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의 마이크로 니들 패치기업인 테라젝아시아가 금번 인도 뉴델리에서 8월 28일부터 30일까지 열린 ‘뷰티썸인디아 2025 (BeautySum India 2025)’ 전시회에 참가하여 올해 새롭게 개발된 에스테틱 전문가용 마이크로 니들 패치 신제품들을 선보였다.테라젝아시아는 이번 전시회에서 보톡스라이크 펩타이드, PDRN, 마데카소사이드 그리고 우수한 한국의 약용 식물소재를 기반으로 각각 설계된 다양한 에스테틱 전문가용 마이크로 니들 패치 제품들을 인도에서 최초로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제품들은 테라젝아시아가 확보한 90%이상의 유효성분 투과기술을 기반으로 연구중인 의료용 마이크로 니들 구조기술이 적용된 신제품들이다. 차별화된
최근 SNS와 오픈채팅,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팀미션 사기’가 기승을 부리고 있다.‘팀미션’ 또는 ‘그룹 과제’ 참여를 조건으로 고수익이나 인센티브를 약속한 뒤, 참가비나 선입금을 받아 챙기고 잠적하는 전형적인 사기 수법이다.법무법인 신결에 따르면, 팀미션 사기 관련 상담 건수는 꾸준히 증가세를 보이고 있으며, 특히 10대에서 30대 사이의 젊은 층이 주 피해 대상이 되고 있다.사기범들은 “과제를 함께 수행할 팀원을 모집한다”며 접근해 참가비를 요구하거나, 과제를 끝내면 보상을 지급하겠다고 속인다. 그러나 실제로는 약속을 이행하지 않고, 피해자가 낸 돈과 개인정보만 탈취한 뒤 연락을 끊는 경우가 대부분이다.법
글로벌 가슴 보형물 브랜드 모티바코리아가 오는 9월 13일(토)부터 21일(일)까지 서울 올림픽공원 테니스코트에서 열리는 ‘코리아오픈 테니스대회 2025 Presented by 모티바’의 공식 메인 스폰서로 참여한다고 밝혔다.2004년 창설돼 올해로 21회(2020년 미개최)를 맞는 WTA 코리아오픈은 세계 정상급 여자 프로 테니스 선수들이 참가하는 국내 유일의 WTA 500 투어 대회다. 매년 국내외 팬들의 큰 사랑을 받아온 이 대회는 한국을 대표하는 글로벌 스포츠 이벤트로 자리매김했다. 특히 이번 대회에는 WTA 세계 랭킹 2위 이가 시비옹테크(폴란드)가 출전할 예정이어서 전 세계 테니스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모티바코리아는 이번 스폰서십
글로벌 데님 브랜드 리바이스(Levi’s®)가 9월 4일부터 14일까지 서울 한남동에서 팝업스토어 ‘LEVI’S BOUTIQUE VILLAGE’를 운영한다. 이번 팝업은 단순한 쇼핑을 넘어 데님을 기반으로 한 라이프스타일 경험을 제안하는 공간으로, 특히 젊은 여성 세대가 리바이스 우먼스 컬렉션을 새롭게 접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팝업은 주중 오후 12시부터 19시, 주말 오전 11시부터 20시까지 진행되며, 한남동의 세 공간에서 운영된다. 카페 원인어밀리언, 카페 오라라, DIY 공방 미스티코티타에서 각각 웨스턴·놈코어, 보헤미안, 블루탭 컬렉션 여성 라인을 선보인다. 각 공간에서는 패션 인플루언서와 협업한 스타일링과 아티스트의 일러스트 작업을
