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달 피자 브랜드 도미노피자는 KBO와 협업 제작한 굿즈를 판매하는 ‘KBO 콜라보레이션 키링 굿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도미노피자의 ‘KBO 콜라보레이션 굿즈’ 프로모션은 도미노피자의 자사 채널 신규 가입 고객 중 프리미엄 피자(L)를 배달 주문한 고객 대상 선착순으로 KBO와 협업한 키링 굿즈를 8,500원에 랜덤 구매할 수 있으며, 오는 5월 2일부터 6월 1일까지 진행된다. 이 키링 굿즈는 도미노피자 캐릭터 ‘도디’가 프로야구 10개 구단의 유니폼을 착용한 모습으로 제작되어 프로야구 팬들의 눈길을 끌 것으로 기대된다. 도미노피자의 캐릭터 ‘도디’는 피자 도우처럼 하얗고 동그란 얼굴에 커다랗고 야무진 손
일화(대표 김윤진)가 과즙 음료 브랜드 ‘팅글(Tingle)’의 신제품 ‘리얼에이드’ 2종을 출시하며 저칼로리 고과즙 탄산음료 브랜드 라인업을 확장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팅글 리얼에이드’는 실제 과일에서 추출한 과일 본연의 맛과 청량감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특히 팅글 리얼에이드는 과일에서 추출한 농축 과즙을 그대로 담아낸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청사과는 과즙 환산 기준 20%, 오렌지는 15%의 과즙 농축액을 사용해 과일 본연의 풍미를 즐길 수 있다. 이는 자연 그대로의 맛을 선호하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한 것으로, 차별화된 저칼로리 고과즙 탄산음료로 자리매김할 예정이다. 제품 패키
이디야커피가 여름 시즌 한정 메뉴로 복숭아를 활용한 음료 및 디저트 신제품 6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남녀노소 선호도가 높은 과일인 복숭아를 주재료로, 더운 여름철, 상큼한 맛과 재미있는 식감을 동시에 즐기고자 하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해 기획됐다. 특히, 쫀득한 식감과 시각적 재미를 더하는 분홍빛 컬러의 타피오카펄인 ‘핑크펄’을 활용한 점이 특징이다. 신메뉴 음료는 핑크펄 피치자몽 플랫치노, 핑크펄 피치포멜로 에이드, 피치망고 드링킹요거트 3종으로 구성됐다. ‘핑크펄 피치자몽 플랫치노’는 복숭아의 달콤함과 자몽의 산뜻함에 핑크펄을 더해 청량감과 식감을 강조했다. ‘핑크펄 피치포멜로 에이드’
청각장애인을 지원하는 사단법인 사랑의달팽이(회장 이행희)에 안국운수 김인식 대표가 청각장애인 지원을 위해 1천만원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안국운수는 김인식 대표가 2002년부터 충남 천안에서 대형선박 등 특수 화물 운송업을 하며 지역 내 탄탄한 기반을 다져 온 기업으로, 이번 후원은 개그맨 김은우사랑의달팽이 홍보대사와의 인연으로 기부하게 됐다. 김인식 대표와 김은우 홍보대사는 한국 백혈병소아암협회 충청지회의 자선 골프대회를 통해 인연을 맺은 후, 백혈병소아암 어린이들의 치료비 지원 등을 비롯해 소외된 이웃을 위한 나눔을 꾸준히 실천하고 있다. 김 대표는 이 외에도 복지관 운영위원 등을 하며 지역 사회공헌 활동도
하이라이트브랜즈(대표이사 이준권)의 글로벌 캠핑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디오디(DOD)가 캠핑하기 좋은 계절을 맞이해 ‘디오디 토끼자(DOD HOLIDAY IN KOREA)’ 타이틀의 오프라인 캠핑 이벤트를 개최하며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행사는 경기도 가평에 위치한 캠핑장 ‘캠프올모’에서 5월 23일부터 25일까지 2박 3일간 진행된다. ‘디오디 토끼자’는 디오디가 국내에 공식 런칭한 이후 소비자 대상으로 처음 진행하는 오프라인 행사이다. 글로벌에서 매년 개최되는 대형 캠핑 이벤트인 ‘DOD HOLIDAY’를 국내 캠핑 문화에 맞게 구현한 첫 행사이다. 느긋한 여유와 유쾌함을 동시에 선사하는 캠핑의 매력을 알리는 동시에, 브랜드 친밀감
우리카드(사장 진성원)는 고객 중심 경영을 위한 ‘2025년 우리카드 고객패널 발대식’을 개최했다고 28일 밝혔다. 지난 25일, 서울 광화문 우리카드 본사에서 열린 이 행사는 온라인과 오프라인으로 구성된 고객패널의 사기 진작과 의지를 다지기 위해 마련됐다. 진성원 사장이 직접 참석해 위촉장을 수여했으며, 사전과제 우수사례 발표와 25년 고객패널 운영안 안내 및 질의응답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우리금융그룹 마스코트 ‘위비’가 발대식 현장에 등장해 고객패널을 에스코트하고 선물을 증정하는 등 생동감 있는 활동으로 즐거움을 더했다. 올해 고객패널은 고객 소통채널을 더욱 확대하는 것에 의의를 두었다. 다양한 주제로 고객의 의
