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코스메슈티컬 전문기업 닥터볼프의 남성 헤어 케어 브랜드 ‘알페신(Alpecin)’이 축구선수 김민재를 국내 첫 모델로 발탁하고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13일 밝혔다. 알페신은 끊임없는 도전으로 세계적인 선수로 인정받고 있는 김민재의 자신감 있는 모습이 오랜 시간 전 세계 남성들의 모발 고민 솔루션을 제시해 온 알페신의 브랜드 가치와 부합해 모델로 선정했다고 설명했다. 특히, 알페신은 김민재를 모델로 발탁함으로써 국내 남성 소비자와의 접점을 강화하고, 다양한 모발 고민을 함께하는 알페신의 브랜드 가치를 전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알페신은 모델 발탁과 함께 오는 15일부터 ‘머리칼에 수비력을 더하다’
목암생명과학연구소는 지난 9-10일 양일간 경기도 용인에 위치한 GC녹십자 R&D센터에서 창립 40주년을 맞아 임직원들을 대상으로 기념식과 심포지엄을 개최했다고 13일 밝혔다.목암연구소는 지난 2022년 국내 최초로 AI 기반 신약개발 연구소로 변모한 뒤, mRNA 치료제 개발 등 다양한 분야로 영역을 확장하고 있다. 중장기적으로 mRNA와 단백질 모달리티(Modality) 및 저분자 화합물질을 아울러 개발할 수 있는 AI 플랫폼을 개발하는 것을 목표로 서울대병원, 고려대학교, 서울대학교, KAIST 등 국내 유수의 연구기관과 활발히 협력하고 있다.김선 소장은 창립기념사를 통해 “인공지능 기술의 발전으로 멀지 않은 미래에 신약개발의 패러다임이
국제어린이양육기구 ‘한국컴패션’이 ‘2024 컴패션 일반인 홍보대사(이하 VOC, Voice Of Compassion)’를 오는 26일까지 모집한다고 13일 밝혔다. VOC는 가난으로 고통받는 어린이의 목소리가 돼 그들을 대변하고, 더 많은 아이들이 후원자를 만나 사랑으로 양육될 수 있도록 돕는 컴패션 후원자를 부르는 말이다. 2008년부터 서울, 부산 지역에서 시작돼 지금까지 2천여 명이 활동했으며, 이를 통해 약 6,608명의 어린이들이 새롭게 후원자를 만나게 됐다. 현재 활동하고 있는 VOC 인원 수는 지난 2023년 기준 약 250명이다. 이번 VOC 지원은 한국컴패션 홈페이지(https://compassion.pub/4bw3zGp)에서 신청 가능하며, 서류와 전화 인터뷰 전형
닭가슴살&간편식 전문몰 굽네몰(대표 정수철)이 브랜드 모델로 보디빌더 박재훈을 발탁했다고 13일 밝혔다. 박재훈은 전 세계에 가장 권위 있는 보디빌딩 대회인 '미스터 올림피아'에서 지난해 국내 최초로 10위를 달성한 프로 보디빌더다. 건강한 식단을 지키면서 고강도의 훈련을 소화하는 등 철저한 자기관리로 유명하며, 유튜버로도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어 탄탄한 팬층을 보유하고 있다. 굽네몰은 긍정적인 에너지와 도전 정신으로 자기 계발에 집중하는 박재훈의 라이프스타일이 자사 브랜드 정체성과 부합해 모델로 선정했다. 굽네몰은 여름맞이 식단 관리에 입문하는 초보자부터 꾸준하게 몸 관리를 하는 선수들을 위해 박재훈과 함께 맛
