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픽이지랩스코리아(대표 코너 니콜라이 즈윅)가 네이버웹툰에 기업용 AI 영어 학습 솔루션 ‘스픽 포 비즈니스(Speak for Business)’를 공급하고, 이를 활용한 맞춤형 영어 학습 프로그램을 성공적으로 운영했다고26일 밝혔다. 이번 프로그램은 네이버웹툰의글로벌 임직원 대상 사내 영어 커뮤니케이션 역량 강화를 목표로 기획된 프로젝트로, ‘스픽 포 비즈니스’ 도입의 일환으로 운영됐다. 네이버웹툰은 미국 웹툰 엔터테인먼트를 본사로 두고있으며, 전 세계에 웹툰을 서비스하고 있다. ‘K콘텐츠’의 활발한 해외 진출에 따라 사내 영어 활용도가 점점 높아지고 있다. 스픽은 네이버웹툰의 조직문화와업무 환경에 맞춰, 약 한 달간 AI튜
CJ문화재단(이사장 이재현)이 2025년 튠업·스토리업·스테이지업 창작자 지원사업의 최종 수상자 총 16팀을 발표했다고 26일 밝혔다.CJ문화재단은 “기업은 젊은이의 꿈지기가 되어야 한다”는 이재현 이사장의 사회공헌 철학을 바탕으로 2010년부터 인디 뮤지션 지원사업 ‘튠업(TUNE UP)’, 신인 영화 창작자 지원사업 ‘스토리업(STORY UP)’, 뮤지컬 창작자 지원사업 ‘스테이지업(STAGE UP)’을 통해 분야별 젊은 창작자들의 성장과 시장 진출을 돕는 창작자 맞춤형 지원사업을 진행하고 있다.2025년 튠업·스토리업·스테이지업 창작자 지원사업의 최종 수상자에게는 튠업 뮤지션상, 스토리업 감독상, 스테이지업 작가상 및 작곡가상을 수
AI·데이터 기반 HR테크 플랫폼 잡코리아(대표이사 윤현준)가 지난 24일 서울 서초구 잡코리아 본사에서 한국장학재단과 함께 '오픈멘토링' 행사를 성료했다고 26일 밝혔다. 오픈멘토링은 한국장학재단에서 주관하는 대학생·청년 대상 취업 강연 및 멘토링 프로그램이다. 잡코리아는 업계 1위 채용 서비스 노하우를 바탕으로 최신 채용 트렌드 및 신입직 구직자 취업 정보를 전하고자 이번 행사에 참여했다. 현장에는 전국 각지에서 모인 신입직 취업 희망 대학생 100여 명이 참석해 눈길을 끌었다. 잡코리아는 정승일 교육서비스사업본부 총괄이 참여자 대상 취업 특강을 진행했다. 강연은 2025년 채용 동향 분석 및 하반기 전망, 공채 및 수시
관악구가 주최하고 관악문화재단이 주관하는 대표 여름 축제 ‘그루브 인 관악(Groove in Gwanak)’이 오는 8월, 3년째 역사를 이어가며 공식 협찬사를 모집한다고 밝혔다.그루브 인 관악은 국내외 스트릿 댄서들과 청소년·청년 예술가들이 한데 어우러지는 글로벌 스트릿 컬쳐 축제로, 매해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올해 역시 기업과의 특별한 협업을 통해 한층 풍성한 프로그램을 선보이며, 관객들에게 잊지 못할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다.지난해 약 6만 명이 함께하며 성황을 이뤘고, ‘그루브 인 관악’은 프랑스, 타이완, 베트남, 일본 등 세계적인 댄서들과 Mnet ‘스맨파’, ‘스우파’ 출연진 등 유명 심사위원들의 참여로 더욱 주목받았
세종문화회관(사장 안호상)과 푸르메재단(상임대표 백경학)은 지난 6월 23일(월) 세종문화회관에서 장애 아동‧청소년을 포함한 문화소외계층을 위한 예술교육 사업 활성화를 위해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날 협약식에는 안호상 세종문화회관 사장과 푸르메재단 백경학 상임대표를 비롯한 양 기관 관계자들이 참석해, 장애 아동‧청소년의 문화복지 증진과 예술을 통한 사회 통합을 위한 협력 방향을 함께 모색했다.이번 협약은 예술교육을 통한 아동‧청소년의 삶의 질 향상 및 전인적 성장 지원, 오케스트라 구성 및 정기 연습‧공연 개최 협력, 후원 및 기부 유치를 위한 공동 홍보 활동 등 예술을 매개로 한 포괄적 협력을 한다는 주
