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윤보미가 팬들에게 자신의 근황을 알렸다.윤보미는 지난 29일 인스타그램에 사진과 함께 “고마워요덕분에으쌰으쌰”라는 글로 근황을 공개했다.공개된 사진을 본 윤보미의 팬들은 “강아지와 보미언니 어울려용”, “뽐누나 진짜 예뻐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며 윤보미와 소통했다.한편 윤보미는 평소에도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그룹 소녀시대 멤버 서현이 근황을 전했다.28일 가수 서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현morning"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 속 서현은 꽃무늬 원피스를 입고 카메라를 보며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이다.특히 꽃무늬 수를 놓은 듯한 원피스가 눈길을 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가은이 본인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과 소통하는 모습이 화제이다.최근 가은은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이번 내 최애 원피스, 가을 교복이 될듯하다 저 만날때 마다 다들 놀래지 마세요 매일 입고 나갈꺼니까’라는 글과 사진으로 근황을 공개했다.사진을 본 가은의 팬들은 “가으니는 천사 옷은 날개네”, “굿샷 ㅎㅎ”, “찰떡 너무이뿌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네이마르가 바르셀로나에 복귀할지 불투명하다. 영국 언론 ‘데일리 메일’은 29일(한국 시간) “네이마르의 바르셀로나 복귀가 바로 앞에서 무산될 위기에 놓였다. 우스망 뎀벨레의 에이전트가 파리 생제르맹으로 떠날 생각이 없다고 말했다”고 전했다.바르셀로나는 네이마르의 이적료에 뎀벨레를 더해 파리 생제르맹에 제안을 건넬 예정이었지만 뎀벨레가 바르셀로나를 떠날 생각이 없음을 분명히 하면서 네이마르 복귀가 무산될 위기에 놓였다.뎀벨레의 에이전트 무사 시소코는 “그는 100% 바르셀로나에 남는다. 그가 팀을 떠날 일은 없다. 그는 바르셀로나에서 우승을 원한다”고 전했다. 만약 뎀벨레가 바르셀로나를 떠나지 않으면 네이마르의 복귀는 어려워진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콰드오 아사모아가 팬들에게 자신의 근황을 알렸다.콰드오 아사모아는 지난 29일 인스타그램에 사진과 함께 “Continuiamo a lavorare Prepariamo al meglio la sfida di domenica”라는 글로 근황을 공개했다.한편 콰드오 아사모아는 평소에도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자라 라슨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일상을 공개했다.29일 자라 라슨은 “Good morning to Pam and Jim only”라며 사진을 공개 했는데, 이를 본 자라 라슨의 팬들은 다양한 반응을 댓글로 남겼다.한편 자라 라슨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일상을 공개함으로써 팬들과 소통을 하고 있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이상미 소속사 더블브이엔터테인먼트는 "이상미가 오는 11월 말 연하의 회사원과 결혼한다"라면서 "이상미가 방송을 쉬면서 힘든 시간을 보낼 때 예비신랑을 만났다"라고 언급했다."대구에서 조촐하게 식을 올릴 예정이다"라며 "이상미가 힘들었을 당시 예비신랑이 의지가 됐다고 한다. 그러면서 사랑이 커진 것으로 알고 있다"고 덧붙였다.이상미의 예비신랑은 무역회사에 재직중인 4살 연하의 회사원이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27일 소속사 나무엑터스는 박은빈이 SBS 새 드라마 ‘스토브리그’에 출연을 확정했다고 전했다.박은빈이 연기할 이세영은 드림즈에 소속된 국내 프로야구단 가운데 유일한 여성 운영팀장이며 동시에 최연소 운영팀장이다.박은빈은 그동안 수많은 작품을 통해 다양한 캐릭터를 경험하며 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보여주었다.KBS 2 ‘오늘의 탐정’에서는 더욱 성숙해진 연기력과 깊어진 눈빛으로 앞으로의 행보를 더욱 기대하게 만들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SNS로 누리꾼들과 소통하는 김희철(슈퍼주니어)이 일상을 공개하며 매력을 뽐냈다.지난 29일 김희철(슈퍼주니어)이 SNS에 “”라는 내용으로 새로운 글을 사진과 함께 게제했다.이를 본 누리꾼들은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백승호가 다름슈타트와의 3년 계약한 것으로 확인됐다.최근 현지 관계자에 따르면 "백승호가 독일 2.분데스리가(2부리그) SV 다름슈타트 98로 향한다"고 밝힌 바 있다. 백승호는 지로나와 계약 기간이 남았지만, 더는 구단 측을 믿고 기다릴 수 없는 상황 여러 선택지를 마련해둔 결과인 것으로 전해졌다.프리시즌을 지로나에서 보낸 백승호로선 이적시장을 며칠 안 남겨둔 중 다름슈타트 측과 닿았다. 그간 스페인에서만 뛰어온 터라 생소했지만, 선수 측 마음을 끈 여러 요인이 있었다. 무엇보다 감독 및 코칭스태프가 백승호의 영상을 미리 입수해 어떤 선수인지를 파악하고 있었던 것. 구단에서는 코리안리거의 성실하고도 헌신적인 모습에 반했다고 털어놓으며 백승호에게도 이런 점을 기대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앞서 백승호는 이미 지난 주중 팀에 "쿼터와 상관없이 떠나겠다"고 통보했다. 한편 백승호는 파울루 벤투 감독이 이끄는 대한민국 국가대표팀에 소집돼 2022 국제축구연맹(FIFA) 카타르 월드컵 아시아지역 2차예선 등에 일조할 전망이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26일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더 짠내투어'에서는 혜진투어에서 파산위기가 온 모습이 전파를 탔다.먼저 한혜진이 산 러시아 대표 음료 ‘꿀 맥주’를 모두 마셨을 때 광희는 “이거 음료수야”라고 편하게 먹을 수 있다고 말했고 ‘술 못 먹는 세연도 반한 맛’으로 진해성은 “끝 맛은 약간 막걸리 느낌”이 난다고 평가했다.진세연이 댄스와 애교를 곁들인 5행시로 여행자들을 사로잡은 것. 자연히 박명수의 부담은 가중됐다.샤슬릭 거리를 지나가던 진세연은 "너무 좋아요 여기"라며 감탄했다. 혜진투어가 샤슬릭 식당에 들어갔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27일 오후 전파를 탄 tvN 예능 프로그램 ‘개똥이네 철학관’에는 양익준이 출연해 다양한 이야기를 전했다.생존고수임을 증명해 달라는 MC의 질문에 양익준은 “예전에 저희 부모님이 양복점을 했다. 당시 어머니가 임신하셔서 먼저 집으로 들어갔는데 집을 가기위해선 긴 계단을 올라야만 집에 도착할 수 있는 상황이었다”라고 밝혔다.임수향은 “그때는 내 감정에만 취해 있다면 지금은 내가 어떻게 하면 잘 전달할 수 있을까,라는 고민을 한다”라고 털어놨다.“그때 돈을 빌려준 친구가 바로 오정세(사진)”라며 “오정세도 여유가 없는 상태라 200만~250만원을 빌려줬었다”고 덧붙였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27일 벤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근황이 담긴 사진을 올렸다.공개된 사진 속 그는 차안에서 셀카를 찍고 있다.한편 벤은 최근 발라드 '헤어져줘서 고마워'를 발매해 활동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