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세프 한국위원회(회장 정갑영)는 25일부터 오는 5월 11일까지 일산 호수공원(경기 고양시)에서 열리는 ‘2025 고양국제꽃박람회’에서 ‘유니세프 꽃가게’ 부스를 운영한다고 25일 밝혔다. 분쟁, 자연재해, 빈곤 등으로 위기에 놓인 지구촌 어린이들을 지원하기 위해 마련된 이번 부스는 꽃박람회에 맞춰 ‘유니세프 꽃가게’ 콘셉트로 구성됐다. 특히, 친근한 공룡 캐릭터로 위로의 메시지를 전해온 조구만 스튜디오가 재능 기부로 참여하며 더욱 뜻깊은 공간이 완성됐다. 이번 부스는 조구만 캐릭터 10종 등신대와 대형 벌룬 포토존, 스티커 존, 스탬프 투어 등의 다양한 체험을 통해 전 세계 어린이 현황과 유니세프 활동을 만나볼 수 있
파리바게뜨가 여름 시즌을 앞두고 ‘파바팝(POP)빙수’ 3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파바팝빙수'의 팝(POP)은 '팝'콘 빙수, 'POP(인기있는)' 애플망고 빙수, '팥'빙수 등 3종을 유쾌한 언어유희로 아우르는 의미다. 팝콘을 비롯한 과일, 팥 등 다양한 토핑을 활용해 색다른 맛과 즐거움을 느낄 수 있다.대표 신제품 ‘커피카라멜 팝콘 빙수’는 곱게 갈린 부드러운 우유 얼음에 깊은 풍미의 커피 시럽과 달콤 짭조름한 솔티 카라멜 소스를 곁들여 ‘단짠단짠’의 조화로운 맛이 특징이며, 빙수 위에 카라멜이 코팅된 달콤한 팝콘을 가득 토핑해 먹음직스러운 비주얼에 바삭한 식감을 더했다. 열대과일의 여왕이라고 불리는 상큼 달콤한 애플망고를
CJ프레시웨이는 이달부터 ‘2025 미쉐린 가이드 빕 구르망’으로 선정된 ‘진중 우육면관’의 메뉴들을 전국 구내식당에 소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진중 우육면관은 정통 우육면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프리미엄 면 요리 전문 브랜드로, 5년 연속 미쉐린 가이드의 빕 구르망 리스트에 이름을 올려 주목받았다.이번 협업은 구내식당이 단순히 끼니를 해결하는 장소가 아닌 다양한 음식을 즐길 수 있는 ‘미식 공간’으로 자리 잡으면서, 트렌디한 외식 브랜드를 접목해 급식의 질과 고객 만족도를 함께 높이기 위해 기획됐다. 이번에 선보인 메뉴는 진중 우육면관의 대표 메뉴인 ‘우육탕면’으로, 장시간 우려낸 진한 소고기 육수, 부드러운 양지
스콥정보통신(대표 김찬우)이 지난 24일 ‘2025 파트너스데이’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밝혔다.이번 행사는 제로트러스트 시장 대응 전략과 파트너 동반성장 비전을 공유하기 위한 목적으로 마련됐으며, 총판사인 코닉오토메이션을 포함한 전국 주요 파트너사 대표와 임원 등 100여 명이 참석했다.스콥정보통신 최고운영책임자(COO) 최철호 부사장은 환영사를 통해 “스콥정보통신이 지난 25년 간 건실하게 성장해 올 수 있었던 것은 파트너 여러분들의 관심과 성원 덕분”이라고 감사를 전하며, “앞으로도 체계적인 교육 프로그램을 포함하여 영업적 기술적 전방위 지원을 아끼지 않음으로써 파트너와 동반성장해 나아갈 것을 다짐한다”고 밝혔
