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로비’의 박병은이 차갑고 냉소적이면서도 코믹한 입담을 자랑했다. 영화 '로비'에서 박병은이 분한 손광우는 창욱 역의 하정우가 이끄는 스타트업과 반대로 회사의 기술력은 없지만 사업수완과 로비력이 좋아서 승승장구하는 인물이다. 영화 시작부터 박병은은 등장과 함께 하정우와 쉴 새 없는 몰아치는 티키타카로 몰입도를 높이고, 관객들의 웃음을 사냥하기 시작한다. 특히 냉정해 보이는 비주얼과 달리 "I have to", "Alright, Alright 코다리" 등 영어와 한국어를 묘하게 섞어 쓰며 문법에 맞지 않는 영어를 자유자재로 구사하며 펼치는 능청스러운 코믹 연기는 저항 없이 웃게 만든다. 박병은은 '로비'에서는 자신
배우 주지아가 어반자카파의 소속사 앤드류컴퍼니와 전속계약을 체결해 세간의 주목을 받고 있다. CF 모델로 데뷔한 주지아는 최근 개봉해 화재가 되고 있는 영화 ‘스트리밍’에 출연해 열연을 펼쳤다. 영화 ‘폴리스 스파이’, ‘감쪽같은 그녀’, ‘노브레싱’ 그리고 드라마 IHQ ‘스폰서’, MBC ‘미스코리아’, KBS ‘구르미 그린 달빛’ 등에 출연했으며 이승환, 양동근 등 뮤직비디오에도 출연해 탄탄한 연기력을 인정받아왔다. 또 연극 ‘사랑향기’에 출연해 화재가 됐고, TVN 웹드라마 ‘잘빠진 연애’, 또 다른 웹드라마 ‘나폴리탄’ 등 영화, 드라마, 연극 다방면에서 활약하며 매력을 발산했다. 앤드류컴퍼니 류
배우 박지빈이 ‘내 이름은’으로 6년 만에 영화에 도전한다. 휴먼 드라마 영화 ‘내 이름은’은 정순과 영옥이라는 이름을 고리로, 1948년 제주4·3으로 인한 상처가 1980년대 민주화 과정의 격랑과 진통을 거쳐 1998년에 이르러 그 모습을 드러내고, 2024년 오늘 어떤 의미로 미래 세대와 연결되는가를 찾아가는 작품이다. 극 중 박지빈은 서울에서 제주도로 온 전학생 경태 역을 맡았다. 경태는 싸움도 잘하고 집안에 돈도 많은 부잣집 아들로 존재만으로도 학급 내에서 위협감과 긴장을 주는 인물이다. 아역출신은 박지빈은 디즈니+ ‘킬러들의 쇼핑몰’, tvN ‘블라인드’, KBS2 ‘붉은단심’ 등으로 매번 새로운 역할에 도전하며 성
뷰티 브랜드 랑콤이 배우 신민아를 브랜드 로컬 앰버서더로 선정하며, 그녀와 함께한 첫 공식 캠페인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캠페인 화보에서 신민아는 랑콤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제니피끄 얼티미트 세럼’과 함께 빈틈없이 아름다운 미모를 선보였으며, 특히 무결점의 탄탄한 피부로 눈길을 끌었다. 신민아 특유의 아름다움과 건강한 피부가 돋보여 랑콤이 추구하는 브랜드의 가치를 완벽하게 담아내며, 앞으로의 앰버서더 활동에 대한 기대를 모았다. 신민아가 선보인 ‘제니피끄 얼티미트 세럼’은 피부에 자리 잡은 노화 징후를 개선해주는 랑콤의 대표 세럼이다. 27년 간의 피부 리페어 연구와 베타 글루칸-CM 테크놀로지로 더 강력한 항산
KT&G장학재단이 사회배려계층 청소년의 안정적인 학습활동 및 진로탐색 환경 조성을 위해 ‘2025년도 상상장학생’을 모집한다. ‘대학 상상장학생’은 국내 대학 재학생 중 기초생활수급자, 차상위계층 혹은 그 자녀가 대상이며, 오는 21일까지 KT&G장학재단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 가능하다. 선발된 200명의 대학 장학생에게는 1인당 최대 300만 원의 장학금이 지급된다. KT&G장학재단은 또, 4월 28일부터 경제적 취약 계층으로 교원의 추천을 받은 중∙고교생을 대상으로도 상상장학생을 모집할 예정이다. 모집기한은 5월 28일이며, 선발된 장학생 450명에게는 연간 중학생 각 100만 원, 고등학생 각 200만 원의 장학금이 지급되고 1년 단위의
윤동한 한국콜마 회장이 최근 경북 의성군과 경남 산청군 일대에서 발생한 대형 산불 피해 복구와 이재민 지원을 위해 성금 1억 원을 기부했다고 밝혔다.이번 성금은 대한적십자사를 통해 지난 4일 전달됐다. 기부금은 이재민들을 위한 긴급 구호물품과 생필품 지원, 피해지역 복구 등에 사용될 예정이다.경북 의성과 경남 산청 지역은 산불로 인해 주택과 농경지가 소실되는 광범위한 피해를 입어 이재민들의 신속한 복구와 지원이 절실한 상황이다.윤동한 회장은 “산불로 인해 삶의 터전을 잃은 이재민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되고자 이번 기부를 결정했다”며 “피해 지역 주민들이 하루빨리 일상을 되찾을 수 있기를 진심으로 바란다”고 말
푸드 코스메틱 브랜드 스킨푸드(대표 구도곤)가 신제품 ‘피치뽀송 징크피씨에이(PCA)’ 3종을 오는 8일, 에이블리에서 단독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피부를 맑고 투명하게 가꿔주는 납작복숭아 추출물을 EVI 친환경추출공법을 이용해 담아냈다. EVI 친환경추출공법은 씨앗을 제외하고 재료를 완전하게 이용하는 공법으로, 원물에 들어있는 소포체를 선분리 추출하고 남은 원물의 부산물을 재추출해 납작복숭아를 낭비하지 않고 유효성분을 끝까지 추출해 내는 친환경 공법이다. 겉은 복숭아 껍질처럼 뽀송, 속은 복숭아 과육처럼 촉촉한 피부 관리를 돕는 이번 신제품 ‘피치뽀송 징크피씨에이’ 3종은 △에센스 △패드 △토닝 크림으
