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해 프로야구 사상 최초 1000만 관중 시대를 열었다" 올해는 시즌 개막 이후 60경기 만에 관중 100만 명을 돌파하며 1200만 관중 돌파도 기대되고 있다. 이와 같은 프로야구 인기 열풍에 팬심을 잡는 스포츠 마케팅이 업계를 이어지는 가운데, 노래방 업계 역시 팬들의 ‘응원 감성’을 사로잡기 위한 새로운 시도로 주목 받고 있다.국내 노래방 업계 매출 1위 TJ미디어(티제이미디어)는 프로야구 인기 열풍에 발 빠르게 대응하며 올해에만 신규로 야구 응원가 5곡을 출시해 총 9곡의 응원가를 수록 중이다. 특히 지난 4월 4일 LG 트윈스 홍창기 선수의 응원가가 전국 TJ노래방과 TJ 유튜브 채널을 통해 노래방 콘텐츠로 업로드된 후 뜨거운
한국전파진흥협회는 사이버 보안 인재 양성을 위해 ‘시스코 보안 아카데미 3기’의 교육생 모집을 진행한다고 밝혔다.시스코는 스플렁크 인수 등으로 AI 시대 보안 역량을 강화하고 있는 글로벌 IT 기업으로, 이번 3기 교육에서도 시스코코리아와 파트너사 엔지니어들이 직접 및 간접적으로 교육에 참여하여 교육생들의 보다 많은 동기부여 및 실제적이고 높은 수준의 교육 환경을 제공한다.운영기관 한국전파진흥협회(RAPA)는 카카오, 현대오토에버, 넷플릭스 등과 K-디지털트레이닝 ‘디지털선도기업아카데미’를 운영하며, 시스코와 함께 네트워크·사이버 보안 인재 양성을 추진하고 있다.파트너기관 ICT폴리텍대학은 국내 유일 ICT 특성화
다이닝브랜즈그룹의 치킨 브랜드 bhc가 오리지널 메뉴 ‘콜팝’을 테마로 한 전용 콘셉트 매장 ‘bhc pop 이천점’을 이천 롯데프리미엄아울렛에 새롭게 오픈했다고 밝혔다. 콜팝의 간편함에 브랜드 감성을 더한 이 매장은, 쇼핑과 외식이 결합된 아울렛 환경에 맞춰 설계된 테이크아웃 전문 매장이다. 이번 매장은 지난 12일, 서울 롯데월드 어드벤처 내 산호세점 리뉴얼을 통해 공개된 ‘bhc pop’ 프로젝트의 두 번째 적용 사례다. 산호세점이 테마파크 내 고객 경험을 강화했다면, 이천점은 쇼핑 중심 상권에 맞춰 기획돼 브랜드 공간 전략의 확장성과 유연함을 보여주는 사례로 이어진다. 즉, 소비자들의 다양한 경험(쇼핑ㆍ놀이ㆍ학습 등)을
‘승부’ 이병헌이 다시 한번 ‘연기의 정점’을 보여줬다. 바둑 레전드 조훈현 국수를 연기한 그는 철저한 캐릭터 분석과 탁월한 표현력으로 관객과 평단 모두에게 깊은 인상을 남기며 제61회 백상예술대상 영화부문 남자 최우수연기상 후보에 이름을 올렸다. 현재 ‘승부’는 210만 명의 관객을 동원하며 흥행 순항 중이다. ‘승부’는 대한민국 최고의 바둑 레전드 조훈현(이병헌)이 제자와의 대결에서 패한 후 타고난 승부사 기질로 다시 한번 정상에 도전하는 이야기. 이병헌은 조훈현 특유의 절제된 카리스마와 내면의 번민을 섬세하게 풀어내며 극의 중심을 단단히 잡아냈다. 특히 그는 손가락 끝 디테일까지 살려 바둑돌을 집
엠즈씨드(대표: 권익범)가 운영하는 스페셜티 커피 브랜드 폴 바셋에서 브랜드 엠버서더 바리스타 폴 바셋 방한 행사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29일 밝혔다. 바리스타 폴 바셋은 지난 24일 강남역 삼성화재점을 시작으로 7개 매장을 방문해 고객들에게 직접 커피를 만들어주는 추출 행사를 진행했고, 행사장 현장에서 고객들과 함께 사진 촬영을 하거나 사인을 해 주는 등 고객들과 직접 소통하며 특별한 시간을 가졌다. 폴 바셋은 “한국에 올 때마다 고객들이 반겨줘서 감사하다”라며, “앞으로도 고객들과 친밀하게 소통하는 기회를 많이 만들고 싶다”라고 소회를 밝혔다.
