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단법인 세이브월드(이사장 손정모)는 서울 강남차병원에서 여성 환자와 가족들을 위한 ‘힐링 하프 연주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이번 행사에는 한국예술종합학교에서 하프를 전공 중인 한아린(20) 학생이 무대에 올라 아름다운 하프 연주를 선사했다. 한아린 학생은 세이브월드 재단과 함께하는 여러 연주회를 통해 지속적으로 봉사활동을 이어가고 있으며, 매회 공연에 무료로 재능기부 형식으로 동참하고 있다.한아린 학생은 “연주를 통해 봉사활동을 할 수 있어 보람을 느낀다”며 “다양한 장소에서 많은 사람들 앞에서 연주를 함으로써 실력과 경험을 함께 쌓을 수 있어 매번 즐거운 마음으로 참여하고 있다”고 전했다.공연에 참석한
프리미엄 호텔식 샤브뷔페 브랜드 샤브올데이가 또 한 번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뜻깊은 활동에 나섰다. 지난 9월 24일, 샤브올데이 본사 및 매장 임직원 20명은 서울 동작구에 위치한 청운보육원을 찾아 환경미화 봉사활동을 펼쳤다. 이번 활동은 보육원 아동들에게 보다 쾌적하고 안전한 생활 환경을 제공하고자 기획됐다.이날 임직원들은 보육원 실내 청소와 생활 공간 정비, 유아동 지원을 비롯해 쓰레기 분리와 환경 개선 작업을 도맡아 진행했다. 단순히 청소를 넘어, 아동들이 생활하는 공간을 세심하게 살피고 정리하며 아이들에게 ‘깨끗한 일상 공간’을 선물했다. 현장은 임직원들의 자발적인 참여로 활기를 띠었으며, 작은 손길이 모여
이에스의원(대표원장 박상혁)이 지역사회 취약계층 아동 지원에 적극 나섰다. 굿닥터네트웍스가 주최한 ‘2025년 제4회 선행 나들이’ 행사에 후원기관으로 참여해 보육원 아동들의 정서적 안정과 건강한 성장을 돕겠다는 계획이다.이번 행사는 지난 19일 서울 과천시 서울랜드에서 열렸으며, 서울·경기·인천 등 전국 16개 보육원에서 온 아동 400여 명과 자원봉사자 250여 명이 함께해 총 700여 명 규모로 진행됐다. 행사에서는 봉사자와 아동이 1대1로 짝을 이뤄 놀이기구 체험과 공연 관람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즐기며 교감을 나눴다.굿닥터네트웍스는 기업·단체·개인의 후원에 힘입어 참가자 전원에게 놀이공원 자유이용권과 식사를 제공
㈜루센트가 운영하는 코인노래방 브랜드 ‘세븐스타코인노래방’이 2025년 9월 25일부터 27일까지 서울 코엑스 C&D홀에서 열리는 ‘2025 IFS 프랜차이즈 창업·산업 박람회’에 참가한다.세븐스타코인노래방은 이번 박람회를 통해 예비창업자와 1:1 맞춤 상담을 진행한다. 코인노래방 수익성, 상권분석, 운영방식 등 창업과 관련된 내용을 상세히 들을 수 있다. 현재 전국에서 가맹점 300호점 이상을 10년간 운영하고 있는 업계 선두 브랜드로, 올해에는 코인노래방 브랜드 중 유일하게 매경 100대 프랜차이즈에 선정된 바 있다. 한편 세븐스타 측은 박람회 기간 한정으로 특별혜택을 마련했다. 상담을 통해 ▲TJ미디어 최신 PC반주기 무상업그레
비건 스킨케어 브랜드 키키글로우(KIKIGLOW)가 인천국제공항 제2터미널 신세계 면세점에 공식 입점하며 글로벌 소비자와의 접점을 넓혔다. 이번 입점을 통해 키키글로우는 샤넬, 에르메스, 랑콤, MAC 등 글로벌 뷰티 브랜드와 함께 진열되며 K-뷰티 대표 브랜드로서 위상을 한층 공고히 했다.키키글로우는 ‘럭셔리’와 ‘K-컬처’ 트렌드에 부합하는 차별화된 브랜드로 평가받아 신세계면세점과의 협업이 성사됐다. 브랜드의 독창적인 아이덴티티와 제품 혁신성은 국제 무대에서 주목받고 있으며, 이번 입점으로 K-뷰티의 경쟁력을 다시 한번 입증하게 됐다.키키글로우 전 제품에는 이선영 대표가 직접 개발한 단독 특허 성분이 함유되어 있다.
