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일 0시 아홉(AHOF·스티븐, 서정우, 차웅기, 장슈아이보, 박한, 제이엘, 박주원, 즈언, 다이스케)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WHO WE ARE(후 위 아)'의 타이틀곡 '그곳에서 다시 만나기로 해 (Rendezvous)' 퍼포먼스 비디오가 전격 공개됐다.해당 영상은 퍼포먼스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기획·연출된 영상으로 역동적인 카메라 무빙과 다양한 앵글이 더해져 멤버들이 선보이는 섬세하면서도 화려한 퍼포먼스의 매력을 한층 극대화했다.영상 속 멤버들은 그룹을 상징하는 9개의 다이아몬드 심볼 세트부터 들판, 스타디움 등 다양한 공간을 배경으로 퍼포먼스를 펼쳤다. 각기 다른 개성을 자랑하는 멤버들이 마치 한 몸처럼 어우러
코리아테크의 단계별 대사 유산균 브랜드 ‘8515(팔오일오)’가 브랜드 모델 변우석과 함께 포토카드 증정 및 시크릿 선물하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변우석의 특별한 사진이 담긴 포토카드는 총 4종으로, ‘8515 밸런스’ 세트 구매 시 2종, ‘8515 컷’ 세트 구매 시 2종을 제품 구매자 전원에게 선착순 증정한다. 장내 유익균과 유해균의 균형을 맞춰 건강한 장 환경을 조성하는 ‘밸런스’ 세트에는 변우석의 다정한 모습이, 체중 관리에 도움을 주는 ‘컷’ 세트에는 시크한 순간이 담겨있다. 포토카드 뒷면 QR코드를 스캔하면 변우석 미공개 8515 촬영 현장 영상도 만나볼 수 있다. ‘8515’는 포토카드 증정 외에도 ‘그대는
국제아동권리 NGO 세이브더칠드런은 요리 콘텐츠 전문 출판사 ㈜더테이블과 함께 지난 7일 서울 세이브더칠드런 본부에서 저소득층 아동을 위한 ‘아동식사지원사업’ 후원 협약을 맺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두 기관은 요리 서적의 판매 수익 일부를 아이들의 건강한 식사를 위해 기부하기로 했다. 협약 대상 도서는 최근 출간된 〈플레이트 바이 플레이트〉와 오는 9월 출간 예정인 〈For Our TOMORROW(가제)〉 두 권이다. 해당 도서의 저자인 국내 유명 셰프 63인이 인세 기부에 참여한다. 판매 수익금 가운데 15%가 아동식사지원사업에 사용되며, 저자 인세 전액과 출판사 수익금 일부로 구성된다. 기부는 향후 5년간 분기별로
KB손해보험(대표 구본욱)은 직원들의 몸과 마음이 건강해야 자신감을 가지고 고객에게 더 나은 가치를 제공할수 있다는 취지하에 수원에 위치한 인재니움 연수에서 신입사원 20명을 대상으로 "셀프 통증 재활 교정" 강의를 진행했다.KB손해보험은 이날 신입 여직원 30명을 대상으로 스포츠의학 박사 김진 대표(진핏메디컬PT)의 '셀프 통증 재활·교정 강의'를 진행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강의는 마사지볼과 폼롤러 등 간단한 도구를 활용해 스스로 통증의 원인을 찾고 즉각적인 개선 효과를 체험할 수 있는 참여형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김진 박사는 강의 시작과 함께 "여러분의 자세와 통증을 1시간 안에 바꿔드린다"라는 자신감 넘치는 선언
서울시가족센터는 서울시 다문화가족 대상 가족 간 소통 증진을 위해, 온라인 정보 플랫폼 ‘한울타리’를 통해 여름방학 맞이『우리 가족, 시원한 여름 한 컷』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여름방학 기간 중 다문화가족이 가족과 함께한 다양한 여름 활동을 사진과 함께 공유하며 가족 간 유대감과 정서적 소통을 강화할 수 있도록 기획되었다. 이벤트 참여 기간은 7월 21일부터 8월 31일까지이며, ‘한울타리’ 사이트 또는 ‘마이서울’ 앱 내 이벤트 게시판 신청폼에 사진과 간단한 사연을 등록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참여자 중 50가족을 선정해 가족의 달콤한 시간을 위한 ‘던킨도너츠 6개팩 모바일 상품권’을
2025년 7월 걸그룹 개인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블랙핑크 로제, 2위 아이브 장원영, 3위 블랙핑크 제니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걸그룹 개인 브랜드평판 2025년 7월 빅데이터 분석을 위해 지난 6월 20일부터 7월 20일까지 걸그룹 개인 725명의 브랜드 빅데이터 104,426,891개를 추출하여 걸그룹 개인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 행동분석을 가지고 만든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브랜드평판지수를 분석했다. 브랜드 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서 만들어진 지표이다. 걸그룹 개인 브랜드평판 분석을 통해 걸
