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F(에프앤에프, 대표 김창수)의 스트릿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수프라(SUPRA)가 24SS 스트릿 아웃도어 컬렉션의 두 번째 화보를 공개했다. 스트릿 헤리티지를 기반으로 감각적인 라이프스타일 컬렉션을 선보이고 있는 프리미엄 스트릿 아웃도어 브랜드 수프라는 이번 화보를 통해 메인 제품 ‘3 Layer 바람막이’를 중심으로 한 트렌디한 아웃도어룩을 제안한다고 밝혔다. 이번 화보에서는 메가 트렌드로 떠오른 고프코어룩을 수프라만의 스트릿 아웃도어 감성으로 풀어내 아웃도어에서 느껴지는 진중한 느낌보다 위트 있는 스타일을 선보인다. 특히 2024년 새로운 고프코어 트렌드에 맞춰 도심 속에서 세련된 아웃핏을 연출할 수 있도록 불필요한
오는 21일부터 삼성동 코엑스에서 나흘간 진행되는 ‘2024 서울커피엑스포’ 특별 무대에서 전국 카페의 이름을 걸고 최강자를 가리는 ‘K-카페 챔피언십(이하 KCC)’이 개최된다. 고물가 시대 소상공인 커피 매장 살리기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시작된 KCC는 프랜차이즈 직영점을 제외한 대한민국의 모든 카페가 참가할 수 있다. 사전 예선을 통과한 전국 50개의 카페는 3일 동안 본선 리그 경기를 치르게 되며, 전문 심사위원단의 음료 채점 결과로 추려진 8개의 카페는 대회 마지막 날 토너먼트 방식으로 경합한다. 이번 대회 총상금은 3250만원으로 ▲1위 1500만원 ▲2위 700만원 ▲3위 300만원 ▲4~8위는 각각 150만원씩 지급된다. 우승 매장은
오비맥주가 기부 포털사이트 네이버 해피빈과 환경 프로젝트를 위해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12일 밝혔다. 11일 서울시 강남구에 위치한 오비맥주 본사에서 열린 협약식에는 오비맥주 사회공헌팀 이은아 이사, 네이버 해피빈 이미경 팀장 등 양사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오비맥주는 이번 협약을 바탕으로 올해 해피빈 굿액션을 실시하여 환경과 자연 생태계를 보전하기 위한 기부금을 마련, 국제 환경단체 푸른아시아에 전달할 예정이다. 오비맥주는 몽골의 사막화를 방지하고 건강한 생태계를 보전하기 위해 ‘푸른아시아’와 함께 2010년부터 15년째 미세먼지와 황사의 발원지인 몽골 지역에 나무 심기 활동을 지속하고 있다. 지금까지 오비맥주
엘앤피코스메틱의 프리미엄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트리셀(Treecell)이 신제품 바디 스크럽과 바디 스프레드 크림을 카카오 메이커스에서 단독 선론칭 한다고 밝혔다. 신제품 바디 스무디 스크럽은 머드 성분이 들어가 일반 바디 스크럽과 달리 팩처럼 부드럽게 발리고, 물에 닿은 이후에는 폼(Foam) 형태로 촉촉하게 마무리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당근 잎 발효 성분이 들어가 피부 유분량 감소에 도움을 주고 24시간 동안 피지 조절 효과를 유지한다. 바디 스프레드 크림은 이름과 같이 폭신한 스프레드를 바른 듯한 사용감을 느낄 수 있는 바디 크림으로, 바르는 순간 피부 온도에 녹아 가볍게 흡수되며 끈적임이 적은 것이 특징이다. 바른 직
