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성다이소는 자사 온라인 쇼핑몰 다이소몰에서 영화 '파묘' 예매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9일부터 11일까지 3일간 진행하며, 다이소몰에서 3만원 이상 구매 시 추첨을 통해 '파묘' 영화 예매권을 증정한다. 픽업·배송비를 제외한 상품 구매 금액 기준으로 1인당 영화 예매권 2매를 제공한다. 자세한 사항은 다이소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아성다이소 관계자는 “다이소몰을 애용해주시는 고객님들께 쇼핑의 즐거움을 드리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이소는 다양한 이벤트를 계속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한편, 2월 22일 개봉 예정인 '파묘'는 거액의 돈을 받고 수상한 묘를
오비맥주는 제로 슈거 맥주 카스 라이트의 패키지를 리뉴얼했다고 8일 밝혔다.이번 리뉴얼을 통해 카스 라이트의 기존 소비자층과 더불어 ‘헬시 플레저(Healthy Pleasure)’ 열풍을 주도하는 Z세대 소비자의 이목을 사로잡아 라이트 맥주 시장의 저변 확대에 나설 계획이다. 새 디자인은 ‘제로 슈거’, ‘저칼로리’, ‘낮은 도수’ 등 카스 라이트의 매력과 ‘가벼운(Light)’ 소구 포인트를 디자인적으로 더 직관적으로 깔끔하게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제품의 특성인 ‘제로 슈거(Zero Sugar)’와 ‘카스 프레시 대비 33% 낮은 칼로리’ 등의 주요 정보들이 패키지에 명확하게 보이도록 했다.카스 라이트는 이번 리뉴얼을 맞아 앞으로 ‘가벼
동아오츠카는 오는 16일부터 25일까지 열흘간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BNK부산은행 2024 부산세계탁구선수권대회의 조직위원회와 공식 음료 후원 협약식을 진행했다고 8일 밝혔다. 지난 7일 협약식이 열린 서울 동대문구 동아오츠카 서울사무소에는 박철호 동아오츠카 대표이사와 유승민 공동조직위원장 등 관계자 다수가 참석했다. 이번 대회는 사상 처음 국내에서 개최되는 세계탁구선수권대회로 40여 개국 2000여 명 선수단이 참여하며 특히 2024 파리올림픽 출전권이 걸려 있어 많은 탁구팬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동아오츠카는 후원 물품으로 포카리스웨트, 오로나민C, 나랑드사이다를 제공해 땀과 열정을 쏟는 대회에 참가한 모든 선수들
11번가가 오는 11일부터 15일까지 5일간 2월 월간십일절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11번가 ‘월간십일절’은 월간 할인행사로, 매달 새로운 테마로 행사를 진행해왔다. 설 연휴와 함께 진행되는 이번 월간십일절은 ‘갓생(GOD+인생, 모범적이고 부지런한 삶)살기’를 주제로, 새해 계획을 재정비하고 입학, 신학기 등 새출발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응원하는 행사로 진행된다. 먼저, 행사 기간 정해진 시간에 맞춰 미션에 참여할 때마다 쇼핑 포인트를 받을 수 있는 '갓생살기' 이벤트를 마련했다. ‘미라클 모닝’(오전 6시~9시), ‘건강 챙기기’(오후 1시~4시), ‘홈트하기’(오후 7시~10시) 등의 미션이 하루 3번씩 매일 진행되며, 참여 고객에게
인터파크가 해외여행 전문성과 홍콩 관광 인프라를 접목해 올해 첫 가족 해외여행지로 홍콩 방문을 독려하고 나선다.인터파크는 홍콩관광청과 함께 홍콩 여행 활성화를 위한 ‘해피 뉴 홍콩’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가까운 비행 거리와 1년 내내 온화한 날씨, 다채로운 먹거리ㆍ즐길거리 등 가족여행에 최적화된 홍콩의 매력을 공유하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홍콩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차별화된 혜택을 선보인다.먼저, 인터파크는 이달 말까지 해외숙소ㆍ패키지ㆍ투어 및 티켓 등 홍콩 여행 전용 상품에 적용 가능한 총 23만 원 상당의 할인 쿠폰팩을 지급한다. 또한, 모녀ㆍ부모님ㆍ아이 동반 가족 등 여행자 유형에 따라 최적화된 패
이마주름과 미간주름은 노안을 부추기는 요소로 알려져 있다. 게다가 주름과 동시에 눈꺼풀 처짐마저 일으켜 직접적인 외모 컴플렉스로 나타나기 마련이다. 이를 개선하기 위해 이마거상술을 고려하나 피부 절개에 따른 흉터 부작용 우려 때문에 망설이는 사례가 많다. 또 고정용 실을 삽입해야 한다는 부담감도 따른다. 이마 피부는 노화 현상으로 탄력을 잃어 아래로 처지기 마련이다. 이때 미간과 눈꺼풀에도 영향을 미쳐 미간주름, 안검하수 등을 초래할 수 있다. 실제로 이마주름에 의해 눈가 피부가 처지면 눈을 뜰 때 시야 확보가 어렵고 눈꼬리마저 짓무르는 문제를 겪는다. 또 눈을 뜨는 힘이 약해 눈썹과 이마 근육을 주로 사용하다가
