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마트와 슈퍼가 반값 삼겹살을 선보인다. 롯데마트와 슈퍼가 3월 1주차 ‘이번주 핫 프라이스’ 상품으로 ‘국내산 한돈 삼겹살·목심’을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이번주 핫프라이스’는 매주 품목을 선정해 가격 메리트를 극한까지 끌어올려 가격 상식을 파괴하는 초저가로 판매하는 프로젝트로, 삼겹살 소비가 많은 ‘삼삼데이’에 맞춰 삼겹살과 목심을 선정했다. 롯데마트와 슈퍼는 오는 29일부터 3월 3일까지 4일간 ‘국내산 한돈 삽겹살·목심’을 행사 카드 결제 시 각 50% 할인해 판매한다. 많은 고객에게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자 롯데마트는 1인당 2kg, 롯데슈퍼는 1인당 3팩(1팩당 600g 내외) 한정 판매할 예정이다.롯데마트와 슈
여기어때가 문화체육관광부, 한국관광공사가 주관하는 ‘대한민국 숙박세일 페스타’에 참여한다. 3월 여행가는 달에 맞춰 확실한 숙박 혜택을 제공해 지역 관광의 활성화를 돕는다. 여기어때는 다음달 말까지 매일 오전 10시부터 국내숙소 3만원 할인 쿠폰을 선착순으로 지급한다고 27일 밝혔다.쿠폰은 ‘숙박세일 페스타’ 뱃지가 있는 비수도권 숙소에 한해 사용할 수 있다. 서울, 경기, 인천 지역은 제외다. 발급 받은 쿠폰은 다음날 오전 7시까지 유효하며, 미사용한 경우는 재발급 받을 수 있다.결제사 할인 혜택을 더하면 최대 10%까지 추가 할인이 가능하다. 토스페이, 카카오페이로 결제 시 10% 추가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고, 우리카드
현대백화점은 다음달 9일까지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송도점의 안전 관리 및 순찰 업무에 4족 보행 로봇 '스폿(spot)'을 시범 투입한다. '스폿'은 아울렛 1층과 2층을 비롯해 후방의 직원 동선 등을 순찰하게 된다. 내부 곳곳을 돌아다니며 이상 고온·가스 누출 등을 모니터링하며, 폐점 후에는 외부인 무단침입 등 위험요소를 감지해 안전 관리 직원에게 알람을 전송하는 임무를 수행한다. 한편, 이번 시범운영은 현대백화점과 로봇 관제 시스템 개발사인 플로리젠 로보틱스, 로봇 렌탈 기업 한국렌탈과의 협업으로 진행된다.
B2B 핀테크 & SaaS 전문 기업 웹케시그룹(회장 석창규)이 ‘2024년 상반기 대졸 신입사원 공개채용’에 나선다.웹케시그룹은 오는 3월 10일까지 웹케시, 쿠콘, 비즈플레이, 비플페이, 글로벌 5개 부문의 △개발 △상품기획 △DBA △경영지원 △사업관리 △마케팅 등 9개 직무에서 두 자릿수 규모의 채용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입사 지원은 사람인 웹케시그룹 채용 공고를 통해 가능하며, 자격 요건은 국내·외 대학 학사 이상 학력을 보유한 자 또는 2024년 8월 졸업 예정자다. 직무별 담당 업무는 공고 내 상세 정보에서 확인할 수 있다.서류 전형과 1차 면접, 2차 면접을 통과한 최종 합격자는 4월 중 입사하게 되며, 3개월의 인턴 기간 이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이 반얀그룹 30주년을 맞아 이를 기념하는 객실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반얀트리 서울은 3월부터 선착순 30객실을 대상으로 반얀룸 투숙 기준 30만원부터 시작하는 객실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27일 밝혔다.