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모델 곽지영은 19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2’에 출연해 모델 김원중과의 달달한 신혼생활을 공개했다.김원중은 머리가 산발인 와중에도 곽지영이 만든 맛있는 아침에 “잘했다”라며 행복해했다. 그의 말에 곽지영은 “빨리 후루룩후루룩 끓인 거 치고는 잘 했지요?”라고 말하며 웃었다. 곽지영은 아침을 꼭 먹는 스타일이고, 김원중은 아점을 먹는 스타일이라 말하며, 각각 스타일은 다르지만 서로를 위해 맞춰주는 일상을 공개했다.김원중이 “봐봐”라고 말하자 곽지영은 “오빠도 놀랄 수 있어”라며 문제의 채널을 틀었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13일 방송된 MBN '최고의 한방'에서는 탁재훈과 보컬트레이너 김세희의 소개팅 현장이 공개됐다.탁재훈은 자신에게 밝게 웃어주며 속도를 맞춰주는 김세희 씨에게 “제가 좋아요?”라고 기습 질문을 한다. “지금 카메라 다 무시하고 얘기하는 거예요”라고 덧붙인 후, 상대방의 눈을 지그시 바라봐 ‘상남자’의 면모를 뽐내는 터. 이에 김세희 씨 또한 “괜찮으신 분 같아요”라며 “이전까지는 또래만 만나 와서 연상과의 만남에 기대를 했는데, 고목나무 같은 듬직한 매력이 있는 것 같아요”라고 ‘돌직구’로 답해 분위기를 후끈 달아오르게 만들었다.오히려 시원한 성격의 소개팅녀 김세희가 어쩔 줄 몰라 하는 탁재훈을 리드하면서 보고 있는 김수미, 박준금, 이상민, 장동민이 감탄사를 멈추지 않았다. 반면 당찬 매력의 김세희 씨는 어쩔 줄 몰라 하는 탁재훈은 다독이며 소개팅을 적극적으로 리드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유라가 자신의 SNS에 근황을 공개했다.유라는 2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첫 투스키 도전...흑 겨우 물에만 떴다 곧 성공하러 다시 간다아아아아!!!!!!!!!”라는 내용의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공개된 사진을 본 팬들이 남긴 댓글은 “내일보면 알어.”, “어깨인대 조심!”, “KB로 와요 스키강습 합시다!” 등으로 다양했다.한편 유라는 지난 8월 19일에도 근황을 공개해 팬들과 소통을 했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황승언이 본인의 SNS에 사진을 올려 팬들의 시선을 집중시켰다.지난 21일 황승언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근황 사진을 게재했다.게재된 사진과 “@bellboymagazine with @stgowoon”라는 내용을 본 팬들은 “황작가 미모는 여전히 이뻐~~”, “카메라의 순간”, “갈수록 예뻐지시네요”, “왜때문에 혼자 어려지는거?”, “넘 수고하셨어요” 등의 댓글을 남기며 소통을 했다.한편 황승언은 종종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김선영이 팬들에게 자신의 근황을 알렸다.김선영은 지난 21일 인스타그램에 사진과 함께 “컨디션난조로 며칠동안 골골대다가 이제 정신차림 요즘 운동을 안했더니 체력이 약해졌나보다 살도 많이 빠지고 집나간 복근을 찾습니다”라는 글로 근황을 공개했다.공개된 사진을 본 김선영의 팬들은 “얼렁 오세요오”, “건강조심하시고 무더위조심하세요”, “우와 몸매가 좋아요”, “장시간 비행이라 그런거 아니에요?”, “신기함 운동안하면 살빠짐??ㅋㅋ”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며 김선영과 소통했다.한편 김선영은 평소에도 주기적으로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장나라가 본인의 SNS를 통해 근황을 알려 눈길을 끌었다.21일 장나라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출장나온 박성준팀장 나정선차장.”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해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이를 본 팬들은 “둘이 진짜”, “아이고~이뽀라~”, “2명 다 좋아해” 등의 댓글을 남겼다.한편 장나라는 지난 8월 19일에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근황을 알린바 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SBS 러브FM(103.5MHz) ‘이숙영의 러브FM’에서는 가을을 부르는 게스트를 연달아 초대한다. 21일(수)에는 최근 ‘불타는 청춘’에 출연해 화제가 되고 있는 김민우가 출연한다. 1990년 ‘사랑일뿐야’로 데뷔해 첫 앨범부터 큰 인기를 끌었던 김민우는 활동 3개월 만에 군 입대를 하며 자취를 감췄던 가수로, 현재는 자동차 딜러로 활동하였다. 21일 방송에서 김민우는 ‘불타는 청춘’에서 오랜만에 만난 옛 가요계 동료들과의 이야기와 촬영 현장에서 생긴 다양한 에피소드들을 솔직하게 털어놓을 예정이다.특히, 김민우는 아내와 사별한 후 의젓해진 딸의 이야기를 전해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2년 전 아내 장례식을 끝내고 왔는데 그때 아홉 살이었던 딸 민정이가 집에 돌아오자마자 ‘아빠 나 세탁기 돌리는 거 배울게. 내가 아빠 와이셔츠 빨아줄게’라고 해서 많이 울었다”고 털어놨다. 