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용 대중화를 위한 댄스 뉴미디어 콘텐츠 제작사 댄스트럭트가 스타 발레리노들과 협업하여 국내 최초 발레 웹 예능 콘텐츠를 선보인다. 한국사회적기업진흥원의 지원으로 제작된 ‘발레리놈 프로젝트’는 코로나19 시기 무용을 즐기지 못하고 있는 이들을 위한 발레 웹 예능 다큐 시리즈물이다. 총 5편의 예능 다큐와 1편의 댄스필름으로 편성된 ‘발레리놈’은 현재 4편까지 업로드되었고, 오는 2월 12일 금요일 8시에 댄스필름 ‘멈춤’을 론칭 할 예정이다. 기존 온라인 공연 영상만을 보여주는 것에서 나아가 작품 주제 선정에서부터 최종 안무가 만들어지기까지의 과정을 예능 형식으로 풀어내어 작품에 대한 시청자들의 이해도를 높이는
글로벌 가상자산 거래소 게이트아이오(Gate.io)가 설날을 맞이하여 '투자경험 공유하고, 설 선물 받아가자!'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오늘 10일부터 17일까지 약 7일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게이트아이오의 국내 사용자를 대상으로 진행되며, 본인의 가상자산(암호화폐) 거래 경험을 커뮤니티, 블로그, SNS 등에 공유하여 참여가 가능하다. 이벤트 보상으로는 총 6명에게 게이트아이오의 첫번째 하드웨어 월렛인 'Wallet S1'을 지급할 예정이다. 이벤트의 상세 내용은 게이트코리아의 공식 블로그 및 카페에서 확인이 가능하다.한편, 게이트아이오는 오는 11일 저녁(중국시간) 자체 라이브스트리밍 플랫폼을 통해 글로벌 유저들과 설
여유로운 라이프 스타일을 가방에 담아내는 디자이너 브랜드 레이지썸머(LAZY SUMMER)가 W컨셉과 무신사에 입점했다고 10일 밝혔다. 레이지썸머는 미니멀한 감성을 보헤미안 무드로 재해석해 도시적이고 실험적인 70’ 레트로 감성으로 표현한 디자이너 가방 브랜드다. 자유와여유를 무드로 지쳐있는 현대인의 삶을 자연으로부터 치유하고 위로하는 것을 브랜드 아이덴티티로 삼으며 순수하고 여유로운 라이프 스타일을 선사하는의미를 담고 있다. ‘조모백’과 ‘스위치백’ 등을 필두로 깔끔하면서도 포인트가 되는 아이템으로 인플루언서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은 바 있으며, 지난해 12월 W컨셉입점에 이어 무신사에도 입점하며 대세 브랜드로
원목 가구 전문 브랜드 찰스퍼니처가 최근 반다(BANDHA) 시리즈를 성공적으로 론칭한 것에 이어 화이트 오크 기획전과 체험단 모집한다고 8일 밝혔다.북미산 화이트 오크의 나뭇결이 담긴 비엔토 라인과 하나시 라인은 최대 30% 할인하며 화이트 오크와 케인 라탄 소재로 이국적인 감성을 풍기는 반다 시리즈는 론칭을 기념해 전 품목 30% 할인을 진행한다.본 이벤트는 라탄 및 원목 인테리어를 고민하던 이들에게 화이트 오크 수종 제품의 다양한 선택지와 경험을 제공하고자 기획됐다.이와 함께 8일부터 네이버 브랜드 스페셜을 통해 제품 체험단을 모집한다. 찰스퍼니처의 대표 가구 반다 거실장, 반다 데이베드 등이 고객의 기존 가구와 어떻
