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 레이몬드웨일을 수입 유통하는 ㈜카이브에서 지난 16일, 갤러리아 백화점에 국내 첫 백화점 매장, 하우스 오브 파인 워치 (THE HOUSE OF FINE WATCH)를 오픈하였다고 28일 밝혔다. 압구정 갤러리아 이스트관 4층에 위치한 ‘더 하우스 오브 파인 워치(The House of Fine Watch)에서는 1891년 탄생한 스위스 럭셔리 워치 브랜드 볼 워치(Ball watch) 및 음악과 예술에서 영감을 받아 시계에 반영한 혁신적이고 뛰어난 품질의 스위스 시계 레이몬드웨일(Raymond weil)과 함께 크로노스위스, 비앙쉐, 샤를 지라디에, 라벨 노이어, 린데 베들린, 유보트 등 고급 시계 브랜드들을 만나 볼 수 있다. 특히, 19세기부터 미국 철도 역사와 함께 하
프리미엄 수제버거 번패티번(BUNPATTYBUN)이 오는 3월 1일 신메뉴 '강릉버거'와 '옥수수프라이'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신메뉴는 강원도 강릉의 주요 특산물인 감자와 옥수수가 활용됐다. 그간 수제버거 식재료로 옥수수를 활용한 사례는 거의 없었다. 알갱이 형태의 옥수수를 버거 속재료로 포함시키기가 힘들었기 때문이다. 번패티번은 통으로 옥수수를 활용하는 방식으로 신메뉴를 개발했다. 번패티번은 지난해 7월 국내 최초 수제버거 드라이브스루 매장인 '번패티번 강릉'을 개점한 바 있다. 오픈 직후부터 강릉 식재료를 활용한 버거 개발에 물두해왔고, 6개월만에 신제품을 내놓게 됐다. 번패티번 측은 "옥수수가 버거에서 주료 사
루시(LUCY)가 데뷔 첫 월드투어에 나서며 '글로벌 밴드'로의 도약을 알렸다. 소속사 측은 28일 “루시가 오늘 공식 SNS에 첫 번째 월드투어 'LUCY 1st WORLD TOUR written by FLOWER'(이하 'written by FLOWER', 리튼 바이 플라워)의 서울 공연 포스터를 게재했다”고 밝혔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지구를 둘러싼 꽃들 사이, 희망의 메시지를 전해온 루시와 그런 네 멤버의 곁을 항상 지켜준 왈왈이(공식 팬덤명)들의 모습이 캐릭터로 표현됐다. 루시는 오는 3월 30일과 31일 양일간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핸드볼경기장에서 첫 월드투어의 포문을 화려하게 연다. 'written by FLOWER'라는 공연 타이틀처럼, 꽃으로 쓰여진 루시
오뚜기가 봄을 맞아 샐러드와 어울리는 샐러드 드레싱 4종을 선보였다.오뚜기는 전문점 수준의 퀄리티의 샐러드 드레싱을 집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기존 제품들을 재정비하고 트렌디한 맛까지 추가하여 4개의 라인업을 구성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드레싱은 신제품인 이탈리안, 그린바질과 리뉴얼 제품인 오리엔탈, 레드와인발사믹 등 총 4종이다. 전 제품 모두 프리미엄 올리브유 ‘엑스트라버진 올리브유’를 사용해 고급스러운 감칠맛을 구현했다. 신제품 ‘이탈리안 드레싱’은 화이트와인의 은은한 향과 갈릭, 식초가 어우러져 깔끔하고 산뜻한 맛이 특징으로, 해산물이나 과일이 들어간 샐러드와 잘 어울린다. 함께 출시
입술 노화가 진행될수록 입술은 얇아지고 주름이 늘며 붉은 톤 감소로 생기를 잃는 것으로 나타났다.LG생활건강이 나이가 들수록 입술에서 나타나는 형태, 주름, 톤의 핵심적인 변화 3가지를 한국인 여성들의 입술 이미지 빅데이터 분석으로 규명한 연구 결과를 28일 발표했다.이는 전세계적으로 나이에 따른 입술 형태와 색상 변화를 딥러닝 알고리즘을 활용해서 분석한 첫 연구 사례다.LG생활건강 R&I(Research&Innovation) 연구소는 입술노화 분석을 위해 20세부터 69세까지 우리나라 여성 1000명의 입술을 찍은 고해상도 이미지를 확보한 뒤 이 이미지들에 ‘안면 특징점 추출 기술’과 패턴 인식 기술 등을 적용해서 연령에 따른 입술 형태,
현대홈쇼핑이 오는 29일 모바일 라이브커머스 채널 '쇼라'에서 두시간 동안 인기상품을 파격 할인가로 판매하는 특집 생방송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29일 낮 12시와 오후 3시에 진행되는 특집 방송에서는 패션‧잡화‧주방용품 등 총 84개 상품을 최초 판매가 대비 최대 90% 할인해 판매한다. 또한, 고비·라씨엔토 등 현대홈쇼핑 공식 온라인몰 현대H몰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상품도 선보인다. 이번 방송에서는 시청자의 보는 재미를 위해 이색적인 연출을 시도한다. 일반적인 스튜디오가 아닌 현대홈쇼핑 군포 물류창고에서 방송을 진행해 현장감을 살리고, 실시간으로 시청자들의 요청사항에 맞춰 상품을 보여주는 등 시청자와 소통하며 방
