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쉬코인(RUSH) 재단이 국내 VR 초창기 스타트업 핑거아이즈의 지분을 인수하여 메타버스 사업에 본격 돌입한다고 밝힌데 이어, 핑거아이즈 메타버스 프로젝트 iDate 컨셉 원화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iDate 컨셉 원화 기준으로 실사형 캐릭터에 대한 몰입감을 최대화시키기 위해 UE5를 이용한 디지털 휴먼을 구현할 예정이며, 배경은 현대와 근 미래를 바탕으로 한 데이트와 미팅에 최적화된 월드를 구현할 예정이다. 러쉬코인(RUSH) 재단과 핑거아이즈의 iDate는 MMORPG 개발 및 서비스 경험을 바탕으로 오픈 월드로 구현, VR/AR/XR/MR 등의 기술력이 적용된 멀티 플랫폼을 지원한다고 전했다. 유저는 메타버스 내에서 데이트 장소와 파티
전자제조서비스 전문기업 세성에서 유해화학물질의 유출 사고시 빠른 초동대응을 돕는 화학물질 검출기인 HYDRA1000을 선보였다. HYDRA1000은 환경부에서 지정한 유해화학물질의 데이터베이스를 토대로 유해화학물질의 유출사고시 누출된 유해물질을 빠르게 검출해주는 휴대용 검사기기이다.긴박한 사고현장에서의 빠른 초동 대응이 가능하고, 전원버튼을 누름과 동시에 유해화학물질 검출이 자동 및 연속 측정된다. 사고발생 시작부터 종료까지 장비를 운용할 수 있으며, 최대 12시간동안 사용으로 유해물질을 연속적으로 모니터링이 가능하다.LTE / 3G 통신환경의 실시간 원격제어가 가능하여 서버 구축을 통한 데이터 관리와 장비에 대한 원격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발행한 ‘2021 에듀윌 고졸 검정고시 기출문제집’ 교재가 온라인서점 YES24 대입검정 부문 9월 월별 베스트셀러 1위를 기록했다. 최근 5년간 실제 기출자료를 반영한 본 교재는 실제 시험지와 유사한 난이도, 문항 등으로 구성했다. 2015년 개정 교육 과정 이후와 올해 출제 기준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기 위해 지난 16년도부터 20년도까지 여러 유형을 담았다. 독학생도 쉽게 공부할 수 있도록 각 문항마다 모든 이미지를 올 컬러로 제작했으며, 기본서 과목별 필수 이론과 연계하여 설명도 보충했다. 저자가 직접 작성한 문제 접근법을 통해 수험생은 올해 고졸 검정고시 시험 대비 전략도 습득할 수 있다.
미국 No.1 소시지 쟌슨빌과 프리미엄 샌드위치 브랜드 써브웨이가 손을 잡고 기간 한정 스페셜 에디션 '썹도그' 3종을 지난 6일 출시했다.역대급 콜라보를 결성한 쟌슨빌, 써브웨이 두 브랜드의 만남은 신제품 출시 전부터 화제를 모았으며, 오직 한국 소비자들을 위해 국내 독점으로 선보이는 시즌 한정 메뉴인만큼, 빠른 재고 소진이 예상된다..신메뉴 '썹도그'는 미국 No.1이자 76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쟌슨빌 소시지와 써브웨이가 자체적으로 구축한 레시피가 환상의 궁합을 자랑한다. 풍부한 육즙의 소시지를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썹도그, 취향에 따라 풍부한 맛을 더해주는 더블치즈 썹도그, 맛과 건강까지 챙길 수 있는 아보카도 썹도
