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물회 전문 브랜드 청초수물회가 미국 시장에 본격 진출한다. 청초수물회는 2004년 강원도 속초의 작은 식당에서 출발한 브랜드로, 단순한 선원들의 끼니로 여겨졌던 물회를 고급 음식으로 탈바꿈시켰다. 신선한 활어와 해산물, 채소, 그리고 진한 사골 베이스의 특제 육수로 구성된 청초수물회의 물회는, 미각뿐 아니라 색감과 식감까지 모두 고려된 조화로운 한 그릇으로 평가받는다.청초수의 대표 메뉴인 ‘해전물회’는 전복, 해삼, 방어, 가자미 세꼬시, 멍게, 문어, 날치알 등 다채로운 해산물과 채소가 어우러진 프리미엄 해산물 요리다. 고단백·저칼로리 식재료로 구성된 만큼 건강식으로서의 가치도 높다.현재 청초수물회는 속
국내 대표 지급결제 기업인 한국정보통신㈜(대표 임명수)는 QR코드 주문결제 시스템인 '이지QR(EasyQR)'을 출시한다고 발표했다. 이지QR(EasyQR) 은 고객이 매장 내 QR코드를 스캔, 고객 휴대폰으로 메뉴를 주문하고 결제할 수 있는 서비스로, 매장 운영의 효율성과 고객 편의성을 크게 향상시킬 것으로 기대된다.한국정보통신㈜의 ‘이지QR(EasyQR)’ 서비스는 선결제 매장 운영 시 낮은 카드 수수료로 비용을 절감할 수 있으며, 선결제와 후결제를 모두 지원해 다양한 매장 요구에 맞춰 선택지를 제공한다. 기존 비대면 결제 시스템인 '이지톡페이'나 포스∙키오스크 시스템인 '이지포스'와 원활하게 연동되어 매장 운영의 효율성을 높일 수 있
코레일네트웍스(대표이사 전찬호)가 지난 6월 30일, 2025년 2분기 광역철도 영업직 소속장 회의를 실시했다.용산에 위치한 본사 대회의실에서 개최된 금번 회의는 광역철도사업(업무위탁역, 광역철도기동팀) 소속장 및 본사 임직원이 참석했으며, 각 소속별 업무추진 현황을 공유하여 본사와 현장 간 업무소통을 강화하고, 현장의 효율적인 운영을 지원하고자 마련됐다.이날 회의에서는 △소속별 2분기 업무실적 공유 △3분기 추진계획 보고 △안전관리 및 SLA평가 결과 분석 등 주요 현안사항에 대한 논의가 이루어졌다.특히 관리직의 건전한 조직문화 정착을 위한 성희롱 예방교육도 병행됐다. 전문강사를 초빙해 직장 내 성희롱 유형 및 대처방
스킨케어 브랜드 폴라초이스(PAULA'S CHOICE)가 브랜드 론칭 30주년을 기념해 사진가 이옥토 작가와의 특별한 협업 프로젝트를 선보인다.이번 프로젝트는 오랜 시간 폴라초이스 제품을 사용해온 이옥토 작가와 함께 ‘결’을 주제로 기획되었으며, 브랜드 대표 제품인 나이아신아마이드와 바하 리퀴드를 중심으로 진행됐다. 피부 결 정돈에 중점을 둔 제품 특성에서 착안해, 이를 작가의 섬세한 시선으로 포착하고 시각적으로 풀어낸 콘텐츠다.이옥토 작가는 감각적인 색채 연출과 디테일한 구성으로 주목받는 사진가로, 국내 공식 출시 이전부터 폴라초이스 제품을 꾸준히 사용해온 것으로 알려져 있다. 브랜드 철학에 공감해온 그는 이번 협업을