엠즈씨드(대표: 권익범)가 운영하는 스페셜티 커피 전문 브랜드 폴 바셋에서 칼로리 부담을 낮춘 요거트 음료 3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폴 바셋이 선보인 요거트는 애플망고 바나나 요거트와 딸기 바나나 요거트, 블루베리 바나나 요거트 3종이며, 매일 바이오 무가당 요거트에 생 바나나와 과일 베이스를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엠즈씨드 관계자는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추구하는 고객들이 많아지면서 ‘저칼로리’, ‘저당’ 메뉴에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라며, “이런 고객들의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칼로리 부담을 줄인 요거트 메뉴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bhc·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창고43·큰맘할매순대국 등을 운영하는 종합 외식기업 다이닝브랜즈그룹이 산불 피해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가족돌봄아동과 지역사회를 돕기 위해 총 3천만 원 규모의 맞춤형 복구 지원과 현장 봉사활동을 전개하며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실천했다고 밝혔다. 이번 활동은 지난달 있었던 남부지역 일대의 산불 피해로 일상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피해 아동과 지역 주민들이 보다 안정적으로 일상을 회복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 단순한 후원을 넘어, 기부와 현장 봉사를 병행해 실효성 높은 지원이 이뤄졌다. 다이닝브랜즈그룹은 초록우산어린이재단과 협력해 경남«경북 산불 피해 지역의 가족돌봄아동 4 가정에
사단법인 뷰티플마인드(이사장 김성환)는 소속 아티스트 전현수가 지난 27일 싱가포르 뷰티플마인드 뮤직아카데미 10주년 기념 정기연주회에초청되어 무대에 올랐다고 밝혔다. 이번 연주회는 싱가포르 뷰티플마인드 뮤직아카데미의 설립 10주년과 한-싱가포르 수교 50주년을기념해 열린 특별한 행사로 양국 장애인 아티스트들이 한자리에 모여 음악적 교류와 장애 예술인의 국제 협력을 상징하는 뜻깊은 자리로 마련되었다. 전현수는 꾸준한 연습과 연주활동을 통해 음악적 기량을 인정받아온발달장애 아티스트로 이번 연주회에서는 단독 무대는 물론 그와 음악 여정을 함께해온 사사 전혜성과의 첫 듀오 무대도 선보였다. 두 사람은 카를 슈타
에듀테크 기업, 아이스크림에듀(대표 박기석)가 경상남도 의령 지역의 특수교육 학생들에게 ‘리틀홈런’을 지원했다고 28일 밝혔다. 리틀홈런은 4~6세를 대상으로 하는 스마트러닝 서비스로, 쉽고 간단한 UI와 게임, 스토리텔링 형식의 디지털 학습 콘텐츠를 통해 한글부터 영어, 수학 등을 놀이하듯 재미있게 익힐 수 있다. 리틀홈런은 학습을 비롯해 정서적 안정 및 학습 동기를 유발할 수 있는 요소를 갖추고 있으며, ‘튼튼체조’, ‘학교생활길잡이’, ‘틴포고’ 등 2022년 개정 특수교육 기본교육과정과 연결되어 있어 특수교육 현장에서도 유용하게 사용하고 있다. 그 외에도 창의사고력, 특별 학습 등 다양한 콘텐츠가 학생들에게 도움
한국문학세상(회장·수필가 김영일)은 디지털 문학 시대를 이끌어갈 역량 있는 신인 작가를 발굴하기 위해 ‘제49회 한국문학세상 신인상’ 응모를 5월 1일부터 한 달간 진행한다고 밝혔다. 모집 부문은 △시/동시(5편) △수필(2편) △단편소설(1편) △동화(1편)이며, 작품 등록 후 정상적으로 접수되었는지 반드시 확인해야 한다. 응모 방법은 한국문학세상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을 통해 ‘공모전 투명심사 시스템’에 직접 작품을 입력하는 방식이다. 방문, 우편, 이메일 접수는 받지 않으며, ‘종이 없는 심사’를 실현하기 위한 조치다. 특히 한국문학세상은 비밀코드를 활용해 온라인으로 심사하는 ‘투명심사 시스템’을 도입하고 있다. 심
뷰티 브랜드 랑콤이 햇빛에도 빈틈없이 피부를 보호하는 ‘UV 엑스퍼트 익스트림 쉴드’ 출시하고, 코리아 앰버서더 신민아와 함께한 캠페인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신제품은 랑콤이 25년간의 자외선 차단 연구와 14개 특허 기술을 바탕으로 완성한 혁신적인 선케어 제품으로, 격렬한 아웃도어 활동에도 빈틈없이 피부를 보호하는 강력한 자외선 차단력이 특징이다.첨단 스포츠웨어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이번 제품은 랑콤만의 독창적인 5-PROOF 기술을 적용해 물과 땀, 모래, 외부 자극, 묻어남에도 쉽게 지워지지 않는 SPF50+/PA++++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 효과를 자랑한다. 특히 이 제품은 일반 자외선 차단제 대비 2배 더 강력한 차단 효과
밀알복지재단(이사장 홍정길)이 강남구청, 에스더포뮬러와 함께 지역사회 내 사회적 고립 1인 가구를 위한 사회공헌사업을 추진하기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사회적 고립 상태에 놓인 1인 가구는 정서적 외로움은 물론, 위기 상황 발생 시 도움을 받기 어려운 환경에 처해 있다. 특히 고령층의 경우 고독사로 이어질 위험도 높아, 이들을 위한 정기적인 돌봄과 지원이 필요한 상황이다.이번 협약식은 지난 25일(금) 강남구청 구청장실에서 진행됐으며, 밀알복지재단 정형석 상임대표를 비롯해 강남구 조성명 구청장, 에스더포뮬러 김건세 대표 등이 참석한 가운데 이뤄졌다. 협약을 통해 세 기관은 사회적 고립 1인 가구를 위한 다양한 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