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알학교와 밀알복지재단이 유한건강생활과 함께 발달장애인 자립을 지원하기 위한 ‘예술 재능 발굴 및 교육 후원’ 사업의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협약식은 지난 2일 세계 자폐인의 날을 맞이하여 밀알학교 회의실에서 진행되었으며, 밀알학교 최병우 교장, 밀알복지재단 남궁규 사무처장, 유한건강생활 손정수 대표이사 등 각 기관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했다.이번 협약을 통해 각 기관은 발달장애아동들의 예술적 재능을 발굴하고 육성함으로써 졸업 후 경제적 자립을 지원하기 위한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 이를 위해 양 기관은 밀알학교 재학생 중 미술에 재능이 있는 학생들을 발굴하고 방과 후 미술교육과 미술 전시회 개최를 비
사회공헌 네트워크 행복얼라이언스(사무국 행복나래㈜)가 아동 결식 문제 해결을 위해 사천시, 행복도시락사회적협동조합과 손잡고 '행복두끼 프로젝트'를 추진한다고 밝혔다. 행복얼라이언스의 행복두끼 프로젝트는 지자체와 기업, 지역 내 사회적 기업과 협력해 결식우려아동을 위한 지속 가능한 지원체계를 구축하는 사회공헌 프로그램이다. 이번 협약으로 사천시가 133번째 행복두끼 프로젝트 협력 지자체로 참여, 전국 사회안전망을 더욱 촘촘히 한다. 지난 3일, 사천시청에서 진행된 행복두끼 프로젝트 협약식에는 박동식 사천시장, 이숙미 사천시 복지환경국장, 임은미 행복얼라이언스 사무국(행복나래㈜) 실장, 최준 행복도시락사회적협동
2025년 4월 생리대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시크릿데이, 2위 좋은느낌, 3위 라엘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생리대 브랜드 28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지난 3월 4일부터 4월 4일까지의 생리대 브랜드 빅데이터 6,886,621개를 분석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생리대 브랜드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분석했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이터 분
허닭프렌즈(대표이사 권오준)가 치킨 프랜차이즈 네네치킨과 협업해 ‘네꼬닭 저당 한입닭다리’ 2종을 출시하고, 저당 제품 라인업을 확장한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지난해 출시돼 큰 인기를 얻은 '네꼬닭 저당 순살닭다리' 3종의 후속 제품으로, 숯불바베큐맛과 숯불닭갈비맛 2종으로 구성됐다. 100g당 당류 함량은 1 g 이하인 제품으로 소스의 깊은 풍미는 그대로 유지한 것이 특징이다. '네꼬닭 저당 한입닭다리 숯불바베큐맛'은 닭다리살에 감칠맛과 깊은 풍미를 더해 달콤짭짤한 맛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편하게 즐길 수 있으며, '네꼬닭 저당 한입닭다리 숯불닭갈비맛'은 고춧가루의 매콤함에 다양한 양념을 더해 입에 착착 감기는 매콤
K-드라마 시리즈의 글로벌 스탠다드 차트 플랫폼, PLEX-ON(플렉스온)이 2025년 03월, 월간 차트 결과를 3일 공개했다. 총 7개 부문에 걸쳐 순위가 집계된 이번 차트에서는 드라마와 배우들의 치열한 순위 경쟁과 더불어 신작과 신예들의 약진이 돋보이며 눈길을 끌었다. BEST SERIES 부문에서는 '중증외상센터’가 1위에 오르며 저력을 과시했다. 뒤이어 '오징어게임 시즌2'와 '보물섬'이 각각 2위와 3위를 차지했으며 POWER RANKING 남자 부문 1위에 주지훈이 이름을 올렸고, 변우석과 김수현이 그 뒤를 이었다. 여자 부문에서는 이세영이 1위에 올랐고, 김혜윤과 김지원이 2위와 3위를 차지했다. BEST POPULARITY 부문에서는 변우석과 김혜윤이
식물유래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아이소이가 강력한 성분 효과로 리뉴얼한 ‘브라이트닝 세럼(이하 ‘NEW 잡티로즈쎄럼’) 올리브영 단독 기획세트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NEW 잡티로즈쎄럼은 아이소이 베스트셀러이자 올리브영 에센스 부문 12년 누적 판매 1위에 빛나는 잡티 케어 세럼이다. 이번 리뉴얼 신제품은 기존 잡티로즈세럼 성분에 ‘로즈 PDRN’과 미백에 도움이 되는 성분을 추가해 더 쎈 잡티케어 효과를 선사한다. 특히 로즈 오또와 로즈 PDRN이 시너지를 이뤄 속잡티부터 속광채, 항산화까지 동시에 케어 가능하다. 업그레이드를 통해 잡티 생성 단계별 케어가 가능하도록 미백 매커니즘을 완성한 점 역시 NEW 잡티로즈쎄럼의 큰 특
