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할리스가 봄을 닮아 화사하고 상큼한 시즌 메뉴 2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할리스는 ‘Hello, Yellow Spring’을 컨셉으로 과일을 듬뿍 활용한 시즌 메뉴를 선보인다. 봄의 시작을 알리는 개나리처럼 화사한 노란빛과 풍성한 제철 과일을 올린 ‘제주 금귤 오렌지 스무디’와 ‘망고오렌지 듬뿍라운드’로 구성됐다. 봄의 생기를 가득 담아 눈과 입으로 즐길 수 있는 메뉴로,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이 기대된다. ‘제주 금귤 오렌지 스무디’는 상큼한 제주산 금귤과 달콤한 오렌지를 그대로 갈아 새콤달콤한 맛을 제대로 즐길 수 있는 메뉴다. ‘망고오렌지 듬뿍라운드’는 부드러운 생크림에 상큼한 오렌지와 달콤한 애플
뷰티 기업 고운세상코스메틱(대표 이주호)이 후원하는 ‘2025 닥터지 여자 최고기사 결정전’의 서막이 올랐다. '닥터지 여자 최고기사 결정전'은 여성 바둑 최강자를 가리는 여자 기전이다. 고운세상코스메틱은 ‘프로텍터십’ 경영철학에 기반해 구성원들은 물론 사회 구성원 개개인이 보유한 역량을 기반으로 사회에서 자립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전개한다. 2022년부터는 비교적 인지도가 높지 않은 여성 바둑 발전에 보탬이 되고자 4년 연속 ‘닥터지 여자 최고기사 결정전’을 후원하고 있다. 지난 4일 한국기원에서 진행된 개회식에는 고운세상코스메틱의 이주호 대표, 김미혜 이사를 비롯해 한국기원 양재호 사무총
금호건설이 2025년 상반기 신입 및 경력사원 공개 채용을 진행한다고 밝혔다.4일 건설구인구직플랫폼 건설워커(대표 유종현)에 따르면, 이번 채용의 모집분야는 신입과 경력으로 나뉜다.신입사원 모집직무는 건축시공, 기계시공, 전기시공, 토목시공, 환경, 분양, 주택개발, HRM, HRD, 공공영업, 재경(자금관리), 홍보IR, 안전관리 등이며 자격요건은 △직무 관련 전공자 △관련 자격증 소지자 우대 등이다.경력사원 모집직무는 플랜트 건축시공, BI(브랜드아이덴티티), IT시스템운영, 안전관리, 연구개발(토질 및 지반분야) 등이며 자격요건은 △직무 관련 전공자 우대 △직무별 경력 충족자 △관련 자격증 소지자 우대 등이다.단, 안전관리 직무
K-드라마 시리즈의 글로벌 스탠다드 차트 플랫폼 PLEX-ON(플렉스온)이 지난 2월 월간 차트 결과를 4일 발표했다. 총 7개 부문에 걸쳐 드라마와 배우들의 치열한 경쟁이 펼쳐졌으며 순위 변화와 새로운 얼굴들의 등장으로 많은 이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BEST SERIES 부문에서는 '중증외상센터’가 1위를 차지하며 화제의 시리즈임을 입증했으며 2위는 '오징어게임 시즌2', 3위는 '사랑 후에 오는 것들'이 차지했고 POWER RANKING 남자 부문에서는 주지훈이 1위를 차지했다. 변우석과 김수현이 각각 2위와 3위를 뒤따랐고 여자 부문에서는 이세영이 1위에 올랐고, 김혜윤과 박보영이 2위와 3위를 차지했다. BEST POPULARITY 부문에서는 변우석과
9년 연속 국내 노래방 앰프 시장 점유율 1위를 이어오고 있는 TJ미디어(티제이미디어)는 고성능 앰프 신제품 ‘TA-G405’를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 ‘TA-G405’ 출시는 TJ미디어가 노래방 환경에 최적화된 음향을 지속적으로 개발과 노력을 기울여 온 결과로 동급 모델 대비 강력한 출력과 고도화된 사운드를 선보이며 한층 더 업그레이드 시켰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TJ미디어는 이 제품을 통해 업소의 음향 퀄리티를 상향 평준화시키고, 업계 1위의 선도적 입지를 더욱 공고히 다질 계획이다.TJ미디어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앰프만 바꿔도 노래방 사운드가 개선될 수 있다는 점을 확실히 보여줄 수 있는 제품”이라며 “‘TA
뷰티 헬스케어 전문 기업 ㈜코리아테크가 장 건강과 체지방 관리를 돕는 단계별 대사 유산균 ‘8515(팔오일오)’를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8515’는 장내 유익균과 유해균이 85:15 비율로 균형을 이룰 때 건강한 대사 조절에 효과적이라는 연구 결과를 바탕으로 개발된 단계별 유산균 솔루션 제품이다. 먼저 건강한 장 환경을 조성해 몸이 변화할 준비를 할 수 있도록 돕고, 다음 단계에서는 체지방 감소 및 식후 혈당 상승 억제에 기여하도록 설계됐다. ‘8515’ 솔루션의 첫 번째 단계인 ‘8515 밸런스’는 특허받은 3종 유산균을 함유하고 있으며, 장내 유해균과 유익균의 균형을 맞추는 데 중점을 뒀다. 장 환경 개선을 통해 원활한 신진
