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7월 K-드라마 시장은 복귀작과 신작들이 치열하게 격돌하며 다채로운 풍경을 연출했다. 글로벌 K-드라마 차트 플랫폼 PLEX-ON(플렉스온)이 공개한 7월 월간 차트에서는 탄탄한 서사와 배우들의 열연이 고루반영되며 팬들의 뜨거운 지지를 얻었다. ◆ BEST SERIES – ‘탄금’, 신작 돌풍의 정점에 서다7월 시리즈 부문에서는 ‘탄금 (NETFLIX)’이 압도적인 점수로 1위를 차지하며 시청자들의 사랑을입증했다. 이 작품은 정제된 연출과 감정의 밀도를 촘촘히 엮어낸 이야기로 빠르게 입소문을 탔으며, 이어 ‘사랑 후에 오는 것들 (Coupang Play)’과 ‘미지의 서울 (TVING)’이 각각 2위와 3위에 올랐다. ‘굿보이’, ‘선의의 경쟁’이그
서울 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김재록, 이하 서울 사랑의열매)는 팬클럽 ‘LA 영웅시대’가 임영웅의 데뷔 9주년을 기념해 총 21,227,500원의 기부금을 전달하며 나눔리더스클럽 서울 88호로 이름을 올렸다고 전했다. 특히 ‘88’은 임영웅의 데뷔일인 8월 8일과 일치해 팬들에게 더욱 상징적인 의미로 다가왔다. LA영웅시대는 임영웅의 데뷔를 기념해 매년 꾸준히 기부를 이어오고 있으며, 한국소아암재단을 통해 환아들의 치료비 지원한 바 있다. 올해는 서울 사랑의열매를 통해 아동·청소년 지원에 나서며, 가수와 팬이 함께 사회 곳곳에 따뜻한 나눔을 전하고 기부 문화 확산에 기여하고 있다. LA 영웅시대 팬클럽 관계자는 “임영웅
우먼 웰니스 케어 브랜드 라엘이 여성들의 편안한 밤을 돕기 위한 '라엘 밸런스 식물성 멜라토닌 함유 멜라바이츠’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라엘 밸런스 식물성 멜라토닌 함유 멜라바이츠’는 여성 호르몬 주기에 따른 변화를 고려해 주기별로 필요한 제품을 제안하는 라엘의 ‘호르몬 웰니스’ 철학을 바탕으로, 월경 주기와 수면 연관성에 주목해 설계했다. 실제로 많은 여성들이 월경 주기에 에스트로겐과 프로게스테론 수치 변화로 매달 수면의 질 저하를 경험한다. 라엘은 반복되는 불면이나 이유 없는 불편함 등을 개선하기 위해, 식물성 멜라토닌을 비롯한 컨디션 조절에 도움 줄 수 있는 성분들로 이번 신제품을 구성했다. 주 원료로는 프
면·소스 전문기업 ㈜면사랑(대표 정세장)이 집에서도 전문점 수준의 깊은 맛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평양냉면 고기육수’를 새롭게 선보이며 여름철 육수 라인업을 강화했다고 밝혔다. 최근 평양냉면은 한때 ‘별미’로 여겨지던 위상을 넘어, 마니아층을 중심으로 폭넓은 대중적 인기를 얻고 있다. 이에 면사랑은 전문점 냉면 특유의 깊은 풍미는 살리면서도 조리 편의성과 가격 부담을 줄인 ‘평양냉면 고기육수’를 기획했다. 기존 스테디셀러인 ‘동치미맛 냉면육수’, ‘사골맛 냉면육수’에 이어 정통 고기 육수 기반의 신제품을 추가하며 선택의 폭을 넓혔다. 신제품 ‘평양냉면 고기육수’는 100% 소고기를 4시간 이상 직접 우려내어
프랑스 럭셔리 패션 하우스 롱샴(Longchamp)의 상징적인 라인인 ‘르 플로네(Le Foulonné)’가 부드럽고 여성스러운 실루엣으로 새롭게 재해석되어 파리지엔의 절제된 스타일의 정수를 보여준다. 이번 시즌의 ‘르 플로네’는 간결한 디자인과 섬세한 그레인 텍스처의 가죽이 어우러져, 전 세계의 스타일리쉬한 여성들이 선호하는 ‘조용한 럭셔리(quiet luxury)’ 트렌드를 담아냈다.가장 작고 둥근 실루엣의 미니백부터 바쁜 일상에 어울리는 크로스백, 넉넉한 수납공간을 자랑하는 호보백과 오버사이즈 토트백까지, 넓은 폭으로 출시되었으며, 자연스러운 우아함으로 일상 속 스타일을 한층 더 세련되게 만들어준다. 클래식한 딥 블랙(deep b
2025년 8월 샴푸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앙방 샴푸, 2위 헤드앤숄더 샴푸, 3위 닥터그루트 샴푸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신제품런칭센터와 함께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샴푸 브랜드 30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지난 7월 6일부터 8월 6일까지의 샴푸 브랜드 빅데이터 17,476,471개를 분석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샴푸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분석했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회장 송필호)는 LH한국토지주택공사(사장 이한준), ㈜LK(대표이사 구본욱)와 함께 ‘재난피해세대 지원사업’ 6차년도 사업을 시작했다고 5일 밝혔다. ‘재난피해세대 지원사업’은 화재 등으로 삶의 터전을 잃은 이웃들에게 임시 거처, 생필품, 구호금을 지원해 조속한 일상 복귀를 돕는 사업이다. 2021년 시작 이후 올해로 5년째를 맞았으며, 지금까지 재난위기가정 530세대에 생필품과 지원금을 지원하고 임시 구호시설을 제공해왔다. 희망브리지·LH·LK 세 기관은 지난해 9월 체결한 3자 협약을 바탕으로 지속적인 협력 체계를 이어오고 있다. 특히 이번 6차년도에는 LH가 재난구호기금을 기존 1억 원에서 2억
