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요태의 콘서트 투어 부산 공연이 3일 앞으로 다가왔다. 소속사 측은 24일 “코요태가 오는 27일 오후 6시 부산 KBS홀에서 콘서트 투어 ‘2023 코요태스티벌 : 순정만남’(이하 코요태스티벌)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연은 코요태가 데뷔 이래 단독 콘서트로는 처음 부산을 찾는다는 점에서 의미가 특별하다. 코요태는 앞서 각종 페스티벌과 행사들로만 부산을 방문해왔다. 이후 ‘코요태스티벌’ 개최 소식이 알려지자 부산 팬들은 각종 SNS를 통해 부산 공연 요청을 쏟아냈고, 이에 코요태는 드디어 단독 콘서트로 부산을 찾게 됐다. 곧 부산에 상륙할 ‘코요태스티벌’은 코요태가 데뷔 25주년 만에 처음으로 출범한 콘서
(사)한국공연관광협회는 2023 한국공연관광대상 수상자로 정규철 ㈜펜타토닉 대표, 고강민 ㈜엠비제트컴퍼니 대표를 선정했다고 밝혔다. 한국공연관광협회는 지난 22일 한국관광공사 서울센터에서 2023 한국공연관광대상 시상식을 개최했다. 이날 시상식에서는 경영부문 정규철 ㈜펜타토닉 대표, 혁신부문 고강민 ㈜엠비제트컴퍼니 대표를 선정하여 시상하였다. 정규철 대표는 한국 공연관광 대표 콘텐츠 <페인터즈> 공연을 제작, 운영하며 공연 투자와 업무혁신을 통해 공연관광 발전에 일조하였다. 또한 코로나 기간에도 배우, 스탭, 마케팅 등 직원들의 고용유지와 변화하는 관광객의 트렌드를 끊임없이 반영하여 202
컴포즈커피 신규 광고가 방탄소년단(BTS) 뷔와 유광굉 감독의 특급 만남으로 화제성과 파급력을 입증했다고 밝혔다. 지난 1월 16일에 공개한 컴포즈커피 신규광고는 전 세계인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글로벌 아티스트 뷔와 대한민국 최고 CF 감독인 유광굉 감독의 만남으로 공개 전부터 많은 이목이 집중됐다. 특히, 뷔의 특유의 감각적인 분위기에 유광굉 감독의 독보적인 영상미가 더해져 한층 더 완성미 있는 광고를 선보였다. 컴포즈커피 관계자는 “최고의 모델, 감독과 함께 컴포즈커피 신규 광고를 작업하게 돼서 영광이다”며 “컴포즈커피도 올해 브랜드 론칭 10주년을 맞아 최고의 커피전문점으로 도약하는 한 해가 되길 기대한다”고 밝
반려동물 헬스케어 전문 기업 ㈜에이아이포펫(허은아 대표)이 자사 브랜드 모델 다니엘 헤니가 출연하는 영화 ‘도그데이즈’ 사전 시사회에 반려동물 영양제 ‘미펫 낼름’을 제공하고, 자사몰을 통해 예매권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에이아이포펫은 2월 7일 개봉하는 영화 ‘도그데이즈’에 출연하는 자사 브랜드 모델 다니엘 헤니와 반려동물을 주제로 한 영화를 응원하기 위해 지원사격에 나섰다. 에이아이포펫은 영화 개봉에 앞서 시사회에 참석하는 관람객을 대상으로 ‘미펫 낼름 피모건강(나노햄프씨드오일)’ 10매로 구성된 영양제 1팩을 증정할 예정이다. ‘미펫 낼름’ 자사몰에서도 1월 30일부터 2주간 진행되는 ‘설 특가’
