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이 지난 19일 서울 동작구 농심 본사에서 농림축산식품부 산하 농림수산식품교육문화정보원(이하 농정원)과 2024년 ‘함께하는 청년농부’ 프로그램 MOU 체결식을 가졌다고 20일 밝혔다. ‘함께하는 청년농부’ 프로그램은 농심이 귀농청년의 정착과 영농활동을 돕기 위해 2021년 국내 식품업계 최초로 시작한 사회공헌 사업이다. 농심은 올해부터 프로그램명을 기존 ‘청년수미’에서 ‘함께하는 청년농부’로 변경해 귀농 청년에 대한 더욱 폭넓은 지원에 나선다. 올해로 4년차를 맞은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농심은 청년농부 10명을 선정, 감자농사 시작부터 수확물 판매까지 전 과정을 지원한다.선정된 인원에게 농사 시작 전 사전계약과
잡코리아는 ‘원픽’ 서비스가 기업에게 ‘적합’ 인재로 추천한 인재의 채용 합격률이 비추천 인재 대비 4배 높다고 20일 밝혔다. 원픽은 인공지능(AI)을 활용해 공고 내용과 기업, 구직자 데이터를 종합적으로 분석한 뒤 채용에 적합한 인재를 기업에게 추천하고 매칭해주는 서비스다. 잡코리아에 따르면 지난해 5월 원픽 론칭 이후 ‘생성형 AI’로 구인기업과 구직자 간의 매칭률을 높여 채용 검토 과정을 대폭 단축시킨 결과, 원픽을 통한 합격자는 매월 140%가량 증가하고 있으며, 구직자에게도 좋은 호응을 얻어 누적 공고 조회수는 1900만 회를 돌파했다. 서비스 출시 이후 9개월만에 이뤄낸 성과다. 원픽을 이용하는 기업은 AI가 선별한
SSG닷컴이 글로벌 기술 기업 ‘다이슨(Dyson)’의 신제품을 전세계 이커머스 플랫폼 중 최초로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 쓱닷컴은 최근 수 년간 해외 명품 패션/뷰티 브랜드의 신상품 단독 선출시를 확대해 왔고, 프리미엄 디지털가전 분야의 선두 주자인 다이슨의 신상품도 온라인에서 가장 먼저 선보인다. 이번에 공개하는 ‘다이슨 슈퍼소닉 뉴럴 헤어드라이어’는 헤어 스타일링에 필요한 다양한 편의 기능을 갖춘 제품이다.기기와 모발 사이 거리를 측정하고 모발에 가까워질수록 열을 줄여주는 ‘두피 보호 모드’를 비롯해 자주 사용하는 온도 및 바람 속도를 기억해 자동 전환해주는 ‘스타일링 노즐 러닝 기능’, 모션 감지 센서를 사용
향기마케팅전문기업 센트온(ScentOn)이 오는 21일부터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2024년 IFS 프랜차이즈 창업 박람회’에 참가하여 유망 창업 업종인 ‘향기마케팅 가맹점’을 공개 모집한다고 20일 밝혔다.향기마케팅 창업은 무점포로 운영할 수 있어 초기 투자 비용이 상대적으로 적고, 1인 창업이 가능하여 인건비에 대한 부담이 낮다는 것이 큰 장점이다. 센트온 본사 차원의 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향기 교육, 제품 및 설치 교육, 제안서 작성, 현장 실습 등을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커리큘럼을 제공하고 있으며, 서비스 교육, 영업 지원, 동행 영업 등을 통해 성공적인 향기마케팅 영업을 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 있다.또한 전세계 향기
