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13일 이이경은 “집근처 맛집 유레카”라며 사진을 공개했다.이이경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게재한 사진에서 식당에서 모자와 마스크를 쓴 채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한편 이이경은 예전부터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꾸준히 근황을 공개하고 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주우재가 본인의 SNS를 통해 근황을 공개했다.13일 주우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할 일 없는데 잠은 더 없는 동네 형 느낌 오늘은”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이를 본 누리꾼들은 “존잘”, “섹시도발...”, “멋있어요~~”, “아 오늘꺼늦었다...”, “너무 멋있어”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한편 주우재는 앞선 8월 12일에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사진과 근황을 공개했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서혜진이 본인의 SNS에 일상을 공개해 화제를 끌었다.지난 13일 서혜진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세트장에 놀러온 귀여운 로운이 훈장오순남 때부터 쭈욱 소중한 인연! 커피차 너무 고마워! 잘마셨어잉. .”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려 근황을 알렸다.또한 서혜진은 지난 12일에 인스타그램에 올린 근황도 화제가 된 바 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9월 30일 첫 방송된 KBS 2TV 새 월화드라마 ‘조선로코-녹두전’ 측이 13일, 청춘 배우들과 연기 고수들의 시너지가 빛난 대본 리딩 현장을 공개해 기대를 뜨겁게 달궜다.동명의 인기 네이버 웹툰 ‘녹두전’을 원작으로 하는 ‘조선로코-녹두전’은 미스터리한 과부촌에 여장을 하고 잠입한 전녹두(장동윤)와 기생이 되기 싫은 반전 있는 처자 동동주(김소현)의 발칙하고 유쾌한 조선판 로맨틱 코미디를 그린다. 각자의 비밀을 품고 과부촌에 입성한 여장 남자 전녹두와 예비 기생 동동주의 기상천외한 로맨스가 색다른 청춘 사극의 탄생을 기대케 한다.개성 넘치는 캐릭터로 중무장한 배우들의 열연에 대본리딩 현장은 시작부터 뜨거운 에너지로 가득 찼다. 먼저 장동윤은 뜻하지 않은 사건에 휘말려 과부로 변장하고 미스터리한 과부촌으로 숨어든 전녹두에 완벽하게 녹아들었다. ‘여장남자’라는 파격적인 캐릭터로 첫 사극에 도전하는 장동윤은 머리부터 발끝까지 만반의 준비를 마친 모습. 결코 쉽지않은 캐릭터 녹두를 변화무쌍하게 소화하며 찬사를 이끌었다.‘대세 배우’ 강태오까지 가세해 설렘을 증폭했다. 완벽한 비주얼에 피지컬까지 장착한 조선의 요섹남(요리하는 섹시한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11일 방송된 tvN '플레이어'에서 패기물들은 태풍 고나스가 북상하던 날 문학 동아리 MT를 떠났다.방송에서는 장동민이 외국인 애제자를 소개했다. 외국인은 매우 매끄러운 한국말로 광주광역시에 사는 콩고 조씨라고 본인을 소개하며 큰 웃음을 주었다.가장 먼저 황제성의 목격담이 등장했다. 새벽에 히치하이킹을 하는 것을 봤다는 목격담에 황제성은 "사실이라서 뭐라고 할 말이 없다. 회식 끝나고 택시비가 없어서 히치하이킹을 했다. 다행히 성공을 했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배슬기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종종 팬들과 소통을 한다.지난 13일에도 배슬기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주인공이 나인지 그림인지 알 수 없는 사진..ㅋㅋ”라는 내용으로 글을 올렸는데 사진과 함께 눈길을 끈다.이를 본 팬들은 “아..예뻐^^”, “오잉ㅋ”, “너무나도 아름다우세요”, “얼마나 귀여워”, “고우시다” 등의 댓글을 남기며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10일 방송된 SBS '정글의 법칙 in 미얀마'에서는 비엠이 션에게 심사를 받은 장면이 전파를 탔다.멤버들은 육지 탐사를 통해 구한 식량으로 저녁 식사를 준비했다. 김동현과 노우진은 벌칙에 당첨돼 직접 잡은 야생 닭뿐만 아니라 홍석과 비엠이 잡은 오리까지 손질해야 했다.노우진은 "솔직히 어땠냐"라며 궁금해했고, 다른 멤버들 역시 "'쇼미더머니' 합격할 수 있겠냐"라며 거들었다. 