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무기기 제조 전문기업 카피어랜드가 글로벌 문구 브랜드 델리(Deli)와 업무협약(MOU)을 체결하고, 자동급지 문서세단기 T921을 국내에 공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제품은 양사의 기술 협력을 통해 기획된 첫 공동 모델로, 고사양 보안 세단기 수요 증가에 대응하는 전략적 제품으로 평가받고 있다.T921은 한 번에 최대 200매까지 자동으로 문서를 급지·세단할 수 있는 전자동 시스템을 탑재했으며, 수동 모드 전환도 가능해 사용 목적과 환경에 따라 유연한 운용이 가능하다. DIN P-4 등급의 마이크로 컷 방식을 적용해 개인정보 및 기밀 문서를 안전하게 폐기할 수 있고, 60분 연속 세단 기능으로 실사용 효율성을 높였다.내구성과 안전성
모션베드 침대매트리스 브랜드 소닉슬립이 ‘봄맞이 리프레쉬’ 프로모션을 맞아 쇼룸 방문 고객을 위한 특별 할인 및 맞춤형 상담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3월 한 달 동안 진행되며, 슈퍼싱글 및 퀸 사이즈 모션베드 구매 시 최대 52% 할인 혜택과 함께 방수커버, 텐셀베개, 논슬립패드 등 다양한 사은품이 제공된다.특히, 소닉슬립 쇼룸에서는 모션베드 전동 리클라이너 침대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전문가 상담을 통해 고객의 수면 습관과 신체적 특성에 맞는 맞춤형 침대 솔루션을 안내받을 수 있다. 소닉슬립 관계자는 “모션베드는 단순한 침대가 아닌, 사용자의 건강과 수면의 질을 고려한 제
디올앤메디가 지난달 ‘디올 데일리 글로우 유브이 쉴드 비비크림’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디올앤메디 비비크림은 자연 유래 성분을 함유해 피부에 부담을 주지 않으면서도 자외선 차단, 미백, 주름 개선을 동시에 해결할 수 있는 3중 기능성 제품이다. 피부의 건강을 지키면서도 매끄럽고 균일한 피부 톤을 연출하며, 피부 표면을 매끈하게 가꿔주는 주요 성분들이 포함되어 있다.디올앤메디 관계자는 “디올 데일리 글로우 유브이 쉴드 비비크림은 피부에 자연 친화적인 성분을 담아, 자외선 차단은 물론 미백과 주름 개선까지 도와주는 혁신적인 제품으로, 이번 디올 비비크림을 비롯 선크림과 같이 피부 건강을 최우선으로 고려한 다양한 제품
프리미엄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케어놀로지(Carenology95)는 3월 28일 목요일 낮 12시, 일본 공식 홈페이지를 정식 오픈하며 본격적인 일본 시장 진출에 나섰다.케어놀로지는 피부과 전문의 임이석 원장의 30년 이상 피부 임상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개발된 더모코스메틱 브랜드로, 민감한 피부에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스킨케어 솔루션을 선보이고 있다.이번 일본 공식 홈페이지 오픈과 함께, 브랜드 대표 라인의 리블루 세럼과 오일을 한정 수량으로 증정하는 이벤트 외에도 다양한 런칭 기념 이벤트가 진행된다.브랜드 관계자는 “케어놀로지는 일본에서도 피부과 기반의 신뢰성과 실효성을 겸비한 브랜드로 자리잡고자 하며, 현재 일