속기사무소 속기애가 각종 회의록 작성 금액을 사전에 확인할 수 있는 ‘카카오톡 견적’을 시행한다.최근 기업뿐만 아니라 정부산하기관과 공영방송 등 사회 전반에 걸쳐 투명성 제고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투명성 확보를 위해서는 누구나 의사결정 과정을 모니터링 할 수 있어야 하는데, 이에 회의록을 작성, 공개하는 것이 필수가 되고 있다.올해 초 국가과학기술자문회의 회의록 작성을 의무화하고 이를 보존·공개하도록 하는 법안이 통과됐다. 그동안은 회의록의 작성 의무가 법률에 규정돼 있지 않아 국민들은 논의 과정을 알기 어려웠으나 이제는 홈페이지를 통해 회의 내용을 확인할 수 있게 됐다.또한, 공영방송 이사회 회의록
올해 추석맞이 이벤트로 9월 정관장에서 오프라인 매장과 정관장몰에서 추석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이번 2021 추석맞이 이벤트는 8월 27일부터 9월 22일까지 총 27일간 진행되며 다양한 홍삼종류 제품의 할인이 되어 추석 선물로 정관장 제품을 구매하기 좋은 프로모션이다.추석 프로모션에 적용되는 제품들로는 다보록과 같은 선물세트와 에브리타임 30,50포 △홍삼톤 △홍천웅 △화애락 △황진단 30환, 12환, 실속형 제품 △리미티드 홍삼정 △리미티드 에브리타임 △지삼(뿌리삼) △마스터 클래스 △아이패스(H, M, J) 30포 △아이패스 파워 △어린이 홍삼 홍이장군 30포 △어린이 홍삼 홍이장군 2단게 에코패키지 등 홍삼종류 제품에 10%
샌드위치 브랜드 써브웨이가 미국 최대 소시지 전문기업 쟌슨빌(Johnsonville)과 함께 스페셜 콜라보레이션 메뉴를 선보인다. 2030 대세 글로벌 샌드위치 브랜드 써브웨이(Subway®)는 쟌슨빌 통 소시지를 사용한 시즌 한정 스페셜 메뉴 ‘썹도그(SUB DOG)’ 3종을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썹도그는 오직 한국 소비자를 위해 국내에서만 출시된 특별 메뉴로, 76년 역사를 자랑하는 쟌슨빌 소시지를 ‘통’으로 사용했다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샌드위치 빵 양 옆으로 튀어나오는 통 소시지가 압도적이면서도 풍성한 존재감을 자아낸다. 미국 전통 방식 그대로 만든 소시지에서 뿜어 나오는 진한 풍미와 깊게 베인 훈연향 또한 일품이다. 육질
가을을 맞아 유통전문기업 hy가 프로바이오틱스 플랜트 평택공장 온라인공장견학 ‘hy팩토리+’의 ‘라이브 견학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는 SNS로 참여할 수 있다. 먼저 ‘hy팩토리+’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견학을 예약하고 라이브 시청 중 숨어 있는 D20을 찾아 캡쳐 한다. 이후 인스타그램 ‘위니쿠니’계정을 팔로우 신청과 함께 내 계정에 캡쳐 이미지를 업로드 하면 된다.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올려야 이벤트 신청이 완료 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프레딧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가능하다. ‘hy팩토리+’는 hy의 기업가치인 신선한 가치와 건강한 습관을 체험을 통해 더한다는 의미다.도슨트(안내인)는 무결점 제품 생산과정과 철저한
