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겸 배우 정은지가 빌리언스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빌리언스는 7일 "정은지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며 "음악, 연기, 예능 등 다방면에서 활약하며 '만능 엔터테이너'로 독보적인 영역을 구축한 그가 앞으로도 폭넓은 활동을 이어갈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다"고 밝혔다. 2011년 걸그룹 에이핑크(Apink)로 데뷔한 정은지는 팀의 메인보컬로 글로벌 팬들의 사랑을 받았다. 이듬해 드라마 '응답하라 1997'로 호평을 받았고, 이 작품으로 제49회 백상예술대상 TV부문 여자 신인연기상을 수상했다. 이후 '그 겨울, 바람이 분다', '언터처블', '술꾼도시여자들', '낮과 밤이 다른 그녀' 등 다양한 작품을 통해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나인 퍼즐’이 MZ력 충만한 한강서 강력2팀 막내 최산 역의 현봉식 캐릭터 스틸을 공개했다. 10년 전, 미결 사건의 유일한 목격자이자 현직 프로파일러인 이나(김다미)와 그를 끝까지 용의자로 의심하는 강력팀 형사 한샘(손석구)이 의문의 퍼즐 조각과 함께 다시 시작된 연쇄살인 사건의 비밀을 파헤치는 추리 스릴러 ‘나인 퍼즐’이 최산 역을 맡은 현봉식의 캐릭터 스틸을 공개했다. 영화부터 드라마, 예능까지 장르를 불문하고 다양한 작품에서 활약하며 대세 배우로 자리 잡은 현봉식이 ‘나인 퍼즐’에서 한강서 강력2팀의 MZ력 충만한 막내이자 한샘의 파트너 최산 역을 맡았다. 어리지 않은 나
그룹 (여자)아이들((G)I-DLE)이 i-dle(아이들)로서 새로운 페이지를 펼친다. 아이들은 지난 1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여자)아이들에서 아이들로 그룹명 변경을 공표했다. 데뷔 7주년을 맞은 아이들은 2018년 5월 2일 데뷔 당시부터 함께했던 그룹명을 뒤로하고 아이들로서 새롭게 출발한다. 아이들은 그동안 (여자)아이들, (G)I-DLE로 사용했던 그룹명에서 '여자' 'G'를 삭제했다. 이를 통해 아이들은 '여자' 'GENDER' 혹은 그 어떤 성별로도 정의될 수 없는 그룹의 정체성을 재확립했다. 동시에 다른 부분과 구별하거나 강조하기 위해 붙이는 기호인 괄호 또한 없애며 더욱 한계 없는 음악과 콘셉트를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트리플에스(tripleS)가 각기 다른 매력을 뽐냈다. 모드하우스는 29일과 30일 0시 트리플에스의 공식 SNS 채널에 트리플에스 ASSEMBLE 25 '깨어(Are You Alive)'의 새 개인 콘셉트 컷을 공개했다. 앞서 눈을 감은 소녀들의 모습으로 팬들의 호기심을 자아냈던 트리플에스 ASSEMBLE 25. 드디어 눈을 뜬 단체 티저 이후 새롭게 베일을 벗은 개인 티저에선 트리플에스 멤버들의 모던하면서도 시크, 세련된 매력을 담아내 뜨거운 환호를 자아냈다. 트리플에스 ASSEMBLE 25는 오는 5월 12일 오후 6시 새로운 앨범을 발매하고 다시 한번 스물네 명 완전체 활동에 나선다. 이들은 '깨어(Are You Alive)'를 통해 특별한 이야기를 선물할 예정이
코리안 디저트 카페 설빙이 어린이날을 맞아 초록우산을 통해 특별한 나눔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설빙은 지난달 29일, 어린이들의 취향을 고려해 '설빙 크리스피롤'을 포함한 물품 4종을 초록우산에 전달했다. 이번 기부는 5월 어린이날을 앞두고 더 많은 아이들이 따뜻한 관심과 사랑을 느낄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한 취지에서 마련되었다. 기부된 물품은 초록우산을 통해 어린이날을 전후로 다문화가정 및 양육시설 등 다양한 아동복지 기관에 순차적으로 전달되었다. 설빙 관계자는 "어린이들이 행복한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설빙에서 작은 정성을 모았다"라며 "앞으로도 우리 사회의 다양한 이웃들과 따뜻한 마음을 나누는 활동을 지속해 나
2025년 5월 물티슈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페넬로페 물티슈, 2위 브라운 물티슈, 3위 슈퍼대디 물티슈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물티슈 30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지난 4월 7일부터 5월 7일까지의 물티슈 브랜드 빅데이터 11,787,121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평판지수를 파악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물티슈 브랜드 평판조사에서는 참여지수와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분석했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데상트코리아의 골프웨어 브랜드 르꼬끄골프(Le Coq Sportif Golf)가 아티스트 ‘하이다나(HAYDONNA)’와 협업해 영 골퍼를 겨냥해 ‘르꼬끄골프X하이다나’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하이다나(HAYDONNA)’ 아티스트는 사물을 바라보는 따뜻하고 위트 있는 시선, 감각적 색채의 일러스트를 선보여 왔다. 특히, 하이다나의 대표 일러스트 ‘털복숭이’는 순수하고 귀여운 일명, 무해한 매력으로 젊은 층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심플한 드로잉으로 표현된 ‘털복숭이’는 몽글몽글한 형태와 폭신한 느낌, 귀여운 실루엣이 특징으로 무한한 상상력을 유발한다. ‘르꼬끄골프X하이다나’ 협업 컬렉션은 봄여름의 싱그러운 필드 감성과 ‘털복
