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그룹(회장 이재현)의 사회공헌재단인 CJ문화재단이 10월 24일 서울 마포구 CJ아지트에서 미국 버클리 음악대학(Berklee College of Music, 이하 ‘버클리 음대’)과의 협업 공연을 펼친다고 26일 밝혔다.CJ문화재단은 “기업은 젊은이의 꿈지기가 되어야 한다”는 CJ그룹 이재현 회장의 사회공헌 철학을 바탕으로 미래의 음악산업을 이끌 글로벌 인재를 육성하고자 2011년부터 ‘CJ음악장학사업’을 통해 버클리 음대 및 세계 유수의 음악 대학원에서 공부하고 있는 대중음악 전공 유학생을 지원하고 있다.오는 10월 24일 홍대 일대에서 열리는 ‘제75회 재즈 라이브 클럽 데이’의 일환으로 ‘CJ아지트 스테이지’를 진행하며 ‘CJ X 버클리 밴
감성코퍼레이션㈜이 전개하는 프리미엄 아웃도어 브랜드 스노우피크 어패럴이 배우 박규영과 함께한 2025 가을 컬렉션 화보를 선 공개했다. 이번 가을 컬렉션은 깊어가는 계절의 분위기와 함께 박규영 특유의 세련되고 따뜻한 매력을 담아냈다. 스커트와 재킷을 믹스 매치한 룩부터 아웃도어와 일상을 아우르는 감각적인 스타일링까지 ‘누구나 따라 입고 싶은’ 여성스러운 아웃도어 감성을 제안한다.경량다운, 바람막이, 스웻후드와 팬츠의 미니멀한 감성과 절제된 디자인은 아웃도어에서 느낄 수 있는 여유로움은 물론 도심 속 출근, 외출 등의 일상 룩으로도 손색없는 편안하고 세련된 스타일이 특징이다. 특히 아우터, 상 하의, 액세서리의
밀크티 브랜드 공차코리아(Gong cha Korea)가 인기 음료를 대용량으로 즐길 수 있는 ‘1리터’ 음료 5종을 출시하고, 이를 기념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공차는 가성비와 대용량을 선호하는 소비 트렌드에 따라 ‘1리터’ 사이즈 음료를 확대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고객 선호도가 높은 베스트셀러 메뉴 5종으로 구성됐으며 블랙 밀크티 + 펄, 망고 자스민티 + 화이트펄, 타로 밀크티 + 펄, 아메리카노, 카페라떼를 포함한다. 그동안 일부 메뉴에 한해 배달앱 전용으로만 선보였던 대용량 제품을, 이번에는 매장 판매까지 확대해 고객 접근성을 크게 높였다. 공차는 인기 메뉴를 중심으로 한 강화된 라인업과 판매 채널 확대를 통해 편
뷰티 기업 에이블씨엔씨(대표 신유정)의 화장품 브랜드 미샤(MISSHA)가 신예 아티스트 영빈을 새로운 글로벌 앰버서더로 발탁했다고 26일 밝혔다. 영빈은 올해 초 KBS 2TV 예능 프로그램 '더 딴따라'에서 준우승을 차지하며 이름을 알린 후, 이 달 17일 JYP엔터테인먼트 자회사 이닛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정식 데뷔했다. 데뷔곡 'Freak Show(프릭쇼)'는 박진영 프로듀서가 직접 참여해 화제를 모았으며, 데뷔 전부터 탄탄한 팬덤을 구축하며 높은 기대감을 입증하고 있다. 에이블씨엔씨 미샤는 영빈이 지닌 새로운 세대를 대표하는 도전적이고 자신감 넘치는 에너지가 브랜드가 추구하는 방향성과 부합한다며 글로벌 앰버서더 선정 배경을 밝혔다.
교원그룹(회장 장평순)이 창립 40주년을 맞아 고객과 사회,임직원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다양한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혓다.이는 장평순 회장이 핵심 경영 철학으로 삼아온 ‘평생인연’의 가치를 반영한 것이다.성장의 결실을 나누는 지속가능한 성장 모델을 발판으로 이뤄낸 지난40년의 성과를 모두와 공유하고,교원그룹이 추구하는 따뜻한 동반성장의 의지를 되새기고자 기획됐다. 이러한 취지에 맞춰 올해 40주년 캠페인은 9월 교원감사나눔(사회공헌), 10월 교원감사페스타(고객 프로모션)로 구성해 진행할 예정이다. 교원그룹은 이번 40주년 캠페인의 첫 번째 행사로 지역아동센터 아동 해외문화체험 지원 사회공헌 프로그램인 ‘교원
국제구호개발기구 옥스팜 코리아(대표 지경영)가 배우 이제훈, 밴드 루시(LUCY)와 함께 전 세계 기후 취약계층을 지원하기 위해 기부 토크콘서트 '옥스팜 슈퍼라이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오는 10월 25일 오후 5시 아이파크몰 용산점 4층 더 테라스에서 열리는 이번 행사는 가뭄, 홍수, 폭염 등 기후변화로 인한 재난재해에 가장 취약한 전 세계 극빈층을 돕기 위해 기획되었다. 토크콘서트와 함께 플리마켓 ‘슈퍼스토어’도 10월 25일과 26일 이틀간 아이파크몰 용산점에서 함께 열리며 시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이날 행사는 배우 이제훈의 나눔 토크와 밴드 루시의 라이브 공연으로 진행된다. 2015년부터 10년째 옥스팜 홍보대사로 활동하
할리스와 육가공 브랜드 미소(MEASO)를 운영하는 KG F&B가 소방관 및 순직 소방 가족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했다. KG F&B는 지난 25일 열린 ‘2025 소방관 및 순직 소방가족들을 위한 더브릿지 콘서트’에 후원, 소방관들의 노고와 희생에 감사를 표하고 공감하는 마음으로 기부에 동참했다. 소방 가족들이 건강하고 행복하게 일상을 영위하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다양한 식음료 제품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KG F&B가 운영하고 있는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할리스’의 커피를 언제 어디서나 즐길 수 있는 선물 세트, 프리미엄 육포 브랜드 ‘육포공방’의 25년 육가공 노하우가 담긴 육포 세트 등으로 구성됐다. ‘2025 소방관 및 순직 소방가족
