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핀플러스글로벌은 대표적 실물자산인 부동산과 NFT를 접목한 부동산 NFT 통합 플랫폼 '핀플 NFT’를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핀플NFT는 인터넷 등기대장 플랫폼으로 사업의 신뢰도와 안정성을 확보한 핀플의 두 번째 프로젝트로 가상자산이 아닌 부동산이라는 최적화된 실물자산을 기반으로 NFT를 발행하여 일정 수준 이상의 자본력이 요구됐던 부동산 시장으로 소액으로도 토큰 경제를 활용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 참여자는 부의 격차와 상관없이 커피 한잔 값으로 누구나 부동산 NFT를 구매할 수 있다.한편 핀플은 NFT 구매자의 참여 신뢰성과 권리를 보장하기 위해 중립적인 제3자 에스크로 계좌관리, 분명하고 명확한 업무처리를 위한 SPC(특
블록체인 기반 글로벌 영상통화 서비스 플랫폼 '밋플(MeetPle)'이 지난 바이낸스 NFT 마켓 등재에 이어 밋플 생태계 내에서 이커머스와 NFT를 결합하여 다양한 경제활동을 만들 수 있는 새로운 플랫폼 개발에 착수하였다고 밝혔다. 밋플(MeetPle)이 다양한 멀티체인 기술을 활용해 이커머스 및 NFT 플랫폼을 확장 및 개발해 나갈 예정이다. 밋플은 작년 이더리움 기반의 유저 전용 블록체인 쇼핑몰 ‘MPT몰’을 런칭했다. 쇼핑 포인트는 밋플이 발행한 자체 토큰으로 대체해 토큰의 보유자들이 밋플 전용 유틸리티 토큰인 MPT를 사용해 다양하 상품들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모든 사용자가 공평하고 투명하게 쇼핑에 따른 보상을 받을 수
4세대 모션인식이 탑재된 탄소매트 잠웰이 네이버와 함께하는 최저가 원뿔딜 이벤트를 11월 9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이번 원쁠딜 할인 이벤트는 잠웰 온열매트 제품(슈퍼 싱글, 퀸)을 33%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3일 뒤에는 정상가로 돌아가는 기간 한정 행사이다. 제품 구매 시 할인 혜택과 함께 전용 더스트백을 무료 증정한다.전기매트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포토 리뷰 이벤트와 SNS 포스팅 이벤트도 실시한다. 포토 리뷰를 작성해주시는 모든 분들에게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하며, SNS에 후기 포스팅을 남겨 주시면 추첨을 통해 매달 5명에게 딜팩토리 온풍기를 증정한다.잠웰 탄소매트는 카본(탄소) 재질을 이용해 만든 매트로
‘제12회 소프트웨어 개발보안 컨퍼런스’는 과학기술정보통신부와 행정안전부가 주최하고 한국인터넷진흥원이 주관했으며, 성황리에 마무리되었다. 코로나19 팬데믹 이후 진행된 첫 컨퍼런스로 11월 4일(금) 서울 GS타워 아모리스홀에서 개최되었으며, 다양한 볼거리가 준비되어 있었으나 일부 프로그램을 축소 운영해 경건한 분위기로 진행되었다. 이어 ‘디지털 대전환, SW개발보안으로부터!’를 주제로 소프트웨어 개발보안 제도의 성과 공유 및 발전방향에 대한 논의들이 이어졌다. 제12회 소프트웨어 개발보안 컨퍼런스는 한국마이크로소프트 Anne Shin(신용녀) 최고기술임원(NTO)의 ‘중요 기반 시설에서의 개발보안 방안(Secure developm
