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노사연, 이무송 부부는 ‘집사부일체’ 이승기, 이상윤, 육성재, 양세형을 위한 부부 특강을 이어나갔다. 끊임없이 티격태격하던 두 사부는 “결혼의 아름다움은 한순간”이라며 멤버들에게 현실 조언을 전했다. 달콤 살벌한 ‘현실 부부’ 케미를 뽐내던 두 사부는 “많이 싸우지만 잃는 것보다 얻는 게 많은 것이 결혼인 것 같다”라며 26년 동안 결혼 생활을 이어갈 수 있었던 이유를 밝혔다.노사연과 이무송 부부는 '결혼 십계명'을 멤버들에게 전수했다. 노사연은 "결혼은 복권이다. 한 번도 맞은 적이 없다"고 했다. 이승기가 "그런데 어떻게 사냐"고 묻자 "우리도 결혼한지 일주일만에 이혼하자고 했는데 26년 동안 잘 살고 있다"고 답했다.우여곡절 끝에 두 사부만의 부부 십계명이 완성됐다. 치열한 회의와 조정 끝에 완성된 현실판 부부 십계명에 두 사부와 멤버들 모두 만족했다.
에듀테크 전문기업 웅진씽크빅이웅진북클럽 출시 5주년을 맞아 플래티넘 멤버십을 선보인다. 회원제 에듀테크 플랫폼 ‘웅진북클럽’은 지난 2014년 출시 이후, 아이들에게 최적화 된 도서 큐레이션과 수준별 맞춤 학습 디지털 콘텐츠 등을 선보여영유아부터 초등생 사이에서 최고의 독서 키즈플랫폼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웅진북클럽은 매월 일정액의 회비를 내면 실물 도서 구입과 함께 제공되는 태블릿PC로 방대한 양의 디지털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또,45만 북클럽 회원을 바탕으로국내 최대 규모의 학습 빅데이터를 확보,이를 통해 AI독서케어, AI학습코칭 등 업계 최고 수준의 스마트 러닝 플랫폼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31일 방송된 tvN 예능 프로그램 ‘일로 만난 사이’에서는 차승원과 유재석이 짜장면과 볶음밥, 콩국수, 요구르트로 식사를 해결하는 모습이 그려졌다.두 사람은 작업을 마치고 중국음식으로 한 끼를 해결했다. 더블 에그 볶음밥, 짜장면 얼린 요구르트까지 배달돼 유재석과 차승원은 입맛을 다셨다.차승원이 물을 퍼오면 유재석이 그 물을 탱크에 담는 단순 노동이 시작되자 두사람은 고통을 호소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tvN 드라마 '비밀의 숲'이 시즌 2 가 제작된다.지난 3일 tvN 측 관계자는 "'비밀의 숲2'가 편성됐다"며 "방영 시기는 미정이다"고 밝혔다. 이어 '비밀의 숲' 감독이 안길호 감독에서 박현석 감독으로 바뀐다"며, 배우들의 출연에 대해서도 "아직 미정이다"라고 전했다.박현석 감독은 KBS 2TV '함부로 애틋하게', '공주의 남자' 등을 연출했다.한편 지난 2017년 방송된 '비밀의 숲'은 감정을 느끼지 못하는 외톨이 검사 황시목(조승우 분)이 정의롭고 따뜻한 형사 한여진(배두나 분)과 함께 검찰 스폰서 살인사건과 그 이면에 숨겨진 진실을 파헤치는 내부 비밀 추적극이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가수 효민이 '대한민국 청년의 날' 홍보대사로 위촉된 소감을 밝혔다. 효민은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대한민국 청년의 날' 홍보대사가 되었어요!"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 속 효민은 위촉장을 들고 기념 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청순한 미모가 눈길을 끈다. 이어 "‘대한민국 청년의 날’은 청년들을 응원하기 위한 취지로 사단법인 ‘청년과 미래’가 주최하는 참여형 종합 축제"라고 설명했다.효민은 "21일에 개최되는 ‘2019 제 3회 대한민국 청년의 날’ 행사에서는 청년들이 컨설팅을 받아볼 수 있는 진학/취업/진로 프로그램과 플래시몹, 문화 페스티벌 등 참여가 가능한 문화 프로그램들이 진행된다고 해요! 많은 참여와 관심 부탁드립니다! 모두 21일에 만나요"라고 덧붙였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윤세아는 지난 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야들아!! 다 타그라~~ 달려주꾸마~~ 운전 좀 하는 여자"라는 내용의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 속에는 차 안에 타고 있는 윤세아의 모습이 담겼다.한편 윤세아는 현재 tvN 예능 '삼시세끼'에 출연하였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악마가 너의 이름을 부를 때’ 후속 tvN 새 수목드라마 ‘청일전자 미쓰리’(연출 한동화, 극본 박정화) 측은 2일 세상 씩씩하고 해맑은 ‘미쓰리’ 이선심으로 완벽 변신한 이혜리의 캐릭터 스틸컷을 공개했다.‘청일전자 미쓰리’ 제작진은 “이혜리가 아닌 이선심을 상상할 수 없을 정도로 캐릭터의 매력을 잘 살리고 있다”며 “솔직하고 순수한 이선심을 꾸밈없이, 있는 그대로 그려나가는 이혜리의 한층 깊어진 연기 변신을 지켜봐 달라”고 밝혔다.