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몰 통합관리 서비스 ‘사방넷’을 운영하는 다우기술(대표 김윤덕)은 네이버 컬렉션과의 서비스 제휴를 통해, 네이버 디지털 보증서 발급 서비스를 새롭게 오픈 한다고 10일 밝혔다.이번 제휴로 사방넷을 이용하는 셀러들은 모든 쇼핑몰 주문 건에 대해 구매자에게 네이버 앱으로 정품 보증서를 발송할 수 있게 됐다. 기존 네이버 브랜드스토어 주문에서 활용 가능했던 ‘네이버 디지털 보증서’ 발급 범위가 사방넷을 통해 650개 쇼핑몰 주문까지 확대된다. 이번 협업은 단순한 주문 관리 기능을 넘어, OMS가 브랜드 신뢰를 보증하는 유통 인프라로 진화했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판매자는 ‘정품 여부’에 대한 반복적인 고객 문의를 줄일
비대면 행정서비스 플랫폼 하이셀프(hiself)가 한국저작권위원회로부터 컴퓨터프로그램저작물 저작권 등록(등록번호 제 C-2025-035643호)을 완료했다고 9일 밝혔다.하이셀프는 반성문·탄원서 작성, 음주운전 구제, 환불 올인원, 내용증명, 노동청진정등 다양한 법률·행정 서비스를 제공하며, 누구나 쉽고 빠르게 비대면으로 법률 행정 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돕는 플랫폼이다.하이셀프 관계자는 “이번 저작권 등록으로 서비스의 독창성과 안정성을 공식적으로 인정받았다”며 “앞으로도 국민들이 복잡한 행정 절차를 간편하게 해결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기술과 서비스를 고도화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하이셀프는 김태환 행정사가 개
프리미엄 호텔식 샤브뷔페 브랜드 샤브올데이가 포켓몬 팬들을 위한 특별 이벤트를 준비했다. 오는 9월 19일부터 한정 수량 소진 시까지 전국 매장에서 포켓몬 캔뱃지 14종을 출시하고 랜덤으로 증정하는 ‘포켓몬 캔뱃지 이벤트’를 진행한다.이번 이벤트는 매장 방문 고객이 결제 금액 5만 5천 원당 캔뱃지 1개를 받을 수 있는 방식으로 운영된다. 단, 평일 한정으로 진행되며 매장별 수량이 한정돼 조기 소진될 경우 증정이 불가할 수 있다. 랜덤 증정 방식으로 수집의 재미를 더한 것이 특징이다.샤브올데이는 이번 캔뱃지 이벤트를 비롯해 9월 1일부터 진행 중인 포켓몬 브로마이드 증정, 9월 10일부터 시작된 ‘매장 속 숨은 포켓몬 찾기’
뷰티&라이프스타일 브랜드 KEYTH(키스)가 프랑스 파리의 명품 백화점 쁘렝땅(Printemps)에서 진행한 팝업스토어를 성황리에 마무리하며, 글로벌 시장을 향한 도약의 신호탄을 쏘아 올렸다.이번 팝업스토어는 신세계백화점의 글로벌 진출 플랫폼 ‘하이퍼 그라운드’와 쁘렝땅 백화점의 협업으로 마련됐다. 쁘렝땅 설립 160주년을 기념해 7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파리 오스만 본점 아트리움에서 진행되었으며, 이는 지난 5월 뉴욕 소호 '송 오브 스킨(Song of Skin)' 팝업에 이어 ‘글로벌 뷰티의 심장’으로 불리는 프랑스 파리에서 브랜드 입지를 공고히 다지는 전환점이 되었다.키스는 K-뷰티를 대표하는 브랜드로서 독창적이고 감각적인 브랜