롯데칠성음료가 에너지 드링크 ‘핫식스 더킹’에 적포도와 블루베리 과즙을 더한 ‘핫식스 더킹 퍼플 그레이프’를 출시한다.롯데칠성음료는 에너지 드링크 선택 시 집중력 강화 목적 외에도 맛을 중요시하는 소비자에게 폭넓은 선택권을 제공하기 위해 과즙을 첨가한 핫식스 더킹 퍼플 그레이프를 선보인다.핫식스 더킹 퍼플 그레이프는 달콤한 적포도에 블루베리를 더해 다채로운 과일 맛이 특징이다. 마카추출분말, 과라나추출물, 타우린 등의 성분을 함유하고 있다. 패키지는 적포도를 연상시키는 보라색에 포도 넝쿨을 표현했으며 용량은 355mL다.핫식스 더킹 퍼플 그레이프는 전국 편의점, 대형마트, 롯데칠성음료 공식 직영몰 ‘칠성몰’
어린이 프로그램 '모여라 딩동댕'의 '뚝딱이 아빠'로 전국민에게 이름을 알린 방송인 김종석이 경기도 양평에 3호 빵공장인 대형 도넛카페 '007 양평점'을 개업했다고 밝혔다. 물안개공원길에 위치한 '007도넛'은 드라이브하는 커플은 물론 40대~60대 여성과 가족 단위 손님들을 타켓으로 한 만큼 많이 달지 않은 도넛 메뉴가 주를 이룬다. 매장에서 직접 로스팅한 원두로 내린 커피, 시원하고 쫀득한 아이스크림 젤라또까지 다양한 타겟층의 입맛을 충족시키기 위한 메뉴가 구성되어 있다. 김종석 대표는 방송인으로서 본분을 다하면서도 틈틈이 준비한 바리스타 자격증으로 2016년 카페를 개업했다. 이 곳은 밖으로 보이는 북한강변의 풍경과
농심의 스테디셀러 신라면이 라면계 최강자 입지를 굳건히 다졌다. 농심은 신라면의 2023년 국내외 매출액이 전년 대비 14% 성장한 1조2100억원을 기록하며 사상 최대를 달성했다고 24일 밝혔다. 지난해 신라면의 판매량은 16억 6천만개로, 전 세계에서 1초에 53개씩 판매가 된 셈이다. 1986년 출시 이후 2023년까지 누적 매출액은 17조 5,100억원, 누적 판매량은 약 386억 개로 집계됐다.1991년부터 2023년까지 33년 간 국내 라면시장 1위를 지키고 있는 신라면은 최근 해외를 중심으로 한 성장세가 더욱 돋보인다. 2021년 해외 매출이 국내를 뛰어넘은 데 이어 2022년 첫 1조원 매출을 돌파했고, 2023년 국내외 영업 호조세가 지속되며 사상 최
‘내 남편과 결혼해줘' 이기광이 로맨틱 직진남 매력을 선사했다. 이기광은 지난 22, 23일 방송된 tvN 월화드라마 '내 남편과 결혼해줘'에서 백은호 역으로 출연했다. 이날 백은호는 술에 취해 자신을 찾아온 유지혁(나인우 분)이 "'다이너마이트' 알아요? '봄날'은?"이라고 묻자 어리둥절했다. 회귀하지 않은 백은호는 방탄소년단(BTS)을 몰랐고 "노벨이 발명한 폭탄이요?", "대충 3월에서 5월 사이를 봄이라고 알고 있다"라고 대답을 했다. 그러자 유지혁은 "순탄하고 오래오래 행복하게 사는 인생인가? 축하한다. 그쪽은 남은 시간이 아주 길 것 같다는 이야기다"고 말했고, 백은호는 유지혁의 의미심장한 말에 혼란스러워했다.
