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BTS) 제이홉과 루브르 박물관의 세기를 초월한 조합에 전 세계가 놀랐다. 25일(이하 한국시간) 프랑스 파리 루브르 박물관(Louvre Museum)의 공식 SNS에 제이홉이 깜짝 등장했다. 루브르 박물관이 올린 영상에서 제이홉은 반갑게 인사를 건넨 뒤 신곡 ‘MONA LISA’에 대한 짧은 소개를 전하고 “She’s an inspiration”이라고 덧붙였다. 이어 제이홉이 ‘MONA LISA’의 일부분을 가창하자 장면이 전환되며 박물관에 걸린 동명의 명작 ‘모나리자’(Gioconda, Monna Lisa)가 나타났다. 잔정한 ‘월드 클래스’들의 깜짝 만남에 글로벌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이 쏟아졌다. 소속사 빅히트 뮤직에 따르면 이번 만남은
감성 보컬리스트 조현아가 신곡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지난 21일 자신의 SNS 채널을 통해 컴백 소식을 알린 조현아는 오는 26일 신곡 ‘스르륵’을 발표한다. 이에 앞서 지난 24일 신곡 ‘스르륵’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하며 컴백에 본격 시동을 걸었다. 조현아의 이번 신보 발매는 지난해 ‘줄게’ 열풍 이후 처음 발매하는 앨범으로 많은 이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어반자카파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공개된 이번 티저에는 경쾌한 리듬과 브라스 연주에 조현아의 보컬이 살짝 공개됐다. ‘너도 나처럼 웃고 있니’란 가사에 물끄러미 바라보는 남성의 시선이 대조를 이루며 눈길을 끈다. 최근 조현아는 유
종합식품기업 ㈜하림이 당과 지방 함량은 확 줄이고, 단백질 음료 특유의 텁텁한 맛을 잡은 부드러운 풍미의 단백질 음료 ‘오!늘단백 라떼’ 3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하림은 ‘고단백’, ‘글루텐 프리’ 등 저속 노화 트렌드에 맞게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지향하는 소비자를 위한‘오늘단백 초코바’ 2종을 출시한 바 있다. 출시 이후 폭발적인 인기를 끈 ‘오!늘단백 초코바’에 힘입어 맛과 활력에 필요한 영양소를 듬뿍 채운 ‘오!늘단백 라떼’ 3종을 선보이며 제품 라인업을 강화했다. 하림 ‘오!늘단백 라떼’는 단백질 음료 특유의 비릿한 맛과 텁텁함을 없애고, 카페에서 즐기는 라떼 본연의 맛을 완벽하게 구현했다. 하림 ‘오!늘
유니세프 한국위원회(회장 정갑영)는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League of Legends Champions Korea, LCK)와 업무 협약을 체결하고 ‘레전드 포 에브리 차일드(Legends for every child)’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협약은 전 세계 어린이를 위한 나눔 문화 확산에 LCK가 뜻을 함께하면서 이뤄진 것으로 협약에 따라 유니세프 한국위원회와 LCK는 향후 다양한 협력 이벤트와 캠페인을 공동 전개한다. 첫 캠페인으로 어린이를 향한 LCK의 의지가 담긴 ‘레전드 포 에브리 차일드’가 4월 21일 시작된다. 27일까지 1주일간 ‘유니세프 위크 (UNICEF Week)’를 운영해 유니세프 캠페인 홍보 부스, LCK 전용준 캐스터 내레이션