당시 방송사로부터 섭외 요청도 많았지만 자신이 조금이라도 방심하면 큰일 날까 싶어 출연을 고사했다.SBS 러브FM(103.5MHz) ‘이숙영의 러브FM’은 매일 아침 7시 서울?경기 103.5MHz, 부산 105.7MHz로 방송되며, 인터넷 라디오 고릴라를 통해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옹성우가 본인의 SNS를 통해 근황을 알려 눈길을 끌었다.21일 옹성우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레트로의 순간”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해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이를 본 팬들은 등의 댓글을 남겼다.한편 옹성우는 지난 8월 20일에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근황을 알린바 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허영지가 본인의 SNS를 통해 근황을 공개했다.21일 허영지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비오는데 모두들 조심히 들어가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이를 본 누리꾼들은 “매우 가늘고 깨끗합니다”, “말괄량이횽지”, “pretty 아름다운 :o)”, “다음주에 만나러 갑니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한편 허영지는 앞선 8월 20일에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사진과 근황을 공개했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지난 21일 박정민이 인스타그램에 “잘자요~^-^*”라며 일상을 공개한 사진이 화제가 되고 있다.이를 본 네티즌들은 등의 다양한 댓글을 남겼다.한편 박정민의 인스타그램은 박정민의 일상을 공개하며 네티즌과 소통하는 화제의 SNS이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레드벨벳은 지난 20일 새 미니앨범 ‘‘The ReVe Festival’ Day 2’(‘더 리브 페스티벌’ 데이 2)를 발매했다. 앨범은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에서 미국, 캐나다, 브라질, 멕시코, 칠레, 페루, 코스타리카, 엘살바도르, 프랑스, 독일, 그리스, 스웨덴, 네덜란드, 폴란드, 포르투갈, 슬로베니아, 불가리아, 루마니아, 터키, 러시아, 호주, 뉴질랜드, 아랍에미레이트, 사우디아라비아, 싱가포르, 홍콩, 인도, 캄보디아, 대만, 태국, 베트남, 인도네시아, 카자흐스탄, 말레이시아, 필리핀, 브루나이까지 점령했다.더불어 이번 앨범은 신나라레코드, 교보문고, 알라딘 등 음반 차트 일간 1위에 올랐으며, 타이틀 곡 ‘음파음파 (Umpah Umpah)’ 역시 지니, 벅스, 네이버뮤직, 올레뮤직, 엠넷뮤직, 소리바다 1위(오전 9시 기준)를 비롯해 각종 음원 차트 최상위권을 기록하고 있어 음악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실감케 한다.레드벨벳의 새 미니앨범 ‘‘The ReVe Festival’ Day 2’는 청량한 매력의 서머송 ‘음파음파 (Umpah Umpah)’를 비롯해 다양한 장르의 총 6곡이 수록되어, 레드벨벳의 개성 넘치는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20일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온더 블록‘에선 오르막 길 편이 방송됐다. 조세호와 유재석은 한 청년 시민과 함께 대화를 했다.조세호와 유재석은 점심으로 해물찜을 먹으러 갔다. 조세호는 "예전에 '진실게임' 나왔을 때 영상을 찾아봤다"고 말했다. 조세호는 "'진실게임'에 나온 출연자들이 많다. 이종석씨, 장도연씨, 허각형제까지 다양하다"고 말했다.조세호와 유재석 사이에서 진행까지 보며 ‘방송 최적화’ 캐릭터로 웃음을 자아냈다. 특히나 김길수씨는 갑작스러운 노래 부탁에도 불구하고 제대로 된 반주없이 즉석에서 가창력을 뽐냈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21일 소속사 위에화엔터테인먼트코리아에 따르면, 에버글로우의 신곡 ‘아디오스’(Adios)는 전날 기준 미국, 캐나다, 오스트레일리아, 일본, 스페이느, 프랑스, 러시아 등의 아이튠즈 K팝 차트에서 1위에 올랐다.아이튠즈 K-POP 차트에 따르면 ‘Adios’는 미국, 캐나다, 오스트레일리아, 일본, 스페인, 프랑스, 러시아, 오스트리아, 브라질, 벨기에, 아일랜드, 슬로바키아, 남아프리카, 태국 14개국 1위, ‘Hush’ 영국, 독일, 아르헨티나, 이스라엘, 이탈리아, 뉴질랜드, 필리핀, 스웨덴, 터키, 아랍에미리트, 베트남 11개국 1위, ‘You Don’t know Me’ 폴란드 1위를 기록했다.이 외에도 ‘Adios’ 9개국 2위, ‘Hush’ 10개국 2위, 상위 Top 5 ‘Adios’ 9개국, ‘Hush’ 3개국, ‘You Don’t know Me’ 1개국 등을 기록, 총 38개국에 전곡 차트 줄세우기를 하는 기염을 토하며 글로벌 수퍼 루키 에버글로우의 저력을 확고히했다.에버글로우의 타이틀곡 ‘Adios’는 모두가 주인공인 당당하고 주체적인 요즘 아이들을 대변하는 곡으로, 유튜브 트렌딩 월드와이드 1위, 유튜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