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R(확장현실) 콘텐츠 전문 기업 엔피(대표 백승업, 최지훈)가 개발한 명상 앱 ‘무아(MUA)’가 제29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BIFAN)의 XR 섹션 ‘Beyond Reality’ 부문에 공식 초청됐다. 영화가 아닌 앱 서비스가 영화제 상영작으로 초청되는 일은 흔치 않지만, BIFAN은 새로운 형식의 콘텐츠를 끊임없이 발굴하며 실험적인 시도를 이어왔다. ’무아(MUA)’는 기존의 틀을 넘어 새로운 경험을 제시하는 콘텐츠로 주목받아 이번 초청작으로 선정됐다.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BIFAN)의 ‘비욘드 리얼리티(Beyond Reality)’는 관객과의 상호작용을 강화하는 XR 전시섹션으로 ‘무아(MUA)’도 이 프로그램을 통해 영화제에서 관객과 만난다. 올해
망고 전문 카페 브랜드 고망고(Gomango)가 요거트 아이스크림 신메뉴를 선보이며 디저트 라인업을 확대했다.요거트 아이스크림은 꾸준히 수요가 증가하고 있는 디저트로, 부드럽고 새콤달콤한 맛을 선호하는 소비자층을 중심으로 시장이 성장하고 있다. 고망고는 재료 간 균형이 핵심인 요거트 아이스크림의 맛을 구현하기 위해 적절한 비율의 조합을 테스트하고, 대중적인 기호에 부합하는 맛을 개발하는 데 주력했다. 이번 메뉴는 브랜드 정체성과 일치하는 망고를 중심으로, 고망고 R&D팀이 개발한 다양한 토핑 조합을 반영했다.대표 메뉴 '요망'은 요거트 아이스크림 위에 망고 과육을 풍성하게 올린 메뉴로, 가격은 3천 원이다. 고망고는 합
삼성제약의 건강기능식품 ‘혈당+눈 건강 솔루션 골드’가 ‘2025 대한민국 브랜드대상’을 수상하며 제품의 우수성을 공식적으로 인정받았다.이번 수상은 건강기능식품 분야에서 기능성과 제품력, 브랜드 신뢰도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이뤄진 것으로, ‘혈당+눈 건강 솔루션 골드’는 다기능성 구성과 균형 잡힌 성분 배합으로 높은 평가를 받았다.이 제품은 혈당 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바나바잎추출물과 에너지 대사에 관여하는 코엔자임Q10, 눈 건강을 위한 마리골드꽃추출물(루테인 함유), 혈류 개선을 위한 은행잎추출물 등을 주요 기능성 원료로 함유하고 있다. 이러한 주성분 조합을 통해 중장년층의 주요 건강 고민인 혈당과 시력
서울푸드 어워즈 10주년을 기념하고 앞으로 K푸드의 원동력이 될 업체들이 공개됐다. 국내 최대 및 아시아 4대 식품 전문 전시회 ‘2025 서울식품산업대전(SEOUL FOOD 2025, 이하 서울푸드 2025)을 주최하는 산업통상자원부(장관 안덕근)와 코트라(사장 강경성)가 서울푸드 어워즈 2025(SEOUL FOOD AWARDS 2025, 이하 서울푸드 어워즈)’의 수상기업의 제품을 선정해 발표했다.‘서울푸드 어워즈’는 서울푸드에 참가한 기업이 생산한 제품 중 식품업계의 트렌드를 선도하고 소비자들의 눈길을 끄는 제품을 ▲힐링 ▲이노베이션 ▲푸드테크 ▲기호식품 총 4개 부문을 전문 자문단의 4단계 심사를 거쳐 선정하는 서울푸드의 대표 프로그램으로 올해