인터넷의 등장 이후 종이신문이 사라질 것이라는 예측을 내놓는 이들이 많았다. 그러나 여전히 종이신문은 살아남았다. 최근에는 AI(인공 지능)가 수많은 일자리를 대체할 것이라는 의견이 확산 중이다. 그러나 인터넷이 종이신문을 완벽하게 대체하지 못했듯 AI가 모든 일자리를 없앨 것이라는 것 역시 기우로 남을 공산이 크다. 그러나 AI로 대체 불가한 영역은 분명히 있다. 여기에 AL를 활용해 경쟁력을 높이는 방법을 고민하는 이들도 늘고 있다. 지난해 영국 옥스퍼드대학교에서는 올해의 단어로 ‘Brain rot’(뇌 썩음)을 선정했다. 디지털 콘텐츠의 무분별한 과소비로 인해 인간의 정신적, 지적 상태가 쇠퇴하는 것을 의미하는 신조어로서
한국맥도날드 ‘한국의 맛(Taste of Korea)’ 프로젝트의 광고 캠페인이 ‘스파이크스 아시아(Spikes Asia) 2025’ 광고제에서 ‘크리에이티브 전략-기업 이념 및 사회적 책임' 부문 금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스파이크스 아시아’는 1986년 ‘아시아 광고 대상(Asian Advertising Awards)’으로 시작해 현재 창의성과 효과성을 모두 인정받는 아시아·태평양 지역 최고의 광고제로 꼽힌다. 한국맥도날드는 로컬 소싱 프로젝트 ‘한국의 맛’ 프로젝트를 통해 고품질 국내산 식재료를 활용한 신메뉴를 출시하며 고객에게는 맛있는 메뉴를 제공하고 지역경제에는 활력을 불어넣고 있다. 현재까지 ‘창녕 갈릭 버거’, ‘보성녹돈 버거’, ‘진
국내에서 각종 기행을 벌여 업무방해 혐의로 기소된 미국인 유튜버 '조니 소말리'가 최근 심각한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것으로 드러났다. 서경덕 성신여대 교수는 "많은 누리꾼이 제보를 해 줘서 알게됐다"며 "소말리의 범죄 혐의와 재판 과정 등을 알려온 유튜버 '리걸 마인드셋'은 최근 자신의 SNS에 소말리의 지인이 보낸 텔레그램 메시지를 공개했다"고 밝혔다.메시지에 따르면 "변호사 비용이 너무 부담스럽다. 도와주실 분들이 있으면 기부해달라"며 기부금을 보낼 수 있는 페이팔 계정을 공유했다. 특히 "소말리는 출국 금지 상태고, 한국에서는 일도 못 하게 하고 어떠한 지원도 안 해준다"며 "선택의 여지가 없다. 제가 돕지 않으면
잡코리아와 알바몬(대표이사 윤현준)이 통합 브랜드 캠페인 모델 변우석과 함께 ‘어른이들의 청춘을 RESPECT! 청춘극장’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25일 밝혔다. 잡코리아x알바몬은 변우석과 함께 찬란한 청춘의 한 페이지를 나눌 ‘어른이(어른+어린이)’를 모집한다. 오는 5월 6일까지 잡코리아와 알바몬 홈페이지, 앱을 통해 설문조사에 응한 이들을 대상으로 참여자를 선정하며, 모집 인원은 잡코리아와 알바몬 도합 100명이다. 5월 16일 진행될 팬밋업(FAN MEET-UP) 현장에선 변우석과 함께 특별한 추억을 만들게 된다. 모든 어른이들에게 변우석 포토카드와 한정판 잡코리아x알바몬 굿즈를 증정한다. 지원 조건은 간단하다. 변우석과 잡코리
아웃도어 브랜드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의 ‘디스커버리 키즈’가 브랜드의 새로운 크루인 ‘넥스트 디스커버러 크루(Next Discoverer Crew)’를 모집한다고 25일 밝혔다. ‘넥스트 디스커버러(Next Discoverer)’는 디스커버리 키즈가 25SS 시즌부터 새롭게 정의한 브랜드 페르소나로, 아웃도어 활동을 즐기며 성장해 나가는 아이들의 주체적인 라이프스타일에 주목했다. 디스커버리 키즈는 아웃도어 활동을 서포트하는 기능성을 기반으로 세련되고 패셔너블한 스타일을 제안해왔으며, 이러한 브랜드 가치를 아이들이 일상에서 자연스럽게 경험할 수 있도록 이번 크루 모집을 새롭게 기획했다. ‘넥스트 디스커버러 크루’는 초등학교 3~6학년(2
