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증된 더마 사이언스 브랜드로 재탄생하는 글로벌 스킨케어 브랜드 AHC가 배우 ‘박규영’을 브랜드 앰버서더로 발탁하고, 신제품 출시와 함께 리브랜딩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밝혔다. AHC는 ‘PRO, DERM, AESTHE’를 모토로 더마 사이언스의 전문성을 강화하는 리브랜딩을 단행하면서 전문적인 피부 개선을 통해 지속적인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안티에이징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로서 새로운 도약을 마련하였다. 여기에 전문적인 안티에이징 관리에서 영감을 받아 새롭게 탄생한 신개념 안티에이징 라인 ‘AHC 프로샷’을 선보이며 대한민국 안티에이징 리딩 브랜드로서 명성을 이어 가고 있다. 3월 20일 AHC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티징 영상을 시
커피전문점 탐앤탐스가 벚꽃 개화 시기에 맞춰 봄 음료 ‘Cranberry Blossom’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크랜베리 블라썸은 ▲블라썸 크랜베리 탐앤치노 ▲블라썸 크랜베리 주스 2종 구성으로, 봄철 내내 시원하게 마실 수 있는 아이스 음료다. ▲블라썸 크랜베리 탐앤치노는 벚꽃 시즌의 시그니처 메뉴이다. 크랜베리에 딸기를 더한 연분홍빛 색감, 그 위에 휘핑 크림 및 상큼하게 씹히는 크랜베리 열매를 얹어 벚꽃이 피는 순간을 형상화했다. ▲블라썸 크랜베리 주스는 크랜베리 베이스ž열매만을 활용하여 특유의 영양소, 향긋함을 오롯이 즐길 수 있는 리얼 주스다. ‘크랜베리 블라썸’ 2종 출시 기념으로 4월 14일까지 프리미엄 퍼퓸 브랜드
㈜노랑푸드(대표이사 이관형)의 치킨 프랜차이즈 노랑통닭은 지난 19일 선릉 직영점에서 2024년 여자프로골프 선수단 출정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노랑통닭은 지난 2021년 한국여자프로골프협회(KLPGA) 투어 선수들을 후원하기 위해 KLPGA 선수로 구성된 국내 최다 규모의 골프단을 창단했다. 골프단 단장은 2002 부산아시안게임 여자국가대표팀 코치를 역임한 오세욱 프로가 자리를 맡고 있다. 이번 출정식은 노랑푸드 이관형 대표를 비롯해 오세욱 단장 및 소속 선수들이 참석했으며, 오세욱 프로가 단장을 함께 역임하고 있는 큐캐피탈, 두산건설 선수단과의 동시 출정식으로 진행됐다. 이날 1부 행사에서는 출정식 개회 선언 후 각 사 선수단
㈜와이어트의 글로벌 두피케어 브랜드 닥터포헤어(Dr.FORHAIR)가 오는 28일까지 부산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 지하 2층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브랜드 론칭 10주년을 맞아 오프라인 고객 접점 확대의 일환으로 기획된 이번 팝업스토어는 닥터포헤어만의 위트있는 두피 전문가의 모습과 브랜드 철학을 담은 ‘오리지널 랩(Original Lab)’ 컨셉으로 꾸며졌다. 위트있는 두피전문가로 변신하여 큰 호응을 얻은 브랜드 모델 배우 구교환의 모습과 고객의 두피 고민을 직접 마주하고 해결하겠다'는 의미가 담긴 ‘문’을 형상화한 조형물을 중심으로, 신제품 ‘헤리티지 샴푸’를 비롯한 베스트 라인업을 자유롭게 체험할 수 있는 공간
