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커피가 1일부터 글로벌 인기 캐릭터 브랜드 산리오캐릭터즈와 세 번째 협업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협업은 국내 커피 프랜차이즈 브랜드 중 처음으로 포차코, 한교동, 케로케로케로피 캐릭터를 동시에 선보이는 사례다. MZ세대 사이에서 ‘요즘 대세’로 자리잡은 포차코를 중심으로, 떠오르는 인기 캐릭터 한교동과 케로케로케로피까지 개성 있는 세 캐릭터를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기획이다. 콜라보 음료는 포차코 요거젤리 소다 플랫치노, 케로케로케로피 멜론 라떼 2종으로 구성됐다. ‘포차코 요거젤리 소다 플랫치노’는 상큼한 소다 향을 베이스로, 탱글한 요거트 워터젤리를 더해 시원하고 달콤하게 즐길 수
중고차 플랫폼 ‘첫차’가 2025년 7월 중고차 시세를 전망했다. 여름철 성수기 초입에 접어든 중고차 시장은 차량 세대교체와 실용성 중심의 소비 트렌드가 시세에 반영되며 뚜렷한 양극화를 보일 것으로 예상된다.첫차는 6월 한 달간의 거래 데이터를 바탕으로 7월 시세를 전망했다. 분석 대상은 주행거리 10만km 이하, 2022년식 이후 매물 기준의 국산·수입 인기 모델 20종이다.국산차 시장에서는 1,000만 원대 SUV 및 경차에 대한 실속 수요가 7월에도 이어질 것으로 보인다. 현대 캐스퍼 터보 인스퍼레이션은 평균 1,754만 원(최저 1,490만 원, 최고 1,900만 원)으로 소폭 하락했으나, 실용성과 도심형 SUV로서의 장점 덕분에 여전히 상위권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뚜레쥬르가 7월 한 달간 SKT T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T 멤버십 해피아워’ 및 ‘SKT T day’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먼저 ‘T 멤버십 해피아워’ 혜택은 SKT T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7월 한 달간 매일 오후 8시부터 자정까지 진행되며, T 멤버십 고객이 1만원 이상 구매 시 3천원 할인 또는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7월 한 달 동안 1일 1회, 월 최대 7회까지 이용 가능하다.‘T 멤버십 해피아워’ 외에도 7월 ‘SKT T day’ 혜택도 만나볼 수 있다. T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오는 7월 2일, 16일 2회에 걸쳐 뚜레쥬르 최대 30% 할인 또는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할인 전 구매 금액 최대 2만원 내에서
청각장애인을 지원하는 사단법인 사랑의달팽이(회장 이행희)에 ‘함께하는 여정’이 청각장애인 지원을 위해 1500만원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함께하는 여정은 도움이 필요한 이웃에게 기부 등 좋은 활동을 하기 위해 박정례 회장과 정미숙 고문, 김선미 이사를 주축으로 만들어진 봉사 모임으로, 지난해에도 여자아이들에게는생리대 지원과 미토콘드리아 증후군을 앓고 있는 아이에게는 기부금을 전달하는 등 후원을 이어가고 있다. 