CU가 지난달 말 3월 개학 시즌을 앞두고 선보였던 ‘압도적 간편식’ 시리즈가 출시 3주만에 누적 판매량 250만개를 돌파했다고 20일 밝혔다. CU의 압도적 간편식 시리즈는 크기·중량·품질 등을 극대화한 상품으로, 3월 대학가 개강과 봄나들이 수요를 겨냥해 도시락·김밥·삼각김밥·샐러드·디저트 ·샌드위치까지 총 16종의 대규모 라인업으로 출시됐다.해당 시리즈는 개강을 맞은 대학가를 중심으로 인기몰이를 하며 CU의 간편식사류 카테고리 전체 매출을 견인하고 있다.실제, CU의 올해 1월부터 3월 18일까지 편식 매출은 전년 대비 20.2% 증가했다. 특히 지난달 26일 압도적 시리즈가 출시된 이후에는 관련 매출이 수직상승 하면서 이달
한국피자헛이 20일 단 하루, SKT T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3월 ‘SKT 0 day’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피자헛은 ‘SKT 0 day’ 프로모션을 통해 13세부터 34세까지의 VIP, GOLD, SILVER 등급에 해당하는 T 멤버십 고객들에게 매월 10일, 20일, 30일 ‘0 day 세트’ 온라인 포장 주문 시 최대 48%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20일인 오늘 하루,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0 day 세트’는 스페셜 피자 M 사이즈와 리치 치즈 파스타, 콜라로 구성된다. 스페셜 피자는 비프, 포크, 소시지 등 다양한 미트와 채소가 풍성하게 들어간 ‘아메리칸 스페셜’과 웨지포테이토와 베이컨 위에 부드러운 마요네즈를 올린 ‘포테이토 스페셜’ 등 인기 메뉴 2종
신세계백화점이 이달 22일부터 28일까지 올해 첫 대규모 와인 행사를 펼친다고 20일 밝혔다. 12개 수입사가 참여하는 이번 상반기 와인 창고대전은 총 90만병의 와인을 최대 70% 할인한 가격으로 선보인다. 이번 창고전에서는 봄 피크닉이나 골프 라운딩을 떠나는 고객들이 가볍게 마실 수 있는 캔 와인과 논알콜 와인을 다양하게 마련했고, 인기 브랜드 중심으로 물량을 지난 행사 대비 20% 늘려 더욱 풍성하게 선보인다.완연한 봄 날씨에 어울리는 피크닉 와인으로는 풍부한 과실향으로 호불호가 없는 가성비 와인 ‘신퀀타 꼴레지오네’와 프리미엄 와인 명가 피오 체사레의 ‘바롤로’가 대표적이다. 골퍼들 사이 골프 와인으로 통하는 ‘186
깨끗한나라(대표 최현수·김민환)가 '순수한면 100% 유기농 순면‘ 생리대를 리뉴얼하고 새단장한 신제품을 선보인다. 이는 순면커버 생리대 시장점유율 1위인 순수한면 브랜드에서 ’100% 유기농 순면‘ 리뉴얼을 통해 순면커버 시장 내 입지를 공고화한다는 계획이다. ‘순수한면 100% 유기농 순면’은 슈퍼롱라이너, 패드(소형·중형·대형), 오버나이트(일반·슈퍼롱), 입는 오버나이트(중형·대형), 탐폰(레귤러·슈퍼)으로 구성되어 패드형 생리대부터 입는 생리대, 탐폰까지 라인업 전 제품이 100% 유기농 순면소재를 사용한 프리미엄 제품이라는 것이 특징이다. ECO CERT의 OCS 국제 유기농 인증, 100% 순면을 사용하는 제품에만 부여되
수제맥주 프랜차이즈 ㈜데일리비어의 ‘생활맥주’가 ‘2024 IFS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해당 창업 박람회는 오는 3월 21일부터 23일까지 서울 코엑스 C&D홀에서 진행한다.생활맥주는 2014년 여의도점을 시작으로 직영점 48개를 포함해 전국 260여 개 매장을 운영하는 맥주 프랜차이즈이다. 수제맥주를 전문으로 국내 50여개의 로컬 양조장과 협업을 통해 특색 있는 고품질의 수제맥주를 기획, 유통, 판매하는 유일한 맥주 플랫폼이다.생활맥주는 가맹점주가 상권, 고객특성, 트렌드에 따라 맥주 라인업을 수시로 변경할 수 있어 유행타지 않는 독보적 아이템으로 예비 창업자들에게 탄탄한 창업 아이템으로 손꼽히고 있