스노우피크 어패럴이 다가오는 여름을 맞아 뮤즈 박규영과 함께한 컬렉션을 새롭게 공개했다. 이번 컬렉션은 스노우피크 특유의 내추럴 컬러 톤을 바탕으로 높아지는 기온 속에서도 세련되고 편안한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는 다양한 룩을 제안한다. 배우 박규영은 베이지 톤 와플 셋업에 컬러풀한 모자를 매치해 밝고 경쾌한 분위기를 연출했고, 반팔 아노락과 컬러 티셔츠 레이어드 룩은 지금부터 한여름까지 가볍게 즐길 수 있는 데일리 아웃핏으로 시선을 끌었다. 또한, 그래픽 티셔츠와 팬츠의 감각적인 컬러 조합으로 편안함과 스타일을 동시에 살렸다.스노우피크는 관계자는 “이번 컬렉션에서 스타일과 편안함을 갖춘 아이템들을 통해 아
그룹 유니스(UNIS)가 수록곡 무대로 'SWICY(스위시)' 인기 열기에 불을 지핀다. 소속사 측은 29일 “유니스가 오늘 오후 방송되는 SBS M '더쇼'에 출연해 두 번째 미니앨범 'SWICY'의 수록곡 ''뭐해?'라는 씨앗에서'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고 밝혔다. 앞서 유니스는 타이틀곡 'SWICY'와 수록곡 '땡! (DDANG!)'으로 글로벌 팬들에게 '맵달' 매력을 강렬히 각인시켰다. 특히 'SWICY'는 틱톡과 릴스 등의 숏폼 플랫폼을 뜨겁게 달구며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왔고, '땡! (DDANG!)' 역시 젠지 세대의 솔직하고 당당한 감성으로 주목받았다. 여기에 유니스는 ''뭐해?'라는 씨앗에서' 무대까지 잇달아 공개하며 인기 상승세에 부스터를 더한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내달 2일 발표하는 디지털 싱글 ‘Love Language’의 하이라이트 안무를 선공개했다. 소속사 측은 29일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지난 28일 팀 공식 SNS에 신곡의 안무 일부를 업로드했다”고 밝혔다. 앞서 안무 스포일러 사진으로 호기심을 자극했던 멤버들은 15초가량의 영상에서 파워풀한 안무를 가뿐히 소화했다. 선공개 된 ‘Love Language’ 하이라이트 안무는 청량하고 에너제틱한 퍼포먼스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쾌감이 느껴질 정도로 시원시원한 동작과 경쾌한 스텝은 시각적 즐거움을 선물한다. 특히 양손으로 입 모양을 만들어 교차하는 손동작은 서로의 ‘Love Language’를 풀어가는 것을 형상화
교원그룹이 지난 21일과 28일 양일간 서울 광진구 선양유치원과 은평구 성아유치원에서 '웰스 아이클린 캠페인'을 진행했다고 29일 밝혔다. 이 캠페인은 환경보호의 중요성을 알리고 아이들이 친환경적인 생활습관을 자연스럽게 형성할 수 있도록 돕는 사회공헌 활동이다. 지난 2021년 시작해 올해로 5회차를 맞았으며, 지금까지 총 7개 유치원에서 캠페인을 펼쳤다. 이번 캠페인에는 2일간 총 80명의 아이들이 참여해 공기정화 식물로 액자를 만드는 ‘아트 클레이’를 비롯해 ‘미세먼지 제로 인형극’과 ‘맑은송 율동 타임’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함께 했다. 특히,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춘 연극과 율동, 노래 등 다양한 놀이를 통해 환경보호