(주)KE솔루션(대표 홍진기)이 지게차 및 산업용 차량에 특화된 리튬인산철(LFP) 배터리 기술을 강화하며, 배터리 모듈부터 팩까지 전 공정을 국내에서 직접 설계·생산 중이라고 11일 밝혔다.특히, KE솔루션이 지난달 새롭게 선보인 80V/460AH 배터리 모델은 클라크 LXE 3톤 시리즈에 탑재 가능한 고사양 제품으로, 고효율·고안정성을 동시에 제공하는 에너지 솔루션으로 주목받고 있다.KE솔루션 측은 “자사의 리튬 인산철 배터리는 기존 납산 배터리 대비 수명이 약 4배 이상 길고, 1~2.5시간 이내 급속 충전이 가능해 작업 효율을 극대화할 수 있다. 또한 무보수 구조로 증류수 보충이 필요 없고, 중금속을 포함하지 않는 친환경 설계로 탄소
저당 기능성 밥솥 ‘제로라이스’가 3차 물량까지 전량 소진됨에 따라,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한정 수량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9일 밝혔다.제로라이스는 조리 과정에서 쌀 속 당분을 자연스럽게 분리해 탄수화물과 칼로리를 최대 57%까지 낮추는 특허 구조를 적용한 전자레인지 전용 밥솥이다. 전용 기기를 사용하지 않고도 전자레인지에서 12분 만에 최대 4인분까지 취사할 수 있는 구조로, 간편 조리를 원하는 소비자층을 중심으로 수요가 이어지고 있다.기본적인 밥 조리 외에도 수육, 계란찜, 찐채소, 솥밥 등 다양한 요리에 활용이 가능한 다기능 제품으로, 복잡한 조작 없이 조리가 가능한 점이 맞벌이 가정이나 1~2인 가구의 구매
AI 기반 퍼스널 모빌리티 기술 기업 ㈜하이코어(대표 박동현, 황민수)는 오는 2025년 6월 13일(금) 오전 10시, 국회도서관 소회의실 B103에서 열리는 「2025 대한민국 e스포츠 정책포럼 – e스포츠, 신정부에 바란다」에 공식 후원사로 참여한다고 밝혔다. 이번 포럼은 김성회 국회의원과 한국체육학회(회장 최관용)가 공동 주최하고, 한국e스포츠산업학회(회장 송석록) 및 한국체육학회 e스포츠산업위원회가 주관한다. 대한민국이 e스포츠의 발상지이자 글로벌 리더 국가로서, 지속가능한 e스포츠 산업 생태계를 구축해 나가야 한다는 공감대 아래,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와 이해관계자가 모여 e스포츠와 인간·기술·글로벌 문화를 연결하는 거버
프리미엄 수면 전문 브랜드 소닉슬립이 6월 한 달 동안 ‘썸머 얼리 이벤트’를 통해 모션베드 침대매트리스를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특히 쇼룸 방문 예약 고객에게는 단독 추가 할인 혜택이 주어지는 ‘얼리버드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된다. 이번 이벤트는 슈퍼싱글(SS)과 퀸(Q) 사이즈 모션베드 침대매트리스 제품을 대상으로 하며, 전동 리클라이너 기능을 탑재한 프리미엄 침대 모델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소닉슬립 쇼룸을 사전 예약 후 방문하면 제품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으며, 현장 구매 시 추가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소닉슬립 관계자는 “직접 체험하고 구매하는 고객에게 더 큰 만족을 드리
프리미엄 호텔식 샤브뷔페 브랜드 샤브올데이가 고객과의 소통 강화를 위해 대규모 참여형 이벤트 ‘샤브레터 캠페인’을 진행한다. 전국 샤브올데이 매장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한 이번 캠페인은 6월 4일부터 8월 31일까지 약 3개월간 진행되며, 고객이 브랜드에 전하고 싶은 메시지를 작성해 응모하면 총 300명에게 인기 명품 브랜드의 지갑을 증정하는 행사다.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매장에서 식사 후 영수증을 촬영하고, 샤브올데이 카카오톡 채널 내 이벤트 참여 폼에 접속해 브랜드에 대한 메시지를 작성하고 영수증을 제출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고객의 진솔한 메시지를 바탕으로 브랜드와 정서적 유대감을 형성하고자 기획된 본 이벤트
