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가품방지 솔루션 기업 씨케이앤비(CK&B)는 자사 브랜드 히든태그(HiddenTag)가 에이젠바이오의 대표 브랜드 베럭스(Vellux)에 새롭게 도입됐다고 18일 밝혔다.에이젠바이오는 의료기기(필러) 및 화장품 R&D·제조 전문 기업으로, 대표 브랜드 베럭스는 주름·윤곽 개선, 다한증 및 흉터 감소 치료 등 다양한 분야에 활용되고 있다. 특히 초고순도 차세대 보툴리눔 톡신 제품으로 주름 개선 효과와 강력한 유효 성분 전달력을 인정받았으며, 단백질이 첨가되지 않은 독자적 특징을 갖추고 있다.에이젠바이오는 이번 히든태그 도입을 통해 유사 브랜드 및 가품 유통을 방지하고, 글로벌 시장에서의 제품 신뢰도와 브랜드 보호 효과를 한층 강
바카디 코리아가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프리미엄 위스키로 구성된 한정판 선물세트를 출시했다.이번 추석 선물세트는 품격 있는 선물로 가족과 지인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기획되었으며, 바카디 코리아를 대표하는 프리미엄 위스키 브랜드인 듀어스(Dewar’s), 로얄 브라클라(Royal Brackla), 그리고 엔젤스 엔비(Angel’s Envy) 제품을 포함해 총 4종의 브랜드로 구성되어 있다.대표 제품인 ‘듀어스 더블더블 21년’은 올 추석을 맞아 국내 최초로 기획된 선물세트로, 고급스러운 패키지와 깊이 있는 풍미로 정성과 프리미엄의 가치를 담아 감사한 마음을 전하기에 제격이다. 프리미엄 블렌디드 위스키 듀어스 고유의 더블에이징을
㈜포팩트가 09월 16일부터 19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진행되는 ‘2025 대한민국 안전산업박람회’ 에 참가한다고 밝혔다.포팩트는 바디캠 및 헬멧 블루투스 전문 기업으로, 일상생활뿐만 아니라 산업현장에서도 간단한 조작으로 녹화, 녹음이 가능한 바디캠 기기를 생산하고 있으며, 포팩트의 바디캠은 큰 용량과 높은 효율의 배터리를 사용하여 장시간 녹화가 가능하기 때문에 평상시뿐만 아니라 갑작스럽게 발생하는 사건, 사고에 대해서도 대비할 수 있다.포팩트는 2025 대한민국 안전산업박람회에서 기본적인 바디캠 제품과 더불어 여러 다양한 환경에서도 사용할 수 있는 특별한 형태의 바디캠 제품들을 선보여 참관자들의 흥미를 끌었다.특
해통령(운영사: 빅마마씨푸드㈜)이 오는 9월 18일(목)부터 육수한알 신제품 ‘시원한맛’과 ‘담백한맛’을 새롭게 선보인다.이번 신제품은 급성장하는 코인육수 시장에서,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육수를 소개하고자 롯데마트 유통사와 아이디어 단계부터, 맛 품질, 디자인 등 출시과정을 긴밀하게 협업하며 소비자 의견을 최대한 담아서 출시한 제품이라는 점에서 더욱 의미가 있다. ‘육수한알 시원한맛’은 제조사 소재지인 통영의 대표 해산물인 굴을 베이스로 개발돼, 가정에서 시원한 굴국밥이나 미역국을 손쉽게 조리할 수 있다. ‘육수한알 담백한맛’은 멸치 베이스의 진한 맛 대신 담백한 맛을 선호하는 소비자를 위해 국산 닭을 푹 고아