2025년 5월 드라마 배우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 결과 1위 손석구, 2위 김혜자, 3위 고윤정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지난 4월 6일부터 5월 6일까지 방영한 드라마에 출연중인 배우 50명의 브랜드 빅데이터 65,497,088개를 소비자들의 브랜드 참여량, 미디어량, 소통량, 커뮤니티량으로 측정하여 브랜드평판 알고리즘으로 지수화했다. 드라마 배우 브랜드평판 분석은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했다. 브랜드 평판지수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을 평판 분석 알고리즘으로 분석하여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커뮤니티가치, 소셜가치로 분류하고 가중치
유니세프 한국위원회(회장 정갑영)는 지난 5일, 광진구 능동 서울어린이대공원(원장 손성일)에 ‘유니세프 맘껏정원’을 새롭게 조성했다고 밝혔다. 이번 ‘유니세프 맘껏정원’은 앞서 2017년 서울어린이대공원에 개장한 ‘맘껏놀이터’에 이어 유니세프 한국위원회와 서울어린이대공원이 협업한 두 번째 공간으로, 어린이들이 맘껏 뛰놀고 꿈꾸며 건강하게 성장하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기획됐다. 유니세프 광장, 빛의 정원, 바닥 놀이터를 비롯해 마음건강 허브존, 유니세프 물류센터를 표현한 기차마을 등을 통해 어린이들이 자연스럽게 나와 친구의 권리를 체험할 수 있도록 나눔, 휴식, 놀이의 공간으로 구성돼 있다. 특히 개장일인
SPC 배스킨라빈스가 지난 5일 어린이날을 맞아 서울시 광진구에위치한 ‘서울 어린이대공원’에 놀이 정원 ‘핑크드림가든’을 오픈했다. 어린이대공원 생태연못 인근에 위치한 ‘핑크드림가든’은 배스킨라빈스를 상징하는 아이템인 ‘핑크스푼’을 업사이클링(Upcycling, 생활 폐기물을 재가공해 새로운 가치를가진 상품으로 만드는 활동)해 어린이들이 자연 속에서 자유롭고 안전하게 뛰어 놀 수 있도록 만든 놀이공간이다. 이번 프로젝트는 기업과 소비자가 힘을 모아 친환경을 실천하고 공익적 가치를 함께 만든 사례로 더욱 뜻 깊다. 배스킨라빈스는 핑크스푼을 놀이 정원 구성 자재로 활용하기 위해 지난해 5월수거를 진행했다. 서울특별
중국이 일본의 후지산을 짝퉁으로 만들어 관광지를 조성해 국제적인 망신을 또 당하고 있다. 지난 3일 홍콩 사우스차이나모닝포스트(SCMP)에 따르면, 중국 허베이성에 위치한 '우주 환상의 땅'이라는 관광지가 작은 언덕 꼭대기를 하얗게 칠해 일본의 상징인 후지산을 흉내 내려다가 논란이 된 것이다. 이 관광지는 "일상에 지친 사람들을 위해 산과 반짝이는 호수, 푸른 잔디밭, 흰 말, 그리고 아담한 목조 오두막을 갖춘 동화 속 풍경을 만들겠다"며 이같은 가짜 후지산을 만들었다. 그러나 이 짝퉁 후지산은 산으로도 부를 수 없을 만큼 작은 언덕에 불과하며, 정상에는 새하얀 페인트로 덧칠했다.또한 업체 측은 이 언덕을 '화산'이라고 부르
2025년 5월 드라마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천국보다 아름다운, 2위 귀궁, 3위 독수리 5형제를 부탁해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지난 4월 8일부터 5월 8일까지 국민들에게 사랑받는 드라마 19개의 브랜드 빅데이터 51,342,816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참여와 소통량, 미디어소비, 브랜드 확산량, 소비량을 측정했다. 브랜드 평판지수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분석을 하여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소셜가치로 분류하고 가중치를 두어 나온 지표이다. 드라마 브랜드평판에서는 참여가치와 소통가치,미디어가치, 커뮤니티가치, 시청가치로 브랜드평판지수를 분석했다. 드라마 브랜
2025년 5월 예능 프로그램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나혼자산다, 2위 런닝맨, 3위 놀면 뭐하니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지난 4월 4일부터 5월 4일까지 국민들에게 사랑받는 예능 프로그램 50개의 브랜드 빅데이터 82,149,119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참여와 소통량, 미디어소비, 브랜드 확산량, 소비량을 측정했다. 브랜드 평판지수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분석을 하여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소셜가치로 분류하고 가중치를 두어 나온 지표이다. 예능프로그램 브랜드평판에서는 참여가치와 소통가치,미디어가치, 커뮤니티가치, 시청가치로 브랜드평판지수를 분석했다. 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