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김장훈이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파인: 촌뜨기들’에 깜짝 등장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김장훈은 지난달 30일 공개된 ‘파인: 촌뜨기들’ 7회에서 가수 현인 역으로 특별 출연했다. 극 중 김장훈은 천황식 회장(장광)의 회사 임원들과의 술자리에서, 그의 아내 양정숙(임수정)의 요청으로 흥을 돋우기 위해 등장한 가수 현인으로 분해 눈길을 끌었다. 김장훈은 ‘비 내리는 고모령’, ‘체리핑크 맘보’ 등 현인의 대표곡들을 능청스럽게 소화하며 높은 싱크로율로 짧지만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이번 카메오 출연은 강윤성 감독과의 인연으로 성사됐다. 김장훈은 헤어커트와 흑발 염색은 물론, 현인의 노래 창법에 성대모
‘서초동’과 ‘84제곱미터’에서 재력가로 두 얼굴을 선보이는 염혜란의 활약이 뜨겁다. 먼저 tvN 드라마 ‘서초동’의 건물주 김형민 역으로 찾아온 염혜란은 따뜻하다. 매일 서초동 법조타운으로 출근하는 어쏘 변호사(법무법인에 고용돼 월급을 받는 변호사) 5인방의 희로애락 성장기를 담아낸 드라마에서 김형민(염혜란 분)은 ‘돈’을 제대로 쓸 줄 아는 갓물주. 버킷 리스트를 소중히 품고 꿈을 하나씩 이뤄가는 그는 자신의 재단을 설립해 장학생을 지원하고, 소유한 건물에 있는 변호사 사무실을 통합해 제 이름을 건 법무법인을 개설하기도 한다. 이처럼 큰 꿈을 차근히 이뤄가며 따뜻함을 나누는 그는 법무법인 형민의 고문으로서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TOMORROW X TOGETHER)와 헌트릭스(HUNTR/X)가 한터 국가별 차트를 빛냈다. 세계 유일의 실시간 음악차트인 한터차트는 1일 오전, 7월 4주 차(집계 기간 7월 21일~7월 27일) 미국, 일본, 중국 국가별 차트 TOP 30을 발표했다. 이에 따르면 투모로우바이투게더와 헌트릭스가 각 부문 1위에 이름을 올렸다. 미국 부문에서는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별의 장: TOGETHER'가 종합 지수 3만 7588.07점으로 정상을 차지했다. 다음으로 헌트릭스의 'Golden'(종합 지수 3만 1467.02점)이 2위, 트와이스의 'THIS IS FOR'(종합 지수 1만 5330.62점)가 3위에 자리했다. 일본 부문 1위도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몫이었다
프리미엄 샤브샤브와 편백찜을 무한리필로 즐길 수 있는 외식 브랜드 ‘샤브르정원파주야당점’이 8월1일경기도 파주시 야당역 인근에 신규 매장을 오픈했다. 샤브르정원은 샤브샤브 및 다양한 호텔식 뷔페 요리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외식 공간을 제공하는 브랜드다. 한식, 양식, 중식은물론 분식과 디저트까지 폭넓은 메뉴를 갖춰 전 연령층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특히 편백나무 향과 함께 즐기는 아롱사태 편백찜은 건강과 맛을 동시에 잡아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신선한 샐러드바는건강을 중시하는 고객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한편, 오픈을 기념해 점심 1만9,900원·생맥주 무제한 등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
컨셔스 뷰티 브랜드 토리든이 인기 캐릭터 ‘가나디’와 손잡고 토리든 다이브인 라인 베스트셀러 5종과 콜라보레이션 굿즈가 포함된 올리브영 한정기획을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가나디’는 HNF가 에이전트하고 있는 인기 캐릭터 IP로, 무해하면서도 귀여운 매력을 발산하며 Z세대 사이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캐릭터이다. 지난 해 카카오톡 이모티콘 연간 판매 순위에서 가장 높은 인기를 기록하며 두터운 팬덤 층을 입증하기도 했다. ‘가나디’ 캐릭터가 뷰티 브랜드와 협업한 것은 토리든이 최초다. 이번 콜라보는 ‘올 여름, 토리든에 빠졌듀’란 컨셉으로 무더운 여름 시원 촉촉하게 다이브인 할 수 있는 토리든 대표 제품 ‘다
가수 임영웅 팬클럽 영웅시대 "우주여행방"에서 지난 7월 31일, 아티스트 데뷔 9주년을 맞이하여 한국소아암재단에 11,766,745원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임영웅 팬클럽 영웅시대 "우주여행방"은 5년 전에 음원 스터디로 결성한 모임으로, 회원수 33명이며 임영웅 님의 선한 영향력을 본받아 이번에 데뷔 9주년과 2집 앨범 음원 발매 기념하여 기부를 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영웅시대 "우주여행방" 회원 모두가 한마음으로 동참한 기부가 소아암 환아들에게 작은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가수 임영웅과 함께 따뜻한 세상을 만들어가겠다”라고 전했다. 한국소아암재단의 홍승윤 상임이사는 “임영웅 님의 팬분들께서 항상 소아암 환아들을