뷰티 브랜드 빛클(Vitkle)이 메이크업 전용 신제품 ‘오로라 글로우 그립 프라이머 프렙’을 공식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이 제품은 스킨케어와 메이크업 사이의 간극을 메워주는 ‘베이스 프렙(Prep)’ 개념의 신제품으로, 피부에 쫀득한 접착력을 부여해 파운데이션과 쿠션이 들뜨지 않고 오랫동안 유지될 수 있도록 돕는다. 빛클 측은 “메이크업 지속력에 대한 고민은 모든 소비자들의 공통된 니즈라 이번 제품을 통해 뷰티 루틴을 혁신적으로 바꿔줄 수 있을 것”이라고 강조했다.특히 ‘오로라 글로우 그립 프라이머 프렙’은 24시간 지속력과 밀착력 임상을 완료해 과학적으로도 효과를 입증했다. 더불어 미세 진주펄 피그먼트가 함유돼
세계적인 악기 및 음향 전문기업 야마하뮤직코리아㈜(대표 스즈키 카즈나리)가 신형 콘덴서 마이크 ‘YCM705’를 공식 출시했다.이번 신제품은 1인치 골드 스퍼터링 듀얼 다이어프램 캡슐을 탑재해 보컬의 숨소리 같은 디테일부터 현악기 연주의 미묘한 뉘앙스까지 생생하게 포착한다. 이를 통해 감성적인 보컬뿐 아니라 정교한 악기 사운드까지 사실적으로 재현하는 것이 특징이다.또한 -10dB, -20dB까지 조정 가능한 Pad 스위치를 지원해 보컬, 어쿠스틱 기타, 드럼, 금관악기 등 다양한 악기와 녹음 환경에서 안정적인 대응이 가능하다. 내장된 로우컷 필터는 불필요한 저주파 소음을 제거해 보다 깔끔한 수음을 제공한다.디자인 측면에서도 차
민족 대명절 추석을 앞두고 많은 가정에서 차례상과 가족 식사 준비로 분주한 가운데, 조리 시간을 줄이고 명절을 보다 여유롭게 보내도록 돕는 스마트 주방가전이 주목받고 있다. 드롱기코리아는 이번 추석을 맞아 대가족, 소규모 가족, 1~2인 가구별로 적합한 제품을 제안하며 다양한 조리 환경에 대응할 수 있는 선택지를 선보였다.먼저 대가족이나 친척 모임이 많은 가정에는 켄우드 ‘멀티프로 고’가 적합하다. 1.3리터 메인 용기를 갖춘 이 제품은 대용량 재료를 빠르게 손질할 수 있고, 650W 모터와 다양한 칼날·디스크를 활용해 채썰기, 편썰기, 다지기, 반죽까지 소화한다. 오픈형 헤드 디자인으로 위생적이고 효율적인 사용이 가능하
몬스 주식회사에서 일회용 전자담배 신제품 버블몬 2ml ‘M7’과 ‘선샤인’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스탠다드 라인과 스모키 라인으로 각각 2종씩 선보이며, 오는 9월 25일부터 편의점을 통해 순차적으로 판매가 시작될 예정이다.스탠다드 라인의 ‘M7’과 ‘선샤인’은 사이즈 2.1×11.3×1.0cm, 무게 29g, 배터리 용량 500mAh의 사양으로 제작됐다. 액상 용량은 2ml, 니코틴 함량은 0.98%이며, 에어센서(감압식) 방식을 적용해 별도의 예열이나 충전, 버튼 조작 없이 바로 사용할 수 있다. 액상과 배터리가 내장된 일체형 구조로 리필이나 카트리지 교체 과정 없이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메쉬코일을 통해 맛과 향을 보다 풍