수원 코베 베이비페어&유아교육전(이하 수원 코베)이 오는 9월 25일(목)부터 28일(일)까지 4일간 수원메쎄(수원역)에서 개최된다. 수원 코베는 대한민국 대표 전시 주최사인 메쎄이상이 개최하는 경기권 최대 규모의 육아박람회로, 약 300여 개의 인기 육아용품 브랜드를 만나볼 수 있다.후원에는 한국사회보장정보원과 인구보건복지협회 경기지회가 참여하며, 동탄제일병원이 공식 제휴병원으로 함께한다.이번 수원 코베에는 ▲브라이텍스 ▲시크 ▲맥시코시 ▲에이블 ▲포그내 ▲헤겐 ▲밤부베베 ▲크림하우스 ▲베베루나 등 예비, 육아 부모들이 선호하는 국내외 인기 브랜드가 대거 참가한다. 유모차, 카시트, 젖병, 수유용품, 매트, 교육 서
한국 대표 도자 브랜드 광주요는 추석 명절을 맞아 오는 9월 1일(월)부터 10월 9일(목)까지 ‘2025 추석 기프트전’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이번 기획전에서는 프리미엄 도자 식기 브랜드로서의 정체성을 담은 다양한 상차림 제품을 선보인다. 백합, 미각, 미각 색, 월백, 담 시리즈, 수 시리즈 등 광주요 대표 라인업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선물용으로 적합한 소리잔·구슬잔 세트, 공기대접·접시 세트 등도 함께 구성돼 실용성과 미감을 모두 고려한 추석 선물로 제안된다.더불어 다양한 구매 혜택도 마련됐다. 실 결제 금액 기준 30만 원 이상 구매 시 사은품 증정하며, 5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무료배송 혜택이 제공된다
버츄얼 MCN 회사 방과후버튜버가 두 번째 기획 프로젝트 ‘화단의 꽃’을 오는 10월 3일부터 선보인다.이번 프로젝트는 멤버들이 일정 간격을 두고 순차적으로 등장하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각 멤버는 ‘화단’이라는 테마 아래 자신을 상징하는 꽃과 꽃말을 통해 소개된다. 다양한 개성과 색을 지닌 멤버들이 하나씩 모습을 드러내며, 점차 하나의 ‘화단’을 완성하는 구조다.앞서 ‘방과후버튜버’는 첫 번째 프로젝트 ‘방과후연습생’을 통해 팀 단위의 활동을 전개한 바 있으며, 이번에는 버츄얼 파트너십을 기반으로 한 개별 활동 중심의 콘텐츠로 전환해 보다 다양하고 확장성 있는 방향을 추구한다.‘화단의 꽃’ 프로젝트에 참여하는 스
‘LOCAL POWER 2025 홍콩 패션 in 서울’은 아시아 신세대 크리에이티브 & 디자인 협회(Asian New Generation Creativity & Design Association)가 주최하고 문화·창조산업국(CCIDA)이 후원하는 행사로, ‘홍콩 위크 2025@서울’의 핵심 기획 프로그램 중 하나이다. 이번 프로젝트는 2025년 9월 27일부터 10월 11일까지 서울 성수동에서 개최되는 패션쇼와 전시를 통해 홍콩 패션 디자인의 독창적인 매력을 글로벌 무대에 선보이고, 홍콩과 한국 간의 문화 교류를 촉진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이번 쇼에는 홍콩과 광둥·홍콩·마카오 대만구역(Greater Bay Area)의 신진 디자이너 30개 팀과 한국의 유명 디자이너 5개 팀이 참여하며, 총 100여
노무사 교육 전문 학원 이패스노무사는 2026년 공인노무사 2차 시험대비 기본이론 과정인 GS0기를 9월22일(월)부터 개강한다. 최근 정부 정책과 입법 변화로 노무사의 역할과 수요가 커지면서 기업 현장에서도 전문성을 갖춘 공인노무사의 필요성이 강조되고 있다. ㈜이패스코리아에서 운영 중인 공인노무사 전문학원 이패스노무사는 지난 7월 29일부터 2026년 대비 1차 기본이론 과정을 운영 중에 있다. 올해 1차 시험의 합격률은 전년대비 약 26.97% 상승(△22년 60.28% △23년 35.05% △24년 22.39%)한49.6%로 높아졌지만 매해 시험의 난이도가 변화하고 있다는 점을 감안하여 25년 대비 과정부터 증가한 강의시간(경영학 기준) 기본이론 228