샤브샤브 전문 브랜드 꽃마름이 브랜드 리뉴얼을 단행하고 서울 이수역에 신규 직영점을 오픈했다고 전했다.이번 이수역 직영점은 꽃마름의 프리미엄 샤브샤브 콘셉트를 도심 상권에 최적화한 매장으로, 젊은 소비자층과 가족 단위 고객 모두를 아우를 수 있는 공간으로 설계됐다. 또한 트렌디한 인테리어와 효율적인 고객 동선을 반영해 쾌적한 외식 환경을 제공, 향후 수도권 중심으로 가맹점 확장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꽃마름은 신선한 야채와 월남쌈, 고명, 칼국수, 죽 등 다양한 메뉴를 무제한으로 제공한다는 특장점을 갖췄다. 이와 함께 한식 기반의 다양한 요리를 더해 메뉴 경쟁력을 높이고, 품질 관리를 위한 자체 시스템을 통해 고
결혼정보회사 듀오의 박수경 대표가 경제·자기계발 전문 유튜브 채널 ‘김작가 TV’에 약 2년 만에 다시 출연해 변화된 결혼 트렌드와 미혼 남녀의 결혼 조건 등에 대한 심도 깊은 이야기를 나눴다.이번 인터뷰는 총 3부작으로 제작되었으며, 결혼을 준비하는 과정에서 중요하게 고려해야 할 요소들과 현대 사회에서 결혼이 점점 더 어려워지는 원인 등을 다루고 있다.김작가는 “2년 전과 비교했을 때, 결혼 트렌드가 어떻게 변했는지 궁금하다”며 “현재 결혼을 준비하는 남녀의 기준은 어느 정도냐”고 질문했다. 이에 박 대표는 “연봉이 해마다 조금씩 오르는 것처럼 결혼 준비의 기준도 점차 높아지고 있다”며 “현재 평균적으로 남성은
주식회사 메쎄이상이 주최하는 국내 최대 캠핑∙아웃도어∙레포츠 박람회인 ‘국제아웃도어캠핑&레포츠페스티벌’(이하 ‘수원메쎄 고카프 시즌1’)이 오는 4월 4일(금)부터 4월 6일(일)까지 수원메쎄에서 사흘간 개최된다. ‘2025 수원메쎄 고카프 시즌1’은 수원역 인근에서 개최되어 수도권부터 경기 이남지역을 아우르는 캠핑 및 레포츠 시장 활성화의 장을 마련한다. 텐트, 침낭, 랜턴 등 기본적인 캠핑 장비부터 차박, 캠핑카 등 캠핑 관련 품목과 레저스포츠, 낚시 등 레포츠 관련 품목 등을 한자리에 전시하는 고카프는 캠핑을 즐기는 캠퍼들 뿐만 아니라 캠핑 입문자들로부터도 많은 호응을 얻는 캠핑∙아웃도어 박람회다. 입문자들은 전
인플루언서 기반 보이스툰 및 숏폼 드라마 등 차세대 콘텐츠를 공급하는 신개념 플랫폼 '픽미툰(PickMeToon)'이 27일 핵심 창작진 및 제작 파트너들과 함께 전체 빌드업 미팅데이를 개최하며 본격적인 플랫폼 빌드업에 돌입했다.이번 총회에는 픽미툰의 운영진을 비롯해 숏폼 제작사 송담스튜디오, 영화감독 김희성, 웹툰 스튜디오 대표, 그리고 픽미툰의 핵심 콘텐츠 주연으로 활동 중인 인플루언서 다연, 수미, 그린, 시현, 로빈, 서이, 태리 등이 함께 자리했다.이번 총회는 인플루언서 중심의 영상·음성·웹툰 장르를 통합한 몰입형 콘텐츠 플랫폼 구축을 목표로, 각 분야 전문가 간의 공식 시너지 구축을 논의하고 세상에 처음 선보이는 숏