인터넷신문윤리위원회(이하 인신윤위, 위원장 이재진)가 자율규제 참여서약사 56개 매체를 제명했다고 4일 밝혔다. 인신윤위는 정관과 관련규정에 근거하여 이를 준수하지 않은 매체를 대상으로 2019년부터 매년 정기적으로 제명조치를 하고 있다. 사유별로 보면 행정수수료를 3년 이상 연속 납부하지 않은 48개 매체, 3개월 이상 홈페이지 접속 불가 6개 매체, 3개월 이상 신규 기사를 게재하지 않은 3개 매체 등 총 56개 매체다.(2개 이상 사유가 중복된 1개 매체가 있어 57개가 아닌 56개 매체) 제명된 참여서약사는 관련규정에 의거, 향후 1년간 서약사로 재가입 신청을 할 수 없으며 1년 후 재가입신청을 하더라도 이사회 의결
구몬학습의 스마트구몬N 광고 캠페인이 ‘2024 앤어워드(A.N.D.Award)’에서 그랑프리를 수상했다고 4일 밝혔다. 올해로 18회를 맞이한 앤어워드는 한국디지털기업협회가 주관하고 과학기술정보통신부, 문화체육관광부,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 한국인터넷진흥원이 후원하는 행사다. 이번 어워드에서 구몬학습은 디지털 광고&캠페인 부문, 교육 분야 그랑프리를 받게 됐다. 수상한 디지털 광고는 스마트구몬N의 ‘풀이 깊은 진짜 공부는 흔들리지 않는다’ 캠페인 메시지를 담아 브랜드 호감도를 높이고, 차별화된 메시지를 전달했다는평가를받았다. 스마트구몬N 캠페인 광고는 풀이 학습을 중점에 두고 △직접 쓰고 푸는 100% 주관식 △구몬 선생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이태리 명품 브랜드 펜디가 중국 누리꾼의 공격을 받고 한국 전통 매듭장인과 협업한 가방을 자사 홈페이지와 SNS에서 삭제해 논란이 되고 있다.이는 중국 누리꾼들이 펜디 측에 "한국이 중국 문화를 도용했다", "펜디는 중국 문화를 존중하라" 등의 억지 주장을 펼쳤기에 벌어진 일이다.최근 중국 관영 매체 글로벌타임스도 "중국 매듭은 당나라와 송나라의 민속 예술로 시작해 명나라와 청나라 때 인기를 얻은 장식용 수공예품"이라고 자국민들의 억지 주장에 힘을 보탰다.이러다 보니 관련 해시태그가 중국판 SNS인 웨이보에 인기 검색어 1위에 오르기도 했다.지난해 말 펜디는 서울시 무형문화재 13호 김은영 매듭
국내 압타머 전문기업인 넥스모스(Nexmos)는 경희대학교 김연정 교수팀과 자사 특허물질인 압타민C가 퇴행성 뇌질환 동물모델에서 치매와 파킨슨병의 주요 유발인자 중 하나인 ‘변형 타우 단백질’(tau protein)을 감소시키고 이로 인해 발생되는 신경염증을 억제하여 인지, 기억 장애 개선에 효과가 있음을 확인하였다. 이 연구 결과를 SCI급 국제학술지 ‘신경면역 약물학 저널’(Journal of Neuroimmune Pharmacology) 최근호에 게재했다고 4일 밝혔다.이번 연구는 형질전환 마우스(P301S 돌연변이 인간 타우 형질전환 마우스, PS19 마우스)의 뇌에 인간에서 생성되는 변형 타우 단백질을 발생시키고 압타민C를 주입한 결과, PS19 마우스에서
㈜티젠(대표 김병희, 신진주)이 집에서도 간편하게 건강한 요거트 스무디를 즐길 수 있는 '콤부차 요거트' 분말 스틱을 선보였다.그동안 티젠은 발효 전문가로서 콤부차 베이스의 색다른 제품을 지속적으로 개발해 선보여왔다. 지난해 하이볼을 건강한 콤부차로 구현한 '콤부차 하이볼향'을 출시해 업계 주목을 받은 데 이어, 이번에는 콤부차 베이스에 그릭요거트를 추가해 건강함을 극대화한 제품을 내놓았다.'콤부차 요거트'는 건강한 발효 음료의 대표주자인 콤부차와 그릭요거트가 만난 이색 제품으로 우유에 타서 저어주면 10초 만에 요거트 음료가 뚝딱 완성된다. 그래놀라, 과일 등 토핑을 얹으면 집에서도 카페에서처럼 다양한 요거트 스
삼쩜삼을 운영하는 자비스앤빌런즈(대표 정용수·백주석)가 ‘납세자의 날’을 맞아 사회복지법인 우양(이하 우양재단)에 기부금 1천만원을 전달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 기부는 지난 1월 삼쩜삼이 ‘신이어마켙’과 설맞이 이벤트로 진행한 ‘할매가 차려주는 설날 밥상’에 참여한 고객들과 함께 진행했다. 고객 참여 1건당 303원의 기부금이 적립되는 방식으로, 캠페인에만 총 4만 4882건이 몰려 삼쩜삼이 자체 조성한 기부금 최대 1천만원을 무난히 달성했다. 삼쩜삼이 우양재단에 전달한 기부금은 폐지 수거 및 공공 근로로 생계를 유지하는 저소득 취약계층 어르신을 위해 사용된다. 즉석밥과 김치, 간편식품과 제철 과일 등으로 구성된 식
2025년 3월 오픈마켓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쿠팡, 2위 11번가, 3위 옥션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7개 오픈마켓에 대해 브랜드 평판조사를 했다. 지난 2월 4일부터 3월 4일까지의 브랜드 빅데이터 24,657,687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습관과 평판을 분석했다. 오픈마켓은 판매자와 구매자에게 모두 열려 있는 인터넷 중개몰을 말한다. 개인과 소규모 판매업체 등이 온라인에서 자유롭게 상품을 거래할 수 있다. 오픈마켓은 인터넷 쇼핑몰에서의 중간유통 마진을 생략할 수 있어 기존의 인터넷 쇼핑몰보다 비교적 저렴한 가격대로 물품 공급이 가능하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