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가 가격이 치솟은 주요 품목을 선정해 농림축산식품부가 지원하는 농축산물 30% 할인 쿠폰을 적용,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홈플러스는 오는 21일부터 27일까지 고물가 타파를 위해 연중 전개하고 있는 ‘2024 홈플러스 물가안정 프로젝트’와 ‘홈플러스 창립 단독 슈퍼세일 멤버특가 위크’ 마지막 주차 행사를 이어간다고 20일 밝혔다. 최근 먹거리 물가가 지속적으로 상승하는 가운데, 고객들의 장바구니 부담을 줄이기 위해 강력한 할인 혜택을 마련했다. 특히 물가 폭등으로 이슈가 되고 있는 사과·배·오이·시금치 등 가격이 치솟은 주요 품목을 선정해 ‘물가 폭등 상품만 사이다 특가’로 내놓는다. 고객 ‘록인(Lock-in)’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모다모다(대표 배형진)는 일본 최대 오픈마켓 ‘큐텐재팬(Qoo10 JP)’에 공식 브랜드 스토어를 오픈하고, 오픈한 지 2주 만에 전체 카테고리 판매 1위를 달성했다고 밝혔다.큐텐재팬은 이베이재팬이 운영하는 온라인 오픈 마켓으로, 지난 해 기준 회원 수가 2300만명을 넘어선 일본의 대표적인 온라인 쇼핑몰이다. 특히 최근 일본에서 젊은 세대를 중심으로 K-뷰티에 대한 관심과 수요가 증가하고 있으며, 국내 주요 뷰티 기업들이 큐텐재팬 등을 통해 일본 시장 진출을 가속화하고 있다.모다모다는 현재 미국, 중국, 동남아, 유럽 등 전세계 9개국에 진출하며 해외 판로를 공격적으로 모색해 나가는 동시에, 일본 시장 내 온
이탈리안 스포츠 브랜드 휠라가 브랜드를 대표하는 아이코닉한 제품을 기념하는 캠페인을 선보이며 테니스 오리진 브랜드의 명성을 이어간다. 휠라(FILA)는 글로벌 브랜드 앰버서더 헤일리 비버(Hailey Bieber)와 함께 브랜드의 아이코닉 제품인 ‘세탄타 재킷(Settanta jacket)’을 기념하는 최신 캠페인을 공개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1976년 첫 출시 이후 테니스와 패션을 연결해 온 세탄타 재킷에 대한 오마주를 담았다. 이번 캠페인은 자연스러운 스타일과 세계적인 영향력으로 유명한 헤일리 비버가 세탄타 재킷의 풍부한 헤리티지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눈길을 끌었다. 제품에 녹아있는 이탈리아 장인 정신과 현대적인 디자인
한국맥도날드는 전국 매장의 구(舊) 유니폼을 재활용해 제작한 ‘맥트로피(McTrophy)’가 'iF 디자인 어워드 2024' 커뮤니케이션 부문의 캠페인/광고(Campaigns/Advertising) 카테고리에서 본상을 수상했다고 20일 밝혔다. 한국맥도날드는 지난해 2월 전국 매장의 유니폼을 교체하면서 발생한 폐유니폼을 모아 ‘맥트로피’를 제작한 바 있다. 제작한 트로피는 35주년 창립기념일 맞이 내부 행사 ‘세 다리 의자 시상식’에서 성장과 발전을 위해 노력한 이들에게 감사패로 전달됐다. ‘맥트로피’는 의류에 화학 공정을 거치지 않고, 건축용 섬유 패널로 재생시키는 기술을 이용해 폐유니폼을 의미 있는 트로피로 재탄생 시켰다는 점에서 각국 전