롯데칠성음료가 제로 슈거, 제로 카페인으로 즐길 수 있는 ‘펩시 제로슈거 제로카페인’을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펩시 제로슈거 제로카페인은 기존 펩시 제로슈거의 산뜻한 라임 향과 짜릿한 탄산은 그대로 담은 채 칼로리와 카페인 부담만 줄였다. 2021년 1월 출시된 펩시 제로슈거는 올해 2월까지 누적 판매량 약 12억 캔을 돌파하며 국내 제로 칼로리 탄산음료 시장을 주도하고 있다. 롯데칠성음료는 펩시 제로슈거 제로카페인 출시를 통해 제품군을 확대하고 지속적인 성장세를 이어나갈 예정이다. 패키지는 지난달부터 새롭게 바뀐 펩시 로고가 적용됐으며 용량은 355mL다. 금색 띠 위에 ‘제로 슈거’, ‘제로 카페인’ 문구를 표기해 제
컬리는 다가오는 화이트데이를 맞이해 ‘화이트데이 달콤 백화점’ 기획전을 개최했다고 12일 밝혔다. 14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기획전에서는 300여가지 상품을 최대 35% 할인 판매한다. 화이트데이에 빠질 수 없는 달콤한 사탕부터 향수, 케이크, 립스틱 등 다양한 로맨틱 상품을 준비했다. 기념일 한정 특가 디저트류는 물론 8% 깜짝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특별한 날에 선물하기 좋은 꽃다발도 마련했다. 전문 플로리스트가 직접 만든 꽃다발은 안전하게 도착할 수 있도록 견고한 전용 박스에 넣어 배송된다. ‘러쉬’, ‘탬버린즈’, ‘논픽션’, ‘조 말론 런던’ 등 감각적인 뷰티 브랜드의 선물세트도 만나볼 수 있다.직장인들을 위한 선물
최근 잡코리아가 인수한 채용 관리 솔루션 ‘나인하이어’가 인재 소싱 전용 서비스인 ‘나인하이어 TRM 2.0’과 채용관리 솔루션의 주요 기능을 제공하는 ‘무료 요금제’를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TRM은 인재 관계 관리(TRM Talent Relationship Management)의 약자로 기업에서 먼저 핵심 인재를 찾고 지속적인 관계 유지와 관리를 통해 입사지원을 제안하는 아웃바운드 채용 방식이다. 채용 공고를 게시하고 지원자를 받는 인바운드 채용과 달리, 많은 기업이 필요한 인재를 적시에 채용할 수 있는 ‘다이렉트 소싱’을 활성화하고 있다. 나인하이어 TRM 2.0은 체계적인 시스템을 제공해 기업의 인재 소싱 및 관리 과정이 효율적으로 운영될
도미노피자가 애견용 물병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배달 피자 도미노피자는 오는 3월 23일 국제 강아지의 날을 앞두고 애완견과 산책하는데 필수인 도미노 스페셜 애견용 물병을 선착순으로 증정하는 ‘산책해요 WEEK’를 18일부터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산책해요 WEEK’ 프로모션은 오는 18일부터 24일까지 도미노피자의 프리미엄 피자(L) 메뉴를 온라인·방문 포장 주문한 온라인 성인 회원을 대상으로 일주일 동안 총 4천명에게 선착순으로 지급된다.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오는 3월 23일 국제 강아지의 날을 앞두고 도미노피자를 즐기시는 온라인 성인 회원분들을 위해 강아지와 산책 시 필요한 애견용 물병을 증정하는 행사를 기획했