무엇보다 1년 8개월 만에 드라마로 복귀하는 이혜리의 연기 변신에도 뜨거운 관심과 기대가 쏠리고 있다. 이혜리는 스펙이라고는 1도 없는 극한청춘 이선심 역을 맡았다. 이렇다 할 꿈도 희망도 없이 아르바이트를 전전하던 끝에 청일전자 말단경리로 입사했지만, 온갖 잡무와 심부름을 도맡으며 직원들 사이에 이름 대신 '미쓰리'로 불리는 인물. 하지만 굳세고 씩씩하게 하루하루를 버텨내던 이선심이 하루아침에 망할 위기에 놓인 회사의 대표가 되며 '웃픈' 생존기가 시작된다.조금은 미련할 정도로 온몸으로 부딪히고 대책 없을 만큼 해맑은 ‘미쓰리’, 그저 지금 이 순간에 최선을 다하는 이선심의 파란만장한 성장기가 어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SNS로 누리꾼들과 소통하는 청하가 일상을 공개하며 매력을 뽐냈다.지난 3일 청하가 SNS에 “이광연 선수님 만나서 반가웠어요>< 앞으로도 쭉 응원할게요!!”라는 내용으로 새로운 글을 사진과 함께 게제했다.이를 본 누리꾼들은 “언니이이이이익”, “와 부럽네 ㅅㅂ...”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배우 한예슬이 치명적인 매력을 과시했다.한예슬은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 속 한예슬은 튜브톱 의상을 입고 셀카를 촬영하였다.섹시한 매력이 물씬 풍기는 치명적인 미모가 눈길을 사로잡았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2일 오후에 방송된 jtbc2 '호구의차트'에서는 한혜진 전진 혁이 장성규가 호구차트를 맞추며 호구지수를 알아보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호구의 차트’ 첫 녹화에서 한혜진과 장성규는 불꽃튀는 설전을 벌여 큰 웃음을 자아냈다. 사전 미팅 당시 장성규는 방송 대선배인 한혜진과 말을 놓는 것조차 어려워했다. “편하게 불러”라는 한혜진의 권유에도 “술 없이는 안 된다”라며 시종일관 조심스러운 모습을 보여 두 사람이 앞으로 보여줄 호흡에 궁금증을 자아냈다.첫 녹화를 시작하자마자, 두 사람은 180도 변신했다. 장성규는 불리할 때 "우린 친구잖아"를 외치다가 틈만 나면 한혜진을 놀렸다. 한혜진 역시 지지 않고 "네 답안지는 똥 답안지다"라고 거침없이 응수해 웃음을 선사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광주는 1일 오후 7시 광주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 안산과 하나원큐 K리그2 2019 26라운드 원정 경기에서 1-2로 패했다.광주는 초반부터 치열한 중원 싸움으로 주도권을 잡으려 했고, 선제골로 이어졌다.전반 26분 펠리페가 헤더로 전방에 볼을 연결했고, 안산 수비수들과 골키퍼 황인재가 볼 처리를 두고 머뭇거린 사이 엄원상이 빠르게 쇄도하며 공을 가로 채 황인재를 제친 후 빈 골대를 향해 가볍게 넣었다.잘 버티던 광주는 후반 27분 마사에게 페널티 킥으로 실점하며, 1-1 동점이 됐다.설상가상으로 후반 31분 펠리페가 퇴장 당하며 수적 열세 어려움도 겪었다.그러나 경기 종료 직전 마사의 슈팅이 아슐마토프 몸 맞고 굴절돼 들어가면서 1-2로 아쉽게 패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제시카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과 소통을 한다.지난 3일에도 제시카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That’s one diligent office intern Would you hire me? @zadigetvoltaire @marieclairekorea”라는 내용으로 글을 올렸는데 사진과 함께 눈길을 끈다.이를 본 팬들은 “넘 이쁘다.....” 등의 댓글을 남기며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10월 첫 방송된OCN 새 토일드라마 ‘모두의 거짓말’(극본 전영신 원유정/ 연출 이윤정)은 아버지의 갑작스러운 죽음 이후 실종된 남편을 구하기 위해 국회의원이 되는 여자와 단 한 명의 죽음도 넘길 수 없는 형사의 진실을 좇는 시크릿 스릴러다. 전영신, 원유정 작가와 감각적인 연출을 자랑하는 이윤정 감독이 의기투합해 기대를 모으고 있는 상황.2일 제작진이 공개한 이민기와 이유영의 시크릿 티저 영상은 이민기와 이유영이 함께 추적할 미스터리한 사건, 차례로 드러날 비밀과 거짓말의 시작을 알렸다.마침내 영상 말미 등장한 조태식(이민기)과 김서희(이유영). 사건사고가 끊이지 않는 광역수사대를 떠나 인적 드문 시골 마을로 근무를 신청한 조태식과 부와 명예 모두 갖춘 명망 높은 국회의원의 막내딸 김서희가 의문의 상자를 연다. 이들이 두 눈으로 목격하게 된 미스터리, 앞으로 추적하게 될 진실은 무엇일까. 짧은 영상만으로도 무한한 궁금증을 불러일으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