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4월 예능방송인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이영자, 2위 유재석, 3위 강호동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지난 3월 5일부터 4월 5일까지의 예능방송인 50명의 브랜드 빅데이터 72,992,574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예능 방송인 브랜드 참여량, 미디어량과 소비자의 참여와 소통량, 소셜에서의 대화량을 측정했다. 브랜드평판지수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분석을 하여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소셜가치로 분류하고 가중치를 두어 나온 지표이다. 예능 방송인 브랜드평판지수에서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분석했다. 소비자들의 긍부정 반응 분석을 하는 브랜
에코월드팜(대표 오석중)이 정신의학계 권위자이자 웰니스라이프의 선구자로 평가받는 이시형 박사의 60년 연구 노하우를 집약한 프리미엄 건강식품 ‘이시형 박사의 설포라판’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밝혔다. 신제품 ‘이시형 박사의 설포라판’은 브로콜리 새싹에서 추출한 천연 화합물인 설포라판을 주성분으로 한다. 설포라판은 항산화, 항암, 항염 작용은 물론 세포 에너지 공장이라 불리는 미토콘드리아를 강화해 노화 속도를 늦추는 효과로 조명받고 있는 성분이다. 특히 브로콜리 새싹은 일반 브로콜리보다 훨씬 더 높은 함량의 설포라판을 함유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진다. 에코월드팜은 국내산 무농약 브로콜리 새싹을 직접 재배하고 있다
그룹 (여자)아이들이 올여름 일본을 뜨겁게 달군다. (여자)아이들은 오는 8월 16일과 17일 일본 도쿄 조조마린 스타디움, 마쿠하리 멧세와 오사카 엑스포 70 기념 공원에서 개최되는 '서머소닉 2025'(SUMMER SONIC 2025) 라인업에 합류했다. (여자)아이들은 16일 도쿄, 17일 오사카 공연에 양일 참석해 팬들과 만난다. '서머소닉'은 지난 2000년 첫 공연 후 아시아권 음악 팬뿐만 아니라 세계적으로 주목받는 일본의 대표 음악 페스티벌로 발돋움했다. 그동안 일본 외에도 세계 곳곳의 록과 팝, EDM 등 시대를 이끄는 다양한 장르의 아티스트들이 무대에 올랐다. (여자)아이들은 올해 처음 오르는 서머소닉 무대에서 특별한 공연을
반려동물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리카리카(likalika)가 ‘펫 프렌들리 대표 쇼핑몰’ 스타필드 하남에 팝업 스토어를 오픈하며, 반려인과 반려동물을 위한 특별한 봄날의 경험을 선사한다고 4일 밝혔다.오브젝티보(Objectivo)가 운영하는 리카리카는 오는 4월 17일까지 스타필드 하남에서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 감각적인 디자인과 실용성을 겸비한 프리미엄 펫 제품들을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기획된 이번 팝업은, 브랜드의 철학과 제품력을 한자리에서 느낄 수 있는 기회다.특히 이번 팝업에서는 신제품 ‘올데이 라이트 일체형 유모차’와 ‘에어쉘 카시트’의 새로운 컬러가 오프라인 최초로 공개된다. 리카리카는 기능성과 미적 감각을 모두
밀알학교와 밀알복지재단이 유한건강생활과 함께 발달장애인 자립을 지원하기 위한 ‘예술 재능 발굴 및 교육 후원’ 사업의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협약식은 지난 2일 세계 자폐인의 날을 맞이하여 밀알학교 회의실에서 진행되었으며, 밀알학교 최병우 교장, 밀알복지재단 남궁규 사무처장, 유한건강생활 손정수 대표이사 등 각 기관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했다.이번 협약을 통해 각 기관은 발달장애아동들의 예술적 재능을 발굴하고 육성함으로써 졸업 후 경제적 자립을 지원하기 위한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 이를 위해 양 기관은 밀알학교 재학생 중 미술에 재능이 있는 학생들을 발굴하고 방과 후 미술교육과 미술 전시회 개최를 비
사회공헌 네트워크 행복얼라이언스(사무국 행복나래㈜)가 아동 결식 문제 해결을 위해 사천시, 행복도시락사회적협동조합과 손잡고 '행복두끼 프로젝트'를 추진한다고 밝혔다. 행복얼라이언스의 행복두끼 프로젝트는 지자체와 기업, 지역 내 사회적 기업과 협력해 결식우려아동을 위한 지속 가능한 지원체계를 구축하는 사회공헌 프로그램이다. 이번 협약으로 사천시가 133번째 행복두끼 프로젝트 협력 지자체로 참여, 전국 사회안전망을 더욱 촘촘히 한다. 지난 3일, 사천시청에서 진행된 행복두끼 프로젝트 협약식에는 박동식 사천시장, 이숙미 사천시 복지환경국장, 임은미 행복얼라이언스 사무국(행복나래㈜) 실장, 최준 행복도시락사회적협동