션은 "주의 깊게 안 들었다"라며 비엠에게 굴욕을 안겼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전 뉴욕 양키스 강타자 알렉스 로드리게스가 6억원 상당의 금품을 도난 당했다. 미국 언론의 보도에 따르면 로드리게스는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와 필라델피아 필리스전 경기 중계를 마치고 돌아왔을 때 SUV 차량의 유리가 깨져 있는 것을 발견했다. 차량에 있던 카메라, 노트북, 보석, 가방 등이 사라졌으며, 그 가치만 50만 달러(약 6억원)에 달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로드리게스는 올해 팝스타 제니퍼 로페즈와 결혼해 화제가 된 바 있다. 한편 로드리게스는 2016년까지 메이저리그에 활약하며, 2003년과 2005년 최우수 선수(MVP)상을 받았다. 은퇴 후엔 스포츠매체 ESPN의 해설가로 활동하고 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가수 겸 배우 이진이 미국으로 떠난 이유를 전했다.11일 방송 JTBC '캠핑클럽'에서는 캠핑 5일 차 세 번째 정박지인 경북 울진 '구산해변'을 찾은 핑클의 모습이 전파를 탔다.이진은 이진은 "우리 오빠는 나를 걱정하는 스타일이다"며 "처음에 자기가 회사에 가면 내가 혼자 있어야 하니까 그런 내가 아기처럼 보였나봐"라고 말했다.이효리는 "외국에서 살아본 적도 없고, 영어도 잘 못하는데 사랑하는 사람 하나 보고 외국에서 나가 살기는 힘들 것 같다"며 "다 포기할 만큼 사랑했니?"라고 묻었다.이진은 "그렇다"며 "처음 6개월은 신나고 재미있게 놀았다. 걸어다니기만 해도 좋았는데 6개월 지나니까 가족이 생각나더라"라고 타지생활에 대한 고충을 전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김새론은 10일 종영한 '연애플레이리스트 시즌4’에 신입생 ‘지민’역으로 합류, 더욱 다양해진 에피소드들을 그려냈다.그는 매회 단정하면서도 스타일이 돋보이는 캠퍼스룩으로 시선을 끌었다.그는 지민으로 변신해 솔직 당당하지만 자신의 기분을 사랑스럽게 표현해냈다.지민의 등장이 불러온 로맨스 관계 변화는 극의 주요 관전 포인트로, ‘지하’라는 단어가 만들어지기도 하며, 이들의 전개에 시청자들의 관심이 높아졌다.드라마를 마치며 김새론은 "끝난다고 하니 아쉽기도, 시원하기도 하다"며 "대학 캠퍼스 물이라는 또래에 맞는 역할을 해서 더욱 실감 나게 임할 수 있었던 것 같다"고 밝혔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26일 첫 방송되는 tvN 새 월화드라마 ‘위대한 쇼’(연출 신용휘, 김정욱/극본 설준석/제작 화이브라더스코리아, 롯데컬처웍스/기획 스튜디오드래곤)에서 모든 이의 시선을 싹쓸이하는 송승헌의 거리 유세가 포착됐다.송승헌은 ‘위대한 쇼’에서 국회의원 타이틀을 되찾기 위해 아빠 코스프레를 결심한 속물 ‘전’ 국회의원 ‘위대한’ 역을 맡았다. 위대한은 화려하게 정치계에 입문했지만 순탄치 않은 가족사로 한 순간에 나락으로 떨어진 인물. 정치 인생의 밑바닥에서 만나게 된 사남매를 디딤돌로 삼아 자신의 금배지를 되찾기 위한 인생 역전을 노린다.송승헌은 “그 동안 맡아왔던 캐릭터와는 결이 다른, 지금껏 본 적 없는 저의 색다른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을 것 같았다”며 “다시 국회의원이 되기 위해 물불 가리지 않고 뛰어드는 위대한의 노력과 야망을 눈여겨봐달라”고 작품 선택 이유를 밝혔다. “‘위대한 쇼’는 그 어떤 드라마보다 인간적이며 깊은 감동과 큰 웃음을 드릴 수 있을 것이라고 자신한다”며 “기대 반 설렘 반으로 촬영하였다. 이선빈, 임주환, 노정의 등 배우들과의 호흡도 너무 좋아 현장 분위기만큼 훈훈하고 재미있는 드라마가 될 것 같다”고 밝혀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청하가 본인의 SNS를 통해 근황을 공개했다.13일 청하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이를 본 누리꾼들은 “가발이애요 ㅋㅋㅋㅋㅋ”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한편 청하는 앞선 8월 12일에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사진과 근황을 공개했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오승훈이 본인의 SNS에 사진을 게시해 팬들의 관심을 이끌어냈다.13일 오승훈이 게시한 최근 게시물에는 “말하고 나밖에는 아무도 몰라요. 말해봐 내게 그 이름을.”라는 글과 함께 사진이 담겨 시선을 끌었다.그런가하면 오승훈은 지난 8월 12일에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근황을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