연예계 대표 술꾼으로 알려진 지상렬이 대리운전 기사로 운전대를 잡는다.지상렬은 기존 연예인들이 직접 대리운전업에 진출하는 방식과 달리 직접 대리운전기사로 활동하며 유튜브 방송을 전개한다고 25일 밝혔다.유튜브 방송명은 '지상렬의 대리운전'으로 오는 30일 첫 방송이 예정돼 있다. 지상렬은 본격적인 유튜브 방송에 앞서 대리기사가 갖춰야할 기본 소양 교육을 마치고 대리 운전 기사 자격을 취득했다. 지상렬은 매일 술잔을 잡았던 손이지만 일주일 중에 하루는 술잔 대신 핸들을 잡아 보겠다며 많은 관심과 이용을 부탁했다'지상렬의 대리 운전'의 모토는 "너는 적시고 나는 달리고"다. '지상렬의 대리운전'을 이용하려면 1600-7080
방탄소년단(BTS) 제이홉이 미국 빌보드 차트에서 한국 솔로 가수 최다 100위 진입 신화를 썼다. 24일 미국 음악 전문 매체 빌보드가 발표한 최신 차트(6월 28일 자)에 따르면 제이홉의 신곡 ‘Killin’ It Girl (feat. GloRilla)’이 메인 송차트 ‘핫 100’ 40위로 진입했다. 제이홉 솔로곡 기준 통산 8번째 차트인이자 한국 솔로 가수 최다 진입 신기록이다. 또한 제이홉은 이 노래로 솔로곡 기준 ‘핫 100’ 최고 순위를 경신했다. 지금까지는 2023년 발표한 솔로 싱글 ‘on the street (with J. Cole)’로 거둔 60위가 가장 좋은 성적이었다. 제이홉은 올해 솔로 싱글 프로젝트로 선보인 3곡 모두를 ‘핫 100’에 올리는 기염을
7월 신보 발매와 새 월드투어 돌입을 앞둔 트와이스가 솔로 리릭 비디오를 깜짝 공개했다. 트와이스는 오는 7월 11일 정규 4집 'THIS IS FOR'(디스 이즈 포)를 발표하고 19~20일 인천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동명 월드투어 ‘THIS IS FOR’ 포문을 연다.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24일 0시 공식 SNS 채널에 아홉 멤버의 솔로 리릭 비디오를 오픈하고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영상은 나연의 'MEEEEEE'(미)부터 정연의 'FIX A DRINK'(픽스 어 드링크), 모모의 'MOVE LIKE THAT'(무브 라이크 댓), 사나의 'DECAFFEINATED'(디카페인), 지효의 'ATM'(에이티엠), 미나의 'STONE COLD'(스톤 콜드), 다현의 'CHESS'(체스), 채영의 'IN MY ROO
종합외식기업 다이닝브랜즈그룹의 치킨 브랜드 bhc가 오는 26일부터 7월 6일까지 앱 회원 100만 명 돌파를 기념해 ‘달콤바삭치즈볼’을 단 100원에 만나볼 수 있는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자사앱을 중심으로 활발히 소통해온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고, 보다 많은 고객이 앱 기반 주문의 편리함과 혜택을 경험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 앱 이용만으로도 실속 있는 혜택을 받을 수 있어 높은 참여가 기대된다. 행사 기간 동안 bhc 앱 회원은 매일 ‘치즈볼 100원 쿠폰’을 1매씩 받을 수 있으며, 당일 내 1회 사용이 가능하다. 쿠폰은 앱에서 발급되며, 멤버십 쿠폰과 중복 사용 가능해 추가 할인 혜택도 누릴 수 있
