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21일(수) 방송된JTBC ‘한끼줍쇼’에는 배우 오현경과 방송인 장성규가 출연해 대한민국 미디어의 중심 상암동에서 한 끼에 도전한다.최근 진행된 ‘한끼줍쇼’ 녹화에서 강호동은 JTBC의 간판 아나운서로 활약하다 프리랜서 선언을 한 장성규에게 “JTBC 대 tvN(둘 중 선택 하라)”이라고 질문했다. 장성규는 불안한 듯 동공 지진을 일으키며 대답을 망설이는 모습을 보였고, 오현경은 “JTBC 출연했으니까 이걸 선택해야지”라며 핀잔을 줬다. 강호동이 재차 질문을 하며 몰아가자, 장성규는 머뭇거릴 수밖에 없었던 속사정을 공개해 웃음을 자아냈다.시원시원한 성격을 드러낸 오현경은 벨 앞에서도 거침없다 못해 성급한 면모를 보였다. 오현경은 ‘89년도 미스코리아 진’이라 소개하며 미스코리아 미소로 도전에 나섰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밴드 몽니가 정지훈, 임지연 주연의 '웰컴2라이프' OST 세번째 주자로 합류한다.밴드 몽니의 멤버 전원이 세션으로 참여해 몽니만의 감성을 고스란히 담아냈다.몽니는 오는 8월 31일 마포 아트센터 아트홀 맥에서 단독 콘서트 ‘몽니 한 여름 밤의 Dream pop 2019’을 개최하며 티켓 예매는 멜론티켓을 통해 가능하다.몽니는 최근 각종 페스티벌, 행사, 방송 등에 출연하며 왕성한 활동을 이어 가고 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20일 방송된SBS MTV '더쇼'는 200회 특집으로 꾸며진다.노라조는 노란색 무대 콘셉트로 신명나면서도 이국적인 무대를 선사했다.로켓펀치는 지난 7일 첫 번째 미니앨범 ‘핑크펀치(PINK PUNCH)’를 발매하며 가요계에 출사표를 던졌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20일 신애련은 “오늘 출시 제품 중 나의 취저 코디 핑크그레이는 진리 아닙니꽈”라며 사진을 공개했다.신애련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게재한 사진에서 레깅스를 입고 굴욕없는 모매를 과시하고 있다.한편 신애련은 예전부터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꾸준히 근황을 공개하고 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19일 오후 방송된 KBS1 '가요무대' 1624회에서는 8월의 신청곡 편으로 꾸며질 예정이다.조항조가 유지성의 ‘사랑의 역사’로 무대를 연다.참고로 문연주의 나이는 1967년생으로 53세다. 2004년 1집 앨범 ‘왜 나만’으로 데뷔했으며, 올해로 데뷔 16년차를 맞고 있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리사(블랙핑크)가 본인의 SNS에 사진을 게시해 팬들의 관심을 이끌어냈다.20일 리사(블랙핑크)가 게시한 최근 게시물에는 “@leeeejunkyoung”라는 글과 함께 사진이 담겨 시선을 끌었다.이와 관련해 팬들은 등의 반응을 표했다.그런가하면 리사(블랙핑크)는 지난 8월 14일에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근황을 전했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20일 방송된 MBC '모두 다 쿵따리'에서는 송보미(박시은 분)이 이나비(서혜진 분) 회사에 입사해 고군분투 하는 모습이 그려졌다.송보미는 이나비의 회사에 입사했다. 입사를 할 생각이 없었으나 이나비와 문장수의 계략으로 인해 들어가게 된 것. 입사 후 쉽지 않았다. 회사 내에서는 송보미를 불편한 존재로 여겼고, 괴롭힘이 이어졌다. 환영회에 송보미를 강제로 참여시키려 하자 송보미는 단호하게 선을 그으며 "먼저 가봐야 한다"고 말했다. 직원들은 "무슨 낙하산이길래 저러냐"라고 했고, 이나비는 "내 낙하산이다"며 "어차피 환영받을 생각 없는데 그냥 가라"고 뻔뻔하게 대꾸해줬다.다른 이는 "세팅 잘 봐둬요. 이사님이 언제 부를 지 모르니, 회의 세팅은 항상 준비해요. 이사님이 던질 물건은 다 치워"라고 명령했다.방송 말미 마을로 돌아온 송 씨를 모두가 걱정했다. 한수호는 송보미에게 "마을에서 처음 발견 된게 언제냐?"고 물었고, 송보미는 "32년 전이다"고 답했다. 불현듯 한수호 머리를 스쳐가는 한 장면. 