서울 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김재록, 이하 서울 사랑의열매)는 의약품 전문기업 초당약품(주)(대표이사 김우석)이 국내 저소득 가정과 의료 취약계층을 위해 해열·진통제 ‘나나정500mg(아세트아미노펜)’ 9만 개를 전달했다고 26일 전했다. 이번 기부는 “국민의 건강한 삶을 함께 만드는 동반자”라는 초당약품(주)의 경영철학을 바탕으로,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고자 마련되었다. 1982년 창업 초기부터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실천해온 초당약품(주)은 2005년 초은복지재단을 통해 체계적인 기부 프로그램을 실시했다. 기부된 의약품은 서울 사랑의열매를 통해 보건의료통합봉사회와 한국새생명복재단에 전달되어 전국 각지의 저소
한전KPS(사장 김홍연)는 지난 24일 나주 빛가람초등학교 정문에서 나주경찰서와 함께 아동·청소년을 표적으로 하는 범죄 예방을 위한 합동캠페인 활동을 펼쳤다고 전했다.. 최근 초등학교 주변에서 등·하교하는 학생을 상대로 납치·유괴 시도 범죄행위가 잇따르고 있는 가운데 아동·청소년의 안전 확보와 범죄 예방에 대한 사회적 경각심을 높이고자 시행한 캠페인이다. 이날 캠페인에는 한전KPS 이성규 상임감사를 비롯한 임직원들과 나주경찰서 권석진 서장을 비롯한 경찰관이 동참해 등교 중인 초등학생과 학부모에게 범죄예방 및 안전 수칙이 안내된 전단과 홍보물품을 배부했다. 이와 함께 최근 사회문제로 대두되고 있는 딥페이크, 청소
밀알복지재단이 운영하는 헬렌켈러 시청각장애인 학습지원센터(센터장 정우석)가 지난 25일 서울시강남구 강남스포츠문화센터에서 ‘제1회 시청각장애인 체육대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시각과 청각이 모두 손상된 시청각장애인은 이동의 제약과 안전 문제로 평소 단체 체육 활동의 기회를 갖기 어렵다. 이번 대회는 시청각장애인이 안전한 환경에서 몸을 움직이며 스포츠를 즐길 수 있도록 마련된 첫 자리로, 단순한 경기 참여를 넘어 사회적 관계를 넓히고 자존감을 높이는 자리로 마련됐다.이번 체육대회에는 시청각장애인 25명을 비롯해 자원봉사자와 스텝 등 총 80명이 참여했다. 특히 대회의 기획과 진행을 시청각장애인 당사자가 직접 맡
세라젬(대표이사 사장 이경수)이 프리미엄 안마가전 ‘파우제 M8 Fit’을 주제로 한 고객 참여형 이벤트 ‘AI 피팅 콘테스트’를 내달 19일까지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파우제 M8 Fit은 ‘파우제 피팅 서비스’를 통해 원할 때는 언제든지 사이드 커버를 교체해 집안 인테리어 분위기와 개인 취향에 맞춰 연출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컬러·패턴·소재 조합으로 총 12가지 스타일을 구현할 수 있어, 합리적인 비용으로 새 안마의자를 마련한 듯한 만족감을 제공한다.세라젬은 이번 콘테스트를 통해 이러한 제품 특성을 소비자가 온라인 상에서 간접적으로 체험하고 창의적으로 즐길 수 있도록 기획했다. 참가자는 AI 이미지 생성 기술을 활용
배달 피자 도미노피자가 지난 2013년부터 시행한 가맹점 랠리를 올해는 지난 23일부터 25일까지 일본에서 진행했다고 밝혔다.도미노피자의 가맹점 랠리는 본사와 가맹점 간의 상생을 도모하고 우수 가맹점주를 격려하기 위한 것으로 올해는 2박 3일동안 일본을 방문해 열렸다. 이번 도미노 가맹점 랠리에는 고객 응대, 매장 관리 등을 기준으로 평가해 우수 매장으로 선별된 총 15명의 가맹점주와 본사 컨설턴트 등이 참여해 본사와 가맹점주간의 화합을 도모했다.한편 도미노피자는 가맹점 랠리 외에도 가맹점 인력 지원, 경조사 지원을 비롯한 각종 시상을 통해 가맹점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제공함으로써 본사와 가맹점 간의 상생을 위해 노력하
서울우유협동조합(조합장 문진섭)은 지난 25일, 경기도 양주시에 위치한 육군 제72사단(올림픽부대) 사령부를 방문하여 ‘서울우유 아이스크림’을 지원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위문품 전달은 제72사단 창설기념일을 맞아 국토 방위에 헌신하는 군 장병들을 격려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서울우유는 국군 장병들의 노고에 감사하는 마음을 담은 위문품으로 ‘서울우유 아이스크림’을 전달했다. 서울우유협동조합 위서현 영업상무는 “이번 위문품 전달을 통해 국가 안보를 지키기 위해 밤낮으로 고생하는 국군 장병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어 기쁘다”라며 “앞으로도 군 장병들을 응원하기 위한 다양한 나눔 활동을 펼칠 것”이라고 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