에 젖어 벗기 어려웠던 일체형 스포츠 브라와 달리 앞지퍼로 쉽게 입고 벗을 수 있다. 뒷부분이 X자 형태로 견갑골과 근육의 움직임을 쉽게 확인할 수 있고, 패드가 분리 가능해 몸에 맞는 패드로 바꿔 사용할 수 있다.‘남성 스포츠 밴딩 반바지’는 무릎 위까지 내려오는 기장감으로 편안한 착용이 가능하다. 양쪽에 깊은 사이드 포켓이 있어 간단한 소지품을 넣을 수 있고 통
17년 동안 많은 이들에게 사랑을 받아온 일러스트레이터 구경선 작가(이하 구작가)의 토끼 캐릭터인 베니가 팝업스토어 <베니의 블루밍 캐롯 가든>을 개최한다고 30일 밝혔다. 귀가 큰 토끼 캐릭터인 베니는 구작가가 어릴 적 청각을 잃고 시야가 좁아지는 망막색소변성증까지 앓게 되면서 자신을 대신해 세상의 소리를 많이 들어주었으면 하는 바람으로 만들게 된 캐릭터이다. 특별한 사연을 지닌 만큼 지난 17년 간 소통과 희망을 상징하며 싸이월드를 시작으로 카카오톡 이모티콘과 프라다를 비롯한 수많은 브랜드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오랫동안 사랑을 받고 있다. 베니 탄생 17주년을 기념해 처음으로 운영하는 이번 팝업스토어는
농심이 출시 4년째 인기를 이어가고 있는 배홍동의 용기면 신제품 ‘배홍동큰사발면’을 30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그동안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았던 배홍동 한정판 에디션의 장점을 조합해 용기면으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한 제품이다. 배홍동큰사발면은 배, 홍고추, 동치미를 갈아 숙성해 만든 새콤달콤한 비빔장에 한정판 ‘챌린지에디션’에 적용했던 하늘초를 더해 깔끔하고 매콤한 맛을 한층 살렸다. 또한 ‘윈터에디션’의 콩가루 토핑으로 고소함과 감칠맛도 구현했다. 면은 쫄깃하고 탄력있는 얇은 면발로 비빔장과의 조화는 물론 다양한 토핑과도 잘 어울린다. 농심은 배홍동큰사발면 출시를 맞아 ‘배홍동 용기내다
오는 5월 4일, 다양한 문화예술을 접할 수 있는 ㅁㅁㅍ(마포 문화 페스티벌 : 이하 믐믐페)’를 서울 마포구 문화 복합 공간 ‘ㅎㄷ카페’에서 개최한다.서울특별시 민간축제 지원사업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믐믐페’는 젊은 생동감의 중심지인 홍대지역에서 패션, 게임, 미디어아트, K-POP 등 다양한 문화 예술 기반 기업이 협업하여 누구나 문화를 누리고 즐길 수 있는 문화 전달의 장(場)이 되는 축제이다. 또한, 이번 축제를 시작으로 예술과 패션에 특화된 이벤트로 문화와 예술의 중심지인 마포구의 입지를 더욱 확대하는 계기를 마련한다.이번 축제의 핵심 프로그램은 참신하고 독특한 디자이너들의 패션쇼와 디자이너 브랜드의 플리마켓
웰니스 테크 기업 테라바디(Therabody)가 웰니스 라인의 신제품 ‘테라건 센스(Theragun Sense)’를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선보인 ‘테라건 센스(Theragun Sense)’는 테라바디의 ‘웰니스 솔루션’을 바탕으로 국내 시장에 새로운 건강 관리의 패러다임을 제시하는 핵심 제품이다. 새로운 헬스 케어 기능을 적용해 사용자의 건강 지표를 측정할 수 있고 수면과 스트레스 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다. 기존 테라건 제품 대비 한층 커진 직관적인 컬러 LCD 화면을 통해 내장되어 있는 다양한 기능을 편리하게 이용 가능하다. 기본적으로 5가지의 마사지 루틴 가이드가 내장되어 있어 초보자도 쉽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이외에도 테라바
맥도날드는 에버랜드와 함께 ‘바오패밀리’ 캐릭터를 담은 신메뉴 ‘1955 해쉬브라운’과 ‘불고기 해쉬브라운’, ‘그린 애플 맥피즈’를 오는 2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되는 신메뉴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진행되는 ‘패밀리 캠페인’ 일환으로, 365일 ‘예스 키즈존’으로 운영되고 있는 맥도날드와 함께 가족들이 기분 좋은 순간을 만끽할 수 있도록 준비됐다. 특히, 올해는 최근 전 세대로부터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에버랜드 ‘바오패밀리’와 콜라보를 통해 맥도날드를 방문하는 가족단위 고객들에게 특별한 즐거움을 전하고자 기획됐다. 신메뉴 ‘1955 해쉬브라운’, ‘불고기 해쉬브라운’ 등 버거 2종은 기존 ‘1955 버거’