덴마크 왕실 도자기 브랜드 로얄코펜하겐이 2024 봄 ‘로얄 웨딩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웨딩 시즌을 맞아 선보이는 ‘로얄 웨딩 에디션’은 5가지 로얄코펜하겐 인기 컬렉션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웨딩 에디션은 블루 핸드페인팅 라인 중 최상위 컬렉션인 ‘블루 풀 레이스’, 레이스 장식의 정교함과 섬세함을 모두 느낄 수 있는 ‘블루 하프 레이스’, 브랜드 최초의 디너웨어 컬렉션인 ‘블루 플레인’, 가장자리에만 레이스 패턴을 장식해 사랑스러운 ‘프린세스’, 부드럽고 생동감 넘치는 코랄 색상을 입은 ‘코랄 하프 레이스’까지 총 5가지 라인에서 선보인다. 이번 로얄 웨딩 에디션의 구성은 한국인의 식생활에 맞는 한식
닭가슴살&간편식 전문몰 굽네몰(대표 정수철)이 신제품 ‘굽네 고추바사삭 돈카츠볼’ 출시를 기념해 네이버 신상잇쇼에서 쇼핑라이브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굽네 고추바사삭 돈카츠볼은 누적 판매량 1억 마리를 돌파한 굽네치킨의 대표 인기 메뉴 ‘굽네 고추바사삭’의 맛과 풍미를 그대로 담았다. 국내산 돼지고기와 양파를 다져 넣어 고소하고 부드러운 식감과 풍부한 육즙에 알싸한 청양고추 맛이 느끼함을 잡아 깔끔하고 매콤해 더 맛있게 즐길 수 있다. 고추바사삭 치킨과 동일한 특제 바사삭 파우더에 식감을 살려주는 세 가지 빵가루를 입혀 튀겨내 더 바삭한 식감이 특징이다. 20일 오후 9시부터 1시간 동안 신상잇쇼에서는 출시
코스메틱 브랜드 ‘데코르테’가 LA 다저스 소속의 ‘오타니 쇼헤이’를 작년에 이어 올해도 광고 모델로 기용하여 다양한 홍보 활동을 전개한다고 밝혔다.‘데코르테’는 1970년 KOSE의 피부 과학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탄생된 브랜드로, 제품력과 효능, 향, 디자인 모든 것에 진심을 담아 아름다움을 창조해 온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이다.런칭 이후 꾸준히 사랑받으며 데코르테의 대표 세럼으로 자리 매김한 ‘리포솜 어드밴스드 리페어 세럼’과 ‘오타니 쇼헤이’의 만남은 각 분야에서 인정받는 대표 세럼과 대표 선수의 만남이라는 점에서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코세 코리아의 ‘오노 히데카츠’ 사장은, “데코르테의 타협하지 않는 장
천재교육이 2024년 ‘천재IT교육센터’의 신규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20일 밝혔다. 신청 마감일은 다음 달 19일이며, 4월 23일부터 10월 29일까지 총 6개월 동안의 집중교육 과정이 이뤄진다. ‘천재IT교육센터’는 고용노동부 K-디지털 트레이닝 프로그램의 정식 운영 기관으로, 천재교육의 빅데이터를 활용한 프로젝트 기반의 디지털 인재 양성 기관이다. 천재교육은 4월 개강을 앞두고 4차 산업시대를 선도하는 핵심 인재와 에듀테크 전문가를 양성하고자 천재 IT교육센터의 커리큘럼을 전면 개편했다. 교육 프로그램은 천재교육이 직접 기획한 ▲프로젝트 기반 빅데이터 개발자 양성 과정, ▲자바 풀스택 개발자 양성 과정, ▲프로덕트 매니
날씨가 따뜻해지며 가벼운 나들이부터 등산까지 다양한 야외 활동에 나서는 이들이 눈에 띈다. 이때 걷는 동안 ‘발’을 최적의 컨디션으로 유지해 줄 신발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국내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가 두 가지 신기술을 적용해 착용감을 높인 워킹화 2종을 선보였다.콘트라 벤트 옵티멈 워킹화는 에어채널 구조의 에어벤트폼을 적용해 쾌적한 착화감을 선사하는 아이템이다. 에어벤트폼은 이번 시즌 레드페이스가 새롭게 선보이는 기술로, 신발 내부의 습기와 열을 내보내고 신선한 공기가 유입되어 최적의 쾌적함을 제공하는 공기 순환 테크 폼이다. 신발을 장시간 착용하고 있어 발에 땀이 나거나 열이 발생할 때도 산뜻한