전소미가 무빙 이미지 티저에서 신비로운 이미지로 변신했다. 소속사 더블랙레이블은 5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오는 11일 오후 6시 발매되는 전소미의 두 번째 EP 'Chaotic & Confused'의 타이틀곡 'CLOSER'(클로저)의 무빙 이미지 티저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공개된 이미지는 작은 파문을 일으키는 수면 위에 엎드려 물에 비친 자신의 모습을 바라보는 전소미의 모습을 담고 있다. 신비로운 분위기를 더욱 강화하는 묘한 스타일링과 전소미의 성숙한 무드가 어우러져 시선을 강탈한다. 마치 자신의 모습에 심취한 나르시스 같은 전소미의 순간이 포착돼, 마치 명화 같은 느낌을 주며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앞서 전소미의 두 번
가수 임창정이 이별 발라드로 돌아온다. 꿈의엔진인터내셔널은 5일 “임창정이 가창에 참여한 새 싱글 ‘보고싶지 않은 니가 보고싶다’가 오는 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고 밝혔다. ‘보고싶지 않은 니가 보고싶다’는 임창정이 지난해 12월 발매한 정규 18집 ‘일어날 일들은 일어나는 거고’ 이후 발매되는 음원으로, 이는 음악 팬들이 기다려온 임창정표 정통 발라드곡이라 기대감을 높인다. 임창정은 직접 작사를 맡아 믿기지 않는 이별의 순간을 현실적이면서 진정성 있는 화법으로 풀어냈다. 특히 자신의 대표곡 ‘소주 한 잔’의 연장선에서 또 한 번 ‘술’이라는 키워드를 녹여내 현실 밀착
가수 황민우, 황민호 형제가 첫 전국투어에 나선다. 소속사 측은 “황민우, 황민호가 오는 9월 14일 서울 세종대학교 대양홀에서 첫 번째 전국투어 콘서트 '2025 황금효선물'의 서울 첫 공연을 개최한다”고 5일 밝혔다. '2025 황금효선물'은 황민우, 황민호 형제가 이름을 내건 첫 전국투어다. 무엇보다 온 가족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효도 콘서트'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황민우, 황민호는 기쁨과 추억, 효도의 의미까지 담아낸 다채로운 무대로 전 세대 팬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할 예정이다. 글로벌 히트곡 '강남스타일' 뮤직비디오에 출연한 '리틀 싸이' 황민우는 각종 방송을 통해 남다른 끼와 무대 매너를 입증한 만
타이거® 맥주는 지난 1일부터 2일까지 이틀간 서울 마포구 홍대 인근에서 진행한 토트넘 홋스퍼 ‘스퍼스 덴(Spurs Den)’ 팝업 바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5일 밝혔다. 토트넘 홋스퍼 축구클럽의 내한 일정에 맞춰 운영된 ‘스퍼스 덴’ 팝업 바는 한국의 토트넘 홋스퍼 팬은 물론 축구 팬들을 위한 특별한 체험형 공간으로, 다양한 프로그램을 즐기려는 방문객들로 연일 북적이며 큰 호응을 얻었다. 아시아를 대표하는 프리미엄 인터내셔널 맥주 브랜드 타이거® 맥주는 세계적인 축구 클럽들과의 공식 인터내셔널 맥주 파트너십을 통해 팬들과의 유대감을 지속적으로 강화하고 있다. 특히 2024년 12월, 토트넘 홋스퍼와의 공식 파트너십 체결
훈민정음 해례본의 추적과 보존을 둘러싼 역사적 서사를 그린 장편소설 『소설 해례본을 찾아서』로 소설가 주수자가 제14회 황순원문학상 작가상을 수상했다. 황순원기념사업회는 지난 1일, 올해 문학상 수상자를 발표하며 주수자 작가의 작품이 “문학의 본질과 민족 언어의 정체성을 치열하게 되묻는 서사”라는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고 밝혔다.황순원작가상을 수상한 작품 ‘소설 해례본을 찾아서’는 실존 국문학자 김태준이 해례본의 실체를 쫓는 여정을 바탕으로, ‘글자’와 ‘말’의 역사, 문자에 담긴 민족성과 보편성을 다층적으로 구성했다. 이중 나선구조로 얽힌 픽션과 논픽션의 경계를 넘나드는 이 소설은, 한글의 창제부터
교원그룹이 운영하는 펫 프렌들리 호텔 키녹(KINOCK)이 고객이 만든 맞춤형 패키지를 새롭게 선보인다. 지역 사회와의 접점을 넓히기 위한 펫파크 무료 개방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해리의 어드벤처 데이(Harry’s Adventure Day)’는 반려견 ‘해리’의 취향과 보호자의 요청사항을 반영해 기획된 상품이다. 키녹이 이벤트를 통해 처음 선보이는 고객 맞춤형 패키지다. 앞서 키녹은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나만의 패키지 만들기’ 이벤트를 진행했다. 고객 제안 중 해리가 최종 주인공으로 선정됐다. 키녹은 해리의 성향에 맞춰 야외 활동과 놀이 프로그램 중심으로 패키지를 구성하고, 보호자와 반려견이 여유롭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