코레일네트웍스(대표이사 전찬호)는 자원순환 가치 확산과 환경보호를 위한 캠페인 ‘업사이클링 가구 제작’ 활동을 진행했다.금번 활동은 ‘자원순환의 날’을 기념해 마련된 것으로, ‘새롭게 만드는 따뜻한 책장’이라는 주제 아래 진행됐다. 이에 임직원들은 목공예 공방을 방문해 버려지는 자투리 목재로 직접 책장을 제작하는 시간을 가졌다.임직원들은 이를 통해 자원 재활용의 가치를 몸소 체험했으며, 제작된 책장은 고양시덕양행신종합사회복지관에 전달돼 화재 피해 가정 및 지역 주민의 복지 공간에 전달될 예정이다.전찬호 대표이사는 “버려지던 자원이 새로운 가치로, 따뜻한 나눔으로 이어졌다는 점에서 의미가 깊다고 생각한다
대한사회복지회는 유한킴벌리, 카카오같이가치와 함께한 ‘가치상점 시즌3’ 캠페인을 통해 마련된 하기스 기저귀 1,300박스를 유관기관과 산하시설에 순차적으로 전달했다고 밝혔다.‘가치상점 시즌3’ 캠페인은 카카오의 사회공헌 플랫폼 ‘카카오 같이가치’와 유한킴벌리가 협력해 보호시설 영유아들에게 잊지 못할 생일 선물과 기저귀를 지원하고자 기획됐으며, 소비자가 카카오 톡딜을 통해 기저귀 1박스를 구매하면 유한킴벌리가 동일 수량을 매칭 기부하는 방식으로 운영돼 총 1,300박스의 기저귀가 마련됐다. 마련된 기저귀는 유관기관인 속초시어린이집연합회 520박스, 대한한부모협회 도담도담 290박스, 사단법인 한국자원복지재단에
온라인 종합여행사 웹투어(대표 홍성원)는 8월 20일부터 10월 30일까지 진행되는 ‘2025 대한민국 숙박세일 페스타 가을편·특별재난지역편’에 참여한다고 밝혔다.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가 주관하는 ‘숙박세일페스타’는 국내 여행 활성화를 위해 마련된 전국 단위 할인 캠페인이다. 행사 기간 동안 7만 원 이상 숙박상품 예약 시, 1인 1회 한정으로 최대 5만 원의 할인쿠폰을 제공한다.할인쿠폰은 '가을편'과 '특별재난지역편' 가운데 하나를 골라 한 번만 적용할 수 있다.가을편의 경우 수도권(서울·경기·인천)을 제외한 전국 비수도권 지역 숙박업소 이용 시 최대 3만 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특별재난지역편은 경기도 가평
창작집단여름밤(작·연출 이명노)이 제19회 광주국제평화연극제(2023)에서 연극 〈혼자 남은 밤〉으로 최고상인 평화상(대상)을 수상했다. 이번 수상은 특히 관객심사 100%로 결정된 상이라는 점에서 더 큰 의미를 가진다.광주국제평화연극제는 민주·인권·평화의 도시 광주를 대표하는 국제 연극제로, 사회적 아픔을 예술로 승화하는 작품들을 발굴해왔다. 연극 〈혼자 남은 밤〉은 이태원 참사 이후 살아남은 사람들의 이야기를 무대에 올리며, 깊은 공감과 사회적 연대를 이끌어냈다. 작품은 살아남은 자들이 겪는 죄책감과 상실, 그리고 서로에게 기대어 다시 살아가야 하는 인간의 존엄을 담담하면서도 강렬하게 표현했다.작가이자 연출 이
최근 식품업계는 소비 트렌드의 변화에 맞춰 사회공헌 활동을 경영 전략의 핵심 요소로 끌어올리고 있다. 기성세대와 달리 Z세대는 가격보다 신념을 앞세우는 ‘미닝아웃(Meaning-out)’ 소비 성향을 보이며, 윤리적 가치와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는 브랜드에 더 큰 호응을 보내고 있다.Z세대는 기후위기와 사회 불평등 문제에 민감하게 반응하는 동시에, 기업의 활동을 평가 기준으로 삼는다. 따라서 사회적 실천이 부족한 기업에는 보이콧으로 대응하는 반면, 진정성을 보이는 브랜드에는 자발적으로 지지를 보낸다. 식품기업들이 앞다투어 사회공헌 활동을 확대하는 이유도 여기에 있다.외식·급식 전문 기업 본그룹은 청년층 참여를 이끌어내는