글로벌 아트 큐레이션 스타트업 ‘오픈월(OPENWALL)’은 서울시 강남구에 위치한 글로벌 하얏트 체인의 럭셔리 라이프스타일 호텔 안다즈 서울 강남에서 2025년 5월 31일부터 7월 27일까지 갤러리 조은 소속 작가 모제 아세프자(Mojé Assefjah)의 대표작 7점을 선보인다. 이번 전시는 전통적인 템페라 기법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모제 아세프자의 회화 세계를 소개한다. 아세프자는 고국인 이란을 떠나 독일로 이주한 이민자로서, 유년 시절과 현재의 기억이 교차하는 정체성의 풍경을 독창적인 조형 언어로 풀어낸다.아세프자는 이탈리아 르네상스 회화와 고대 페르시아 미학의 접점에서 자신만의 회화 세계를 구축해왔다. 천연 안료에 계란,
생활가전 전문 브랜드 유원트(UWANT)가 이달 12일 오후 7시 네이버 쇼핑 라이브의 인기 콘텐츠인 ‘핫IT슈’ 방송에 참여해 신제품 침구청소기 M600과 로봇청소기 U300을 선보인다. ‘핫IT슈’는 최신 IT 및 가전 트렌드를 소개하는 실시간 라이브 채널로, 브랜드 제품을 실사용 중심으로 소개하며 소비자와의 직접 소통을 통해 구매 전 궁금증을 해소해 주는 네이버 쇼핑 라이브 콘텐츠이다. 특히 이번 라이브 방송에서는 라이브 전용 특별 할인가와 사은품 증정 혜택이 함께 제공될 예정이며, 시청자 참여 이벤트도 마련되어 있어 고성능 침구청소기와 온수형 물걸레 로봇청소기를 초특가에 만나볼 수 있는 기회로 많은 관심이 예상된다.이번 핫
단체급식 전문기업 금강웰빙푸드의 김정순 대표이사가 천안시 지역사회 복지 향상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천안시장으로부터 감사패를 수여받았다. 감사패는 지난 4월 10일 정기적인 후원을 통해 취약계층을 돕는 등 꾸준한 나눔 실천에 대한 공로로 수여됐다.김정순 대표는 감사패 수상 소감으로 “앞으로도 천안시 취약계층을 위한 인도주의 활동을 꾸준히 펼치며, 더불어 살아가는 착한 기업으로 성장해가겠다”고 밝혔다.2005년에 설립된 금강웰빙푸드는 여성 기업이자 강소기업으로, 메인비즈 인증을 보유하고 있다. 자체 구상한 차별화된 구내식당 인테리어 디자인에 대한 저작권 등록을 통해 산업체, 관공서, 학교, 군부대 등 다양한 분
이커머스 기업 넥스트플레이어가 자사 헬스케어 전문 브랜드 ‘헬스헬퍼’의 대규모 옥외광고 캠페인에 나섰다고 10일 밝혔다. 넥스트플레이어는 6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약 3개월간 강남역, 청담동, 이태원 일대 핵심 지역에 옥외광고를 진행하고 신제품 홍보에 박차를 가한다.헬스헬퍼는 효능이 입증된 성분을 최적의 배합 기술과 혁신적인 포뮬러로 구현한 고기능 헬스케어 브랜드로, 과학적 연구와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제품을 내세워 소비자 신뢰를 얻고 있다.이번 캠페인은 유동 인구가 많은 서울 강남역 일대, 청담동 학동사거리, 이태원 삼거리 등에서 진행된다. 특히 강남역에서는 점프밀라노 빌딩, G-Light(지라이트), 트리플파노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