네파키즈가 25SS 시즌을 맞아 국내 최대 테마파크인 롯데월드와 ‘더 굿 바이브 인 네키(THE GOOD VIBES IN NEKI)’ 컨셉의 콜라보레이션 상품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협업은 네파키즈가 브랜드 론칭 이래 빅 엔테인먼트 기업과 진행하는 첫 번째 콜라보레이션으로, 본격 야외 시즌을 맞아 롯데월드를 찾는 고객과의 접점을 강화하고 브랜드 인지도를 제고하고자 기획됐다. 네파키즈는 이번 콜라보를 통해 롯데월드의 ‘더 굿 바이브 로티(THE GOOD VIBE LOTTY)’ 캐릭터를 활용한 다양한 그래픽의 디자인을 선보인다. 특히 이번 콜라보 제품은 본격적인 나들이 시즌을 맞아 야외 활동에 최적화된 루즈 핏의 티셔츠, 가볍고 시원한 소재의 카
채용 플랫폼 진학사 캐치는 2025년 상반기 주요 대기업에서 신입, 인턴 공개 채용에 돌입했다고 26일 밝혔다. 채용을 진행하는 기업은 한화시스템, 한화손해보험, NH투자증권, GS칼텍스, 신한은행, FRL코리아 등이다. ◇ 한화시스템은 오는 30일까지 ‘2025년 상반기 방산부문 학·석사 신입사원 채용’을 진행한다. 모집 직무는 SE, HW, SW, 기계, 전원, HR, 기획, 재무로 직무별 한두 자릿수 규모의 인원을 선발할 예정이다. 지원 자격은 국내외 4년제 학사 또는 2년제 석사 학위 소지(예정)자, 입사 후 풀타임 근무 가능한 자 등으로 직무별 세부 요건은 채용 공고에서 확인할 수 있다. 채용 절차는 △서류접수 △코딩테스트 △조직적합도검사
서울커피엑스포의 대표 부대행사 ‘2025 커피토크콘서트(COFEEE TALK CONCERT)’가 오는 4월 2일부터 5일까지 4일 간 코엑스 B홀 내 스테이지 B800에서 개최된다. 올해 커피토크콘서트는 ‘Cheer up with Coffee’를 주제로 선정하고 업계 종사자들이 비즈니스 인사이트와 커피에 대한 열정을 공유하는 장을 마련했다. 업계를 대표하는 23인의 전문가가 커피스피커로 참여해 총 12개의 세션을 진행하며 커피 브루잉과 로스팅부터 브랜드 마케팅, 커피 산업 전망 등 다양한 주제를 다룰 예정이다. 특히 바리스타, 커피 콘텐츠 크리에이터, 콘텐츠 마케팅 전문가, 공간 기획자 등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들이 연사로 나서 실질적인 비즈니스 인사이트
대한적십자사(회장 김철수)는 서울시가 경남 산청, 경북 의성, 울산 울주 등전국적으로 발생한 대형 산불 피해지역 복구 등을 위해 구호금 5억원을 기탁했다고 25일 밝혔다.서울시의 구호금 기탁은 지난 23일 서울시장 주재 ‘서울시 산불 지원 및 방지대책’ 긴급회의에 이은 후속조치로, 산불ㅁ로 발생한 인명, 재산 등 피해복구 지원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오세훈 서울시장은 “산불이 신속히 진화되고, 더 이상 인명피해가 없길 바란다”며 “서울시의 지원이 산불피해지역 복구에 힘이 되길 바라며, 지역의 요구사항을 지속적으로 확인하여 재해상황이 조속한 시일 내에 극복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하겠다”고 말했다.김철수 대한적