디스플레이 전문 기업 현대아이티(대표 장제만)가 ‘스마트보드 A13(이하 A13)’ 98인치 모델을 출시하며 제품 라인업을 확대했다고 20일 밝혔다.현대아이티가 새롭게 선보인 ‘A13’ 98인치 모델은 기존 현대전자칠판 중 최대 사이즈인 86인치 모델보다 더욱 커진 대형 화면을 적용했다. 이에 수용 인원 30인 이상의 대형 강의실, 회의실, 컨벤션 센터 및 제품 전시 쇼룸 등 규모가 큰 장소에 적합하다. 넓어진 화면을 통해 더욱 몰입감 있는 시각적 경험과 정보 전달 효과를 극대화할 것으로 기대된다.‘A13’ 98인치 모델은 전자칠판은 기존 A13 제품 디자인과 동일한 실버 프레임으로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유지했으며, 스펙 또한 기
종합식품기업 이연에프엔씨가 3월부터 아워홈이 운영하는 급식장에 설렁탕을 비롯한 한촌설렁탕 메뉴를 공급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급식으로 제공되는 주요 메뉴는 ‘설렁탕’과 ‘떡갈비 스테이크’ 또는 ‘소꼬리찜’, ‘석박지’ 등이다. 해당 메뉴들은 아워홈이 운영하고 있는 주요 기업 급식처에 제공된다. 이연에프엔씨는 직장인들을 겨냥해 한촌설렁탕의 맛을 알리고자 급식 메뉴 공급을 추진하는 만큼 향후 급식 공급을 점차 늘린다는 방침이다. 이를 통해 가맹점 외 식품 공급 활성화로 명실상부 종합식품기업으로서의 기업 이미지도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연에프엔씨 관계자는 “이번 급식 메뉴 공급은 직장인들에게
아웃도어 성수기철이 돌아오자 패션업계가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을 즐기는 사람, 일명 ‘액티비티 노마드족' 공략에 나섰다. 액티비티 노마드는 액티비티(Activity)와 유목민을 뜻하는 노마드(Nomad)를 합친 신조어로, 최근 취향의 N극화·다극화 트렌드가 대두되면서 액티비티 또한 한 가지 활동이 아닌 등산, 트레일 러닝, 서핑, 바이크 등 다양한 활동들을 자유롭게 즐기는 사람들을 뜻한다. 실제로 세대를 불문하고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기는 이들이 늘어났다. 문화체육관광부가 발표한 2023년 국민생활체육조사 결과에 따르면 주 1회, 30분 이상 규칙적으로 운동한다고 응답한 비율이 62.4%로 전년도 61.2% 대비 1.2% 포인트 증가했으며, 특
키친 앤 바스 브랜드 콜러가 완전히 새로운 샤워를 경험하게 해주는 샤워기 신제품 ‘워터마인드(R28694T-CP)’를 선보였다고 밝혔다. 콜러 샤워기 신제품 워터마인드는 콜러 만의 기술력으로 즐거운 샤워 시간을 만드는 동시에 절수 능력은 업그레이드한 핸드샤워기다. 워터마인드 샤워기에 적용된 수압 감지 기술은 자동으로 수압을 감지해 강한 물줄기를 유지하도록 한다. 샤워를 하는 내내 일정하게 강한 물줄기를 즐길 수 있도록 한 것이다. 이와 함께 ▲2.5GPM ▲1.5GPM ▲1.32GPM 총 3가지 토수량의 제품을 구비해 절수 기준에 맞게 사용 가능하다. 특히 1.32GPM 버전은 싱가포르 수자원공사(PUB)의 절수 효용성 등급 제도인 WELS(Wa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