별 찍어먹는 떡볶이 브랜드 ‘스텔라떡볶이(대표 장조웅)’가 여름을 맞아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이색 신메뉴 ‘냉떡볶이’를 출시했다. ‘냉떡볶이’는 살얼음이 있는 특제 양념소스에 쫄깃한 떡과 당면, 바삭한 어묵채를 더해 시원하면서도 다채로운 식감을 자랑한다. 여기에 납작만두에 싸 먹는 재미까지 더해져 한층 풍성한 맛의 즐거움을 선사한다. 새로운 개념의 시원한 떡볶이 메뉴로, 여름철 색다른 메뉴를 찾는 소비자들에게 주목받을 것으로 기대된다.스텔라떡볶이 관계자는 “더운 여름철에도 떡볶이를 맛있고 시원하게 즐길 수 있도록 신메뉴를 기획했다. 더운 날씨에 비벼 먹는 형태로 새롭게 선보인 냉떡볶이는 무더위를 식히기에
무봉제 속옷 전문 브랜드 오테나의 이형주 대표가 지난 6월 29일 방송된 SBS Biz ‘1%의 비밀 고수열전’에 출연해 약 20년간 축적해온 무봉제 기술과 경영 철학을 소개했다. 방송은 서울 금천구 본사와 용인 물류센터에서 촬영됐으며, 심리스브라를 비롯한 무봉제 속옷의 제작 전 과정이 공개됐다.이형주 대표는 무봉제 속옷이 대중화되지 않았던 시절부터 제품의 한계를 체감하고 연구에 돌입했다. 초기 제품들은 탄력 부족과 세탁 후 변형 등으로 소비자 만족도가 낮았지만, 그는 이를 극복하기 위해 봉제선과 시접을 제거한 프리컷 처리 방식과 고급 신축성 원단을 접목한 기술을 개발했다.특히 내구성과 실사용 환경에 대한 철저한 검증을 강
스토킹에 대한 경각심이 높아지면서, 2021년부터 ‘스토킹처벌법’이 시행되고 있다. 이전에는 경범죄처벌법 등으로 처벌하던 스토킹 행위가 이제는 특별법에 따라 보다 강하게 제재되며, 일반인들이 예상하지 못한 일상적 행동들까지도 처벌 대상이 되는 사례가 늘고 있다.스토킹처벌법에서는 상대방의 의사에 반해 정당한 이유 없이 상대방 또는 그의 동거인, 가족에게 접근하거나 따라다니는 행위, 주거·직장 등에서 기다리거나 지켜보는 행위, 원치 않는 물건을 보내거나 두는 행위, 정보통신망을 이용해 글·영상 등을 보내는 행위 등 다양한 유형의 행위를 스토킹으로 규정하고 있다. 누군가를 따라다니거나 반복적으로 연락하는 고전적인
AI브랜드평판연구소에 따르면, 2025년 06월 물티슈 키워드에 대한 진성 소비자들의 빅데이터와 인공지능 (AI)기술을 결합해 분석해본 결과, AI 브랜드 평판 1위는 베베숲 물티슈, 2위는 앙블랑 물티슈, 3위는 브라운 물티슈로 조사됐다.해당 조사는 2025년 05월 21일 부터 2025년 06월 20일까지 인터넷 포털, 소셜미디어, 커뮤니티에 소비자가 물티슈 관련 키워드로 작성한 콘텐츠를 분석한 것으로, 총 564,735건(본문 124,513건, 댓글 440,222건)의 콘텐츠를 수집해 4가지 지수로 나누어 분석했다.특히 정확도를 높이기 위해 정교화된 분석 방법을 사용해 홍보글 및 스팸 키워드(중고판매글 등)가 제거됐다. 물티슈 브랜드에서 생산하는 타제품(
더 시에나 그룹의 세라지오GC 인수가 최종 마무리됐다. 더 시에나 그룹에 인수된 세라지오GC는 오는 7월 2일부터 ‘더 시에나 벨루토 컨트리클럽’이라는 새 이름으로 새롭게 탄생하며, 더 시에나 그룹이 운영한다. 세라지오GC 인수는 단순한 골프장 확보 그 이상의 의미를 가진다. 더 시에나 그룹은 이번 인수를 계기로, 브랜드 리뉴얼과 고급화 투자 전략을 본격화할 전망이다. ‘벨루토(Veluto)’라는 명칭은 이탈리아어로 ‘벨벳’을 뜻하며, 부드러우면서도 고급스러운 플레이 경험을 제공하겠다는 의지를 담고 있다. 향후 골프장 전반에 걸친 시설 업그레이드와 프리미엄 멤버십 운영, 리조트형 F&B 브랜드 도입 등이 계획되어 있다.더 시에