송 씨가 과거에 "나에게 무슨일이 생기거든 알려고 하지말고, 걱정말고, 마지막 까지 송보미 그 애 편에 서주시게나"고 한 말이 떠올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제시카는 본인의 SNS를 통해 꾸준히 팬들과 소통을 함으로써 모두에게 주목을 받고 있다.지난 20일 SNS에 올라온 사진에서 제시카는 민트색 원피스를 입고 미모를 뽐내고 있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20일 안지현은 “__ღ__”라며 사진을 공개했다.안지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게재한 사진에서 차안에서 뚜렷한 이목구비를 자랑하며 셀카를 찍고있다 .한편 안지현은 예전부터 인스타그램에 사진을 올리는 등 팬들과의 소통에 힘쓰고 있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20일 밤 11시에 방송되는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에서는 시민들을 위한 문화공간과 트렌디한 상점들이 모여 있는 곳이자 힙스터들의 놀이터인 독서당로에서 자기님들을 만나본다.길을 가다 영화 속에 등장할 법한 클래식한 테일러 샵을 발견한 두 자기는 영화의 한 장면처럼 노크하며 안에 있는 자기님을 불렀다. 테일러 샵을 둘러본 후 자리한 두 자기는 테일러 일을 하면서 성취감을 느낄 때와 ‘사교왕’인 사장님이 친목을 목적으로 하는 모임에 나가게 된 계기, 참석했다가 낭패를 봤던 모임과 좋은 모임을 위한 깨알 팁까지 웃음 가득한 대화를 나눠본다. 모임에 대한 대화 도중 큰 자기 유재석은 “말 나온 김에 친목 모임 하나 만들자”며 그 구성원 얘기까지 나와 모임이 바로 성사될 뻔했다.학원을 다녀오던 중학교 3학년 학생을 만난 두 자기는 고등학교 진학을 앞두고 현재 성적을 솔직하게 공개하는 이 학생을 보며 "드디어 우리가 공부를 위해 조언을 해 줄 수 있는 학생이 나타났다"며 두 팔 벌려 반가움을 표했다. 얼마 전 카이스트 등 명문대 학생들을 만났을 때 대화를 이어가기가 어려울 때도 있었던 두 자기는 이날만큼은 솔직하게 자신들 또한 공부를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9월 첫 방송되는 KBS 2TV 새 주말연속극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에서 김재영이 재벌가 인터마켓의 후계자이자 개인주의자 구준휘 역으로 청춘의 풋풋한 로맨스를 선보였다.김재영은 극 중 재벌가 인터마켓의 후계자이자 남의 일에는 관심이 없고 혼자가 좋은 비혼주의자 구준휘 역을 맡았다. 오직 스포츠 인재를 육성하여 세계적인 스포츠 스타를 발굴하는 것이 목표이지만 5포족 공시생 김청아(설인아)와 얽히고설킨 인연으로 가슴 설레는 청춘 로맨스를 선보였다.공개된 사진 속에서 김재영은 한 낮의 햇살 아래에서 운동을 하는 모습이 담겨있다. 뜨거운 햇빛 속에서 보일 듯 말 듯한 미소를 띈 모습은 차가운 듯 보이는 겉모습과 달리 따스한 내면을 감추고 있는 그의 매력을 그대로 보여주고 있다.햇살에 비친 땀방울 맺힌 열정 가득한 모습은 스포츠를 향한 그의 열정과 승부욕 넘치는 남성미를 더욱 돋보이게 해 김재영이 선보일 풋풋한 로맨스가 어떤 모습일지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송승헌이 본인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과 소통하는 모습이 화제이다.최근 송승헌은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D-6’라는 글과 사진으로 근황을 공개했다.사진을 본 송승헌의 팬들은 “기대할게유”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또한 지난 8월 19일에도 송승헌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박나래는 “무명시절, 케이블 채널에서 시청률이 안 나오고 화제성도 없어서 스스로 벌칙을 만들어 비키니를 입은 적 있다”고 솔직하게 털어놓았다. 방송에서 박나래는 “나한테 정말 센 이야기가 있다”고 말을 꺼내며 좌중의 관심을 순식간에 끌었다. 그도 그럴 것이 지난주 박보검과 사귈 수 있는 팁(?)을 전하며 다른 출연자들의 환호를 받았던 박나래였기에 그의 ‘센 이야기’에 이목이 집중된 것.덧붙여 “이 프로그램도 한 방에 없앨 수 있어요”라고 선언하며 제작진마저 공포에 떨게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