발효 전문기업 ㈜티젠(TEAZEN / 대표 김병희, 신진주)이 겨우내 미뤄뒀던 자기관리가 시작되는 봄을 맞아 V라인 관리에 좋은 분말 차 '브이핏(V FIT) 말차레몬'을 선보였다.‘티젠 브이핏 말차레몬’은 V라인 관리에 좋은 제주산 프리미엄 유기농 말차에 레몬을 첨가해 상큼함을 더했다. 말차는 녹차의 새싹이 나올 때 20일 동안 햇볕을 가려 재배하는 차광재배로 생산되어 떫은맛은 적고 감칠맛이 풍부하다. 여기에 말차의 카테킨과 함께 섭취하면 좋은, 비타민 C가 풍부한 레몬이 만나 시너지가 나도록 설계했다.주 원료인 말차를 분말 스틱 1포의 25%인 1,000mg으로 채워 영양과 풍미를 그대로 살리고, 비타민C도 하루 권장량인 100mg을 함유
고운세상코스메틱(대표 이주호)의 더모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가 새로운 글로벌 앰버서더로 가수 '이영지'를 발탁하며 글로벌 MZ 소비자와의 소통 강화에 나선다고 밝혔다. 닥터지는 국내는 물론 일본, 미국, 태국 등 북미 및 동남아시아 13개국에서 No.1 K더모코스메틱 브랜드로서 활약하고 있다. 닥터지의 새로운 얼굴로 선정된 가수 이영지는 고등래퍼 3, 쇼미더머니 11 우승자이자, 지난해 ‘Small girl’로 음원 차트 1위에 오르며 본업인 힙합계를 대표하는 실력파 MZ 아이콘이다. 닥터지는 실력은 물론 당당하고 자신감 넘치는 모습이 매력적인 이영지와 함께 글로벌 MZ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피부과에서 시작해 20년 넘게 쌓아온 닥터지의
데상트코리아의 스포츠 브랜드 르꼬끄 스포르티브(le coq sportif, 이하 르꼬끄)가 르꼬끄의 대표 러닝화 ‘비바폼 맥스’를 업그레이드 출시한다고 밝혔다. 또한 개그맨 유세윤을 브랜드 앰배서더로 발탁하고 러닝화 붐 업을 위한 ‘비바 런(VIVA RUN)’ 캠페인을 전개한다. 르꼬끄는 자사의 베스트셀러 러닝화 ‘비바폼 맥스’를 2025 SS 버전으로 업그레이드 출시하며, 러닝의 매력을 보다 유쾌하게 알리고자 유세윤을 앰배서더로 발탁하고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는 최근, 젊은 층 사이에서 러닝 문화가 단순히 기록 단축 목적이 아닌, 하나의 놀이이자 개성을 표현하는 유쾌한 라이프스타일로 자리잡고 있기 때문이다. 앰배서더로 선정된 유세
2025년 4월 샴푸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앙방 샴푸, 2위 헤드앤숄더 샴푸, 3위 닥터그루트 샴푸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신제품런칭센터와 함께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샴푸 브랜드 30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지난 3월 7일부터 4월 7일까지의 샴푸 브랜드 빅데이터 20,043,177개를 분석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샴푸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분석했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
코카-콜라사의 이온보충음료 토레타!가 봄 시즌을 맞아 에스파의 멤버 ‘윈터’와 함께한 새로운 광고 영상을 7일 공개한다. 싱그러운 봄의 시작을 알리는 이번 광고는 ‘가볍게 이온 실천’을 테마로 따사로운 봄 햇살 아래 윈터의 일상 속 수분 충전 루틴을 담아내며 토레타!만의 싱그러움을 강조하고 있다. 일상 속 땀나는 순간을 조명한 이번 광고는 ‘가볍게 흘린 땀이 오늘의 나를 채워’ 라는 메시지를 광고 두 편에 담았다. 메인 영상에서는 윈터가 즐겁게 요리를 하고 강아지와 산책을 하는 혼자만의 일상은 물론, 사람들과 어울리며 뮤직 페스티벌을 열정적으로 즐긴 후 토레타!를 마시며 수분과 이온을 보충하는 모습을 담았다. 세로형
2025년 4월 예능 프로그램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나혼자산다, 2위 런닝맨, 3위 미운우리새끼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지난 3월 6일부터 4월 6일까지 국민들에게 사랑받는 예능 프로그램 50개의 브랜드 빅데이터 89,909,323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참여와 소통량, 미디어소비, 브랜드 확산량, 소비량을 측정했다. 브랜드 평판지수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분석을 하여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소셜가치로 분류하고 가중치를 두어 나온 지표이다. 예능프로그램 브랜드평판에서는 참여가치와 소통가치,미디어가치, 커뮤니티가치, 시청가치로 브랜드평판지수를 분석했다. 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