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웰라이프가 국내산 6년근 흑삼과 홍삼을 원료로 하는 ‘흑삼대보 골드’, ‘녹용담은 홍삼진액’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흑삼대보 골드’는 국내산 6년근 흑삼농축액과 비타민B군을 한 병에 담은 제품이다. 삼을 3번 찌고 말리는 과정을 거치며 진세노사이드의 함량과 체내 흡수율을 높였다. 황기∙당귀∙계피∙감초 등 9가지 원료를 달인 대보추출액을 더해 전통 소재의 맛과 향도 살렸다. ‘녹용담은 홍삼진액’은 국내산 6년근 홍삼농축액과 뉴질랜드 청정지역 방목형 목장에서 자란 사슴으로부터 얻은 녹용추출액을 한 포에 담았다. 녹용의 분골∙중대∙하대까지 전체 부분을 통째로 사용해, 녹용의 다양한 영양 성분
SK가 설립한 구매 서비스 기업 행복나래㈜가 2024년도 ‘소셜벤처 스케일업(Scale-up) 파트너, SE컨설턴트’ 사업에 참여할 소셜벤처 기업을 모집한다고 29일 밝혔다. ‘SE컨설턴트’는 SK그룹 임원 출신의 멘토와 소셜벤처 CEO를 매칭해, 현안 해결과 성장(Scale-up)을 위한 경영 자문을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대기업 임원들의 수십 년 기업 경험과 노하우를 사회에 환원하고, 소셜벤처의 성장을 도와 사회적 가치를 창출하는 것을 목적으로 한다. 참여 기업에는 희망 분야의 전담 멘토를 매칭하여 무료 자문을 제공한다. 자문 분야는 ▲마케팅 ▲홍보/영업 ▲HR ▲회계/재무 ▲해외 진출 등이며 올해는 SK텔레콤, 11번가, SK네트웍스, SK매직
퍼스널케어 전문 브랜드 닥터방기원(DR.BANGGIWON)이 올리브영 온라인몰에 이어 오프라인 매장에도 공식 입점했다고 29일 밝혔다.닥터방기원의 올리브영 오프라인 매장 입점 제품으로는 ▲랩 샴푸 EX ▲댄드러프 샴푸 EX ▲맥주효모 샴푸 ▲바이오틴 샴푸 등 4종의 샴푸가 라인업됐다.브랜드 시그니처 제품 랩 샴푸의 업그레이드 버전인 랩 샴푸 EX는 두피 세정부터 탈모까지 한 번에 관리할 수 있는 데일리 탈모 케어 샴푸로 두피 노폐물 세정 효과의 인체적용시험을 완료했다.댄드러프 샴푸 EX는 비듬과 가려움 그리고 탈모 증상 완화 효과까지 볼 수 있는 문제성 두피의 비듬 샴푸로 기존 자사 제품 대비 비듬 효능 원료를 2배 늘린 것이 특징
반려동물 식품 전문 기업 네슬레 퓨리나가 반려견의 장 건강과 면역력을 돕는 슈퍼 프리미엄 사료 ‘프로플랜 독’ 신제품 체험단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선정된 체험단에게는 프로플랜 독 신제품 7종 중 1종과 반려견을 위한 다양한 용품으로 구성된 퓨리나 프로플랜 크루 전용 굿즈를 제공한다. 체험단 신청자는 연령과 크기, 식이성 알러지 관리 등 반려견의 특성에 따라 맞춤형 프로플랜 독 제품을 선택할 수 있다. 네슬레 퓨리나는 자사의 130년 노하우를 담아 반려견의 장 건강과 면역력을 한 번에 케어할 수 있게끔 레시피를 강화한 프로플랜 독 신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고자 이번 체험단을 기획했다. 새롭게 출시된 프로플랜
