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유홀딩스가 K푸드 세계시장 진출을 위한 첫 사업으로 스위트몬스터와 협약을 체결하고 동남아시아 시장 공동 진출에 착수한다고 밝혔다.스위트몬스터는 독창적인 캐릭터 IP 사업을 펼치고 있다. 현재 캐릭터 라이선싱, 멀티미디어 컨텐츠, 상품 유통 등 다양한 분야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으며, 사업 초기부터 해외시장을 공략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양사 공조 첫 제품은 우리 전통 '김'이다. 다양한 캐릭터를 접목해 우선 제품에 대한 접근성을 높였다. 우리 수산물 수출 1위 '김'은 해외에서 남녀노소 구분 없이 즐겨 찾으며 식품 한류를 이끌고 있다.친숙한 캐릭터 이미지를 반영해 쉽게 접근하고 주목도를 높일 수 있도록 하고 휴대와
SPC그룹의 베이커리 브랜드 파리바게뜨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행복한 분위기를 가득 담은 크리스마스 선물세트를 선보였다. 먼저 크리스마스와 연말에 가족, 연인, 지인들에게 부담 없이 마음을 전하기 좋은 제품을 내놨다. 산타클로스와 트리를 떠올리게 하는 빨간색, 초록색 조합을 비주얼과 맛으로 느낄 수 있는 ‘메리 베리 롤케익’, 진한 초콜릿 풍미 크림에 촉촉하고 부드러운 케이크가 어우러진 ‘홀리데이 쇼콜라 롤케익’, 따뜻한 ‘뱅쇼’의 풍미에 무화과, 살구 등이 어우러진 파운드케이크 ‘홀리데이 뱅쇼 파운드 케익’ , 화이트 크리스마스를 연상시키는 건과일과 견과가 가득한 ‘홀리데이 슈톨렌 파운드 케익’ 등이다
FNC아카데미가 엔터테인먼트 취업 희망자를 위한 실무 강좌를 개설한다. FNC아카데미는 12월 13일부터 내년 2월 14일까지 엔터테인먼트 업계 취업 희망자를 대상으로 ‘2024 FNC 실무 역량 강화 프로젝트(FNC CREATIVE LAB)’ 18기를 모집한다. ‘2024 FNC 실무 역량 강화 프로젝트’는 신인개발, A&R, 콘텐츠 기획, 매니지먼트, 언론홍보, 경영관리 등 엔터 사업 전반을 아우르는 과정으로 구성된다. 수강생들은 이론부터 실무까지 다양하게 경험할 수 있으며, 내년 2월 17일부터 4월 20일까지 10주간 매주 토요일 FNC엔터테인먼트 본사에서 교육을 받는다. 가수, 배우, 예능인 등 다방면의 아티스트가 몸담고 있는 FNC엔터테인먼트
KT&G(사장 백복인)가 어려운 이웃들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돕기 위해 전국 곳곳에서 약 8억원 규모의 ‘연말 나눔 행사’를 펼치고 있다. KT&G는 지난 11월부터 서울 성수동 ‘KT&G 상상플래닛’, ‘KT&G 상상마당 춘천·부산’을 비롯해 공장, 지역 영업본부 등 전국 기관에서 ‘연말 김장 나눔 행사’를 열고 지역사회 소외계층에게 4억원 상당의 김장김치(40t 규모)와 함께 따뜻한 마음을 전했다. 또한, 겨울철 에너지 취약계층을 지원하기 위한 연탄 나눔과 월동용품 기부 행사도 진행 중이다. KT&G는 임직원들이 달린 거리를 환산해 적립한 연탄을 기부하는 참여형 봉사활동 ‘연탄런’을 통해 마련된 연탄을 포함한 4억원 상당의 월동용품을
㈜와이어트의 글로벌 두피케어 브랜드 닥터포헤어(Dr.FORHAIR)가 올리브영을 대표하는 두피케어 브랜드 자격으로 13일부터 17일까지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개최되는 ‘2023 올리브영 어워즈&페스타’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올리브영 어워즈&페스타는 고객 구매 데이터를 바탕으로 연간 트렌드 결산과 고객 체험형 페스타가 결합된 K-뷰티 축제다. 대표제품 ‘폴리젠 샴푸’로 올해로 5년 연속 올리브영 어워즈 샴푸 부문을 수상한 닥터포헤어는 이번 행사를 통해 브랜드 세계관을 담은 차별화된 컨셉의 ‘오리지널 랩’ 부스를 선보인다. ‘오리지널 랩’은 실제 10년간 두피케어센터를 운영해 온 닥터포헤어만의 전문성과 브랜드 철
골프웨어 전문기업 에프씨지코리아(FCG Korea, 대표 지철종)가 세계적인 골프 선수 임성재(25)와 골프웨어 후원 계약을 맺고 12일 에프씨지코리아 본사에서 협약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임성재 선수는 오는 2024년부터 국내 대표 골프웨어 브랜드인 와이드앵글을 비롯해 에프씨지코리아의 골프웨어를 착용하고 각종 대회에 출전하게 된다. 임성재 선수는 아시아 최초 미국프로골프(PGA)투어 신인상을 비롯해 국가대항전 프레지던츠컵 출전, PGA 통산 2승 및 2022 항저우 아시안게임 단체전 금메달과 개인전 은메달을 획득하는 등 세계 랭킹 26위로 한국 남자 골프의 르네상스를 이끌고 있는 선수다. 와이드앵글은 스타일리시한 디자인과 퍼포먼스
