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효 전문기업 ㈜티젠(TEAZEN / 대표 김병희, 신진주)이 배우 김태리와 콤부차 광고 모델 재계약을 체결하고 광고 캠페인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이로써 김태리는 2021년 12월 티젠의 첫 TV광고 모델로 발탁된 이래, 5년째 티젠 콤부차를 대표하는 얼굴로 활약하게 되었다.티젠은 상큼한 매력과 탄탄한 연기력으로 폭넓은 팬층을 확보하고 있는 김태리가 청량함과 상큼함이 돋보이는 티젠 콤부차 매력과 조화를 이루며 브랜드 성장은 물론, 전체 콤부차 시장 확대에도 기여했다고 설명했다.그동안 티젠은 김태리와 함께 '톡쏘는 차세대 티의 시작', '상콤달콤 웰빙티, 이젠 티젠 콤부차로 갈아타자' 등의 슬로건 아래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하
한성에프아이의 올포유가 고객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한 신제품들을 출시해 스포츠 라인 강화에 나선다고 밝혔다. 올포유는 대표적인 스포츠 캐주얼 브랜드로서 고객들의 니즈에 가장 부합하는 제품을 선보여 시장 내 입지를 강화한다는 입장이다. 이에 실제 고객들의 직접적인 피드백을 반영해 편리한 착용감, 활용도 높은 스타일, 세련된 디자인을 중심으로 스포츠 라인 신제품 라인업을 구성했다. 이와 함께, 기존 판매율이 높은 상품군을 체계적으로 분석해 고객이 원하는 스타일을 유지하면서도 현대적인 감각을 가미했다. 또한, 올포유의 주요 구매층인 50∙60대를 고려해 가볍고 편안한 소재를 중심으로 제품을 개발한 것이 특징이다. 올포
파리바게뜨가 건강빵 브랜드 ‘파란라벨(PARAN LABEL)’의 첫 번째 굿즈로 ‘실리콘 지퍼백 세트’를 출시하고 사전예약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파리바게뜨는 ‘파란라벨’ 베이커리를 일상에서 더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친환경 생활용품 브랜드 ‘실리팟(SiliPot)’과 함께 굿즈를 선보였다. ‘실리콘 지퍼백 세트’는 실리콘 지퍼백(중)과 포터블 지퍼백, 스프레드 잼 스푼까지 총 3종의 조합으로 구성됐다. 각기 다른 사이즈의 실리콘 지퍼백은 식재료 보관뿐만 아니라 방수팩, 여행용 파우치 등으로 활용할 수 있다. 실리콘 지퍼백은 내열성이 뛰어나고 유해 성분이나 환경호르몬이 검출되지 않아 전자레인지, 식기세척기, 열탕 소독
이디야커피가 매장에서 직접 구워 더욱 신선하고 맛있는 프리미엄 디저트 ‘뚱쿠키’ 3종을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뚱쿠키는 두껍고 촉촉한 쿠키 반죽 속에 풍성한 필링을 담아낸 제품으로, 이디야커피의 프리미엄 디저트 브랜딩 전략의 일환으로 기획됐다. 특히 누구나 좋아하는 기본적인 맛을 이디야커피만의 차별화된 디저트로 재해석해 독창적으로 선보인 것이 특징이다. 출시된 제품은 초코칩 뚱쿠키, 소보루딸기잼 뚱쿠키, 쑥쑥팥팥 뚱쿠키 등 총 3종이다. 초코칩 뚱쿠키는 바삭한 쿠키 안에 진한 초코칩이 듬뿍 들어 있어 클래식한 매력을 극대화했다. 소보루딸기잼 뚱쿠키는 고소한 소보루 토핑과 상큼한 딸기잼이 조화를 이루며, 쑥쑥
2025년 3월 아기화장품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몽디에스, 2위 아토팜, 3위 일리윤 순으로 분석됐다. 아기 화장품은 만3세 이하의 영유아 화장품을 말한다. 영유아용 샴푸·린스·로션·오일 등 목욕용품과 선크림·파우더 등이 해당된다. 아기 화장품은 성인용 제품에 비해 자극이 훨씬 적고 향료도 적다. 한국의 저출산 위기에도 아기 화장품 시장은 급속도로 성장하고 있다. 아이를 위해 돈을 아끼지 않는 요즘 젊은 부모들의 소비문화가 반영된 결과로 보고 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신제품런칭센터와 함께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아기 화장품 브랜드 26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지난 2월 27일부터 3월
배달 피자 도미노피자가 최근 산불로 피해를 본 이재민 지원을 위해 성금 5천만 원을 기부했다고 밝혔다.한국도미노피자는 이번 산불로 피해를 입은 이재민들의 피해 복구를 위해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를 통해 5천만 원을 전달했다. 이번 성금은 전국재해구호협회를 통해 특별재난지역으로 선포된 산청과 울주, 의성 등 피해 지역에 전달돼 이재민 지원과 피해 복구 인력 지원 등에 쓰일 예정이다.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이번 산불로 피해를 입으신 분들을 위로하고 빠르게 일상생활로 돌아가실 수 있도록 힘을 보태기 위해 성금 기부했다”며 “신속하게 산불이 진화돼 더 이상 피해가 발생하지 않고, 빠른 피해 복구가 이뤄지시길 기원
풀무원식품이 글로벌 파스타 브랜드 바릴라(Barilla)사가 주최하는 ‘2025 바릴라 파스타 챔피언십 APAC’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27일 밝혔다. ‘바릴라 파스타 챔피언십 APAC’은 이탈리아 파스타 No.1 바릴라가 아시아태평양 지역 셰프들을 발굴하고 파스타 시장 저변을 확대하기 위해 개최하는 APAC 파스타 요리 경연 대회로, 지난해 신설해 2회째를 맞는다.이번 대회는 대한민국을 포함해 싱가포르, 일본, 말레이시아, 베트남, 필리핀, 인도 등 아시아태평양 지역 9개국의 셰프들을 대상으로 열린다. ‘2025 바릴라 파스타 챔피언십 APAC’은 국가별로 예선 서류 심사를 통과한 6명을 대상으로 국가별 본선을 진행한다. 선발된 본선 참가자들은