2025년 4월 생리대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시크릿데이, 2위 좋은느낌, 3위 라엘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생리대 브랜드 28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지난 3월 4일부터 4월 4일까지의 생리대 브랜드 빅데이터 6,886,621개를 분석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생리대 브랜드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분석했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이터 분
허닭프렌즈(대표이사 권오준)가 치킨 프랜차이즈 네네치킨과 협업해 ‘네꼬닭 저당 한입닭다리’ 2종을 출시하고, 저당 제품 라인업을 확장한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지난해 출시돼 큰 인기를 얻은 '네꼬닭 저당 순살닭다리' 3종의 후속 제품으로, 숯불바베큐맛과 숯불닭갈비맛 2종으로 구성됐다. 100g당 당류 함량은 1 g 이하인 제품으로 소스의 깊은 풍미는 그대로 유지한 것이 특징이다. '네꼬닭 저당 한입닭다리 숯불바베큐맛'은 닭다리살에 감칠맛과 깊은 풍미를 더해 달콤짭짤한 맛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편하게 즐길 수 있으며, '네꼬닭 저당 한입닭다리 숯불닭갈비맛'은 고춧가루의 매콤함에 다양한 양념을 더해 입에 착착 감기는 매콤
K-드라마 시리즈의 글로벌 스탠다드 차트 플랫폼, PLEX-ON(플렉스온)이 2025년 03월, 월간 차트 결과를 3일 공개했다. 총 7개 부문에 걸쳐 순위가 집계된 이번 차트에서는 드라마와 배우들의 치열한 순위 경쟁과 더불어 신작과 신예들의 약진이 돋보이며 눈길을 끌었다. BEST SERIES 부문에서는 '중증외상센터’가 1위에 오르며 저력을 과시했다. 뒤이어 '오징어게임 시즌2'와 '보물섬'이 각각 2위와 3위를 차지했으며 POWER RANKING 남자 부문 1위에 주지훈이 이름을 올렸고, 변우석과 김수현이 그 뒤를 이었다. 여자 부문에서는 이세영이 1위에 올랐고, 김혜윤과 김지원이 2위와 3위를 차지했다. BEST POPULARITY 부문에서는 변우석과 김혜윤이
식물유래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아이소이가 강력한 성분 효과로 리뉴얼한 ‘브라이트닝 세럼(이하 ‘NEW 잡티로즈쎄럼’) 올리브영 단독 기획세트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NEW 잡티로즈쎄럼은 아이소이 베스트셀러이자 올리브영 에센스 부문 12년 누적 판매 1위에 빛나는 잡티 케어 세럼이다. 이번 리뉴얼 신제품은 기존 잡티로즈세럼 성분에 ‘로즈 PDRN’과 미백에 도움이 되는 성분을 추가해 더 쎈 잡티케어 효과를 선사한다. 특히 로즈 오또와 로즈 PDRN이 시너지를 이뤄 속잡티부터 속광채, 항산화까지 동시에 케어 가능하다. 업그레이드를 통해 잡티 생성 단계별 케어가 가능하도록 미백 매커니즘을 완성한 점 역시 NEW 잡티로즈쎄럼의 큰 특
㈜와이어트의 글로벌 두피케어 브랜드 닥터포헤어(Dr.FORHAIR)가 신제품 ‘스칼프 엑스폴리에이터 샴푸 브러쉬’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닥터포헤어 ‘스칼프 엑스폴리에이터 샴푸 브러쉬’는 기존 자사 클렌징 테라피 브러쉬의 소비자 리뉴 분석(VOC, Voice of Customer)을 바탕으로, 두피 곡선에 따라 부드럽게 밀착되는 실리콘 모와 향상된 구조적 설계를 통해 제품력을 전면 강화했다. 사용 중 실리콘 사이로 물이 유입될 수 있다는 아쉬움과 실리콘 모 강도에 대한 불편함을 최소화하여 특수 가공된 100% 방수 일체형 실리콘 브러쉬, 기존보다 거의 3배 가까이 빼곡해진 47개 실리콘 돌기로 저자극 딥 클렌징이 가능하다. 두피 밀착력, 두피
최근 불경기가 지속되면서 소자본 창업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가운데, 프리미엄 닭강정 브랜드 '강정천하'가 선착순 20호점 한정 특별 프로모션을 통해 창업 비용 부담을 덜어주는 파격적인 지원에 나섰다. 이번 특별 프로모션은 가맹비를 비롯한 설계비, 감리비, 교육비, 컨설팅비 등 총 5가지 항목의 창업 비용을 전면 지원한다고 밝혔다.회사측에 따르면 이번 창업지원 프로모션은 소자본 창업을 희망하시는 분들의 가장 큰 고민중 하나가 초기 투자 비용으로, '강정천하'는 이러한 부담을 덜어드리고, 닭강정 하나만으로도 프랜차이즈 시장에서 성공할 수 있다는 것을 보여드리고자 창업지원 프로모션을 계획하게 되었다는 설명이다. '강정
글로벌 아티스트 제니(JENNIE)가 ‘like JENNIE’로 음악방송 3관왕에 오르며 글로벌 신드롬을 이어가고 있다. 제니는 지난 2일 방송된 MBC M, MBC every1 ‘쇼! 챔피언’에서 첫 번째 솔로 정규 앨범 ‘Ruby’(루비)의 타이틀곡 ‘like JENNIE’(라이크 제니)로 출연 없이 1위에 올랐다. 이로써 제니는 ‘like JENNIE’로 음악방송 3관왕을 차지했다. ‘Ruby’는 국내외 주요 차트를 점령하며 롱런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제니는 ‘Ruby’로 미국 빌보드 메인 앨범 차트 ‘빌보드 200’에 3주 연속 차트인했고, 영국 오피셜 앨범 차트에서도 ‘TOP100’(3월 14일 자)에 3위로 진입한 뒤 3주 연속 차트 진입에 성공했다. 또한 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