인공지능 데이터 전문 기업 데이터메이커(대표 이에녹)는 지난 27일 ‘2025 소프트웨어 마켓 페어’에 참가했다고 28일 전했다.올해로 3회째 열리는 ‘소프트웨어 마켓 페어’는 과학기술정보통신부가 주최하고, 한국상용소프트웨어협회가 주관하는 국내 주요 소프트웨어 전시회다.이번 행사는 SW 중심의 고부가가치 산업 전환과 SW 기반 서비스화 가속이라는 글로벌 흐름 속에서, 민간의 우수 상용 소프트웨어(SW) 및 서비스형 소프트웨어(SaaS)를 선정해 공공 분야에 폭넓게 활용하기 위한 목적으로 마련됐다. 이에 따라 정보화 및 디지털 전환을 촉진할 수 있는 다양한 SW 기술과 제품이 현장에서 소개됐다.데이터메이커는 행사에서 AI 개발 전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전문 기업 에이치피오(H.PIO)의 브랜드 덴프스(Denps)가 4월 2일 오전 10시에 네이버플러스 스토어(네플스) 오픈위크 1차 라이브 앵콜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덴프스는 이번 라이브 방송에서 특별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일 계획이다. 업체 측에 따르면, 라이브 방송 중에 소개되는 덴프스 인기 제품을 구매하면 덴티케어 츄어블과 콜라겐 스킨부스터를 증정하는 이벤트가 마련되어 있다.라이브 채널에서는 10% 할인 쿠폰이 제공되며, 덴마크 유산균이야기 우먼 4박스와 덴마크 유산균이야기 다이어트 3박스를 방송 시간 내에 결제한 후 포토리뷰를 작성하면 네이버페이 2,000원을 적립받을 수 있다.덴프스는
홈케어 뷰티 전문 브랜드 페이스팩토리(facafactory)를 운영하고 있는 주식회사 큐비스트(대표 오영우)가 지난 3월 20일부터 23일까지 이태리 볼로냐에서 열린 세계 최대 뷰티 박람회 ‘코스모프로프 볼로냐 2025’에 참가해 유럽 시장 진출의 첫 발을 내디뎠다고 28일 밝혔다.올해로 56회를 맞는 ‘코스모프로프 볼로냐’ 박람회는 오랜 역사와 권위를 자랑하는 글로벌 최대 규모의 뷰티 산업 박람회이다. 이번 박람회에는 세계 150여개국 3,100개 기업이 참가하고 약 30만 명의 해외 바이어와 관람객들이 방문해 그 명성을 입증했다. 큐비스트는 이번 박람회에서 디톡괄사 제품을 비롯해 부스터즈, 링크샷, 마스크팩 등 페이스팩토리 브랜드 대
훌랄라참숯치킨은 본사가 위치한 지역의 대학, 칼빈대학교를 찾아 올해도 어김없이 따뜻한 마음을 전했다고 밝혔다. 10명의 학생들에게 전달된 1천만 원의 장학금, 그리고 자사의 인기 메뉴 ‘스모그치킨’ 한 박스는 단순한 후원의 물질이 아니라 ‘믿음’과 ‘응원’의 상징이었다고 브랜드 측은 설명했다.해당 장학사업은 올해로 8년째 매년 상반기 하반기 두 번에 걸려 시행되고 있다. 기업이 만든 일회성 이벤트가 아니라, 꾸준히 이어졌다. 훌랄라의 장학금은 앞으로도 10년 이상 지속될 예정이다.김병갑 회장운 “젊은 날, 나 역시 누군가의 작은 도움이 간절했던 사람이다”며 "오늘의 청년들에게 포기하지 않는 꿈을 심어주고 싶었다"고
프리미엄 스포츠 브랜드 데상트(DESCENTE)는 신규 브랜드 캠페인 ‘MOVE. FEEL. AWAKEN’을 발표했다.‘MOVE. FEEL. AWAKEN’ 캠페인은 스포츠를 통해 얻을 수 있는 몰입의 순간과 감정, 그리고 개인이 경험하는 성장의 가치를 중심으로 구성됐으며, 데상트가 지향하는 브랜드 철학이 반영돼 있다. 또한, 스포츠 활동 과정에서 마주하는 도전, 변화, 그리고 자기 한계를 뛰어넘는 경험을 중심으로, 그 여정을 소비자와 함께 나누는 데 초점을 맞추고 있다.이번 캠페인은 러닝, 트레이닝, 스키 등 여러 종목을 포함하며, 스포츠를 일상에서 실천하는 이들과의 접점을 확대하는 데 주력한다. 4월 고양 하프마라톤을 시작으로, 5월에는 ‘데상트 어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