BAT로스만스는 액상형 전자담배 ‘뷰즈 고 800(Vuse Go 800)’ 2종을 전국으로 확대 판매한다고 13일 밝혔다.이로써 전국 편의점과 베이프샵에서 총 6종의 뷰즈 고 800 제품을 만나볼 수 있게 됐다.BAT로스만스는 지난 1월 수도권에서 단독 판매하던 뷰즈 고 800 4종의 판매처를 전국으로 넓힌 데 이어 4개월만에 ‘펄 프레시’, ‘선셋 프레시’ 등 2종을 추가로 전국에 판매, 성인 소비자들의 접근성을 보다 극대화한다는 계획이다. BAT로스만스는 이번 전국 판매 라인업 확장을 기점으로, 국내 액상형 전자담배 시장에서 뷰즈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이어간다는 구상이다. 미국 액상형 전자담배 시장 1위 브랜드인 뷰즈 고 800은 천연니코틴 액
문구기업 모나미가 가정의 달을 맞아 네이버 브랜드스토어 및 모나미스토어 전 지점에서 ‘프러스펜 3000 프라임’ 구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모나미는 프리미엄 유성볼펜 신제품 ‘프러스펜 3000 프라임’ 출시를 기념하고, 가족 및 지인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행사 기간은 오늘부터 이달 31일까지다. '프러스펜 3000 프라임'은 모나미의 스테디셀러 수성펜인 프러스펜 3000을 유성볼펜으로 바꾸고, 누르는 방식의 노크식으로 재해석해 프리미엄화한 제품이다. 금속 재질의 황동에 줄무늬 패턴의 헤어라인 공법을 적용해 자연스러운 질감 표현까지 더한 모던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외관이
진학사 캐치의 분석 결과, 전년 동기 대비 올해 상반기 공고 수가 5%가량 감소한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건설/토목 업계는 경기 불황 등의 이유로 채용이 68% 줄었다.AI매칭 채용콘텐츠 플랫폼 캐치가 작년과 올해 상반기(3~4월) 사이트에 게재된 채용공고 수를 분석해 13일 발표했다. 올해 상반기 전체 채용공고 수는 14,534건으로 작년 동기 공고 수인 15,256건 대비 5% 감소한 것으로 나타났다. 업계별로 살펴보면, ‘건설/토목’ 분야에서 공고가 가장 많이 줄었다. 지난해 상반기에는 채용이 1,268건 진행되었으나, 올해는 412건에 불과해 무려 68% 감소한 것으로 나타났다. 장기간 지속된 경기 불황으로 신규 채용이 조심스러운 것으로 분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은 오는 23일까지 지하 1층 행사장에서 유튜버 ‘침착맨’의 팝업스토어 ‘갓청자 침투부 스튜디오 초대석’을 마련하고 인기 굿즈와 더불어 새롭게 제작한 상품 130여 종의 판매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구독자 244만명을 보유한 침착맨은 유명 웹툰 작가 ‘이말년(본명 이병건)’의 유튜브 채널로 이번 팝업스토어는 침착맨이 실제 방송하는 스튜디오를 그대로 옮겨와, 마치 유튜브 촬영 현장에 놀러 온 듯한 느낌이 들도록 조성했다. 말 그대로 시청자를 스튜디오에 초대한다는 의미에서 팝업 이름도 ‘초대석’으로 지었다.핍업스토어 내부는 10년간의 유튜브 썸네일을 모아 전시했고, 인기 영상 시리즈인 '심착맨 삼국
더마 에스테틱 브랜드 AHC가 선물 구매가 많은 가정의 달을 맞아, 만족도 높은 제품 구성에 고급스러운 포장을 더한 ‘리뉴에이지 안티에이징 완벽 세트’를 카카오톡 선물하기 단독으로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5월 가정의 달 한정으로 판매되는 ‘리뉴에이지 안티에이징 완벽 세트’는 리뉴에이지 토탈 리셋 크림(50ml) 2개, 리뉴에이지 토탈 리본 앰플(30ml) 1개, 리뉴에이지 토탈 코렉팅 아이 크림(20ml) 1개, 리뉴에이지 토털 너리싱 토너(30ml) 1개, 리뉴에이지 토털 밸런싱 에멀젼(30ml) 1개로 구성되었다. 핵심 포뮬러인 리뉴-퍼밍 솔루션*이 함유되어 피부 탄력, 톤, 결은 물론, 쁘띠존 주름(눈 밑 인디언 주름, 입가, 마리오네트 주름)