농심이 노는 30일,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와 함께 ‘제5회 농심과 함께하는 세계 소아암의 날 기념 그림 공모전’ 시상식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본 공모전은 농심과 소아암협회가 지난 2021년부터 세계 소아암의 날(2월 15일)을 알리고, 소아암에 대한 사회적 인식을 개선하기 위해 진행해 온 행사다. 2월 14일부터 한 달간 진행된 이번 행사에는 소아암 환아 및 완치자들이 총 156개 작품을 응모했다. 농심과 소아암협회는 전문가 및 온라인 투표를 통해 3개 부문(유아부, 아동부, 청소년부) 총 15개 수상작을 선정했다.유아부 대상은 급성림프모구백혈병을 이겨낸 구소윤 어린이의 ‘무균실 속 우주여행’이 선정됐다. 구소윤 어린이는 “처음 무
친환경 나눔스토어 기빙플러스가 대한적십자사 서울동부혈액원에 4천만 원 상당의 기부 물품을 전달했다고 29일 밝혔다.이번 기부는 헌혈에 참여하는 시민들에게 기빙플러스의 친환경 나눔 활동을 소개하고, 헌혈 문화와 더불어 나눔 문화를 확산하고자 마련됐다. 지난 21일 대한적십자사 헌혈의집 서대문센터에서 진행된 전달식에는 기빙플러스 문명선 ESG마케팅위원장과 백준현 팀장, 서울동부혈액원 이건연 과장이 참석해 나눔의 의미를 더했다.기부 물품은 4천만 원 상당의 건강기능식품 및 생활잡화로, 양사는 이를 통해 헌혈에 참여한 시민들에게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지원을 제공한다. 기부 물품은 헌혈의집 서대문센터에 방문한 헌혈자
CJ프레시웨이가 B2B 식자재 전문 브랜드 ‘이츠웰’을 통해 고품질 냉동망고 2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츠웰 냉동애플망고, 이츠웰 냉동골드망고로 각국 산지와 제조 인프라를 엄선하고 단일 품종 원물만을 담은 프리미엄 상품이다. 최근 CJ프레시웨이는 냉동과일 상품 확대에 주력하고 있다. 대표 상품인 ‘이츠웰 냉동블루베리’를 비롯한 PB 냉동과일 상품군의 유통량은 최근 3년간 연평균 108% 증가하는 등 시장 경쟁력을 빠르게 확대하고 있다. CJ프레시웨이는 신상품 개발을 위해 각국의 유망 산지와 프리미엄 품종, 경쟁력 있는 협력사 발굴에 주력했다. 제조 인프라의 경우 직접 방문해 원물 선별, 세척, 동결, 포장 등 전 과정을 살피
유니세프 한국위원회(회장 정갑영)는 ‘제1회 유니세프 어린이 손글씨 쓰기 대회’를 개최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손글씨 쓰기 대회는 아동의 모든 권리를 담은 국제적 약속, 유엔아동권리협약을 어린이가 읽고 써보며 문해력과 함께 아동권리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자 마련된 행사이다. 5월 1일부터 31일까지 한 달간 온라인에서 진행되며 참여 희망 어린이는 유엔아동권리협약 중 가장 인상 깊은 항목을 손글씨로 쓴 후 접수하면 된다. 유니세프 한국위원회 홈페이지를 통해 5월 1일부터 참여할 수 있으며, 유아부(만3~5세)와 초등부(만 6세~12세) 두 그룹으로 진행된다. 참여 어린이 전원에게는 스테들러 코리아 후원의 연필이 기념품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