쿠팡CLS 퀵플렉스의 주요 협력사인 HR그룹㈜(대표 신호룡)은 지난 8월 29일 강원도 평창군 미탄면 고랭지 농가에서 임직원과 퀵플렉서 봉사단이 함께 고추 수확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활동은 HR그룹의 대표 사회공헌 프로그램인 ‘하트릴레이(Heart Relay)’의 일환으로, 농번기 지역 농가의 인력난을 해소하고 도농 상생 네트워크를 강화하기 위한 취지로 마련됐다.행사에는 HR그룹 임직원뿐 아니라 휴무일을 활용한 쿠팡택배 기사(퀵플렉서)들이 자발적으로 참여해 농가를 지원했다. HR그룹은 지난해 같은 지역에서 첫 고추 수확 봉사를 진행한 데 이어 올해 5월 모종 심기 봉사도 이어가며, 농작업 주기에 맞춘 연중 지원 체
에프앤코(대표 김승범)가 피부 과학을 기반으로 한 신규 스킨케어 브랜드 ‘에스테픽(AestheFic)’을 론칭했다. 시술 부담 없이 일상적인 루틴에서 피부 변화를 원하는 소비자들의 수요를 반영해 개발된 브랜드로, 검증된 성분과 연구 기반의 포뮬러를 앞세웠다.에스테픽은 “근거 있는 피부 변화”를 핵심 가치로 내세우며, 피부 고민별 맞춤 솔루션을 제공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 이번에 공개된 제품군은 총 6종으로, 모공·진정·탄력·수분 등 주요 피부 관리 영역을 폭넓게 아우른다. 구체적으로 ▲PDRN+ 3X 스킨 부스터 샷 세럼 ▲판테놀 5% 크라이오 크림 ▲콜라겐 7X 스킨 부스터 트리플 세럼 ▲콜라겐 7X 하이드로겔 마스크 ▲아쿠아세라
폴란드 아담 미츠키에비츠 문화원(Adam Mickiewicz Institute, IAM)은 2025 전남국제수묵비엔날레에 폴란드 출신 예술가 2명이 참여한다고 밝혔다.올해 4회를 맞는 전남국제수묵비엔날레는 ‘문명의 이웃들’을 주제로 20개국 80여 명(팀)의 작가들이 참여한다. 이번 전시는 전통 수묵화와 동시대 미술의 접점을 탐구하는 작품들을 선보이며, 오는 8월 29일부터 10월 31일까지 목포, 진도, 해남 등 전남 지역 전역에서 개최된다. 이와 함께 체험 프로그램과 학술 행사도 마련될 예정이다.폴란드 작가 프셰미스와프 야시엘스키(Przemysław Jasielski)는 과학과 기술, 예술의 경계를 아우르는 설치 작업으로 잘 알려져 있다. 그는 종이를 활용한 건
오토모빌리 람보르기니가 부산에 신규 전시장을 열고 이를 기념하는 행사를 1일 진행했다고 밝혔다. 100% 이탈리아 헤리티지를 바탕으로 전 세계적으로 브랜드 입지를 확장하고 있는 람보르기니는 장인정신, 성능, 열정을 통해 전 세계 팬들에게 독보적인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이번 부산 전시장은 한국 부산·울산·경남 지역 고객 접점을 확대하며 지난해 분당 전시장 오픈 이후 이탈리아 오토모빌리의 두 번째 람보르기니 전시장이라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새로운 전시장은 람보르기니 특유의 디자인 언어를 반영해 깔끔한 라인, 날카로운 다각형 형태, 생동감 있는 컬러 포인트로 브랜드 본질을 구현했다.이번 개관 행사는 오토모빌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