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18일 방송된 MBC ‘복면가왕’에서는 가왕 지니에 맞선 복면가수들의 대결이 공개됐다.노래요정 지니는 '선곡 맛집'답게 감성이 촉촉한 음악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가왕트랄로피테쿠스를 제치고 또 한번 가왕 자리를 지켜냈다.MC 김성주는 "제작진이 오래 전부터 섭외 연락을 드렸는데 오랜 고민 끝에 나왔다"라고 했고, 이에 정준하는 "노래를 썩 잘하지 못해서 고민하고 나왔다"고 답했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김다현은 본인의 SNS를 통해 꾸준히 팬들과 소통을 함으로써 모두에게 주목을 받고 있다.지난 21일 SNS에 올라온 사진에서 김다현은 눈을 감은 채 조각같은 외모를 뽐내고 있다.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선배님화보에요”, “굿~ 다시 연극하는구나” 등의 반응을 보였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박시후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일상을 공개했다.21일 박시후는 “Hanging out in”라며 사진을 공개 했는데, 이를 본 박시후의 팬들은 “오빠. Have fun ~”, “웃지마요~^^ 괜히 설레게” 등의 다양한 반응을 댓글로 남겼다.한편 박시후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일상을 공개함으로써 팬들과 소통을 하고 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김영희가 본인의 SNS에 사진을 올려 팬들의 시선을 집중시켰다.지난 21일 김영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근황 사진을 게재했다.게재된 사진과 “귀가 호강합니다 감사퓨~~~”라는 내용을 본 팬들은 “청순해요 영희님 생일 축하합니다 ~^^”, “조말론오일ㅡ어느분이 보내셨나”, “생일축하드립니다”, “수수해보여요~^^”, “생일축하해” 등의 댓글을 남기며 소통을 했다.한편 김영희는 종종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19일 오후 방송된 KBS1 '가요무대' 1624회에서는 8월의 신청곡 편으로 꾸며질 예정이다.소냐는 김정구의 ‘눈물 젖은 두만강’을 통해 가창력을 뽐냈다. 아울러 시원한 오프숄더 원피스로 남다른 동안미모를 더욱 드러내기도 했다.장미화가 ‘내 마음은 풍선’, 김용만이 ‘잘 있거라 부산항’, 장윤정이 ‘세월아’ 등을 부른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르브론 제임스이 본인의 SNS에 사진을 게시해 팬들의 관심을 이끌어냈다.21일 르브론 제임스이 게시한 최근 게시물에는 “Tough @bronny!!! He and his teammates over in China getting some pre season work in vs High School teams all across the country.”라는 글과 함께 사진이 담겨 시선을 끌었다.그런가하면 르브론 제임스은 지난 8월 20일에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근황을 전했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수호(엑소)가 팬들에게 자신의 근황을 알렸다.수호(엑소)는 지난 21일 인스타그램에 사진과 함께 “Sunset of Jeju”라는 글로 근황을 공개했다.공개된 사진을 본 수호(엑소)의 팬들은 “대박 이게 뭐야~”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며 수호(엑소)와 소통했다.한편 수호(엑소)는 평소에도 주기적으로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알렌 워커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종종 팬들과 소통을 한다.지난 21일에도 알렌 워커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Nice to finally meet you bro!”라는 내용으로 글을 올렸는데 사진과 함께 눈길을 끈다.이를 본 팬들은 댓글을 남기며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지난 21일 권소현이 인스타그램에 “제목! 힛 읭 뿅 서윤아 오늘은”라며 일상을 공개한 사진이 화제가 되고 있다.이를 본 네티즌들은 “당근이징”, “소현님너무너무이뻐요”, “사랑한다 우리 소현” 등의 다양한 댓글을 남겼다.한편 권소현의 인스타그램은 권소현의 일상을 공개하며 네티즌과 소통하는 화제의 SNS이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지난 21일 송원석이 인스타그램에 “비가 와도 우리의 산책은 계속된다”라며 일상을 공개한 사진이 화제가 되고 있다.이를 본 네티즌들은 “나는 보고싶어 오빠”, “오삐”, “반려스타그램~~”, “넘 잘생겼어영 ㅠㅠ”, “잘생겼어요” 등의 다양한 댓글을 남겼다.한편 송원석의 인스타그램은 송원석의 일상을 공개하며 네티즌과 소통하는 화제의 SNS이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SNS로 누리꾼들과 소통하는 김우현이 일상을 공개하며 매력을 뽐냈다.지난 21일 김우현이 SNS에 “정말 너무 매너있고 멋진 쌈디님의 뮤비에 출연하게 되어서 정말 영광입니다 Make her dance - Simon D(feat.Loopy&Crush)”라는 내용으로 새로운 글을 사진과 함께 게제했다.이를 본 누리꾼들은 “대박”, “넘 수고 많으셨어요”, “뮤비 찾아 봐야겠어요^^”, “우현이가주인공”, “제일 이쁜데...?”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지오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일상을 공개했다.21일 지오는 “헤어스타일 추천 좀 해주세요 샤기컷 울프컷 어퍼컷”라며 사진을 공개 했는데, 이를 본 지오의 팬들은 “빅맥세트일분컷”, “전쟁이야때 머리 ,,”, “지금 머리도 예쁜데요”, “ㅋㅋㅋㅋㅋ어퍼컷”, “오케이 컷” 등의 다양한 반응을 댓글로 남겼다.한편 지오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일상을 공개함으로써 팬들과 소통을 하고 있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1부에서 시작된 '2019 전참시 공포체험'에서는 전현무, 양세형, 유병재, 김동현이 폐병원에서 2인 1조로 각자 미션을 수행하는 시간을 가졌다.전현무와 양세형은 함께 공포 체험에 나섰다. 전현무는 극한 두려움에 욕설을 내뱉었다.전현무와 양세형은 서로 손을 꼭 잡고 폐병원을 향했다. 작은 소리에도 화들짝 놀라는 모습에 보는 이들은 웃음을 터트렸다.게스트였던 김동현은 정유석 매니저와 함께 뜻하지 않게 오게 됐는데, 김동현이 “저는 왜 온거냐”고 묻자 전현무는 “전참시의 아이콘이잖아”라며 격려의 말을 건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