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3월 하이엔드 주거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현대건설 디에이치, 2위 롯데건설 르엘, 3위 DL이앤씨 아크로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7개 하이엔드 주거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했다. 지난 2월 28일부터 3월 31일까지의 국내 하이엔드 주거 브랜드 빅데이터 7,046,393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했다. 하이엔드는 기존 틀에서 벗어나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을 누리고 보다 자유로운 소비를 선택한다는 의미가 있다. 하이엔드 브랜드란 기존의 주거 브랜드보다 한 단계 높은 최고급 주거 브랜드를 말한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
2025년 3월 라이징 스타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변우석, 2위 키키, 3위 김도영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지난 2월 28일부터 3월 30일까지 측정한 라이징 스타 브랜드 빅데이터 56,211,060개를 소비자 행동분석을 통해 스타 브랜드에 대한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를 측정했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서 만들어진 지표이다. 라이징 스타 브랜드평판 분석은 라이징 스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와 관계, 긍부정 평가, 미디어 관심도, 소비자들의 관심과 소통량을 측정할 수 있다. 라이징 스
2025년 3월 스타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아이브, 2위 방탄소년단, 3위 임영웅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지난 2월 28일부터 3월 29일까지 측정한 스타 브랜드 빅데이터 274,114,511개를 소비자 행동분석을 통해 스타 브랜드에 대한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를 측정했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서 만들어진 지표이다. 스타 브랜드평판 분석은 스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와 관계, 긍부정 평가, 미디어 관심도, 소비자들의 관심과 소통량을 측정할 수 있다. 스타 브랜드평판 분석은 예능
경기도 수원시에 위치한 그라운디댄스학원 수원점이 체계적이고 세분화된 전문 입시 커리큘럼을 최근 공개했다. 이를 통해 실용무용 입시를 준비하는 수험생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그라운디댄스학원은 서울 및 수도권을 중심으로 입시·오디션 특화 프로그램을 진행하며, 댄스 전문 교육기관으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해왔다. 이 가운데 수원점은 특히 예술고등학교와 실용무용학과 등 관련 진학을 희망하는 학생들을 대상으로 입시 중심 커리큘럼을 운영하며 높은 입시 합격률을 자랑하고 있다. 수원점의 교육 과정은 실기 수업에 국한되지 않고, 입시에 필요한 역량을 다방면으로 끌어올리는 데 초점을 맞춘다. 연령별·수
형지엘리트(대표이사 최준호)가 K리그 프로 축구단 FC서울과 스포츠 상품화 사업을 위한 계약을 체결하고 새로 단장한 오프라인 굿즈샵, ‘팬파크’를 공개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로써 형지엘리트는 지난해 천만 관중을 돌파한 프로야구에 이어 프로 스포츠 양대 산맥을 이루고 있는 K리그1까지 협력 구단을 본격적으로 확대하며, 스포츠 상품화 사업의 성장 동력을 더욱 강화하게 됐다. K리그 전통의 강호 FC서울은 지난해 합류한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출신 ‘제시 린가드’를 신임 주장으로 선임하며, 강력한 전술과 공격력을 바탕으로 올 시즌 유력한 우승 후보로도 거론되고 있다. 이번 계약으로 형지엘리트는 FC서울의 유니폼을 비롯한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브랜드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이 서울 중구 명동에 신규 매장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28일 새롭게 문을 연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명동 매장은 2층 규모로, 자연에서 영감을 받은 유기적인 곡선과 질감을 모티브로 만들어져 ‘탐험 ‘여정’을 강조한 경험의 공간으로 다양한 글로벌 소비자들을 만날 계획이다.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은 이번 명동 매장 오픈을 기념해 명동 매장을 방문하는 소비자들을 위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먼저, 매장 2층에 위치한 팝업 포토부스가 마련되었다. 디스커버리의 모델인 배우 변우석의 사진과 함께 추억을 기록할 수 있는 인스턴트 네컷 포토 부스로, 누구나 무료로 촬영할