서울우유협동조합이 일러스트 이규영 작가와 협업해 봄 시즌 한정판으로 가공우유 제품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서울우유는 다가오는 봄을 맞아 소소한 일상 속 따뜻하고 행복한 그림체를 전달하는 일러스트레이터 이규영 작가의 작품을 기존 가공우유 카톤 패키지에 담았다. 이번 협업은 친근하면서 색다른 느낌의 고객 경험을 제공하고자 기획됐다.봄 에디션 가공우유 4종은 커피, 초콜릿, 딸기, 바나나로 각각 다른 이미지의 일러스트를 담아 디자인된 것이 특징이다.서울우유협동조합 최정문 우유마케팅팀 차장은 “봄 한정판 패키지를 통해 서울우유 가공우유를 음용하는 소비자분들께 설레는 봄 분위기와 감성이 전달되길 바란다”
엔씨소프트(NC)는 멀티플랫폼 MMORPG ‘블레이드 & 소울 2(블소2)’가 대규모 업데이트 ‘AWAKE’의 사전예약을 28일 시작했다고 밝혔다.NC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서버 ‘라그니르’를 추가한다. 한국, 대만, 일본 이용자들이 필드에서 함께 플레이할 수 있는 첫 글로벌 통합 서버다.라그니르 서버에서는 전설 반지를 얻을 수 있는 비탄의 투기장 ‘반지 전쟁’ 이벤트가 열린다. ‘붉은 약탈자 귀혼’을 처치한 이용자는 전설반지 ‘붉은 맹주의 심장’을 획득할 수 있다.블소2는 업데이트를 기념해 ‘신규 계정 캐릭터 레벨 점핑’과 ‘TJ 쿠폰(TJ’s COUPON)’ 7종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신규 계정은 점핑 캐릭터를 생성할 수 있으며 전
신세계백화점이 당일 새벽에 만든 ‘이달의 참기름’을 선보인다. 3월 1일부터 본점, 강남점, 신세계푸드마켓 도곡점 등에서 만나볼 수 있는 이달의 참기름은 양평군 강하면 조합원들이 직접 참깨, 들깨 등 농사를 짓고 수확하여 최신 HACCP시설에서 냉압착으로 만든 신선한 참기름이다. (점포별 50병 한정수량)
창립 27주년을 맞은 홈플러스가 3월 한 달간 대규모 할인 행사를 펼친다.홈플러스는 오는 3월 1일부터 13일까지 마트·온라인·몰·익스프레스 전 채널에서 창립 단독 슈퍼세일 ‘홈플런’을 진행하고, 이어 14일부터 27일까지 ‘멤버특가위크’를 개최한다고 28일 밝혔다.특히 고객이 자주 구매하는 먹거리, 생필품 등 대표 품목을 최대 70% 할인해 선보인다.1~6일 ‘딸기’·‘보먹돼 삼겹살·목심(100g)’·‘당당 옛날통닭'·‘대란’, 1~3일 ‘아워홈 큰요리두부’·‘백설 콩기름’, 1~2일 ‘대파’를 저렴한 가격으로 판다.고객이 가장 많이 찾는 신선식품도 다양하게 준비했다. 1~4일에는 농협안심한우 전품목을 마이홈플러스 멤버십 회원
대상그룹은 ‘제32회 소비자가 뽑은 좋은 광고상’에서 3관왕의 영예를 안았다고 28일 밝혔다.한국광고주협회와 소비자단체협의회가 공동으로 주최하고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는 ‘소비자가 뽑은 좋은 광고상’은 소비자가 직접 심사에 참여하는 국내 유일의 광고상이다.올해는 창의성, 유익성, 지속가능성 등 엄격한 평가기준과 3단계에 걸친 심사 끝에 TV·디지털·인쇄·OOH영상·오디오 등 총 5개 부문에서 41편의 수상작이 선정됐다. 대상그룹은 이 중 디지털·OOH영상·오디오 등 총 3개 부문에서 ‘좋은 광고상’을 수상했다.먼저, 디지털 부문 수상작은 대상 종가의 ‘상상해봐, 김치의 새로운 시대를’ 영상이다. 국내를 넘어 세계시장
김진엽 한국에스티엘 대표가 ‘일회용품 제로 챌린지’에 참여했다.‘일회용품 제로 챌린지’는 일상 속 '일회용품 사용을 줄이고 다회용품 사용을 늘리자’는 취지로 지난해 2월 환경부 주관으로 시작한 범국민적 친환경 캠페인이다.김진엽 대표는 28일 한국에스티엘 사내 인트라넷에 ‘일회용품을 줄이고 다회용품 사용을 늘리겠다’는 약속과 함께 제로 챌린지를 의미하는 손동작을 취한 사진을 게재했다. 2021년 친환경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마이쉘’을 런칭한 한국에스티엘은 다양한 재생가죽, 리젠원사 등 리사이클 소재를 사용하고 생분해성 100% 사탕수수포장지를 활용해 탄소 발생을 최소화하는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또한, 다회용 컵
최근 간편하게 마실 수 있는 RTD(Ready To Drink) 주류 시장이 성장함에 따라 하이트진로는 써머스비 제품군을 확대하며 소비자 공략에 나섰다.하이트진로는 사이더(Cider) 제품인 써머스비의 망고 라임 맛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써머스비 망고라임은 알코올 도수 4.5%로 사과 발효주 베이스에 탄산을 첨가한 사이더 제품으로, 망고의 달콤한 과즙에 라임의 상큼함이 더해져 화사하면서도 상쾌함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칵테일 레시피에도 활용될 만큼 다른 주류와 섞어 마셔도 잘 어울려 믹솔리지(Mixology) 트렌드에도 적합한 제품이다.사이더는 사과를 발효하여 만든 1~6%의 알코올을 함유한 과실주로, 유럽에서는 이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