기존 음악 플랫폼과의 차별화 전략을 내세우며 지속적인 성장을 시도하고 있는 ‘뮤직브로(mubro)’가 3D광고를 공개하며 다시 한번 신호탄을 쏘아 올렸다.뮤직브로는 ㈜음악형제들의 신규 KPOP 플랫폼으로서, 음악 프로듀서의 음원 플랫폼 론칭 자체가 전례에 없는 일인 만큼 체계적인 음악 생태계 구축에 힘쓰고 있다. 글로벌 K팝 놀이터로서의 우수한 기능성을 인정 받아 작년 ‘2020 스타브랜드대상’ 음원 플랫폼 부문 대상에 선정되는 등 긍정적인 평가를 받고 있다.이달 8일 각종 TV매체(Mnet, TvN, OCN)를 통해 공개된 뮤직브로의 3D광고는 독창적이고 혁신적인 컨텐츠를 제공하는 기업의 이미지에 걸맞게 구성됐다. 기존 광고에서는 볼
프리미엄 스터디카페 디플레이스가 신축년 설맞이 새해 이벤트를 진행한다.공식 블로그를 통해 진행하는 금번 이벤트는 디플레이스 스터디카페 벽면에 붙어있는 5D의 의미를 맞추는 퀴즈 이벤트다. 디플레이스 브랜드 명의 ‘D’가 의미하는 5개의 단어 중 Decide, Design, Different, Daily를 제외한 나머지 1개의 단어가 정답이다. 참여 방법은 공식 블로그에서 이벤트를 확인하고, 비밀 댓글로 이용하는 지점명과 정답을 남기는 방식이다. 정답을 맞힌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GS25 모바일상품권 1만 원권이 경품으로 제공된다. 공식 인스타그램 팔로우 후 비밀 댓글로 계정을 남기거나 각종 SNS에 이벤트 게시글을 공유하고 비밀 댓글로 링크를
최근 자신의 집에서 채팅 어플을 이용하여 ‘N번방’ 아동·청소년 음란물을 구입하여 소지한 A씨는 아동·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 위반(음란물소지) 혐의로 기소되어 징역 6개월, 집행유예 2년, 성폭력 치료 프로그램 40시간 이수, 취업제한 3년을 각 선고 받았다. 법원은 "보호받아야 할 아동·청소년을 대상으로 범행을 저질러 죄질이 좋지 않다"면서 양형의 이유를 밝혔다. ‘아동·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은 소위 ‘아청물’을 ‘아동ㆍ청소년성착취물’로 정의하면서 이를 제작한 경우 무기 또는 5년 이상의 징역에 처하고 있다. 영리를 목적으로 판매, 대여, 배포하거나 이를 목적으로 소지 등을 한 경우에는 5년 이상의 징역
라플레가 혈액순환 케어용 4중 복합 기능성 제품 오큐디를 출시했다. 혈액순환을 위한 제품을 선택할 때는 혈액 및 혈관 건강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성분들이 복합적으로 함유되어 있는지, 각 원료들의 생산 방식이 안전하고 유해물질 노출에 대한 신뢰는 있는지 등을 확인해야 우수한 제품을 고를 수 있다.라플레 ‘오큐디’는 혈액, 혈압, 항산화를 모두 챙길 수 있도록 오메가3는 물론이고 코엔자임Q10, 비타민D, 비타민E를 모두 포함시켜 제작됐다. 특히 프리미엄 원료만 사용해 안전성과 기능성을 더욱 높인 것이 특징이다.우선 혈행에 좋은 오메가3는 산패와 중금속에 약하다는 특성을 파악해 원료부터 꼼꼼하게 선택했다. 회사 측에 따르면
시몬스 침대(대표 안정호)는 이번 설 연휴 기간인 11일(목)부터 14일(일)까지 직영 플래그십 스토어 ‘시몬스 갤러리’를 비롯해 ‘시몬스 맨션’과 경기도 이천의 복합문화공간 ‘시몬스 테라스’를 정상 운영한다.시몬스 침대의 모든 컬렉션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시몬스 갤러리는 설 연휴 기간 침대 매트리스 구매를 고민 중인 고객들에게 최적의 숙면 솔루션을 추천한다. 시몬스의 대표 매트리스 컬렉션인 ‘뷰티레스트’ 뿐만 아니라 한국 시몬스 최상위 매트리스 컬렉션 ‘뷰티레스트 블랙’, 감각적인 침대 프레임 그리고 시몬스가 제안하는 라이프스타일 컬렉션인 ‘케노샤’의 베딩, 퍼니처, 프래그런스 등 모든 컬렉션이 한자리