19일 대전·세종·충남 지역은 밤까지 최대 150㎜의 비가 내릴 것으로 예보됐다.대전지방기상청에 따르면 이날 서해상에서 동쪽으로 이동하는 정체전선의 영향을 받아 대체로 흐리겠다.충남권은 밤까지 50~150㎜의 비가 내릴 것으로 나타났으며 많은 곳은 200㎜ 이상의 비가 내릴 전망이다.특히 오전까지 시간당 50~80㎜의 비가 내릴 것으로 예상됐다.기상청은 많은 비가 내린 가운데 돌풍과 천둥 및 번개를 동반한 많은 비가 예상돼 토사 유출, 산사태, 저지대 침수 등 주의를 당부했다.또 습도가 높은 상태에서 낮 동안 최고체감온도가 33도 내외로 올라 더울 것으로 보인다.충남 서해안과 일부 도심지역은 밤사이 기온이 25도 이상으로 오르는
'물폭탄'처럼 쏟아붓던 비가 내일(20일) 전국 대부분 지역에서 그치면서 제주, 남부지방에 이어 중부지방 장마가 종료될 것으로 보인다. 이후 북태평양 고기압이 확장해 한반도를 덮으면서 다시 열대야와 폭염 특보가 재개될 전망이다.19일 기상청에 따르면 이날 전국 대부분 지역에 비가 내리겠으나 남부지방과 제주도는 밤 사이에, 수도권과 강원내륙·산지, 충남북부는 20일 아침 사이에 그칠 예정이다.이 기간 예상 강수량은 ▲서울, 인천, 경기 30~80㎜(많은 곳 120㎜ 이상) ▲서해5도 5~40㎜ ▲강원내륙·산지 30~80㎜(많은 곳 강원남부내륙 120㎜) ▲강원동해안 5~20㎜ ▲대전, 세종, 충남 50~150㎜(많은 곳 200㎜ 이상) ▲충북 50~100㎜(
토요일인 19일 대구·경북은 대체로 흐리고 극한호우가 또 쏟아질 것으로 보인다.대구기상청은 이날 "저녁까지 대구·경북에 시간당 30㎜ 내외의 매우 강하고 많은 비가 내리겠다"고 예보했다.예상 강수량은 50~150㎜(많은 곳 200㎜ 이상)다.비는 좁은 지역에 매우 강하게 내리면서 지역에 따라 강수 강도와 강수량의 차이가 크겠고 강약을 반복하면서 소강상태를 보이는 곳도 있겠다.아침 최저기온은 22~25도(평년 19~23도), 낮 최고기온은 27~32도(평년 27~31도)로 예측된다.주요 지역 아침 최저기온은 봉화 22도, 영주 23도, 경주 24도, 포항 25도로 전망된다. 낮 최고기온은 봉화 27도, 영주 28도, 울진 29도, 경주 30도, 포항 31도, 구미 32
토요일인 19일은 전국 대부분 지역에 돌풍을 동반한 비가 내리겠다.기상청에 따르면 이날은 일본 동쪽 해상에서 서쪽으로 확장하는 고기압의 가장자리에 들어 전국이 대체로 흐리겠다. 전국 대부분 지역에 돌풍과 함께 천둥번개를 동반한 매우 강하고 많은 비가 내리는 곳이 있겠다.이날 밤에는 남부지방과 제주 지역에서 비가 대부분 그치겠다. 다만 수도권, 강원내륙·산지, 충남북부는 여전히 오는 20일 오전까지 비가 그치지 않는 곳도 관측되겠다.예상 강수량은 ▲광주·전남 150~300㎜(많은 곳 400㎜ 이상) ▲부산·울산·경남 100~200㎜(많은 곳 300㎜ 이상) ▲대전·세종·충남·전북·대구·경북 50~150㎜(많은 곳 200㎜ 이상) ▲충북 5
2025년 7월 보이그룹 개인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방탄소년단 지민, 2위 방탄소년단 진, 3위 빅뱅 지드래곤 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보이그룹 개인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을 위해 지난 6월 19일부터 7월 19일까지 보이그룹 개인 755명의 브랜드 빅데이터 84,897,759개를 추출하여 보이그룹 개인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 행동분석을 가지고 만든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브랜드평판지수를 분석했다. 브랜드 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서 만들어진 지표이다. 보이그룹 개인 브랜드평판 분석을 통해
사단법인 한국음악저작권협회(회장 추가열, 이하 음저협)은 지난 5월 28일, 불가리아 소피아에서 열린 국제저작권관리단체연맹(이하 CISAC) 정기총회에서 3회 연속 이사국에 선출됐다고 18일 밝혔다. 이에 따라 음저협은 세계 저작권 정책의 흐름을 주도하는 핵심 기관으로서의 입지를 한층 더 공고히 하게 됐다.CISAC은 전 세계 111개국 228개 단체, 약 5백만 명의 창작자가 참여하고 있는 세계 최대 규모의 저작권 관련 비정부기구로, ‘저작권 업계의 UN’으로도 불린다. 아시아에서는 한국과 일본만이 이사국 자격을 보유하고 있으며, 이사국으로의 선출은 해당 단체의 국제적 위상과 영향력을 보여주는 중요한 지표로 평가된다.음저협은 201
CJ그룹(회장 이재현)이 CJ도너스캠프를 통해 지역아동센터 아동·청소년을 위한 스크린X(SCREENX) 특별관 객석나눔을 진행했다고 밝혔다.CJ그룹은 이재현 회장의 “기업은 젊은이의 꿈지기가 되어야 한다”는 사회공헌 철학을 바탕으로 사회공헌재단인 CJ나눔재단의 대표 나눔 플랫폼 ‘CJ도너스캠프’를 통해 아동·청소년을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CJ계열사 간 유기적인 협력 및 폭넓은 문화 산업 인프라를 기반으로 CJ만의 ‘문화사회공헌’을 펼치고 있다.2008년 시작된 객석나눔은 소외 아동·청소년에게 영화·공연·전시 등 다양한 문화 콘텐츠를 관람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프로그램이다. 경제적, 환경적 요인에 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