오브젝티보(Objectivo Inc)가 합리적인 반려동물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는 세컨드 브랜드 미니미즈(minimiz)를 공식 론칭한다고 12일 밝혔다.프리미엄 반려동물 라이프스타일 ‘리카리카(likalika)’에 이은 두 번째 반려동물 브랜드다. 반려동물 리빙, 패션 카테고리의 강자로 꼽히는 오브젝티보는 이번 세컨드 브랜드 미니미즈 론칭을 통해 그 영향력을 확장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작고 소중한 아이들’이라는 뜻을 가진 미니미즈는 ‘다채로운 반려생활의 시작’이라는 슬로건 하에, 반려동물의 모든 순간이 특별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기획됐다.미니미즈는 봄맞이 반려동물 산책 필수품 크레용 에어핏 ‘목줄’, ‘하네스’, ‘리드줄’
야놀자 플랫폼과 인터파크트리플이 모두투어와 손잡고 해외여행 시장 판도 뒤집기에 나선다.야놀자 플랫폼과 인터파크트리플, 모두투어는 지난 11일 서울 강남구의 인터파크트리플 사옥에서 협약식을 갖고 패키지 여행시장 활성화 방안과 동반 성장 모색에 나선다고 12일 밝혔다. 3사는 이번 협약을 기반으로 각 사가 보유한 전문성과 인프라를 결합해 고객 니즈에 부합하는 상품을 기획하고 나아가 해외여행 시장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할 것으로 기대된다. 먼저, 야놀자 플랫폼은 급증하는 해외여행 수요에 대응하고자 모두투어와 신규 상품을 개발할 계획이다. 글로벌 항공 서비스와 해외 숙소 예약 서비스 간 시너지를 넘어 차별화된 해외
고려은단이 배뇨 건강 기능성 원료 ‘호박씨추출물 등 복합물’을 함유한 건강기능식품 ‘안심뇨’를 새로 출시했다고 밝혔다. ‘안심뇨’는 방광 배뇨기능 개선에 도움을 주는 ‘GO-LESS(호박씨추출물 등 복합물)’를 주원료로 함유하고 있어 하루 2정으로 일상 속 배뇨 건강을 간편히 챙길 수 있는 건기식이다. GO-LESS는 페포호박씨앗에서 추출한 피로갈롤과 대두 배아에서 얻은 대두이소플라본 배당체를 배합한 원료로, 식약처로부터 기능성과 안정성을 인정받은 개별인정형 원료다. 35~70세 여성 83명을 대상으로 한 인체 적용시험에서도 일일 평균 배뇨, 야간 배뇨, 절박뇨 횟수 감소 효과를 확인 받았다. ‘안심뇨’는 독자적 추출 공법으
커피 프랜차이즈 더벤티가 한국프로골프(KPGA) 투어 프로골퍼 서요섭 프로와 스폰서 계약을 체결했다. 더벤티는 지난 11일 더벤티 서울 센터에서 박수암 대표와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DB손해보험 소속 서요섭 프로와 스폰서 협약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서요섭 프로는 2019년 KPGA 코리안투어에서 장타왕으로 첫 승을 거머쥐고 2021년과 2022년 2년 연속 2승씩을 기록하며 코리안투어 통산 5승을 기록 중인 최정상급 선수로 평가받고 있다. 이번 스폰서십으로 서요섭 프로는 더벤티 로고가 부착된 의류를 착용하고 경기에 나서는 등 브랜드 홍보대사로 활동하게 됐다. 더벤티는 서요섭 프로의 경기 일정 및 경기 결과에 따라 서 프로를 응원
알피바이오가 ‘화학의약품(케미칼)’의 성숙기를 지나 ‘자연에서 얻는 식물, 생물의 추출물(액상)’을 연질 캡슐화하여 기술 사업을 다각화하는 ‘천연물 연질캡슐 컨소시엄’에 대해 혁신 비전 사업으로 지정 및 공모한다고 12일 밝혔다. 알피바이오 측은 ‘천연물 연질캡슐’이 자사의 미래 성장 동력으로 선정된 것에 대해 “천연 비타민은 합성 비타민 대비 흡수율이 1.5배 높다”라며 “알피바이오가 추구하는 경영 이념인 ‘인간의 건강한 삶’이라는 방향은 결국에는 자연 친화적 솔루션으로, 천연 오일을 담을 수 있는 유일한 제조기술은 연질캡슐이듯이 친환경과 기술 및 인간이 유기적으로 연결되는 선순환 생태계 구축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