올해는 청각장애인에게 인공와우 수술을 지원하기 위해 사랑의달팽이에 기부하는 것으로, 함께하는 여정 회원 15명이 십시일반으로 후원금을 모아 기부했다. 함께하는 여정은 “다른 사람을 도우며 이웃과 함께 더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가 오는 7월 3일 제29회를 맞이하여 화려한 막을 올린다. 이번 영화제에서는 41개국의 영화 217편이 7월 13일까지 스크린에 상영될 예정이다. 개막작으로는 덴마크에서 활동 중인 폴란드 감독 피오트르 비니에비츠가 연출한 '그를 찾아서'가 선정됐다. 이 영화는 독일의 유명 감독 베르너 헤어초크의 시나리오를 인공지능(AI)에 학습시켜 만든 작품으로, AI 시대의 예술 창작의 의미와 윤리를 탐구한다.폐막작으로는 한제이 감독의 '단골식당'이 상영된다. 이 영화는 개인주의가 만연한 시대에 공동체의 가치와 소통의 중요성을 조명한다. 강남에서 유명 학원강사로 일하던 주인공이 고향으로 돌아와 어머니가 사라진 후
'미지의 서울' 임철수가 따뜻한 엔딩을 맞이했다. 매회 시청자들에게 위로와 힐링을 선사한 tvN 토일드라마 '미지의 서울'의 마지막 회가 지난 29일 방송됐다. 한없이 차가웠던 변호사 이충구(임철수 분)도 온기 가득한 마무리로 보는 이들의 미소를 자아냈다. 이호수(박진영 분)는 충구에게 소송을 부탁했다. 바로 충구가 처음부터 개입했던 유미래(박보영 분)의 성추행 사건이었다. 충구는 수단과 방법 가리지 않고 이기는 사람이 필요하다는 호수의 부탁을 못 이기는 척 받아줬다. 미래의 편에 서서 지독하게 박상영(남윤호 분)을 괴롭혔고, "내가 꼰 일 내가 풀어야죠"라며 굳은 의지를 다졌다. 결국 호수와 미래에게 힘이 되어
'우리영화' 전여빈의 꿈과 사랑은 완성될 수 있을까. SBS 금토드라마 '우리영화'는 다음이 없는 영화 감독 제하와 오늘이 마지막인 배우 다음의 내일로 미룰 수 없는 사랑 이야기를 그린 작품으로, 지난 6회를 끝으로 후반부에 접어들며 앞으로 더욱 깊어질 멜로를 예고했다. 극 중 전여빈은 시한부 배우 이다음 역을 연기하고 있다. 오랜 투병 생활에 지치고 힘들 법도 하지만, 꿈을 향한 열정과 진심으로 매일을 꿋꿋이 행복하게 살아가고, 밝은 에너지로 주변을 환하게 물들이는 햇살 같은 인물이다. 이러한 이다음의 희로애락을 전여빈은 완벽히 구현해 내고 있다. 캐릭터에 생명력을 불어넣는 열연으로 매회 안방극장의 이목을
㈜글루가(GLLUGA, 대표 유기현)의 인기 네일 브랜드 오호라(ohora)가 지난 5월 24일 일본 대표 홈쇼핑 채널 QVC에서 진행된 첫 방송에서 신규 고객을 위한 '비기너즈 세트'가 방송 시작 15분 만에 완판되는 성과를 기록하며 일본 시장 공략에 탄력을 받고 있다고 30일 밝혔다.<xop>QVC 재팬은 연간 매출 약 1조 2000억 원을 기록하는 일본 대표 홈쇼핑 채널로, 약 3000만 가구에서 시청 가능하며 연간 시청자 수가 150만 명에 이르는 대형 플랫폼이다.오호라는 2019년 한국에서 론칭한 이후 세계 최초로 반경화 젤네일 기술을 상용화하며 네일 케어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해왔다. 특히 일본 시장에서는 2021년 진출 후 8개월 만에 라쿠텐