식음료 건강기업 일화가 블렌딩 티 음료 ‘일화차시’ 3종을 ‘일화차시 제로’로 전면 리뉴얼해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이번에 리뉴얼된 라인업은 일화차시 ‘피치캐모마일티’, ‘키위그린티’, ‘허니자몽블랙티’ 3종이다. ‘일화차시 제로’는 최근 2030세대를 중심으로 확산되는 제로덴티티(Zero+Identity) 트렌드에 맞춘 제품으로, 건강을 중시하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했다. 고유의 맛과 향은 그대로 살리되, 당과 칼로리를 제로(0) 수준으로 대폭 낮춘 것이 이번 리뉴얼의 핵심이다.브랜드 정체성과 통일성 강화를 위해 패키지도 개편했다. 패키지에는 전반적으로 따뜻한 톤의 색감을 강화해 차 특유의 부드러운 매력을 강조함과 동
유러피안 프리미엄 유아용품 전문기업 스토케(Stokke®)는 신생아부터 6세까지 오랜 사용이 가능한 아기욕조 ‘플렉시바스 라지 번들’을 체험해 보고 활용법을 공유할 100인의 체험단을 모집한다고 밝혔다.이번 체험단은 출산용품을 준비하는 임산부와 신생아부터 6세까지 자녀를 둔 부모라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신청은 29일부터 2월 4일까지 7일간 ‘맘스홀릭베이비’ 네이버 카페에서 할 수 있다. 스토케는 체험단 100명을 선정해 전원에게 아기욕조 ‘플렉시바스 라지’와 신생아 목욕을 수월하게 할 수 있도록 돕는 ‘신생아 서포트’ 악세서리를 증정할 계획이다. 체험단은 2월 13일까지 플렉시바스 체험 후기를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버거∙치킨 브랜드 맘스터치는 축구 국가대표팀의 선전을 기원하며 집에서 맛있는 음식과 함께 응원을 펼치는 ‘집관족’을 위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맘스터치는 대형 스포츠 경기 관람에 빠질 수 없는 치킨, 버거 등 인기 ‘홈외식’ 메뉴를 합리적인 가격에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 할인 행사는 29일부터 다음달 4일까지 진행된다. 해당 기간 내 배달의민족 애플리케이션(이하 앱)을 통해 배달 및 포장 주문 시, 버거와 치킨, 사이드 포함 맘스터치의 모든 메뉴를 3,000원 할인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다. 특히, 8강 경기가 한창인 2월 1일부터 4일까지 배민1으로 주문 시 최대 5,500원 할인 혜택
치아는 우리 몸의 작은 부분 중 하나이지만, 심미적 역할의 중요성은 매우 크다. 이는 치아의 색, 모양, 위치 등이 모두 영향을 미치기 때문이다. 특히 미소를 짓거나 웃을 때 노출되는 앞니가 미치는 심미적인 영향은 상당히 크다. 예로 밝고 가지런한 앞니는 표정과 웃음을 더욱 아름답게 만들어주면서 자신감을 높여주고, 더욱 청결하고 건강한 이미지를 전달한다. 반면 앞니의 치아배열이 불규칙한 경우라면 손으로 입을 가린다 거나 대화를 나눌 때도 심리적으로 위축되는 등 좋지 않은 영향을 미칠 수 있다. 실제 취업이나 결혼 등 중요한 일을 앞두고 치아교정을 알아보는 사람이 많은 것도 이러한 이유 때문이다. 이처럼 치아와 턱뼈
뉴패러다임인베스트먼트가 아기유니콘으로 성장할 혁신적인 유망 스타트업 물색에 나서며, 창업 생태계에 활력을 불어넣고 있다.4차산업분야 혁신 스타트업 아기유니콘 성장전문 액셀러레이터(AC) 뉴패러다임인베스트먼트(이하 뉴패러다임)는 ‘2024년 아기유니콘 성장 프로그램’에 지원할 초기 스타트업을 공개 모집한다고 29일 밝혔다.최근 뉴패러다임은 의약품 유통의 일명 ‘쿠팡’으로 불리는 블루엠텍의 초기 투자에서부터 코스닥 상장(IPO)에 이르기까지 발굴, 투자, 성장, 회수 전 과정에 대한 성공 사례를 배출하면서 높은 투자수익을 거두었다. 뉴패러다임은 ‘제2의 블루엠텍’을 발굴하고 투자하기 위해 성장 잠재력을 갖춘 창업 3년