일동후디스의 영∙유아식 브랜드 아이얌이 홈플러스 문화센터와 함께 ‘키즈 쿠킹 클래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이번 키즈 쿠킹 클래스는 아이얌 제품을 활용한 다양한 레시피를 통해 4~7세 아이들이 직접 요리해볼 수 있는 경험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키즈 쿠킹 클래스에서는 ‘물방울 꽃 떡갈비 스튜’, ‘라따뚜이’, ‘떡갈비 미니 피자’, ‘치즈 브리또’ 등 아이들이 좋아하는 다양한 레시피를 직접 요리해볼 수 있으며, 참가자 전원에게는 ‘아이얌 홈쿡 순살 간장 닭갈비’, ‘아이얌 공룡 친구들 비스킷 치즈’, ‘아이얌 그릭 요거트젤리 청포도’ 등 다양한 선물도 제공될 예정이다.키즈 쿠킹 클래스는 15일 강동점을 시작으로 오
애경산업의 위생 전문 브랜드 ‘랩신’(LABCCiN)이 ‘섬유항균제’ 제품 모델로 가수 브라이언을 발탁하고 섬유케어 콘셉트의 화보를 공개한다고 13일 밝혔다.랩신은 "평소 깔끔하면서 완벽한 성향으로 철저한 위생 관념을 지닌 브라이언의 이미지와 보이지 않는 세균까지 케어해 깨끗함을 강조하는 브랜드의 가치관이 잘 부합한다고 판단했다"며 모델 선정 배경을 설명했다.랩신 섬유항균제는 섬유에 남아있는 세균을 99% 제거해 섬유의 퀴퀴한 냄새를 제거해 주는 제품으로 브라이언 모델 발탁과 동시에 냄새 원인균 케어의 중요성을 강조한 화보를 공개했다.랩신은 앞으로 브라이언과 함께 ‘세균까지 세탁하는 랩신 섬유항균제’ 제품 이미지
국내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가 2030세대와의 소통을 위해 참여한 ‘버닝런 2024’ 부스 운영을 성황리에 마쳤다고 전했다.‘버닝런 2024’는 5km, 7km, 10km의 캐주얼한 코스로 한강을 보며 달릴 수 있는 러닝 페스티벌이다. 올해엔 약 3,000명의 2030 러너들이 모여 현장 분위기를 뜨겁게 달궜다.레드페이스는 이같이 MZ세대가 주로 참여하는 이번 행사에서 고객층 확장을 목표로 ‘브랜드 체험과 소통’이 가능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소비자들과의 활발한 소통을 위한 SNS 채널 팔로우 이벤트와 100% 당첨되는 룰렛 게임 등 참여형 프로그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고, 브랜드를 직접 경험해볼 수 있는 홍보존도 따로 마련했
배달 피자 브랜드 도미노피자가 전속 모델 손흥민과 함께 하는 ‘Sonny 7 Days’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도미노피자는 오는 17일부터 6월말까지 손흥민 선수의 등번호 ‘7’이 들어간 날에 도미노피자의 베스트 피자 7종을 온라인 주문한 도미노피자 회원 중 추첨을 통해 1등에게는 손흥민 소속 구단 친필 사인 유니폼을, 2등에게는 친필 사인 축구공이 증정된다. 또한 3등 1,000명에게는 배달 주문 25%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당첨자 발표는 7월 3일에 이뤄질 예정이다. 도미노피자의 베스트 피자 7종은 블랙타이거 슈림프, 와일드 와일드 웨스트 스테이크, 베스트 콰트로, 블록버스터4, 아보카도새우, 포테이토, 리얼 불고기 피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