미니멀 헤어케어 브랜드 무백이 ‘진저소이샴푸’를 출시했다.진저소이샴푸는 다섯 가지 모발 성장인자가 힘 있고 볼륨 있는 모발로 가꿔줄 뿐만 아니라 트리트먼트 없이도 모발 끝까지 부드럽게 마무리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모발 성장 인자와 항산화 성분이 잘 흡수될 수 있는 최적의 두피 상태를 만들기 위해 두피 딥클렌징 효과도 뛰어난 제품이다.무백은 까다로운 성분 초이스로 유명한 브랜드인 만큼 신제품인 진저소이샴푸 역시 실리콘, 설페이트, 파라벤 0% 이며, 그린등급 주원료를 사용했다. 많은 소비자들이 걱정하는 계면활성제는 코코넛오일에서 추출한 그린등급 주계면활성제로 유아, 임산부, 어린이 등 온 가족이 안심하고 사
9월과 함께 ‘캠핑의 계절’ 가을이 돌아왔다. 맑은 하늘, 부드러운 바람, 오색 단풍이 수놓은 가을의 매력은 캠핑의 '캠'자도 모르는 초보라도 가족, 연인, 친구들과 함께 하는 캠핑에 로망을 갖게 만든다. 특히 코로나로 인해 야외에서 즐기는 캠핑에 대한 수요가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다. 하지만 막상 캠핑을 준비하다 보면 비싼 장비들로 인해 ‘낭만’보다는 ‘낭비’에 가까운 캠핑이 되어버리기도 한다. 이런 초보 캠핑족들에게 도움을 주고자 '쉽게 즐기는 아웃도어'라는 슬로건을 내세우며 라이클이 나섰다. 라이클은 아웃도어 장비 전문 렌탈 플랫폼으로, 캠핑을 비롯한 전기자전거, 로드자전거, MTB, 서핑, 스키 등 아웃도어에 필요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펴낸 '2021 에듀윌 답만보는 운전면허 필기시험 1종, 2종 공통' 수험서가 온라인서점 예스24 운전면허(화물운송) 부문 9월 1주차 베스트셀러 1위를 달성했다고 6일 밝혔다. 에듀윌 측에 따르면, 해당 교재는 최신 도로교통법 개정사항에 따라 운전면허 학과시험 1,000문항을 반영한 최신판이다. 1종, 2종이 동일하게 출제되는 운전면허 학과시험의 특성을 고려해 1종, 2종 시험 문제를 한 권에 수록하고 교재 선택의 어려움을 최소화한 것이 특징이다. 이와 더불어 문제의 정답은 '빨간색'으로 강조해 정답만 신속하게 암기할 수 있도록 교재를 구성했다. 배점이 높은 동영상형 문제는 문제 옆면에 QR코드를
결혼정보회사 듀오(대표 박수경)가 지난 8월 17일부터 8월 18일까지 설문조사 업체 마크로밀 엠브레인을 통해 미혼남녀 총 300명(남 150명, 여 150명)을 대상으로 ‘백신 접종’ 관련 설문 조사를 진행했다고 6일 밝혔다. 결혼정보회사 듀오 설문 결과, 코로나19 백신을 접종하려 하거나 이미 접종한 이들은 그 이유로 ‘코로나19 감염이 우려되어서’(41.4%)라 답했다. 이어 ‘집단면역 형성을 위해’(24.3%), ‘일상의 제약이 줄어들 것 같아서’(22.3%) 등의 답이 이어졌다. 반면 코로나19 백신을 접종하지 않으려는 이들의 주된 이유는 ‘부작용이 우려되어서’(79.6%)였다. ‘효과가 없을 것 같아서’라는 답은 12.2%로 나타났다.2030 미혼남
청소년 고민 나눔 애플리케이션 ‘나쁜기억지우개’가 청소년을 위한 브랜드 키트 캠페인을 선보인다. '나쁜기억지우개'는 청소년이 주요 이용층인 익명 고민 나눔 앱으로, 2016년 3월 출시 이후 누적 다운로드 수 80만을 돌파할 만큼 많은 청소년이 이용하고 있다. 출시 이후 앱을 잊지 않고 꾸준히 이용해주는 청소년들을 위한 감사의 마음을 담아 공식 브랜드 키트를 제작한다고 밝혔다. 브랜드 키트는 위로받고 싶은 이들의 곁에서 늘 함께 할 수 있는 실물 형태로 제작된다. 앱을 이용하고 있는 기존 앱 이용자와 신규 가입자를 대상으로 앱 내부 플랫폼을 통해 개별 신청을 받아 실물 브랜드 키트를 전달할 예정이다.나쁜기억지우개 관계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