반얀그룹의 브랜드 창립 30주년을 맞아 반얀트리 서울에서 감사의 마음을 담아 준비한 할인 프로모션이다. 해당 객실 프로모션은 안정감 있는 나무 소재의 인테리어로 반얀트리가 추구하는 자연친화적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반얀룸부터 시그니처 릴랙세이션 풀을 만끽할 수 있는 남산풀 타입 중 선택 가능하며, 실내 수영장 및 피트니스 센터 무료 입장 2인, 미니바 무료 이용이 가능하다. 해당 패키지는 토요일
㈜와이어트의 글로벌 두피케어 브랜드 닥터포헤어(Dr.FORHAIR)가 브랜드 앰버서더 배우 구교환과 함께한 두번째 브랜드 캠페인 필름을 공개했다. 최근 닥터포헤어는 브랜드 페르소나와 가치를 표현하는 앰버서더 구교환과 함께한 첫 캠페인 영상 <두피가 우리의 필드다-광장편>을 공개한 바 있다. 광장의 인파 속 닥터포헤어 두피 전문가로 등장한 배우 구교환은 ‘두피가 우리의 필드다’라는 캠페인 메시지를 위트있게 전해 화제를 모았다. 캠페인 키메세지 ‘두피가 우리의 필드다’에는 10년이 넘는 시간 동안 두피케어센터를 운영하고 찾아가는 두피진단 활동을 펼치며 고객의 고민을 직접 마주하고 해결해 온 닥터포헤어만의 차별화된
세븐일레븐이 글로벌 음료 브랜드 펩시와 함께 ‘MZ 파티타임’을 주제로 한 콘셉트 스토어를 연다. 세븐일레븐은 서울 잠실에 위치한 챌린지스토어점을 펩시 콜라보 콘셉트 매장으로 꾸미고 3월 말까지 운영한다고 27일 밝혔다. 최근 개성, 재미 그리고 다양한 볼거리를 갖춘 이색 점포가 MZ고객층을 중심으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세븐일레븐은 새로운 경험과 이색 문화를 즐기는 MZ세대를 비롯한 젊은 고객들과 소통하기 위해 글로벌 스테디 음료 브랜드 펩시와 손잡고 생기있고 활기찬 브랜드 이미지 전달과 함께 새로운 편의점 쇼핑 문화를 제공하고자 이번 콘셉트 스토어를 마련했다. 새로워진 펩시 디자인이 적용된 세븐일레븐X펩시 콘셉
LG생활건강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CNP에서 ‘초저점도’의 가볍고 촉촉한 제형이 끈적임 없이 자외선을 차단해주는 선제품 ‘애프터-레이 쿨링 선퀴드’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기존 CNP에서 선보였던 선제품 대비 평균 점도가 84% 낮은 리퀴드 제형이 적용됐다. 가벼워진 만큼 마치 아무것도 바르지 않은 것처럼 얇게 밀착되는 ‘무중력’ 사용감으로 뭉침이나 백탁 현상 없이 여러 번 덧발라 사용할 수 있다.또한, 오일성 자외선 차단제를 제형에 조밀하고 균일하게 분산시키는 기술을 적용해 사용하기 전 흔들어줄 필요가 없으면서도 SPF50+/PA++++ 등급의 우수한 자외선 차단력과 촉촉한 수분감을 모두 갖췄다. 그립감이 우수한 조약돌
풀무원식품은 쫀득쫀득한 국산 찹쌀에 건강한 재료를 듬뿍 담은 전통 떡 신제품 ’우리찹쌀 영양약밥’을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최근 몇 년 새 MZ세대를 중심으로 헬시플레저 및 할매니얼(할머니+밀레니얼) 트렌드가 확산하며 건강한 전통 디저트를 찾는 소비자가 꾸준히 늘어나고 있다. 이 가운데 풀무원이 앞장서 바른먹거리 원칙으로 까다롭게 만들고 가까운 마트 및 온라인몰에서 판매해 소비자 접근성까지 높이는 전통 떡 제품 확산에 나선 것이다.신제품 ‘우리찹쌀 영양약밥’은 국산 찹쌀에 다양한 견과류를 넣어 만든 전통 영양 간식이다. 찹쌀과 재료를 켜켜이 안쳐 만드는 전통 시루 방식으로 쪄내 쫀득쫀득한 식감을 극대화했다. 단