라이프 솔루션 기업 코웨이(대표 서장원)가 지난 23일 서울 구로구 지타워 코웨이 본사에서 파트너사의 안전관리 역량 강화를 위한 ‘2025 파트너사 세이프티 데이(Safety Day)’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코웨이 파트너사 세이프티 데이(Safety Day)’는 코웨이와 파트너사의 협력을 바탕으로 능동적인 산업안전관리 체계를 구축하고, 무재해 사업장 목표 실현을 공유하고자 마련된 행사다. 이날 행사에는 김기배 코웨이 생산구매본부장을 비롯한 코웨이 안전보건실 담당자와 127개 파트너사 안전관리담당자 등 100여 명이 참석했다. 행사는 안전한 사업장 운영을 위한 전문가 강의, 코웨이 산업안전 개선 CFT 활동 사례 공유, 무재해 사업장 실천
유통 전문기업 직큐(대표 이용원)가 천연물 기반 숙취해소제 전문기업 엘에스바이오(LSBIO)와 손잡고 유튜브 채널 ‘짠한형 신동엽’과 협업한 숙취해소제 '화깨수'의 전국 식자재마트 입점을 본격적으로 추진한다고 24일 밝혔다.직큐는 국내 4,838개에 달하는 전국 도·소매 유통망과 모회사 애즈위메이크가 운영하는 식자재 유통 플랫폼 ‘큐마켓’을 연계해 온라인에서 검증된 브랜드의 오프라인 유통을 본격 확대하고 있다.이번 ‘화깨수’ 입점은 직큐가 추진 중인 B2C 브랜드 유통 확대 전략의 일환으로, 온라인 인기 제품의 오프라인 유통을 가속화하는 대표적 사례다. ‘화깨수’를 시작으로 향후 음료 및 건강기능식품 카테고리를 중심으
브라질 유학파 출신의 인기 유튜버이자 축구 콘텐츠 크리에이터인 티아고 킴(Tiago Kim)이 한국 유튜버 최초로 세계적인 축구 스타 네이마르(Neymar Jr.)와의 만남을 담은 영상을 공개해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해당 영상은 티아고 킴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되었으며, 네이마르와의 만남과 대화를 중심으로 구성되어 있다. 영상 속에서 두 사람은 소소하게 이야기를 나누며 직접 유니폼에 사인을 받고 사진촬영을 하기도 하였다.이 영상은 공개 직후부터 빠르게 확산되며 높은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다. 특히, 한국 팬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으며, 티아고 킴의 한국과 브라질을 잇는 문화적 가교 역할이 더욱 부각되고 있다.티아고
컴포즈커피가 오는 25일부터 30일까지 단 6일간 ‘전 메뉴 더블스탬프 적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컴포즈커피 전용 앱을 통해 음료를 주문한 고객에게 스탬프를 2배로 적립해 주는 혜택으로, 디저트와 병음료, MD 상품을 제외한 모든 음료 메뉴에 적용된다. 앱을 통한 주문 및 결제 시, 자동으로 더블 스탬프가 적립되며, 키오스크 주문 및 현장 결제는 이벤트 대상에서 제외된다. 컴포즈커피 관계자는 “많은 고객들이 합리적인 가격의 품질 좋은 커피를 일상 속에서 편하게 즐기실 수 있도록 감사의 마음을 담아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이번 스탬프 더블적립 이벤트를 통해 앱 이용 고객들이 보다 실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