산토리 글로벌 스피리츠가 추석 연휴를 맞아 산토리 위스키와 하이볼 잔으로 구성된 ‘산토리 하이볼잔’ 선물세트를 출시한다. ‘하이볼 선택의 기준’ 산토리 위스키 700ml 한 병과 산토리 로고가 새겨진 전용 하이볼잔 한 개로 구성된 선물세트로 배우 추영우의 하이볼 레시피도 확인할 수 있다. 패키지 전면에는 브랜드 앰배서더로 활동 중인 배우 추영우의 모습이 담겨 있으며 QR코드를 통해 추영우가 추천하는 오리지널 하이볼 레시피도 만날 수 있다. 올해부터 산토리의 앰배서더로 활동한 배우 추영우는 ‘너라고 불러도 돼?’라는 카피와 함께 하이볼을 같이 마시고 싶은 연하남으로 화제를 모았다. 산토리 위스키는 일본 야마자키, 하쿠
국내 보험 GA(General Agency) 선두기업 지에이코리아(대표 변광식)와 보험 영업지원 플랫폼 전문기업 보케어(대표 문경준·남성현)가 업무제휴를 체결했다.지에이코리아는 전국 1만 5천여 명의 설계사를 두고 있는 업계 최대 규모의 GA 기업으로, 이번 협약을 통해 보케어의 차별화된 영업지원 시스템을 도입하게 된다. 이에 따라 지에이코리아 소속 임직원들은 보케어 시스템을 할인된 조건으로 제공받을 수 있으며, 양사는 향후 지에이코리아의 니즈에 맞춘 맞춤형 업그레이드와 다양한 기능 개발을 함께 추진할 계획이다.보케어는 보험 설계사 및 GA를 대상으로 고객 관리, 보험금 청구 지원, 디지털 마케팅 솔루션 등을 제공해온 전문 기업으
이혼 과정을 빨리 끝내고 싶은 부부라면 조정이혼에 관심을 가질 수밖에 없다. 이혼은 크게 협의, 조정, 재판으로 나뉜다.협의 이혼은 말 그대로 양측의 합의가 있다면 이혼할 수 있는 방식이다. 양측이 이혼에 대해 별다른 이견이 없고 재산분할이나 양육권도 원활하게 나눈다면 선택할 수 있다. 하지만 대부분은 이를 합의하는 데 어려움을 겪는다. 게다가 차후 말이 바뀌는 케이스도 심심치 않게 보이는 만큼 협의를 선호하지 않는다.재판상 이혼은 말 그대로 법원의 판결을 구하는 과정이다. 시간과 비용이 많이 들어가지만 그만큼 확실하게 매듭지을 수 있다. 배우자 일방의 유책 사유가 있을 때 많이 사용하는 방식이다.하지만 유책 사유가
팩트코퍼레이션(대표 최재호 회장)은 자사 건강기능식품 브랜드인 보강의 신제품 '알부민셀'의 공식 브랜드 모델로 배우 전혜빈을 발탁했다고 밝혔다. 데뷔 이후 꾸준한 자기 관리로 건강하고 활력 넘치는 이미지를 구축해온 배우 전혜빈은 드라마, 영화, 예능 등 다방면에서 활약하며 대중의 사랑을 받아왔다. 특히 최근에는 드라마 ‘에스콰이어’에서 변호사 허민정 역을 맡아 깊은 인상을 남겼으며, 변함없는 건강미와 아름다움을 유지하며 많은 여성들의 워너비 아이콘으로 자리매김했다. 이러한 전혜빈의 밝고 활기찬 매력은 지친 현대인에게 활력을 전하고자 하는 보강 알부민셀의 브랜드 가치와 부합해 모델로 전격 발탁됐다. '보강 알부
커피 프랜차이즈 아몽즈커피가 오는 9월 10일, 2025년 가을 시즌을 맞아 부드러운 감성과 풍미를 담은 시즌메뉴 3종을 새롭게 선보인다. 이번 시즌 메뉴는 △호두 크림치즈 바게트 △바닐라빈 오트브루 △코코오트 라떼로 구성됐다.‘호두 크림치즈 바게트’는 고소한 호두와 부드러운 크림치즈를 바삭한 바게트 속에 가득 채운 제품으로, 한 입마다 깊은 풍미를 높였다. ‘바닐라빈 오트브루’는 진한 콜드브루에 고소한 오트 밀크와 은은한 바닐라 향을 더해 깔끔하면서도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음료다. ‘코코오트 라떼’는 고소한 오트 밀크에 달콤한 코코넛 향과 에스프레소 샷이 어우러져 부드러움이 스며들어 음료의 맛을 한층 돋보이게