신명마루가 일산 킨텍스(2월 21일~24일)에서 진행되는 코리아빌드위크에 참여한다.고 밝혔다코리아빌드위크는 건축, 건설, 인테리어의 최신 트렌드 확인은 물론 빠른 속도로 변화하는 정부 정책을 반영한 특별 기획과 매칭 프로그램, 컨퍼런스 등의 프로그램을 운영하는 행사로 다양한 기획관으로 구성되어 있다.신명마루는 공간을 구성하는 다양한 제품과 마감재 등 인테리어 리모델링에 사용되는 내외장재를 기반으로 한 인테리어디자인코리아 특별관에 참여한다.인테리어 및 디자인 트렌드를 소개하는 공간의 기획으로 완성되는 이번 컨셉은 신명마루가 소개하는 2024 컬러 트렌드와 친환경 기자재를 중심으로 이루어진다. 이번 전시관에서는
‘닥터슬럼프’ 박형식, 박신혜의 쌍방 힐링이 시작됐다. 지난 28일 방송된 JTBC 토일드라마 ‘닥터슬럼프’ 2회에서 슬럼프에 빠진 여정우(박형식 분)와 번아웃에 걸린 남하늘(박신혜 분)은 취중 진심을 나눴다. 서로를 꼭 끌어안고, 꾹 참아왔던 눈물을 흘리는 두 사람의 모습은 그 자체만으로 유쾌한 설렘과 따뜻한 힐링을 심폐 소생했다. 이에 시청자들의 반응도 폭발적이었다. 2회 시청률은 전국 5.1% 수도권 5.9%(닐슨코리아, 유료가구 기준)로 자체 최고를 기록하며 종편 전 채널 1위를 차지했다. 이날 여정우가 남하늘의 집 옥탑방으로 이사 왔다. 의문의 의료사고로 백억원 대 소송 중인 그에게 이젠 돈과 명예도, 가족과
에듀테크 기업, 아이스크림에듀(대표 이윤석)가 오는 30일 오전 10시, CJ 온스타일에서 모바일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아이스크림에듀는 이번 방송에서 유아 및 초중등 스마트러닝 ‘아이스크림 홈런(이하 홈런)’을 선보이며, 풍성한 선물과 함께 무료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수학의 세포들’과 ‘AI 생활기록부’ 등 홈런의 대표적인 AI 학습 콘텐츠들을 비롯해 메타버스 결합 콘텐츠 ‘3D 내 나무 숲’, 생성형 AI를 활용한 글짓기 ‘드림라이팅’ 등 주요 신규 콘텐츠들도 소개한다. 최근 전면 리뉴얼 된 4~6세 유아 스마트러닝 ‘리틀홈런’도 함께 선보인다. 아이스크림에듀는 이번 방송을 통해 무료 체험을 신청하고 로그인을
CIX(씨아이엑스)가 'Lovers or Enemies' 무대에서 옴므파탈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CIX는 지난 25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주말 내내 지상파 3사 전 음악방송에서 첫 번째 싱글 앨범 '0 or 1'(제로 오어 원) 타이틀곡 'Lovers or Enemies'(러버스 오어 에너미스)로 컴백 무대를 선보였다. 'Lovers or Enemies'는 연인이 되거나 적이 되거나 둘 중 하나를 선택하라는 내용의 직설적인 고백송이다. 레트로하면서도 세련된 악기들의 조화와 멤버들의 화음이 입체적인 하모니를 구성한다. 이에 발매 직후 국내 음원 사이트 벅스의 실시간 차트 상위권, 아이튠즈 콜롬비아·룩셈부르크 1위를 포함한 13개 지역 톱 싱글 차트 상위권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