프리미엄 호텔식 샤브뷔페 브랜드 샤브올데이가 지난 9월 15일부터 진행한 ‘추석 한가위 BIG EVENT’가 조기 소진 속에 마무리됐다. 이번 행사는 G마켓·옥션을 통해 모바일 상품권을 10% 할인된 가격으로 한정 판매한 이벤트다.행사 기간 동안 고객들은 3만 원권, 5만 원권, 10만 원권 상품권을 각각 27,000원, 45,000원, 90,000원에 구매할 수 있었으며, 명절 선물로도 손색없다는 평가를 받았다. 특히 온라인으로 간편하게 구매할 수 있다는 점이 호평을 받았고, “구매 경쟁이 치열했다”며 아쉬움을 전하기도 했다.이와 함께 추가 인증샷 이벤트도 진행했다. G마켓·옥션에서 상품권을 구매하거나 선물한 뒤, 샤브올데이 카카오톡 채널 이벤
자가제면 막국수 전문 프랜차이즈 개수리막국수가 올해의 우수 가맹점 5곳을 선정하고 포상과 본사 지원을 제공한다고 25일 밝혔다.선정은 매장 위생 관리, 서비스 품질, 본사 정책 준수, 전반적인 매장 운영 등 다양한 지표를 바탕으로 진행됐다. 최종 선정된 가맹점에는 ‘우수 가맹점’ 인증 스티커가 부착되며, 100만 원 상당의 물류 지원 혜택이 제공된다.개수리막국수는 이번 제도가 가맹점과 본사 간의 상생을 강화하고 가맹점주의 사기를 높이는 동시에 고객 만족도를 향상시키기 위한 취지라고 설명했다. 회사 측은 앞으로도 우수 가맹점 제도를 포함해 다양한 포상과 지원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덧붙였다.48년 전통을 이어온 개수리
㈜보배에프앤비(대표 김진혁)에서 운영하는 대표 중식 프랜차이즈 보배반점이 오는 25일 새로운 간편식 제품 '보배반점 중화빵(짬뽕맛)'을 선보인다. 이번 제품은 CU 편의점에서 단독으로 판매되며 소비자 판매가는 3,000원이다이번 제품은 부드러운 번(bun) 스타일의 빵 속에 매콤하고 깊은 풍미의 짬뽕맛 소를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한 끼 식사로도 손색없는 ‘식사빵’ 콘셉트로 개발되었으며, 전자레인지에 40초만 조리하면 바로 즐길 수 있는 간편함을 갖췄다.'보배반점 중화빵(짬뽕맛)'은 보배반점의 대표 메뉴인 짬뽕을 간편식 형태로 재해석한 제품으로, 바쁜 현대인들이 일상 속에서 든든하게 즐길 수 있는 새로운 선택지가 될 전망이다
디자인 문화 콘텐츠 전시 ‘2025 서울디자인페스티벌’이 오는 9월 30일까지 얼리버드 티켓 판매와 참가 브랜드 모집을 진행한다. ‘서울디자인페스티벌’은 디자인하우스가 주최하고, 월간<디자인>이 주관하는 행사로, 1976년부터 23회차 동안 열리며 141만여명의 관람객, 3,200여개 브랜드, 5,600여명의 디자이너가 참여한 국내 최대 디자인 문화 콘텐츠 전시다. 국내외 대표 디자인 기업과 브랜드, 글로벌 디자이너들이 한자리에 모여 디자인 콘텐츠를 비롯해 비즈니스 네트워크를 구축하며 교류하는 권위있는 전시다. 특히 국내 디자이너들에게는 세계적인 디자이너들과의 교류를 통한 성장과 대중과의 접점을 마련할 수 있는 기회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