대한예수교장로회 파주시 평화로 소재, 예온교회(담임목사 김정식)가 오는 5월 11일(토), 오전 11시, 교회 앞마당에서 장애인과 함께하는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사랑의 자선 바자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장애인 사역을 중심으로 진행하고 있는 예온교회가 개최하는 이번 바자회 목적은 '행복한 동행'이란 가제 아래 여건상 여행이 힘든 장애인과 그 가족들에게 비행기 등 교통수단을 통하여 겪어보지 못한 뜻깊은 여행을 선물하기 위함이다. 김정식 담임목사가 장애인 사역을 시작하게 된 동기는 10여 년 전 어린 장애인 친구 한 명이 무심코 던진 "엄마랑 비행기가 너무 타보고 싶다"는 말에서 시작되어 "10년이란 세월을 꼼꼼히 준
유니세프 한국위원회(회장 정갑영)는 오는 5월 4일·5일과 6월 15일·16일 ‘책읽는 서울광장’에서 아동권리 부스 “우리 모두 권리가 있어요!”를 운영한다고 30일 밝혔다. 5월과 6월 아동권리 인식 제고를 위해 전개되는 이번 부스는 주말 도심을 찾는 많은 시민들에게 다양한 교육 및 놀이 체험 프로그램 등을 제공해 어린이는 물론 어른들도 쉽고 재미있게 아동권리를 배울 수 있도록 기획됐다. 5월 4일과 5일에는 어린이의 눈높이에 맞춘 활동지와 영상을 비롯해 대형 책으로 만든 유엔아동권리협약 ‘유니세프 블루북’을 통해 아동권리에 대해 알아볼 수 있으며, 6월 15일과 16일에는 볼 풀장, 바닥 놀이판, 칠판 그림그리기 등의 프로그
가수 #안녕이 '오늘의 선곡' 열 번째 가창자로 낙점됐다. #안녕은 오는 5월 9일 음악 프로젝트 '오늘의 선곡'의 열 번째 음원 '나는 취하면 너의 사진을 봐'를 발매한다. '오늘의 선곡'은 빅마마 박민혜, 임한별, 이예준, 먼데이 키즈, 허각, 경서(경서예지), 도규, 전예지(경서예지), 아샤트리가 그간 가창자로 참여해오고 있는 음악 프로젝트로, '오늘'의 플레이리스트에 '선곡'하고 싶은 웰메이드 발라드 음원을 꾸준히 선보이며 리스너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에 #안녕과 함께 열 번째 음원으로 돌아온다. '나는 취하면 너의 사진을 봐'는 술에 취하면 떠오르는 이별의 아픔에 대한 노래다. 곡명부터 깊은 공감대를 예고하
F&F(에프앤에프, 대표 김창수)가 전개하는 스트릿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수프라(SUPRA)가 ‘베이더 아웃도어’의 신규 출시 소식을 알리는 캠페인 화보를 공개했다. 수프라만의 스트릿 무드와 함께 새롭게 선보이는 ‘베이더 아웃도어’ 운동화를 강렬하게 담아낸 이번 캠페인 화보는 정교한 디테일과 기술력으로 완성한 24SS 캠페인 제품을 더욱 감각적으로 표현하였다. 화보 속에서 눈에 띄는 ‘베이더 아웃도어’는 2009년 헤리티지 슈즈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운동화 ‘베이더’에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을 접목하였다. 스트릿 아웃도어 감성이 돋보이는 제품으로 아웃도어 무드의 컬러와 기능성 메쉬 소재로 차별화된 매력을 발산한다. 여름
카브루(KABREW, 대표 박정진)가 오는 1일 대중적인 라거(Lager) 타입의 맥주 ‘카일(KYLE)’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카일(KYLE)’은 일반 대기업 라거 제품에서 사용하는 전분 등 알코올당분보조원료를 사용하지 않고 몰팅한 보리와 밀을 사용한 100% 올 몰트 라거 맥주로 고소한 풍미와 부드럽고 깔끔한 뒷맛을 자랑한다. 카브루는 ‘수제 라거 맥주’인 ‘카일(KYLE)’을 출시하며 맥주 마니아 층은 물론 다수 대중의 입맛까지 공략해 나간다. 올해 초부터 카브루는 맥주 마니아 층에서 호평을 받았던 ‘로얄 스타우트’와 ‘카브루 IPA’에 더해 ‘카일(KYLE)’라거까지 무분별한 콜라보레이션 없이 자체 브랜드로 맥주를 잇달아 출시하며 과
블루이의 한국 공식 유통사 손오공이 어린이날을 맞이해 신제품을 선보인다. 손오공은 블루이 TV 에피소드에 등장하는 ‘블루이 청소트럭’과 ‘블루이 소방차’를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애니메이션 블루이는 엄마, 아빠, 여동생 빙고와 함께 사는 사랑스럽고 지칠 줄 모르는 에너지의 블루힐러 강아지 블루이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블루이는 예측할 수 없는 유쾌한 방식으로 놀이하며 가족과 이웃 모두를 즐거운 세계로 이끈다. 새로 출시된 블루이 청소트럭은 시즌2 ‘분리수거 날’ 에피소드에 등장한다. 쓰레기 분리수거를 하는 아빠를 두 딸이 도와주는 과정에서 빙고는 아빠에게 유치원에 새로 온 아이가 자신에게 못되게 구는 것에 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