홈플러스가 가격이 치솟은 주요 품목을 선정해 농림축산식품부가 지원하는 농축산물 30% 할인 쿠폰을 적용,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홈플러스는 오는 21일부터 27일까지 고물가 타파를 위해 연중 전개하고 있는 ‘2024 홈플러스 물가안정 프로젝트’와 ‘홈플러스 창립 단독 슈퍼세일 멤버특가 위크’ 마지막 주차 행사를 이어간다고 20일 밝혔다. 최근 먹거리 물가가 지속적으로 상승하는 가운데, 고객들의 장바구니 부담을 줄이기 위해 강력한 할인 혜택을 마련했다. 특히 물가 폭등으로 이슈가 되고 있는 사과·배·오이·시금치 등 가격이 치솟은 주요 품목을 선정해 ‘물가 폭등 상품만 사이다 특가’로 내놓는다. 고객 ‘록인(Lock-in)’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모다모다(대표 배형진)는 일본 최대 오픈마켓 ‘큐텐재팬(Qoo10 JP)’에 공식 브랜드 스토어를 오픈하고, 오픈한 지 2주 만에 전체 카테고리 판매 1위를 달성했다고 밝혔다.큐텐재팬은 이베이재팬이 운영하는 온라인 오픈 마켓으로, 지난 해 기준 회원 수가 2300만명을 넘어선 일본의 대표적인 온라인 쇼핑몰이다. 특히 최근 일본에서 젊은 세대를 중심으로 K-뷰티에 대한 관심과 수요가 증가하고 있으며, 국내 주요 뷰티 기업들이 큐텐재팬 등을 통해 일본 시장 진출을 가속화하고 있다.모다모다는 현재 미국, 중국, 동남아, 유럽 등 전세계 9개국에 진출하며 해외 판로를 공격적으로 모색해 나가는 동시에, 일본 시장 내 온
이탈리안 스포츠 브랜드 휠라가 브랜드를 대표하는 아이코닉한 제품을 기념하는 캠페인을 선보이며 테니스 오리진 브랜드의 명성을 이어간다. 휠라(FILA)는 글로벌 브랜드 앰버서더 헤일리 비버(Hailey Bieber)와 함께 브랜드의 아이코닉 제품인 ‘세탄타 재킷(Settanta jacket)’을 기념하는 최신 캠페인을 공개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1976년 첫 출시 이후 테니스와 패션을 연결해 온 세탄타 재킷에 대한 오마주를 담았다. 이번 캠페인은 자연스러운 스타일과 세계적인 영향력으로 유명한 헤일리 비버가 세탄타 재킷의 풍부한 헤리티지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눈길을 끌었다. 제품에 녹아있는 이탈리아 장인 정신과 현대적인 디자인
한국맥도날드는 전국 매장의 구(舊) 유니폼을 재활용해 제작한 ‘맥트로피(McTrophy)’가 'iF 디자인 어워드 2024' 커뮤니케이션 부문의 캠페인/광고(Campaigns/Advertising) 카테고리에서 본상을 수상했다고 20일 밝혔다. 한국맥도날드는 지난해 2월 전국 매장의 유니폼을 교체하면서 발생한 폐유니폼을 모아 ‘맥트로피’를 제작한 바 있다. 제작한 트로피는 35주년 창립기념일 맞이 내부 행사 ‘세 다리 의자 시상식’에서 성장과 발전을 위해 노력한 이들에게 감사패로 전달됐다. ‘맥트로피’는 의류에 화학 공정을 거치지 않고, 건축용 섬유 패널로 재생시키는 기술을 이용해 폐유니폼을 의미 있는 트로피로 재탄생 시켰다는 점에서 각국 전
덴마크 왕실 도자기 브랜드 로얄코펜하겐이 2024 봄 ‘로얄 웨딩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웨딩 시즌을 맞아 선보이는 ‘로얄 웨딩 에디션’은 5가지 로얄코펜하겐 인기 컬렉션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웨딩 에디션은 블루 핸드페인팅 라인 중 최상위 컬렉션인 ‘블루 풀 레이스’, 레이스 장식의 정교함과 섬세함을 모두 느낄 수 있는 ‘블루 하프 레이스’, 브랜드 최초의 디너웨어 컬렉션인 ‘블루 플레인’, 가장자리에만 레이스 패턴을 장식해 사랑스러운 ‘프린세스’, 부드럽고 생동감 넘치는 코랄 색상을 입은 ‘코랄 하프 레이스’까지 총 5가지 라인에서 선보인다. 이번 로얄 웨딩 에디션의 구성은 한국인의 식생활에 맞는 한식
