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라젬(대표이사 사장 이경수)이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에 역대 최대 규모인 총 850㎡(260평)에 달하는 체험형 매장 ‘세라젬 웰스토어(CERAGEM WELLSTORE) 용인기흥점’을 오픈했다고 29일 밝혔다.세라젬 웰스토어 용인기흥점은 경기 남부권의 대표 쇼핑 허브인 기흥 리빙파워센터 지하 3층에 위치해, 고객 접근성이 한층 높아졌다. 이를 통해 기존 멤버십 회원뿐 아니라 신규 고객도 생활 동선 속에서 부담 없이 방문해 상담과 구매까지 원스톱으로 이어갈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역대 최대 규모로 구성된 이번 매장은 세라젬이 제안하는 7-케어 솔루션에 기반한 전 제품과 서비스를 한 공간에서 체험할 수 있는 갤러리형 스토어다. 공간 전체
메디컬 코스메틱 브랜드 맥스클리닉(대표 황광석)이 피부 장벽 케어 신제품 ‘세라메딕스 캡슐 세럼’과 ‘세라메딕스 베리어 크림’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리얼 세라마이드가 2% 함유되어 건조하고 외부 자극에 약해진 피부를 효과적으로 케어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고순도·고함량의 세라마이드가 함유됐지만 답답하고 무거운 사용감을 개선해 가볍고 빠르게 흡수되어 산뜻한 사용감을 선사한다. 세라메딕스 캡슐 세럼은 맥스클리닉의 독자 기술 캡슐을 통해 장벽 빈틈에 세라마이드를 잡아두어 비(非)캡슐 세럼보다 피부에 오래 머무르며 장벽 회복과 보습을 돕는다. 인체 적용 시험을 통해 수분량 증가와 장벽 개선 효과를 입증
밀알복지재단과 한국장애인고용공단이 9월 26일(금) 오후 2시 서울 강남구 밀알복지재단에서 ‘제11회 스토리텔링 공모전 – 일상 속의 장애인’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스토리텔링공모전은 장애 관련 실제 경험담을 갖고있는 장애인, 비장애인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수필 공모전이다. 밀알복지재단이 장애인식개선을 위해 2015년부터 시작했으며, 한국장애인고용공단은 2023년부터 함께하고 있다.올해 공모전은 지난 6월 2일부터 7월 20일까지 일상 부문, 고용 부문, 아동청소년 부문으로 나눠 응모를 받았다. 일상 이야기뿐만 아니라 장애인 근로자나 동료로서 경험한 일터 이야기 등 장애인 고용에 대한 차별이나 편견을 없앨 수 있는 내
세종문화회관(사장 안호상)은 공연예술의 경험을 무대 밖으로 확장하는 기획 시리즈 ‘세종 인스피레이션(Sejong Inspiration)’의 네 번째 프로젝트인 무용과 시각예술을 교차시키는 실험적 프로그램 〈미메시스 드로잉〉을 오는 10월 20일(월) 세종문화회관 S씨어터에서 선보인다고 29일 밝혔다.‘세종 인스피레이션’은 극장 경험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기 위해 기획된 시리즈로, 셰프 최현석과 함께한 <헤리티지 만찬>, 서울시발레단 레퍼토리를 무대 위에서 이머시브 오디오로 감상한 <리스닝 스테이지>, 전통무용과 분재·수묵화를 결합한 <일무의 시간> 등을 통해 무대와 객석의 경계를 허무는 혁신을 시도해 왔다
잡코리아(대표이사 윤현준)가 운영하는 아르바이트 플랫폼 알바몬이 알바생의 ‘노쇼(no-show)’를 방지하기 위해 도입한 ‘면접제안’ 기능이 출시 1년 만에 실질적인 효과를 입증하고 있다고 전했다. 알바몬은 사장님과 알바생이 서로 믿고 일할 수 있는 고용환경 조성을 위해 다양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출시하고 있다. 알바 성수기인 여름방학 시즌 발맞춰 진행한 이색 알바 모집 이벤트, 금융 앱 토스를 통한 채널 확장, 정부의 민생회복 지원 정책 등이 맞물리면서 서비스 수요가 급증했다는 분석이다. 29일 알바몬에 따르면, 알바몬 면접제안 건수는 출시 1년 만에 누적 80만 건을 돌파했다. 이는 지난 4월 말(50만 건) 이후 4개월간 61%
클래식 액티브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세르지오 타키니(Sergio Tacchini)가 글로벌 트렌드의 중심지 한남동에 첫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지난 26일 진행된 한남 플래그십 오픈 기념 행사에는 넷플릭스 시리즈 ‘은중과 상연’을 통해 화제를 모은 앰버서더 배우 박지현과 배우 서인국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두 배우는 인기 웹툰 원작 드라마 ‘내일도 출근’에 함께 출연하기로 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오픈 행사 현장에서 박지현은 핏한 실루엣의 니트에 스커트를 매치해 도시적이면서도 세련된 가을 무드를 완성했다. 서인국은 내추럴한 분위기의 브라운 컬러 케이블 가디건을 착용해 편안하면서도 시크한 ‘영 클래식’ 스타