영국의 슈퍼카 브랜드 맥라렌(McLaren)의 공식 수입원 맥라렌 서울이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 ‘볼드 맥라렌(BOLD McLaren)’의 새 얼굴로 프로야구 선수 이정후를 발탁했음을 밝혔다. 맥라렌은 모터스포츠에서 축적한 핵심 기술력을 집약해 일반 도로, 트랙 모두에서 폭발적 스피드와 주행감을 선사하는 궁극의 슈퍼카 브랜드로 유명하다. 현재에 안주 하지 않고, 지속적이고 혁신적인 슈퍼카 개발을 목표로, 극한의 한계에 도전하는 기술 개발을 하며 슈퍼카의 기준을 새롭게 정립하고자 한다. 캠페인 ‘볼드 맥라렌’ 은 모터스포츠 세계의 전설적인 레이서이자 엔지니어였던 브루스 맥라렌(Bruce McLaren)을 기념한다. 브루스 맥라렌은 1963년
지난해 일본을 다녀온 여행객의 선택은 '올해도 일본'으로 조사됐다. 여기어때는 지난달 25일부터 29일까지 여기어때 앱 사용자 320명을 대상으로 설문 조사한 결과를 8일 발표했다.조사 결과 지난해 2회 이상 일본을 다녀온 여행객 중 75.0%가 ‘올해도 일본을 가겠다’고 응답했다.지난해 일본을 1회 다녀온 여행객 중 동일하게 응답한 비율은 60.6%로, 여러 번 방일한 여행객의 재방문 의사가 더 높았다. 설문 응답자가 지난해 가장 많이 방문한 여행지는 ‘후쿠오카(40.4%)’였다. 후쿠오카 선택 이유로는 ‘저렴한 경비(36.4%)가 가장 높았으며, ‘쇼핑하기 좋은 여행지(34.6)’라는 응답이 뒤를 이었다. 올해 가장 방문하고 싶은 여행지로는
메타 커리어 플랫폼 잡코리아가 기업 인사담당자를 대상으로 '2024년 달라지는 노동법률 및 노무관리 유의사항 총정리'에 관한 웨비나(온라인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8일 밝혔다. 웨비나는 오는 27일 진행할 예정이다. 실시간 온라인 스트리밍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번 웨비나는 올해 새롭게 달라지는 노동법률 및 노무 관련 사항들을 기업 인사담당자들에게 알려주기 위한 목적으로 마련됐다. 교육 내용은 △최저임금 산입범위 확대 △육아관련 제도 개정 △중대재해 처벌법 50인 미만 사업장 전면 적용 △연장근로 판단기준 변경 등 총 13가지 항목이다. 강사는 중앙경제HR교육원 최영우 원장이 맡는다. 웨비나는 잡코리아 기업회원 대상 무료로
에듀테크 기업, 아이스크림에듀(대표 이윤석)의 유아 스마트러닝 브랜드 ‘리틀홈런’이 키즈 OTT에 다양한 인터랙티브 교육 콘텐츠를 더한 멀티 놀이교육 서비스, ‘놀이존’을 새롭게 오픈했다고 밝혔다. 놀이존은 아이들이 좋아하는 인기 캐릭터를 활용한 콘텐츠로, 놀면서 배우고 생각할 수 있는 놀이학습 서비스다. 약 1만 편으로 키즈 놀이학습 콘텐츠 시장에서는 가장 많은 보유량이다. ‘옥토넛’, ‘콩순이’를 비롯해 ‘헬로카봇’, ‘엄마 까투리’, ‘고고다이노’ 등 인기 캐릭터가 등장하는 애니메이션, 체험 콘텐츠, 도서 등을 한곳에 수록했다. 캐릭터와 함께 하는 놀이를 통해 한글과 영어, 수학 학습은 물론 자연관찰과 창의 예
홀트아동복지회(회장 신미숙)는 “2024년 1월, 새해를 맞아 가수 이병찬, 양지은, 영탁의 팬들이 아이돌차트를 통해 도움이 필요한 위기가정아동을 위한 후원금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스타의 팬들이 기부한 후원금은 생계, 의료, 주거, 심리, 교육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위기가정아동 지원사업에 사용될 예정이다. 신미숙 홀트아동복지회장은 “2024년 새해에 선한 영향력으로 위기가정아동들을 위해 소중한 나눔을 실천한 스타의 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하다”며 “지난해에 이어 올 한해에도 나눔문화가 더욱 확산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아이돌차트는 스타의 팬들이 유료결제를 할 경우, TP포인트를 보너스로 지급하여 스
세븐일레븐이 대학생 '편플루언서(편의점+인플루언서)'를 통해 캠퍼스 마케팅 활동에 적극 나선다.세븐일레븐은 오는 19일까지 77명의 '2024년 제 1기 세븐일레븐 대학생 서포터즈'를 모집한다고 8일 밝혔다.편의점과 트렌드에 관심이 많은 대학생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으며 서포터즈에게는 소정의 활동비가 지원된다. 세븐일레븐 공식 인스타그램과 대학생 대외활동 커뮤니티 '아웃캠퍼스', 대외활동 앱 '슥삭'을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최종 선발 결과는 오는 23일 개별 연락을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세븐일레븐 대학생 서포터즈에 선발되면 28일 온라인 발대식을 시작으로 3월 1일부터는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 발대식에서는 세븐일레
㈜와이어트의 글로벌 두피케어 브랜드 닥터포헤어(Dr.FORHAIR)가 지난 6일, 브랜드 앰버서더 배우 구교환과 함께한 첫 브랜드 캠페인 필름을 공개했다. 닥터포헤어는 지난 1월 브랜드 페르소나와 가치를 표현하는 새로운 앰버서더로 남다른 진정성과 특유의 재치로 사랑받는 배우 구교환을 선정했다. 이후 공개된 화보에서 구교환은 고객을 직접 만나 두피 고민을 나누고 솔루션을 제공해 온 닥터포헤어의 ‘위트있는 두피 전문가’의 모습을 완벽하게 표현해 내 이목을 끌었다. 공개된 첫 캠페인 영상에서 다시 한 번 닥터포헤어 두피 전문가로 등장한 구교환은 ‘두피가 우리의 필드다’ 라는 캠페인 메시지를 역동감있고 재치있는 무드로 전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