세무법인 혜안 본점이 상장기업이나 상장예정 기업을 대상으로 우리사주제도를 통한 비과세 컨설팅을 선보인다. 우리사주는 근로자 등이 우리사주조합을 통해 취득하는 그 주식회사의 주식을 의미한다. 우리사주제도의 근본 취지는 근로자의 재산 형성, 기업경영 참여, 고용안정 도모 등이라고 할 수 있다. 회사의 입장에서도 근로보상 수단, 노사관계 증진 등 다양한 이점이 있는 제도다.특히, 우리사주에 출연할 경우 연간 400만 원(벤처기업의 경우 1,500만 원)까지 소득공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소득공제는 세액공제와는 다르게 소득에서 직접 차감하는 것이므로 고소득 근로자라면 좀 더 큰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자사주를 보유하고
경기남부 최대 커피·디저트 박람회인 ‘코리아 커피&디저트페어(코커디)’ 시즌2가 오는 11월 7일(금)부터 9일(일)까지 수원메쎄에서 개최된다.이번 시즌2는 ‘홈카페’를 주제로, 관람객들이 집에서도 카페 같은 감성을 완성할 수 있도록 다양한 체험형 콘텐츠와 혜택을 강화했다.정지영커피로스터즈는 핸드드립, 에스프레소·라떼아트 체험존을 운영해 관람객들이 직접 커피 추출 과정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한다. 체험 프로그램은 하루 총 7타음으로 나뉘어 진행되며, 타임별로 소수인원으로 운영돼 참가자들이 보다 밀도 있는 체험을 받을 수 있다.핸드드립 체험존에서는 원두 분쇄부터 물 붓기, 추출 시간 조절 등 기본적인 드립 과정을 단계
㈜더베이글의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뉴트리디데이가 전속 모델 김선호와 함께하는 첫 자사몰 단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벤트명은 ‘김선호와 함께하는 비밀코드를 찾아라’로, 오는 9월 10일부터 12일까지 단 3일간 진행된다.이벤트는 10일 오전 11시 뉴트리디데이 공식 인스타그램을 시작으로 진행되며, 순차적으로 자사몰과 카카오 플러스 친구 웰컴메세지, 유튜브 채널에 공개되는 ‘비밀코드’를 확인 후 응모하는 방식이다. 코드를 완성해 응모한 선착순 300명에게는 김선호 정장 착장의 포토카드 2종 세트가 한정 수량으로 증정된다.당첨자에게는 한정판 포토카드 2종 SET 외에도 고함량 멀티비타민 ‘파이토이뮨’ 2
㈜블랭크코퍼레이션은 자사의 베개 브랜드 바디럽의 트래블 라인 확장과 함께 신제품 ‘무중력 목베개’를 선보였다고 밝혔다. 출시기념 프로모션도 동시에 진행한다.바디럽은 일명 ‘베개의 전문가’라고 알려진 브랜드로써 이번 제품도 별칭에 걸맞게 장거리 여행이나 장시간 이동에서 겪는 목의 피로를 줄여주도록 설계된 점이 특징이다.바디럽은 이미 퓨어썸 여행용 필터 샤워기를 국내 최초로 출시해 여행 필수품으로 자리 잡게 만든 경험이 있는데, 이번 목베개 역시 그 동안 쌓아온 노하우를 담아 휴식과 편안함을 최우선으로 고려한 점이 특징이다.실제로 해당 무중력 목베개는 인체공학적 디자인으로 목의 C커브를 그대로 받쳐주며, 체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