롯데백화점이 봄 맞이 뷰티 행사를 선보인다.롯데백화점은 2월 29일부터 3월 10일까지 잠실 롯데월드몰 1층 아트리움 광장에서 ‘맥(MAC)’ 대형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맥’의 글로벌 런칭 40주년을 기념해 기존 매트 립스틱을 리뉴얼 출시하는 대형 팝업 행사이다. 새롭게 리뉴얼한 ‘맥시멀 실키 매트 립스틱’ 단독 선런칭과 체험 서비스, 그리고 1:1 메이크업 컨설팅 및 단독 구매 프로모션까지 완벽한 봄맞이 메이크업을 위해 다양하게 준비했다.전 색상 리뉴얼로 한층 업그레이드 된 ‘맥’의 ‘맥시멀 실키 매트 립스틱’은 3월 4일 공식 출시에 앞서, 국내 최초로 롯데백화점에서 가장 먼저 선보인다. 새롭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스위트파크’에 특별한 카페가 들어섰다. 젊은 카페 창업가의 성장을 지원하는 신세계센트럴시티 ‘청년커피랩(LAB)’이 키워낸 첫 번째 카페 ‘커피 스니퍼(Koffee Sniffer)’가 그 주인공이다.신세계백화점은 지난 15일 강남점에 문을 연 국내 최대 디저트 전문관 스위트파크에 서울 북창동에서 이름난 커피전문점인 커피 스니퍼를 팝업 카페로 선보였다. 국내외 유명 디저트 매장들 사이에 자리잡은 커피 스니퍼는 오픈 이후 열흘간(15~25일간) 3만명이 넘는 고객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이번 팝업은 커피 스니퍼를 운영하는 신은수 대표가 신세계센트럴시티의 청년 창업 지원 프로그램 ‘청년커피랩’ 출신이라는 점
CJ문화재단(이사장 이재현)이 대중문화 소외영역 창작자 지원을 위해 인디 뮤지션·단편영화 감독·뮤지컬 창작자 지원사업을 개시한다고 밝혔다. CJ문화재단은 ▲인디 뮤지션 지원사업 ‘튠업(Tune up)’ ▲신인 단편영화 감독 지원사업 ‘스토리업(Story up)’ ▲뮤지컬 창작자 및 창작단체 지원사업 ‘스테이지업(Stage up)’을 통해 분야별 젊은 창작자들의 성장과 시장 진출을 돕는 맞춤형 지원 사업을 지속 전개해왔으며, 올해는 지원 혜택을 대폭 확대했다. ‘튠업’은 다양한 장르의 잠재력 있는 인디 뮤지션을 발굴해 성장을 지원한다. 한국에서 연예 활동이 가능한 뮤지션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으며, 오는 3월 20일까지 공모를 진
아웃도어 브랜드 K2가 본격적인 봄 아웃도어 시즌을 맞아 전천후로 입을 수 있는 고기능성 자켓 '카라코람(KARAKORAM) 코어 방수 자켓'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K2카라코람 코어(CORE) 방수 자켓은 세계의 지붕이라 불리는 카라코람 산맥에서 모티브를 얻은 K2의 기술력이 집약된 고기능성 자켓이다. 특히, 일본 도레이사의 엔트란트 필름을 적용한K2 DRY 소재를 사용해 방수 기능이 뛰어나다. 또한 투습, 방풍 기능이 뛰어나 산행, 캠핑, 여행 등 전천후로 착용하기에 좋다. 가볍고 활동성이 뛰어난 스트레치 소재를 적용하였으며, 움직임을 고려한 3D 입체 패턴 설계로 산행 시에도 편하게 착용 가능하다. 남성은 소프트카키, 애플그린, 베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