2022년 5월 런칭한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커버서울(COVERSEOUL)이 ‘Whatever Light, COVERSEOUL’ 이라는 새로운 슬로건과 함께 ‘빛나는 루틴' 캠페인을 진행한다. 커버서울은 ‘어떤 빛이든 커버하겠다'는 당찬 포부가 담긴 ‘빛나는 루틴' 캠페인에 맞춰 브랜드 모델 배우 이유미의 새로운 화보도 함께 공개했다. ‘빛나는 루틴’은 피부 노화의 원인인 자외선으로부터 피부 손상 예방과, 회복을 위한 3단계 케어 솔루션이다. 특히 빛나는 루틴의 첫번째, 빛 앞에서도 든든한, ‘빛-든 크림’은 출시 후 커버서울 공식 홈페이지 최다 리뷰를 달성하였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공개된 커버서울 화보에서는 커버서울 모델 배우 ‘이유미’가 화
산업 전시 전문 주관사인 마이스포럼(대표 안형식)은 (사)한국소방기술사회와 공동으로 주관하는 ‘2023 소방 방재 기술 산업전(2023 FIRE TECH KOREA)’이 내년 6월 7일부터 9일까지 서울 양재 aT센터 제2 전시장에서 개최될 예정이라고 밝혔다.소방 방재 기술 산업전은 국내 소방 방재 전문 전시회로 2018년에 첫 개최 후 매년 열려왔다. ‘선진 소방 방재 기술의 고도화’라는 주제 아래 국내외 소방 방재 산업 기술의 활성화와 관련 기업 간의 비즈니스 확대를 목적으로 하고 있으며 매년 100개 이상의 기업이 참여하고 수천 명 이상의 관람객이 방문했다.특히 참여 기업들에게 희망 바이어를 유치하고 매출 증대를 이룰 수 있는 기회를 제공
최근 황혼이혼 건수가 증가세에 있다. 통계청 발표에 따르면 지난해 황혼이혼 건수가 전체 이혼 건수 중 17.6% 달하는 것으로 나타났으며, 이는 이혼한 부부 다섯 커플 중 한커플이 황혼이혼이라는 것을 의미한다. 황혼이혼은 결혼 생활을 15년 이상 유지한 부부가 중년 이후에 이혼하는 것을 말하며, 성격 차이나 외도 등으로 헤어지는 젊은 부부와 달리 자식들이 장성할 때까지 인내하며 긴 시간 함께했기 때문에 이혼과정에서 젊은 부부와 다른 양상을 보인다.가정주부 A씨와 회사원 B씨는 20년간 결혼생활을 유지해오다 자녀들이 모두 독립하여 분가하게 되자 서로 합의 하에 황혼이혼을 하게 되었다. 두사람은 이혼과정에서 재산분할 문제를
소파 전문 브랜드 자코모(JAKOMO)는 새로운 TV CF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이번 CF에서는 새로운 브랜드 모델 배우 현빈이 출연한다.이번 CF에서 현빈은 자코모 소파 위에서 일상 속 휴식을 보여준다. 현빈이 대본을 보다가 편히 누워 잠드는 소파는 ‘밀포드’로 자코모(JAKOMO)의 스테디셀러 제품이다. 밀포드 소파는 자코모만의 프리미엄 가죽인 비텔로 슈렁큰 통가죽으로 만들어졌다. ‘비텔로 슈렁큰 통가죽’은 부드러우면서도 내구성과 탄력이 높고, 피부에 닿는 촉감이 좋다. 밀포드 소파는 45단계로 조절 가능한 기능성 헤드레스트를 장착하여 편리함과 실용성, 편안함 그리고 디자인 모두 고루 갖춘 제품이다. 깔끔한 사선라인의 팔걸이와