다양한 사람들의 다양한 목소리를 들려주고자 하는 취지로 시작해 여러 아티스트들의 재능 기부로 채널을 운영 중인 유튜브 채널 ‘코파사운드’가 기부를 통해 나눔을 실천했다.코파사운드 채널은 듣지 못하는 이들에게 소리를 찾아주고 이들에게 잃어버린 희망과 행복을 선물하는 복지단체인 사단법인 사랑의달팽이에 영상의 첫 수익금 전액을 기부하며 어려운 시기에 나눔을 손길을 전했다.코파사운드가 전달한 기부금은 청각장애아동의 인공달팽이관 수술 지원 및 사회적응지원과 대중들의 인식개선 교육 수행을 위해 쓰일 예정이다.2021년 새해를 맞아 전해진 코파사운드의 사회공헌활동은 참여자들의 이름으로 기부됐으며 유튜브 율이tv의
코로나19로 야외활동이 줄어들면서 집에서 몸을 관리할 수 있는 헬스케어 상품이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민족 최대의 명절 설을 앞두고 효도 선물로 안마의자를 선택하는 사람이 늘었다. 이런 가운데 제스파 컴포르테 안마의자가 눈길을 끌고 있다. 쿠팡에서 판매되는 컴포르테 안마의자는 고객 후기에서 별점 만점을 받으며 인기를 얻고 있다. 컴포르테 안마의자는 인체 공학적 자동 체형 측정 시스템으로 사용자의 다양한 체형에 따라 최적화된 맞춤 안마를 제공한다. 안마모듈에 있는 센서가 사용자별 어깨 높이를 감지하고, 사용자에 따라 다리길이 조절이 가능하기 때문이다. 또한 섬세하고 정확한 S&L 프레임으로 빈틈없는 입체 마사지를
벨라의 ‘페이스앤넥크림 프레스티지 에이지킬러’가 국군복지포털 인터넷 쇼핑몰 WA-mall과 전국에 있는 2,300여 개의 군마트에 입점을 완료하며 군장병들을 만난다.피부 부위별 전문 브랜드로 높은 인지도를 축적하고 있는 벨라 측에 따르면 올해 페이스앤넥크림 프레스티지 에이지킬러가 까다롭다고 알려진 군PX 적격심사를 모두 통과하며 최종 입점했다.벨라는 불필요한 스킨케어 단계를 줄이고 하나를 바르더라도 자신에게 맞는 제품을 골라 사용하는 ‘스킵케어(Skip care)’가 각광받는 트렌드를 반영해 최소한의 제품으로 최대의 효과를 얻을 수 있는 페이스앤넥크림을 선보이게 됐다.페이스앤넥크림 프레스티지 에이지킬러는 멜라틴 성분
구성원은 물론, 이웃과 사회에 즐거움을 전달하는 브랜드 철학을 기반으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지속하고 있는 프리미엄 다이닝 레스토랑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이하 아웃백)’가 어린이 환아 지원을 통해 노블리스 오블리주에 앞장서고 있다.매장이 위치한 주변 4개 병원과 10년 넘게 동행하며 환아들을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이어오고 있는 아웃백은 사회공헌 프로그램인 ‘러브백(LOVEBACK) 캠페인’의 일환으로 지난 2018년 이후 매년 분당서울대학교병원, 신촌세브란스병원, 삼성서울병원 등 서울 및 경기 지역 3개 병원과 전남대학교병원에 발전후원금 및 지원 물품을 기부해왔다. 아웃백이 전국 지역병원에 전달한 누적 기부액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