10월 1일 국군의 날을 맞아 배달 피자 브랜드 도미노피자가 전국의 군인, 군무원 뿐 아니라 군인 가족들까지 대상으로 한 ‘국군의 날 히어로즈데이’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도미노피자의 ‘국군의 날 히어로즈데이’는 오는 30일부터 국군의 날인 10월 1일까지 전국의 군인과 군무원을 비롯한 군인 가족들을 위해 자사앱을 포함한 온라인과 오프라인 방문 포장 주문 시 모든 피자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도미노피자의 ‘국군의 날 히어로즈데이’ 프로모션은 현역 장병은 군복을 착용하거나 휴가 및 외출증으로, 군무원은 공무원증, 직업군인은 전투복과 정복 외에 공무원증을 소지하면 혜택을 적용 받을 수 있다. 특히 도미노피자는 올
이탈리아 가전 브랜드 드롱기(De’Longhi)가 집에서도 정통 이탈리안 에스프레소를 즐길 수 있는 반자동 커피머신 ‘클래식(Classic)’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드롱기 ‘클래식’은 ‘나의 첫 에스프레소 머신’이라는 슬로건에 걸맞은 반자동 커피머신 엔트리 모델이다. 정통 이탈리안 감성과 실용적인 기능, 세련된 디자인을 두루 갖춘 이 제품은 입문자부터 퀄리티 높은 커피를 원하는 애호가까지 누구나 만족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클래식’은 정통 커피 문화의 본질에 충실하다. 원하는 원두를 직접 고르고 분쇄해, 그날의 기분과 취향에 맞춘 맞춤형 커피를 즐길 수 있다. 부드러운 라떼, 진한 에스프레소, 시원한 아이스 아메리카노는
에듀테크 기업 아이스크림에듀(대표 박기석)의 출판 브랜드 아이스크림북스가 초등학생의 과학적 식견과 문해력 향상에 도움을 주는 도서 ‘캣슈타인 박사의 냥냥 호기심 펀치’ 시리즈의 다섯 번째 편 ‘수학이 궁금해’를 출간했다고 밝혔다. 이번 편 ‘수학이 궁금해’는 과학을 이해하기 위한 가장 중요한 도구인 수학을 쉽고 재미있게 설명해 수학에 대한 흥미는 물론 수학적 사고력과 문해력을 기를 수 있도록 도와주는 책이다. 시리즈의 주인공인 고양이 박사 ‘캣슈타인’과 햄스터 조수 ‘햄릿’이 겪는 에피소드를 통해 일상에서 다양한 수학 원리를 발견하고 직접 적용해 보며, 어린이의 시선에서 수학을 재미있게 느낄 수 있도록 한다
비어케이가 수입 유통하는 글로벌 프리미엄 맥주 칭따오(TSINGTAO)는 오는 10월 1일부터 12일까지 제주도 제주신화월드 비어가든에서 ‘칭따오 맥주 페스티벌 in JEJU’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축제 기간이 추석 황금연휴와 맞물려 많은 사람들이 제주도를 찾을 것으로 예상되는 만큼, 이번 페스티벌에 많은 방문객이 집중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번 맥주 페스티벌 현장에서는 그동안 쉽게 접하기 어려웠던 칭따오 생맥주를 만나볼 수 있다. 칭따오 생맥주는 전문 업체의 철저한 위생과 신선도 관리 아래 전국 200여 개의 엄선된 매장에서만 선보이고 있는데, 이번 연휴 기간 축제를 찾은 방문객들을 위해 특별한 기회를 마련한 것이다.
청각장애인을 지원하는 사단법인 사랑의달팽이(회장 이행희)는 오는 11월 22일 서울 여의도 KBS홀에서 ‘우리금융X사랑의달팽이 제20회 클라리넷앙상블 정기연주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연주회는 ‘히스토리(History)’를 주제로 지난 20여 년을 대표하는 곡들을 선별해 교향곡, 탱고, K Pop 등을 가미한 클래식의 하모니로 꾸며지며, 우리금융그룹 우리금융미래재단과 함께 공동으로 진행한다.특히, 올해는 20회를 맞아 사랑의달팽이 클라리넷앙상블 단원 34명이 신세계 교향곡 4악장을 비롯해 훅트 온 클래식, 리베르 탱고 등의 연주를 선보이며 희망과 감동의 메시지를 선사한다. 또한 가수 김태우가 클라리넷앙상블과 협연으로 ‘사랑
2025년 9월 중고차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엔카, 2위 KB차차차, 3위 케이카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14개 중고차 브랜드에 대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지난 8월 29일부터 9월 29일까지의 중고차 브랜드 빅데이터 8,829,264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행동분석을 했다. 2022년 약 30조원대였던 국내 중고차 시장은 이후 빠르게 성장하여 2024년 약 40조원 규모로 확대됐다. 경기 둔화, 고물가·금리에 따른 가계 부담 등으로 중고차 수요가 급증하며 시장 확대되고 있다. 한국 중고차의 해외 수출 시장이 급성장 중이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
2025년 9월 트로트 가수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임영웅, 2위 김용빈, 3위 박지현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트로트 가수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을 위해 지난 8월 28일부터 9월 28일까지 트로트 가수 브랜드 빅데이터 64,403,809개를 추출하여 트로트 가수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측정하여 브랜드평판지수를 분석했다. 브랜드 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서 만들어진 지표이다. 트로트 가수 브랜드평판 분석을 통해 트로트 가수 브랜드에 대한 긍부정 평가, 미디어 관심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