CJ푸드빌(대표 김찬호)이 운영하는 뚜레쥬르가 2024년 갑진년 새해를 맞아 풍성한 설 선물세트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올해 설 선물세트는 ‘2024 값진 새해, 福을 담아 마음을 전해요’ 콘셉트로, 모두에게 가치 있는 한 해가 되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더욱 특별하고 정성스럽게 준비했다. 패키지는 복주머니, 소반, 소나무, 까치 등 한국적인 요소를 활용했으며, 보자기 모양의 선물세트로 고급스러움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대표 제품 ‘윷놀이 마드레느 세트’는 부드럽고 촉촉한 마드레느를 윷놀이로 활용할 수 있는 선물세트다. 윷놀이 판 속지와 말, 그리고 마드레느가 들어 있는 윷 지함이 포함돼 온 가족이 함께 즐기기 좋다. ‘새해맞이
와인 수입사 나라셀라(회장 마승철)가 2024년 설을 맞아 풍성한 와인 선물세트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선물세트는 칠레, 미국, 이탈리아 등 세계적으로 유명한 와인 산지에서 엄선한 고품격 프리미엄 와인에서부터 아트 레이블, 가성비 와인까지 다양한 와인들로 구성되어 있다. 칠레 최초의 프리미엄 와인 ‘몬테스’ 알파는 1987년 몬테스의 역사와 함께 시작된 와인으로, 카버네 소비뇽과 부드러운 멀롯으로 구성된 프리미엄 레드 와인 세트를 선보인다. 미국 프리미엄 와인의 기준을 세웠다고 평가받는 ‘덕혼’의 디코이 카버네 소비뇽과 샤도네이 와인 세트는 와인 애호가들을 위한 럭셔리 데일리 와인 선물로 추천한다. 와인의 풍미
동아오츠카는 E-자원 순환체계를 통해 폐전기, 전자제품 회수 및 재활용함으로써 온실가스를 감축한 것에 대해 한국스코프쓰리협회로부터 인증을 받았다고 24일 밝혔다.E-순환체계는 제품 생산, 소비 이후 폐기하지 않고 재사용, 재활용하여 지속가능성을 추구하는 자원 순환형 경제 시스템인 순환경제 기본 원리를 전자제품 회수, 재활용 체계에 적용한 시스템으로 E-순환거버넌스 기본운영체계이다.감축기간은 2022년 12월부터 2023년 11월까지 1년으로 총 122만6342kg CO2 (1266톤) 을 감축했는데 이 양은 소나무(중부지방 30년생 기준) 18만8600그루의 식재효과가 있다. 동아오츠카 장비운영팀 임승한팀장은 "동아오츠카는 환경경영시스템을
CJ제일제당의 한식 셰프 양성 프로젝트 ‘퀴진케이(Cuisine K)’가 네번째 팝업 레스토랑을 선보인다. CJ제일제당은 5월 12일까지 서울 강남구 소재 ‘이노플레이’ 1층에 팝업 레스토랑 ‘DOORI’를 운영한다고 24일 밝혔다. 지난 11월 ‘퀴진케이 팝업 레스토랑’ 운영할 참가자를 공개 모집했고, 소설한남 엄태철 셰프 등 한식과 외식 전문가들이 심사에 참여해 상품성과 한식 메뉴 차별성 등을 기반으로 최종 선발한 팀이 선보이는 첫 번째 레스토랑이다. ‘DOORI’는 “한식과 양식 ‘둘이’ 만나 펼쳐지는 새로운 미식 경험을 선물하겠다”는 뜻을 의미하며, 배요환 셰프와 이효재 매니저 부부가 운영한다. 이번 팝업 레스토랑에서는 한국의
배달 피자 도미노피자가 홀로서기를 준비하는 자립준비청년들을 위해 파티카로 피자를 전달하며 응원을 전했다.도미노피자는 지난 23일 서울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서울시 영등포구에 위치한 돈보스코 자립생활관 자립준비청년들에게 피자 제조 시설이 탑재된 푸드트럭을 통해 포테이토 피자 50판을 지원했다고 밝혔다. 도미노피자의 피자 제조 시설이 탑재된 푸드트럭인 ‘파티카’는 브랜드 강점을 살린 사회공헌활동으로 매해 전국을 순회하며 맛있는 피자를 기부하는 사회공헌활동으로, 도움이 필요한 곳에 피자를 후원하며 선한 영향력을 전파하고 있다. 이와 함께 도미노피자는 파티카 외에도 6~10세 아동은 물론 성인까지 누구나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