㈜와이어트의 글로벌 두피케어 브랜드 닥터포헤어(Dr.FORHAIR)가 신제품 ‘스칼프 엑스폴리에이터 샴푸 브러쉬’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닥터포헤어 ‘스칼프 엑스폴리에이터 샴푸 브러쉬’는 기존 자사 클렌징 테라피 브러쉬의 소비자 리뉴 분석(VOC, Voice of Customer)을 바탕으로, 두피 곡선에 따라 부드럽게 밀착되는 실리콘 모와 향상된 구조적 설계를 통해 제품력을 전면 강화했다. 사용 중 실리콘 사이로 물이 유입될 수 있다는 아쉬움과 실리콘 모 강도에 대한 불편함을 최소화하여 특수 가공된 100% 방수 일체형 실리콘 브러쉬, 기존보다 거의 3배 가까이 빼곡해진 47개 실리콘 돌기로 저자극 딥 클렌징이 가능하다. 두피 밀착력, 두피
최근 불경기가 지속되면서 소자본 창업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가운데, 프리미엄 닭강정 브랜드 '강정천하'가 선착순 20호점 한정 특별 프로모션을 통해 창업 비용 부담을 덜어주는 파격적인 지원에 나섰다. 이번 특별 프로모션은 가맹비를 비롯한 설계비, 감리비, 교육비, 컨설팅비 등 총 5가지 항목의 창업 비용을 전면 지원한다고 밝혔다.회사측에 따르면 이번 창업지원 프로모션은 소자본 창업을 희망하시는 분들의 가장 큰 고민중 하나가 초기 투자 비용으로, '강정천하'는 이러한 부담을 덜어드리고, 닭강정 하나만으로도 프랜차이즈 시장에서 성공할 수 있다는 것을 보여드리고자 창업지원 프로모션을 계획하게 되었다는 설명이다. '강정
글로벌 아티스트 제니(JENNIE)가 ‘like JENNIE’로 음악방송 3관왕에 오르며 글로벌 신드롬을 이어가고 있다. 제니는 지난 2일 방송된 MBC M, MBC every1 ‘쇼! 챔피언’에서 첫 번째 솔로 정규 앨범 ‘Ruby’(루비)의 타이틀곡 ‘like JENNIE’(라이크 제니)로 출연 없이 1위에 올랐다. 이로써 제니는 ‘like JENNIE’로 음악방송 3관왕을 차지했다. ‘Ruby’는 국내외 주요 차트를 점령하며 롱런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제니는 ‘Ruby’로 미국 빌보드 메인 앨범 차트 ‘빌보드 200’에 3주 연속 차트인했고, 영국 오피셜 앨범 차트에서도 ‘TOP100’(3월 14일 자)에 3위로 진입한 뒤 3주 연속 차트 진입에 성공했다. 또한 제
그룹 유니스(UNIS)가 이번엔 순백의 '스위시걸'로 변신했다. 소속사 측은 3일 “유니스가 오늘 0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미니 2집 'SWICY(스위시)' Recipe(레시피) 버전의 단체 및 유닛, 개인 콘셉트 포토를 선보였다”고 밝혔다.유니스는 학교에서 일어나는 이야기를 Archive(아카이브) 버전의 콘셉트 포토를 공개해 화제가 된 바 있다. Recipe 버전은 유니스의 밝고 자연스러운 모습을 담아냈다. 단체 콘셉트 포토 속 멤버들은 순백의 화이트착으로 깨끗하고 맑은 비주얼을 극대화했다. 여덟 멤버는 장난기 어린 환한 미소로 절친한 친구 같은 모습을 보여주기도 하고, 코지하고 포근한 공간을 배경으로 내추럴한 무드를 조성하기도 했
패션과 음악의 경계를 허무는 그룹 82메이저(82MAJOR)의 새 앨범 하이라이트 메들리가 베일을 벗었다. 소속사 측은 3일 “82메이저가 지난 2일 공식 SNS를 통해 미니 3집 'SILENCE SYNDROME'(사일런스 신드롬)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공개된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에는 타이틀곡 '뭘 봐(TAKEOVER)'를 비롯해 '영웅호걸', 'Passport'(패스포트), 'Promise You'(프로미스 유)까지 총 4곡의 하이라이트 구간이 담겨있다. 힙합 느낌이 물씬 풍기는 '뭘 봐(TAKEOVER)'를 시작으로 톡톡 튀는 가사와 중독성 강한 멜로디가 귓가를 사로잡는 '영웅호걸', 강렬한 에너지가 전달되는 'Passport', 감성적인 분위기의 '
에이션패션(대표 박희찬)의 캐주얼 브랜드 폴햄(POLHAM)이 배우 김태리와 함께한 25 SUMMER 컬렉션 화보를 공개했다. 여름의 내추럴한 감성과 일상의 아름다움을 담아낸 뉴시즌 화보에서 김태리는 싱그러운 꽃을 모티브로 다양한 컬러와 스타일을 감각적으로 매치해 특유의 청량한 매력을 발산했다. 먼저, A라인의 쿨링 시어서커 셔츠형 원피스를 가디건과 레이어드해 페미닌한 분위기를 한층 배가시켰다. 김태리가 착용한 셔츠형 원피스는 허리 벨트 디테일로 체형에 맞게 조절 가능하며, 시어서커 원단 특유의 가벼움과 통기성으로 지금부터 한여름까지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다. 또 다른 화보에서는 여름의 생동감을 닮은 화사한 핑크 컬러의
맥도날드가 기존 인기 메뉴에 패티를 한 장 더 추가해 든든하고 풍성한 맛을 선사하는 ‘더블 1955 버거’, ‘더블 맥스파이시 상하이 버거’ 2종을 재출시한다고 밝혔다. 더블 1955 버거는 맥도날드의 대표 메뉴인 ‘1955 버거’에 두툼한 순 쇠고기 패티를 한 장 더해, 더욱 풍성한 고기 맛과 든든한 포만감을 제공한다. 깊은 풍미를 자랑하는 1955 특제 소스와 그릴드 어니언, 신선한 채소가 조화를 이루며, 미국 정통 오리지널 버거의 맛을 그대로 살리면서도 두 배로 늘어난 육즙과 식감을 선사한다. 함께 출시되는 더블 맥스파이시 상하이 버거는 고객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맥스파이시 상하이 버거’의 특징은 그대로 유지하며, 한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