더 시에나 라운지 청담에 위치한 파인 다이닝 레스토랑 ‘벨라비타(Bella Vita)’가 프리미엄 샴페인 & 와인 무제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청담동 명품 거리에 위치한 파인 다이닝 벨라비타는 프랑스 미슐랭 2스타 레스토랑 출신 셰프가 이끄는 파인 다이닝으로, 감각적인 인테리어와 화려한 샹들리에, 통 유리창이 어우러진 공간에서 최상의 다이닝 경험을 선사한다. 브런치 타임에는 샴페인 2종과 스파클링 와인 3종을 무제한으로 제공하며, 추가 요금은 1인 35,000원이다. 디너 타임에는 세계적인 명성의 ‘파이퍼 하이직 뀌베 브뤼(Piper Heidsieck Cuvée Brut)’ 샴페인을 무제한으로 제공한다. 벨라비타 브런치는 메인
하이네켄이 UEFA® 챔피언스리그와 함께하는 대규모 풋볼 캠페인을 시작한다고 전했다. 세계 최고의 축구 무대를 사랑하는 팬들을 위해 준비된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챔피언스리그 결승전과 준결승전 티켓에 도전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제공한다. 이번 캠페인은 단순한 프로모션을 넘어, 챔피언스리그를 기다려온 팬들에게 최고의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기획됐다. 어디에서든 쉽게 참여할 수 있도록 여러 채널에서 동시에 운영되며, UEFA® 챔피언스리그 티켓뿐만 아니라 팬들이 기대할 만한 풍성한 행사가 마련되어 있다. 때문에 축구를 사랑하는 팬이라면 누구나, 하이네켄과 함께 챔피언스리그의 열기를 더욱 가까이에서 즐길 수 있을 것으로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빕스가 ‘2025년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이하 K-BPI)’에서 14년 연속 패밀리레스토랑 부문 1위로 선정됐다고 밝혔다.K-BPI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하는 브랜드 평가제도로, 매년 소비자 조사를 통해 국내 대표 산업 및 기업의 브랜드 경쟁력을 파악해 발표한다. 패밀리레스토랑 부문에서 1위를 차지한 빕스는 브랜드 인지도, 브랜드 이미지, 선호도 등 각 항목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빕스는 1997년 1호점을 오픈한 이후 28년간 대한민국 대표 패밀리 레스토랑으로 업계를 선도해오고 있다. 계절마다 새롭게 선보이는 다채롭고 신선한 샐러드바와 고품질 스테이크, 그리고 와인, 생맥주, 핑거푸드를 마음껏 즐길 수 있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대표 김유진)은 서울특별시사회복지협의회, 한국기후·환경네트워크와 함께 비영리 법인 및 사회복지시설에 필요한 가구를 지원하는 ‘서울시 복지지원 증진 및 민간 사회공헌 활성화를 위한 협약’을 체결했다고 26일 밝혔다. 지난 25일 서울 공덕에 위치한 서울복지타운에서 진행된 업무협약식에는 한샘 기업문화팀 김연의 부장, 서울특별시사회복지협의회 황수빈 실장 직무대리, 한국기후·환경네트워크 김상엽 사무총장을 비롯한 관계자들이 참석해 가구 지원 방향에 대해 논의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한샘은 비영리 법인 및 사회복지시설이 필요한 가구를 직접 선택 및 신청해 사용할 수 있도록 지원할 예
에이션패션(대표 박희찬)의 폴햄키즈(POLHAM KIDS)가 기능성과 스타일을 겸비한 '2025 바람막이 컬렉션'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바람막이 컬렉션은 일상과 아웃도어를 넘나드는 고프코어 스타일로 아이들의 활동성을 고려한 기능성 소재에 다양한 스타일과 컬러로 구성되었다. 먼저, 홑겹 바람막이는 초경량 스트레치 소재로 편안하고 휴대가 간편해 낮과 밤 기온차가 큰 간절기부터 여름까지 가방에 넣어 다니며 착용할 수 있다. 기능성 소재의 시원한 그늘 효과로 강한 햇볕에 직접 노출되는 아이들의 피부 보호에 도움을 준다. 백메쉬 바람막이는 통기성이 우수한 등판 메쉬 소재로 쾌적함을 극대화했으며 스포티한 컬러
그룹 앰퍼샌드원(AMPERS&ONE)의 나캠든, 마카야가 승리 기원 시구자와 시타자로 나선다. 소속사 측은 26일 “나캠든과 마카야는 오늘 대구 삼성 라이온즈 파크에서 열리는 삼성 라이온즈와 NC 다이노스 경기의 시구자와 시타자로 마운드에 선다. 또한 앰퍼샌드원 완전체로 데뷔곡 ‘On And On’ 무대를 펼칠 예정이다”고 밝혔다. 첫 시구를 맡게 된 나캠든은 “어렸을 때부터 큰 경기장에 발을 디뎌보는 게 소원 중 하나였는데 이렇게 경기장에 가서 시구를 할 수 있게 되어 정말 영광이다. 저희에게 특별한 기회를 주신 삼성 라이온즈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앰퍼샌드원이 승리를 위해 열심히 응원하겠다”라며 소감을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