현지체험영어 스피킹맥스로 알려진 온라인 영어회화 교육업체 스터디맥스가 아이스크림미디어의 초‧중등 교원 연수기관인 아이스크림 원격교육연수원에 ‘스피킹맥스 현지에서 통하는 왕기초 영어회화 패턴 120’ 과정을 신규 론칭했다고 발표했다. 현지 원어민 2,332명의 표현과 발음을 듣고 따라 말하는 학습 방식으로 구성된 스피킹맥스는 원어민의 발음과 비교하며 학습자의 발음을 교정할 수 있다는 장점과 원어민들이 실제로 매일 사용하는 문장과 표현을 직접 배울 수 있다는 특징으로 영어회화 학습자들 사이에서 긍정적인 평가를 받아왔다. 스피킹맥스가 신규로 론칭하는 아이스크림 원격교육연수원은2010년에 교육과학기술부로부터 설
제네시스 BBQ의 윤홍근은 회장은 회장직 뿐만 아니라 대한빙상경기연맹, 대학 스포츠, 유망주 육성재단 등에 다양한 지원 활동을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윤홍근 회장은 2020년 한국대학배구연맹과 후원 협약을 체결했다. 또한 안산 인재육성재단과 함께 역도·육상·양궁 등 각 종목 중고등부 우수 선수 6명에게 월 30만 원씩 1년간 총 2,160만 원의 지원을 약속했다.지난해 6월부턴 대한체육회의 공식 후원사로 나섰으며, BBQ는 국가대표 선수단에 대한 격려 물품 및 격려금 전달 등의 후원을 하고 있다.이 밖에도 윤홍근 회장은 2020년 12월 대한빙상연맹 회장을 맡으며 2018 평창올림픽 뒤 불거진 파벌·성추행 파문으로 관리단체로 지정된 빙상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공기업 취업준비생들을 위한 전 과정 환급반 과정을 운영한다고 밝혔다.공기업 취업 ‘0원 환급반’은 최신 채용 경향을 반영한 기업별 맞춤 강의를 무제한으로 수강할 수 있는 과정으로, 자소서, NCS 등의 공기업의 모든 채용 전형을 한 번에 대비할 수 있는 과정이다.본 과정은 전형 별 기업별로 세분화된 맞춤화 된 강의가 제공되며 취업 스펙 진단 평가를 통해 본인에게 맞는 최적화된 커리큘럼을 설계를 할 수 있도록 돕는다. 또한 수강생들과 비교한 진도나 성적을 확인할 수 있도록 수강 통지표를 발송하여 동기부여 할 수 있는 학습관리 시스템을 제공한다.이외에도 교재와 NCS유형별 모의고사 15종을 무료로 제공
최근 결혼정보업체를 통해 만난 재산 10억 소유의 건설사 대표인 남편이 알고 보니 전과 10범의 사기꾼이었다는 사실이 밝혀졌다. 심지어 10억 원대의 자산 또한 거짓으로, 오히려 빚이 있었고 사별했다는 그의 말과 달리 전 배우자가 살아있는 등 감춰왔던 진실이 속속 드러나며 더욱 충격을 안겼다. 해당 결혼정보업체는 확실한 회원 검증에 대해 지속적으로 광고를 하고 있어 소비자들이 느끼는 배신감이 배가되었다. 이에 타 결혼정보회사에 대한 불신 및 불안감 또한 커지며 인생의 중대사인 결혼을 믿고 맡기기 어렵다는 의견이 늘어나고 있다. 결혼정보회사 듀오는 결혼정보회사의 사기 결혼 논란을 종결하고자 자사의 체계적인 신원인증
스타트업, 마케터 등 비즈니스 관련 종사자를 대상으로 진행된 이번 웨비나는 브레이커스의 브랜드 슬로건인 “BREAKE THE FRAME” 아래에서 진행된 브랜드 캠페인이며 “누군가의 이야기는 누군가의 영감이 된다”라는 메시지를 중심을 기획되었다.특히, ‘영향력’을 주제로 새로운 영감과 비즈니스 인사이트를 공유하기 위해서 (전)신사임당 주언규 PD, 자청(송명진 대표), 노희영 대표, 현승원 대표가 연사로 참여해 관심을 모았다. 그 결과 사전 신청자 13,600명, YouTube Live 동시 접속자 5,200명의 참여를 이끌어냈다. (출처: 브레이커스 DB 및 유튜브 라이브 데이터 참고) 이 외에도 브레이커스에 따르면, 티켓 소셜 이벤트의 경우 400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