㈜신미글로벌(대표 김은란)이 전개하는 맞춤 피부 교정 루틴 브랜드 오가나셀(oganacell)이 오는 26일 오후 6시부터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브랜드 시그니처 아이템들을 특별한 가격에 선보인다고 밝혔다. 오가나셀은 브랜드 앰배서더로 배우 송승헌 발탁을 기념해 진행되는 이번 라이브 방송에서 대표 제품인 클렌저 2종과 펩타이드 리커버리 크림을 메인으로 내세웠다. 라인업으로는 더마알엑스 클렌저, 더마알엑스 캄 액티브 클렌저, 바이오 액티옴 선스크린, 펩타이드 리커버리 크림 등 4종이고, 최대 35%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선착순 구매 인증 5명과 라이브 방송 중간에 진행되는 퀴즈 이벤트 정답자 3명에게는 '더마알엑스 캄
이탈리아 프리미엄 클래식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세르지오 타키니(Sergio Tacchini)’와 컨템포러리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세터(SATUR)’가 협업해 선보인 ‘2025 SS 클래식 폴로 컬렉션’이 출시 2주 만에 온라인 채널에서 전 상품 품절을 기록하며,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고 밝혔다. 이번 협업 컬렉션은 '지중해의 여유로운 오후'를 테마로 세르지오 타키니의 클래식 헤리티지에 세터 특유의 감각적인 디자인을 더한 고감도 클래식 액티브 스타일로 구성됐다. 폴로 티셔츠를 중심으로 다양한 스타일링 가능한 셋업 아이템들로 구성되어 일상은 물론 스타일리시한 연출이 가능해 큰 호응를 얻었다. 협업 공개 전부터 세르지오 타키니 공식 SNS를
글로벌 3인조 걸그룹 어블룸(ablume)이 데뷔 싱글 ‘에코(Echo)’ 활동을 통해 성공적으로 재데뷔하며, 음악성과 서사 모두에서 주목할 만한 성과를 거뒀다고 밝혔다. 감성적인 메시지와 진정성 있는 콘텐츠를 통해 국내외 팬들의 깊은 공감을 이끌어낸 어블룸은, 이번 활동을 통해 글로벌 시장에서의 가능성을 입증했다. 어블룸의 첫 번째 싱글 ‘에코(Echo)’는 서로를 향한 다정한 감정과 약속을 담은 곡으로, 밝고 따뜻한 사운드와 세 멤버의 개성 있는 보컬이 어우러져 깊은 여운을 남겼다. 피지컬 앨범 없이 디지털 음원만으로 진행된 활동이었음에도 글로벌 주요 플랫폼에서 의미있는 반응을 이끌어내며 견고한 출발을 알렸다. 실제 ‘에코
한성에프아이의 프리미엄 퍼포먼스 골프웨어 브랜드 ‘테일러메이드 어패럴’이 쿨링 기술을 집약한 퍼포먼스 썸머 골프웨어를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테일러메이드 어패럴은 본격적인 무더위를 앞두고 썸머 필드룩을 고민 중인 골퍼들을 위해 라운드 시 체감 온도를 3도 낮추는 등 쿨링 기능성을 극대화한 제품들을 제안했다. 고기능성 냉감 소재 중심의 엑셀러(XCELER) 라인과 캐주얼 무드에 기능성을 더한 TMP(TaylorMade Performance) 라인으로 나눠 구성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엑셀러 라인은 원단부터 디테일까지 더위에 최적화된 기능성을 담았다. ‘남성용 반팔 티셔츠’는 불규칙한 마름모 조직 원단을 사용해 가볍고 통기성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