캘리포니아 푸룬을 중심으로 주스, 건과일 등 건강식품을 선보이는 브랜드 테일러에서 ‘블루베리 주스’를 새롭게 출시했다. 이번 제품은 한 병(1.89리터)에 블루베리 약 1,320개를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블루베리는 세계적으로 주목받는 과일로, 영양 성분과 깊은 맛을 함께 지닌 슈퍼푸드다. 농촌진흥청 조사에 따르면 국내 소비자들 역시 기능성을 기대하는 과일 가운데 블루베리를 3위로 꼽았다. 테일러는 이러한 흐름에 맞춰 블루베리 관련 신제품을 기획했다.새롭게 선보인 제품은 블루베리 특유의 풍부한 과즙감과 풍미를 강조했다. 또한 대용량으로 구성돼 가정이나 모임에서도 활용하기 적합하다.제품 구매는 전국 트레이더스 매장에서
트렌드피크(공동대표 나현식, 이정욱)가 숏폼 마케팅 플랫폼 ‘채널픽(channel pick)’을 정식 론칭했고 밝혔다.지난 6월 베타 버전을 선보인 이후 단기간에 시장 반응을 확인하고 UI/UX를 보완해 한층 완성도 높은 서비스로 선보인 ‘채널픽’은 광고주가 직접 원하는 숏폼 채널을 골라 콘텐츠를 집행할 수 있도록 설계된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업로드 건당 비용을 지불하던 기존 방식 대신, 조회수 기반 성과형 과금(CPV, Cost Per View)을 도입해 효율성을 높였으며, 유튜브 숏츠 중심의 채널 라인업에 인스타그램 릴스까지 추가되며 선택지가 크게 넓어진 부분도 눈에 띈다.파트너 채널 입장에서도 장점이 크다. 숏츠와 릴스를 운영하는 채널
주식회사 오로라픽쳐스가 발행한 가상자산 스팅코인(STINGCOIN)이 글로벌 거래소인 UZX거래소에 상장됐다.스팅코인은 외부 물량을 제한적으로 공급해 가격 안정성과 희소성을 높이는 데 중점을 두고 있으며, 실제 거래소에 공급되는 물량도 매우 제한적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스팅코인 생태계와 관련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브릿지 특허법률사무소를 통해 상표·기술 특허(출원번호 10-2025-0118944)도 출원된 것으로 알려졌다. 회사는 이를 기반으로 스팅코인의 상용화를 실현하고 가치를 제고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특히 특허 제품은 스팅코인으로만 결제가 가능하며, 현금이나 일반 재화로는 구매할 수 없도
헬스케어 브랜드 스위치온은 ‘나나’를 새로운 모델로 선정하고 브랜드 철학을 담은 TVC 영상 “내 안의 건강 스위치를 켜다”를 15일 공개했다. 나나는 절제된 생활 습관과 꾸준한 자기 관리로 대중의 신뢰를 얻어온 배우로, 브랜드는 그의 이미지가 “건강한 루틴이 만드는 긍정적 변화”라는 메시지를 가장 잘 대변한다고 설명했다.이번에 공개된 영상은 “멀리 보는 지혜”와 “체지방 관리 프로그램” 등 스위치온이 강조해온 핵심 가치를 시각적으로 드러냈다. 광고는 TV와 온라인 플랫폼, SNS, 옥외 매체 등 다양한 경로로 동시 송출되어 소비자에게 브랜드 철학을 효과적으로 확산시키고 있다.브랜드 관계자는 “나나와 함께하는 이번 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