대형 산불로 깊은 상처를 입은 경북 영덕군에 작지만 깊은 감동이 전해지고 있다. 영덕읍 매정리에 위치한 ‘해맞이 실버타운’(원장 남지승)이 산불로 집을 잃고 갈 곳을 잃은 주민들을 위해 요양시설을 무료로 개방하고 나선 것이다. 산불은 순식간에 청송에서 영덕까지 번지며 산림뿐만 아니라 수많은 가정의 삶터까지 집어삼켰다. 이재민들은 추운 날씨 속에서 마땅한 대피소를 찾기조차 힘든 상황에 놓였다. 이런 가운데 해맞이 실버타운은 유일하게 피해를 면한 본관 건물을 주민들에게 임시 거주지로 개방하며 따뜻한 울타리가 되어주고 있다. 해맞이 실버타운은 인력과 시설 인프라를 활용해 어르신뿐 아니라 일반 주민들의 건강도 챙기며
에이션패션(대표 박희찬)의 리파인드 캐주얼 브랜드 프로젝트엠(PROJECT M)이 배우 최우식과 함께한 25SS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에서 최우식은 특유의 청량한 비주얼과 함께 감각적인 스타일링이 돋보이며 지금부터 여름까지 유용하게 착용할 수 있는 편안하고 세련된 아이템들을 다양하게 선보였다. 프로젝트엠의 스테디셀러 아이템인 찰랑 셔츠는 데일리 출근룩을 위한 필수 아이템 중 하나다. 최우식은 블루톤의 찰랑 셔츠를 세미 와이드핏 에어로쿨 슬랙스로 미니멀한 스타일을 완성했는데 시원하고 가벼운 착용감의 린넨라이크 소재에 부담스럽지 않은 톤 다운된 컬러는 일상 룩부터 비즈니스 캐주얼까지 폭넓게 활용할 수 있다. 케이
농심이 오는 5월 서울 보라매공원에 자연을 존중하는 기업철학 ‘농부의 마음’을 담은 정원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를 위해 농심은 지난 25일, 서울시청에서 서울시와 ‘2025 서울국제정원박람회 기업동행정원 조성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농심은 창업 초기 대방공장부터 현재 본사 사옥에 이르기까지, 지난 60년 간 보라매공원 옆에 터를 두고 있어 지역 주민과 공원 방문객에게 친숙한 기업이다. 농심은 본사 인근에 개최되는 서울국제정원박람회에 힘을 보태고, 공원을 방문하는 시민들에게 편안한 휴식 공간을 제공하기 위해 기업동행 정원을 조성하기로 했다.농심은 자연에서 얻은 재료로 맛있는 음식을 만드는 ‘농부의 마음’을
삼양그룹(회장 김윤)은 최근 영남지역에서 발생한 산불로 피해를 입은 주민들을 지원하기 위해 대한적십자사에 성금 1억 5천만원과 5천만원 상당의 의약품 기탁했다고 28일 밝혔다. 삼양그룹 계열사인 삼양사와 삼양패키징, 삼양엔씨켐이 성금을 마련했으며, 삼양홀딩스 바이오팜그룹은 붙이는 골관절염 치료제 ‘류마스탑파워 플라스타’를 지원했다. 이번에 대한적십자사를 통해 전달된 성금과 의약품은 경남 산청과 하동, 경북 의성, 울산 울주, 경남 김해 등 산불로 피해를 입은 지역의 피해 복구와 이재민 구호물품 지원, 건강관리 등에 쓰일 예정이다. 삼양그룹 관계자는 "최근 화재 발생으로 피해를 입은 모든 분들께 깊은 위로를 전한다
국순당 백세주가 술복합문화공간 ‘박봉담 테이스팅룸’에서 브랜드 체험 프로그램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백세주 브랜드 체험은 우리나라 전통주 시장을 개척한 백세주가 탄생한 곳에 위치한 ‘박봉담 테이스팅룸’에서 오감을 활용한 독특한 체험으로 진행된다. 박봉담키친 주문고객을 대상으로 백세주 브랜드 체험 바우처가 제공되며 오는 5월 11일까지 진행한다.리브랜딩 백세주 브랜드 체험행사는 백년을 잇는 향기라는 컨셉으로 진행된다. 오감을 활용해 시음을 통한 미각, 시각, 후각 체험 이외에 청각과 촉각에 공간감까지 더한 입체적인 체험으로 백세주의 풍미와 분위기까지 전달할 수 있도록 독특하게 진행된다.백세주 시음은 백세
청호나이스가 대형 산불 피해지역의 신속한 복구와 이재민을 지원하기 위해 2억원을 기부했다ㄱㅎ 28일 밝혔다. 기부금은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를 통해 이번 산불 피해지역의 복구 사업, 긴급 생필품 지원, 이재민 구호 등에 사용될 예정이다. 청호나이스 관계자는 “예기치 못한 대형 산불로 현장에서 헌신하고 있는 구호 인력들과 어려움을 겪고 계시는 이재민에게 힘을 보태기 위해 기부를 결정했다”며 “더 이상의 인명 피해 없이 산불이 조속히 진화되어 하루빨리 일상으로 돌아가길 간절히 바란다”고 말했다.
'사랑할수록'을 전설적으로 불렀던 그룹 부활의 가수 김재희씨가 오는 29일, 신곡 ‘사랑했던 날’을 발표한다고 밝혔다. 이번 신곡은 감성 락발라드로, 같은 날 뮤직비디오도 함께 공개 되어 음악 팬들의 기대를 자극할 예정이다.김재희씨는 밴드 부활의 보컬로 큰 사랑을 받았던 아티스트로써, 오랜 시간 음악을 통해 대중과 소통해왔다. 그는 소공연을 통하여 팬들과 가까이 만날수 있는 작은 음악회를 연 100회를 계획하고 있으며, 어려운 소상공인들의 점포에서 버스킹으로 진행할 예정이라고 직접 밝혔다.신곡이 나오기까지 그의 인생은 단순히 화려한 무대 위에 머물지 않았다. 그는 사랑하는 아내의 기나긴 간병과 결국엔 머나먼 곳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