한일 양국에서 주목받고 있는 아이코닉 퍼스널 케어 브랜드 어노브(UNOVE)가 일본 현지에서 브랜드의 세계관을 담은 첫 팝업스토어를 성황리에 운영하며 일본 시장에서 큰 성과를 거뒀다고 30일 밝혔다.이번 팝업스토어는 어노브의 신규 캠페인 ‘Realize Your Hair Fantasy’를 주제로, 일본 뷰티 편집숍의 중심지인 앳코스메 도쿄(@cosme TOKYO)에서 지난 18일부터 7일간 진행되었다. 팝업스토어 외관은 어노브 글로벌 엠버서더인 세븐틴 민규, 배우 노윤서의 감각적인 비주얼로 꾸며졌으며, 내부는 어노브 대표 베스트셀러 ‘딥 데미지 트리트먼트’부터 일본에서 첫 선을 보인 신제품 ‘프리즈카밍 컨트롤 라인’의 테스터 존과 일본 내 미출
연극, 무용, 음악, 전통예술 등 장르를 아우르는 공연예술축제 브랜드 ‘아르코 썸 페스타(ARKO SUM FESTA)’가 1차 라인업을 발표하며 올여름 축제의 문을 열었다.‘아르코 썸 페스타’(이하 아르코썸페스타)는 한국문화예술위원회의 공연예술축제 지원사업 ‘대한민국공연예술제’에 선정된 전국 17개 축제가 함께 만드는 통합 축제 브랜드다. 그동안 개별적으로 운영되던 공연예술축제를 하나의 이름 아래 연결해 관객과의 접점을 넓히고, 장르 간 소통과 지역 간 협업을 도모한다. 올해 처음 선보이는 이번 축제는 축제 간의 연대와 시너지 창출을 통해 지속 가능한 공연예술 생태계 조성을 목표로 한다.프리뷰 위크로 축제의 시작을 알리며,
발효 전문기업 ㈜티젠(TEAZEN / 대표 김병희, 신진주)이 올리브영과 산리오의 콜라보 캠페인에 참여해 마이멜로디 캐릭터를 활용한 콤부차 기획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밝혔다.7월 1일부터 올리브영 온라인몰과 전국 매장에서 선보이는 '올리브영X산리오' 기획 패키지는 산리오의 인기 캐릭터인 마이멜로디를 패키징 디자인에 활용해 귀여움과 발랄함을 더했다. 패키지뿐 아니라 마이멜로디 캐릭터가 새겨진 티코스터도 함께 제작해 올리브영 고객들의 취향 저격에 나섰다.기획 패키지는 총 2가지로 먼저 티젠의 인기 콤부차인 콤부차 레몬, 매실, 피치, 스트로베리키위와 특별 제작한 마이멜로디 티코스터를 함께 구성했다. 두번째 패키지는 여름에
종합식품기업 하림의 간편식 브랜드 ‘The미식(더미식)’은 여름 보양식의 대표 메뉴인 삼계탕 2종을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신제품은 ‘삼계탕’과 ‘닭다리 삼계탕’으로 100% 국내산 신선한 닭을 사용했으며, 더미식만의 차별화된 조리 기술로 맛을 한층 끌어올렸다. 끓이기 전 닭고기를 한 번 쪄내는 ‘자숙’ 공정을 통해 기름기를 제거하고, 깔끔하고 담백한 국물 맛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삼계탕’은 45호 닭 한 마리를 통째로 사용했으며, 얼리지 않은 냉장육으로 닭고기 식감이 부드럽고 쫄깃하다. 생강, 양파, 마늘 등을 넣고 정성껏 4시간 이상 고아낸 육수에 국내산 수삼, 밤, 잣, 은행, 찹쌀 등을 더해 깊은 풍미와 풍부한
'독도 지킴이' 서경덕 성신여대 교수가 시민 80명과 함께 대한민국 독도에 초대형 태극기를 펼쳤다고 밝혔다.이 태극기는 가로 30미터, 세로 20미터의 크기로 지난 주말 독도의 동도 선착장 위에 펼쳐졌다.이번 일은 광복 80주년을 맞아 서 교수와 여행기술연구소 투리스타가 함께 기획한 '대한민국 역사투어-독도편'의 일환으로 진행됐다.특히 80명의 참가자가 십시일반으로 모은 비용으로 제작한 태극기라 더 의미가 깊다.또한 이번 태극기 퍼포먼스의 사진과 영상은 각 종 SNS를 통해 국내외로 널리 퍼지고 있는 중이다.서 교수는 "10년 전 독도의 동도와 서도 사이 앞바다에 가로 60미터, 세로 40미터 크기의 태극기를 띄워 큰 화제가 됐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