닭가슴살&간편식 전문몰 굽네몰(대표 정수철)이 신제품 ‘굽네 고추바사삭 돈카츠볼’ 출시를 기념해 네이버 신상잇쇼에서 쇼핑라이브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굽네 고추바사삭 돈카츠볼은 누적 판매량 1억 마리를 돌파한 굽네치킨의 대표 인기 메뉴 ‘굽네 고추바사삭’의 맛과 풍미를 그대로 담았다. 국내산 돼지고기와 양파를 다져 넣어 고소하고 부드러운 식감과 풍부한 육즙에 알싸한 청양고추 맛이 느끼함을 잡아 깔끔하고 매콤해 더 맛있게 즐길 수 있다. 고추바사삭 치킨과 동일한 특제 바사삭 파우더에 식감을 살려주는 세 가지 빵가루를 입혀 튀겨내 더 바삭한 식감이 특징이다. 20일 오후 9시부터 1시간 동안 신상잇쇼에서는 출시
코스메틱 브랜드 ‘데코르테’가 LA 다저스 소속의 ‘오타니 쇼헤이’를 작년에 이어 올해도 광고 모델로 기용하여 다양한 홍보 활동을 전개한다고 밝혔다.‘데코르테’는 1970년 KOSE의 피부 과학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탄생된 브랜드로, 제품력과 효능, 향, 디자인 모든 것에 진심을 담아 아름다움을 창조해 온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이다.런칭 이후 꾸준히 사랑받으며 데코르테의 대표 세럼으로 자리 매김한 ‘리포솜 어드밴스드 리페어 세럼’과 ‘오타니 쇼헤이’의 만남은 각 분야에서 인정받는 대표 세럼과 대표 선수의 만남이라는 점에서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코세 코리아의 ‘오노 히데카츠’ 사장은, “데코르테의 타협하지 않는 장
천재교육이 2024년 ‘천재IT교육센터’의 신규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20일 밝혔다. 신청 마감일은 다음 달 19일이며, 4월 23일부터 10월 29일까지 총 6개월 동안의 집중교육 과정이 이뤄진다. ‘천재IT교육센터’는 고용노동부 K-디지털 트레이닝 프로그램의 정식 운영 기관으로, 천재교육의 빅데이터를 활용한 프로젝트 기반의 디지털 인재 양성 기관이다. 천재교육은 4월 개강을 앞두고 4차 산업시대를 선도하는 핵심 인재와 에듀테크 전문가를 양성하고자 천재 IT교육센터의 커리큘럼을 전면 개편했다. 교육 프로그램은 천재교육이 직접 기획한 ▲프로젝트 기반 빅데이터 개발자 양성 과정, ▲자바 풀스택 개발자 양성 과정, ▲프로덕트 매니
날씨가 따뜻해지며 가벼운 나들이부터 등산까지 다양한 야외 활동에 나서는 이들이 눈에 띈다. 이때 걷는 동안 ‘발’을 최적의 컨디션으로 유지해 줄 신발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국내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가 두 가지 신기술을 적용해 착용감을 높인 워킹화 2종을 선보였다.콘트라 벤트 옵티멈 워킹화는 에어채널 구조의 에어벤트폼을 적용해 쾌적한 착화감을 선사하는 아이템이다. 에어벤트폼은 이번 시즌 레드페이스가 새롭게 선보이는 기술로, 신발 내부의 습기와 열을 내보내고 신선한 공기가 유입되어 최적의 쾌적함을 제공하는 공기 순환 테크 폼이다. 신발을 장시간 착용하고 있어 발에 땀이 나거나 열이 발생할 때도 산뜻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