농심이 지난 19일 서울 동작구 농심 본사에서 농림축산식품부 산하 농림수산식품교육문화정보원(이하 농정원)과 2024년 ‘함께하는 청년농부’ 프로그램 MOU 체결식을 가졌다고 20일 밝혔다. ‘함께하는 청년농부’ 프로그램은 농심이 귀농청년의 정착과 영농활동을 돕기 위해 2021년 국내 식품업계 최초로 시작한 사회공헌 사업이다. 농심은 올해부터 프로그램명을 기존 ‘청년수미’에서 ‘함께하는 청년농부’로 변경해 귀농 청년에 대한 더욱 폭넓은 지원에 나선다. 올해로 4년차를 맞은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농심은 청년농부 10명을 선정, 감자농사 시작부터 수확물 판매까지 전 과정을 지원한다.선정된 인원에게 농사 시작 전 사전계약과
잡코리아는 ‘원픽’ 서비스가 기업에게 ‘적합’ 인재로 추천한 인재의 채용 합격률이 비추천 인재 대비 4배 높다고 20일 밝혔다. 원픽은 인공지능(AI)을 활용해 공고 내용과 기업, 구직자 데이터를 종합적으로 분석한 뒤 채용에 적합한 인재를 기업에게 추천하고 매칭해주는 서비스다. 잡코리아에 따르면 지난해 5월 원픽 론칭 이후 ‘생성형 AI’로 구인기업과 구직자 간의 매칭률을 높여 채용 검토 과정을 대폭 단축시킨 결과, 원픽을 통한 합격자는 매월 140%가량 증가하고 있으며, 구직자에게도 좋은 호응을 얻어 누적 공고 조회수는 1900만 회를 돌파했다. 서비스 출시 이후 9개월만에 이뤄낸 성과다. 원픽을 이용하는 기업은 AI가 선별한
SSG닷컴이 글로벌 기술 기업 ‘다이슨(Dyson)’의 신제품을 전세계 이커머스 플랫폼 중 최초로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 쓱닷컴은 최근 수 년간 해외 명품 패션/뷰티 브랜드의 신상품 단독 선출시를 확대해 왔고, 프리미엄 디지털가전 분야의 선두 주자인 다이슨의 신상품도 온라인에서 가장 먼저 선보인다. 이번에 공개하는 ‘다이슨 슈퍼소닉 뉴럴 헤어드라이어’는 헤어 스타일링에 필요한 다양한 편의 기능을 갖춘 제품이다.기기와 모발 사이 거리를 측정하고 모발에 가까워질수록 열을 줄여주는 ‘두피 보호 모드’를 비롯해 자주 사용하는 온도 및 바람 속도를 기억해 자동 전환해주는 ‘스타일링 노즐 러닝 기능’, 모션 감지 센서를 사용
향기마케팅전문기업 센트온(ScentOn)이 오는 21일부터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2024년 IFS 프랜차이즈 창업 박람회’에 참가하여 유망 창업 업종인 ‘향기마케팅 가맹점’을 공개 모집한다고 20일 밝혔다.향기마케팅 창업은 무점포로 운영할 수 있어 초기 투자 비용이 상대적으로 적고, 1인 창업이 가능하여 인건비에 대한 부담이 낮다는 것이 큰 장점이다. 센트온 본사 차원의 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향기 교육, 제품 및 설치 교육, 제안서 작성, 현장 실습 등을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커리큘럼을 제공하고 있으며, 서비스 교육, 영업 지원, 동행 영업 등을 통해 성공적인 향기마케팅 영업을 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 있다.또한 전세계 향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