글로벌 에코 더샘(대표이사 임진서)이 그룹 아이브(IVE)의 이서를 새로운 앰버서더로 발탁하고, 화보를 일부 공개했다. 더샘과 이서의 첫 화보는 올리브영에서 선런칭되는 신제품 쿠션과 함께했다. 더샘이 공개한 화보에서 이서는 윤광이 돋보이는 ‘스킨 퍼펙션 글루타치온 토닝 쿠션’을 선보이며 특유의 싱그러운 분위기를 통해 제품의 이미지와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는 모습을 보여줬다. 이번 화보 공개를 시작으로 더샘은 이서와 함께한 화보 및 메이킹 영상을 브랜드 공식 채널을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더샘에서 새롭게 런칭된 ‘스킨 퍼펙션 글루타치온 토닝 쿠션’은 잡티 커버와 동시에 본연의 피부까지 밝혀주어 화사한 피부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회장 송필호)는 집중호우로 피해가 컸던 경남 산청과 경기 가평 등 재난지역에 투입된 소방공무원들을 위해 1억 원 규모의 도시락, 간식, 구호장비 등 긴급 지원을 지속하고 있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지워은 국가소방동원령이 발령된 산청 지역은 물론, 산사태와 침수 피해가 동시에 발생한 가평 지역까지 확대해 진행됐다. 실종자 수색, 고립자 구조, 복구 작업 등 고강도 임무를 수행한 소방공무원들의 현장 대응력과 체력 회복을 뒷받침하는 데 중점을 뒀다. 희망브리지는 약 2주간, 도시락 1만4백여 식 ▲컵라면, 음료, 햄버거 등 간식류 8,588점 ▲자외선 차단 마스크, 구명조끼 등 보호장비와 위생용품 3,850
코카-콜라가 세계적인 그룹 방탄소년단(BTS)의 멤버 ‘뷔(V)’를 앰배서더로 발탁하고, 새로워진 코카-콜라 제로와의 만남을 예고한 ‘Best Coke Ever’ 캠페인 티저 영상을 공개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모델 발탁은 전 세계를 무대로 영향력을 발휘하는 두 아이콘의 만남이라는 점에서 주목할 만하다. 뷔는 탁월한 표현력과 퍼포먼스를 바탕으로 음악뿐만 아니라 패션, 예술 등 다양한 분야에서 존재감을 드러내며 전세계 대중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코카-콜라는 고유의 맛과 짜릿한 즐거움을 통해 오랫동안 전 세계인의 사랑을 받아온 브랜드다. 특히, 2006년에는 코카-콜라 제로를 한국에 처음 선보였는데, 이는 아시아 최초이자 전 세
인디 음악계에 새로운 바람을 일으키고 있는 힙합 걸 밴드 '레드 오파츠'가 올 8월 말 정규 앨범 "Out-Of-Place" 발매를 앞두고 화제를 모으고 있다.이들의 타이틀 트랙 "디스코"는 경쾌함이 돋보이는 비트 위에 귀에 쏙쏙 박히는 멜로디 라인과 랩이 절묘하게 결합된 힙합 장르의 곡으로 완성됐다. 특히 매일 반복되는 일상 속에서 지쳐가는 현대인들의 심리를 섬세하게 담아낸 가사로 청취자들에게 깊은 공감대와 따뜻한 위안을 선사할 예정이다.레드 오파츠는 랩을 담당하는 '강리온'을 중심으로 기타의 '강은수', 베이스 연주자 '하림', 그리고 드럼을 맡은 '서아윤'까지 총 4명으로 구성됐다. 현재 음악 시장에서는 찾아보기 힘든 힙합과 밴
2025년 8월 홈쇼핑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현대홈쇼핑, 2위 공영홈쇼핑, 3위 롯데홈쇼핑 순으로 분석됐다. 대한민국 TV홈쇼핑 시장을 이끌고 있는 TV홈쇼핑 브랜드인 현대홈쇼핑, 공영홈쇼핑, 롯데홈쇼핑, 홈앤쇼핑, CJ온스타일, NS홈쇼핑, GS홈쇼핑에 대해 빅데이터를 이용한 브랜드 평판분석을 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신제품런칭센터와 TV홈쇼핑 7개 브랜드에 대해 지난 한 달간 빅데이터 평판을 분석했는데 지난 7월 1일부터 8월 1일까지의 홈쇼핑 브랜드 빅데이터 10,381,403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홈쇼핑 평판을 분석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
AI·데이터 기반 HR테크 플랫폼 잡코리아(대표이사 윤현준)가 국내 최대 디지털 마케팅 컨퍼런스인 '맥스서밋 어워드(MAX SUMMIT AWARD) 2025'에서 구인구직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1일 밝혔다. 맥스서밋 어워드는 종합 미디어 콘텐츠 그룹 모비데이즈가 주최하는 대한민국 대표 마케팅 컨퍼런스로 올해 11회 째를 맞았다. 마케팅 업계 최고 전문가들로 구성된 전문 심사위원단이 광고·마케팅 산업 전반에서 괄목할만한 성장과 인사이트를 제공한 브랜드를 선정해 발표한다. 올해는 구인구직, 금융, 커머스, 통신 등 지난해보다 확장된 총 17개 산업 분야에 대한 시상이 이어졌다. 잡코리아는 맥스서밋 어워드 2025에서 전체 참가 브랜드 및 플
㈜하이라이트브랜즈(대표 이준권)의 이탈리안 스포츠 브랜드 디아도라(diadora)가 2025 FW신제품 ‘벨루나 로우(Belluna Low)’ 스니커즈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벨루나 로우’는 디아도라의 헤리티지 러닝화 디자인을 현대적 감성으로 재해석한 스니커즈로, 최근 패션 업계에서 주목받고 있는 ‘로우 프로파일(Low Profile)’ 트렌드를 반영한 것이 특징이다. 로우 프로파일 스니커즈는 굽이 낮고 실루엣이 얇아, 가볍고 세련된 인상을 주며 다양한 착장에 쉽게 녹아 들어 MZ세대 중심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번 신제품은 오는 8월 1일, 강남 도산대로에 위치한 디아도라의 단독 직영매장 ‘디아도라 1948 서울’에서 선공개하고, 이후 8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