네이처리퍼블릭이 이달 말인 31일까지 파격적인 할인 및 경품을 증정하는 연말 빅세일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연말을 맞아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전국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공식몰에서 특별한 구성과 다양한 혜택으로 진행된다. 한 해 동안 사랑받은 인기 제품을 최대 75%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며, 신년 맞이 여행을 떠날 수 있는 행운을 누릴 수 있도록 왕복항공권을 증정하는 파격적인 경품 행사도 준비됐다. 이벤트 기간은 12월 31일까지이며, 당첨자는 24년 1월 11일 게시판 및 개별SMS을 통해 발표 예정이다. 네이처리퍼블릭 관계자는 “2023년은 본격적인 브랜드 리브랜딩과 함께 국내에서는 물론 해외에서도
매일유업(대표 김환석)의 영유아식 전문 브랜드 앱솔루트가 오는 14일 오후 2시 온라인 유튜브 라이브 방송을 통해 부모 및 예비 엄마아빠를 위한 ‘우리 아이 잘 자라고 있을까요? #언어#발달#학습#심리’라는 주제로 ‘앱솔루트 맘스쿨’ 강의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앱솔루트 맘스쿨 방송은 아이들을 양육 시 항상 걱정하는 자녀의 발달 상황, 언어 발달 등 우리 아이가 잘 자라고 있는지에 관한 해답을 제공할 예정이다. 초청 강사로는 소아청소년과 전문의이자 ‘잘하고 잘했고 괜찮을 겁니다’라는 육아정보 저서와 고운소아청소년과 및 언어발달학습심리 클리닉 대표인 임고운 원장이 나선다. 라이브 방송은 매일유업 공식계정 유튜브
카페 프랜차이즈 감성커피가 어린이 인재 양성을 위한 교육사업 지원을 위해 초록우산어린이재단(이하 초록우산)에 후원금을 전달했다고 밝혔다.감성커피는 올해 초록우산이 진행한 '제8회 전국 감사편지 공모전'의 후원사로써 공모전 참여 학생들을 위한 '땡큐트럭', ‘땡큐박스’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행사를 지원한 것을 계기로 초록우산이 진행하고 있는 어린이 인재 양성을 위한 다양한 교육사업에도 공감하며 이번 후원을 진행하게 됐다. 감성커피 관계자는 “올해 초록우산과의 활동을 계기로 공모전 외에도 아동보육시설 강남드림빌 후원 사업 등을 진행하며 아동·청소년 관련 사업에 더욱 깊은 관심을 가지게 됐다”며, “초록우산을
인공지능(AI)·빅데이터 전문 기업 비투엔( 대표이사 안태일)은 강원대학교 빅데이터메디컬융합학과(학과장 이상아)와 노인 돌봄 문제 및 사회적 고립에 따른 독거노인 및 고독사 문제 해결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MOU를 통해 양사는 독거노인 및 고독사 문제 해결을 위해 늘 밴드를 통해 수집된 실시간 바이탈 및 심리 데이터를 기반으로 분석에 필요한 지표를 산출하고, AI 기반 분석 결과에 따라 지역 사회와 연계하여 재활 프로그램이나 커뮤니티 등을 통해 사회 활동을 할 수 있는 콘텐츠를 개발한다. 이를 비투엔의 ‘늘 실버케어’ 플랫폼에 적용할 예정이다. 이를 통해 독거노인의 안전상태를 실시간으로
오텍캐리어(회장 강성희)이 12월 13일부터 20일까지 8일간 '제11회 캐리어에어컨 MTN 레이디스 루키 챔피언십'을 개최한다고 13일 밝혔다. 2013년 첫 대회를 시작으로 올해 11회째 개최되는 이번 골프대회는 오텍캐리어와 MTN의 공동 주최로 말레이시아 코타키나발루에 위치한 넥서스리조트 가람부나이CC에서 열린다. 이번 대회는 2022년 KLPGA 1부 투어 시드 상위권자 중 루키 12명이 참가해 대회 우승을 향한 치열한 접전을 치른다. 지금까지 한국 여자 골프 선수들의 기회와 도전의 무대로 여겨져 온 '루키 챔피언십 대회'는 우승 선수들이 KLPGA 1부 투어에서 우수한 성적을 올리며 명실상부한 신인 선수 발굴의 장으로써 역할을 해왔다. 한국
도미노피자가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피자 3종에 리코타 치즈를 얹은 '윈터 스노우 에디션' 3종을 새롭게 선보이고, 더현대서울 H 빌리지 입장권 제공 프로모션 등 다양한 활동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윈터 스노우 에디션 3종은 도미노피자 메뉴 3종( 블랙타이거 슈림프, 와일드 와일드 웨스트 스테이크, 브리스킷 바비Q)에 리코타 치즈를 듬뿍 얹어 화이트 크리스마스의 비주얼은 살리고 달콤한 맛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시즌 메뉴는 오는 12월 15일부터 31일까지 한정 판매되며, 더현대서울과 협업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해당 기간 윈터 스노우 에디션 3종을 구매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H 빌리지 입장권 등 더현대서울 굿즈를 증
패션그룹형지(총괄 부회장 최준호)가 그룹 차원에서 국내외 패션 꿈나무 양성에 팔을 걷어붙였다. 국내 디자인 특성화 고교 및 해외 대학과 잇따라 산학 협력을 맺으며 인재 개발 육성 활동에 나섰다. 우선 지난 8일 형지엘리트는 패션디자인 분야 특성화고 ‘세그루패션디자인고등학교’와 산학 협력을 위한 MOU를 송도 본사에서 체결했다고 밝혔다. 세그루패션디자인고는 전국에서 유일한 패션 디자인 분야 특성화고이다. ‘비주얼MD과’, ‘미디어디자인과’, ‘패션제품디자인과’, ‘의상패션디자인과’로 학과를 세분화해 전문성을 강화하고, 패션 디자이너는 물론이고 상품기획까지 패션 산업 분야의 다양한 인재를 배출하고 있다. 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