라이프 솔루션 기업 코웨이(대표 서장원)가 프로야구 개막을 맞아 키움 히어로즈와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2025년 시즌 스폰서로 활동 한다고 25일 밝혔다. 코웨이는 전 연령층에서 높은 관심을 받고 있는 프로야구를 활용해 고객층을 확장하고 다양한 소비자들에게 보다 친근하게 다가가기 위해 이번 파트너십을 마련했다. 코웨이는 키움 히어로즈와 파트너십을 기반으로 프로야구 팬들과의 접점을 넓히고 슬립 및 힐링케어 브랜드 비렉스(BEREX)의 브랜드 인지도를 지속적으로 높여 나갈 계획이다. 코웨이는 이번 파트너십 일환으로 키움 히어로즈 홈구장인 고척 스카이돔에 비렉스 광고를 비롯해 다양한 프로모션과 마케팅 활동을 전개한다. 또한
한국맥도날드는 ‘한국의 맛(Taste of Korea)’ 프로젝트의 광고가 ‘애드페스트(ADFEST) 2025’ 광고제에서 2개 부문 은상을 수상했다고 25일 밝혔다. 애드페스트는 1998년 처음 시작된 아시아-태평양 지역을 대표하는 글로벌 광고제로, 올해 한국맥도날드는 ‘한국의 맛’ 프로젝트 광고를 출품해 ‘이펙티브 로터스(Effective Lotus)’, ‘크리에이티브 전략(Creative Strategy)’ 두 개 부문에서 은상을 수상했다. ‘한국의 맛’은 한국맥도날드가 지난 2021년부터 진행하고 있는 로컬 소싱 프로젝트로, 고품질의 국내산 식재료를 활용한 신메뉴를 출시해 고객들에게는 맛있는 메뉴를 제공하고 지역경제에는 활력을 불어넣는다는 취지로 시작
그룹 샤이니 멤버 온유(ONEW)가 글로벌 팬들을 위해 첫 영어곡을 내놓는다. 소속사 그리핀엔터테인먼트는 24일 "온유가 오는 4월 21일 첫 영어곡 'MAD'를 발매한다"고 밝혔다. 영어곡 발매 소식과 함께 온유의 공식 SNS에는 'MAD'의 티징 이미지도 공개됐다. 스산한 분위기 속 검정 바탕에 빨간 글씨로 곡 제목과 발매일이 적혀있어 궁금증을 더한다. 특히 온유는 오는 4월 5일 타이베이에서 단독 콘서트 '2025 ONEW CONCERT [ONEW THE LIVE : CONNECTION] IN TAIPEI'(이하 'CONNECTION')를 개최하는 가운데, 해당 공연에서 'MAD'의 스페셜 라이브 무대를 최초로 선보인다. 'CONNECTION'은 밴드 라이브를 기반으로 온유가 새롭게
그룹 뉴비트(NEWBEAT)가 글로벌 데뷔쇼로 힘차게 가요계 포문을 열었다. 뉴비트는 지난 24일 오후 8시 Mnet과 M2 유튜브 채널에서 동시 방송된 데뷔쇼 'Drop the NEWBEAT'를 통해 전 세계 팬들과 만났다. 이날 뉴비트는 정규 1집 'RAW AND RAD'의 선공개곡 'HICCUPS', 'JeLLo(힘숨찐)'를 비롯해 수록곡 'F.L.Y(Prod. 임현식)' 무대를 선보였다. 또한 타이틀곡 'Flip the Coin' 무대를 최초로 공개하며 강렬한 첫인상을 남겼다. 뉴비트는 파워풀한 군무와 뛰어난 라이브 실력으로 전 세계 팬들을 사로잡았다. 특히 멤버들은 정통 올드스쿨 장르부터 서정적인 감성의 곡까지 폭넓은 음악 스펙트럼을 선보이며, 5세대 슈퍼루키의 탄생을
그룹 템페스트(TEMPEST)가 봄을 닮은 청춘의 에너지를 발산했다. 소속사 측은 25일 “템페스트가 지난 24일 오후 공식 SNS를 통해 여섯 번째 미니앨범 'RE: Full of Youth(리: 풀 오브 유스)' 타이틀곡 'Unfreeze(언프리즈)'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영상은 어두운 공간에서 괴로워하고 있는 듯한 한 남자의 뒷모습으로 시작했다. 이어 CD를 보며 노래를 듣고 있는 한빈과 캐비닛 앞에서 홀로 CD를 바라보고 있는 은찬의 모습이 비쳤고, 이어 복도 한편에 템페스트 멤버들이 완전체로 모여 탈출을 암시하는 듯한 눈빛을 주고받으며 긴장감을 불어넣었다. 마침내 밝은 불빛이 어두운 공간에 스며들자 템페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