압축·정리용품 전문 브랜드 브랜든이 누적 매출 1천억 원을 넘어섰다. 브랜든은 커머스 스타트업 부스터스가 전개하는 브랜드로, 대표 제품인 ‘부피순삭 압축 파우치’를 중심으로 국내외 시장에서 꾸준한 성장을 이어왔다.브랜든의 압축 파우치는 뛰어난 수납 효율성과 품질을 기반으로 누적 판매량 700만 개를 돌파하며, 국내 파우치 카테고리 1위를 기록하고 있다. 주요 온라인 유통채널인 29CM와 쿠팡에서도 파우치 부문 상위권을 지속 유지하고 있으며, 여행과 아웃도어 활동이 늘어난 최근 몇 년 사이 급격한 성장세를 보였다.해외 진출 성과도 가시화되고 있다. 현재 브랜든은 홍콩, 싱가포르, 대만 등 아시아 9개국에 진출해 있으며, 북
단체급식 브랜드 본우리집밥이 6월 환경의 달을 맞아 친환경 실천과 사회적 기부를 결합한 ‘비움데이 나눔 캠페인’을 전개해 총 2천만 원의 기부금을 마련했다. 이번 캠페인은 ‘함께차린 청년밥상’을 슬로건으로 내걸고, 식사 시 잔반을 줄이는 고객 참여 활동을 중심으로 전국 20개 사업장에서 동시 진행됐다.캠페인은 고객이 먹을 만큼만 배식해 식판을 비우면, 이에 따라 한 건당 7천 원씩 본그룹이 기부금을 적립하는 방식으로 구성됐다. 잔반 감축을 통해 탄소 배출을 줄이고, 동시에 도움이 필요한 청년들에게 따뜻한 식사를 전하자는 취지였다.이번 캠페인을 통해 하루 동안 총 4천733건의 비움이 실천됐으며, 여기에 본그룹 카페 브랜
날씨 변화와 외부 자극에 민감하게 반응하며 피부가 쉽게 붉어지고 건조하거나 번들거리는 증상을 겪는 이들이 늘고 있다. 특히 지루성 피부염, 주사피부염, 모낭염, 안면홍조 등 만성 피부 질환을 앓는 사람들은 세안 후에도 피부가려움, 따가움, 오돌토돌한 좁쌀 트러블 등 다양한 증상에 시달리곤 한다.이런 문제 해결을 위해 피부 장벽 강화에 초점을 맞춘 지루샵의 특허 세라마이드 성분 ‘CERACARE H30S’가 주목받고 있다.건강한 피부는 피부 세포(벽돌) 사이를 채우는 지질(시멘트)이 단단히 결합해 외부 자극과 수분 손실을 차단하는 ‘장벽’을 형성한다. 그러나 주사피부염이나 지루성 피부염이 있는 피부는 이 장벽이 약해지며, 수분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뉴트리플라이가 ‘2025 히트브랜드 대상’ 건강기능식품-종합비타민 부문에서 2년 연속 1위를 수상했다. 이번 수상은 JY네트워크가 주최하고 중앙일보가 후원하는 가운데 진행됐으며, 뉴트리플라이의 지속적인 품질 유지와 고객 신뢰 확보가 높은 평가를 받았다.뉴트리플라이는 플라이삼육오㈜가 운영하는 브랜드로, ‘건강에 날개를 달자’는 철학을 바탕으로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는 고품질 건강기능식품을 제공해왔다. 단순한 영양 보충을 넘어 삶의 질 향상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최상의 원료 선택과 엄격한 품질 관리가 핵심 역량으로 꼽힌다.플라이삼육오㈜는 지난 2021년 7월 설립 이후 다양한 브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