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김재현이 본인의 SNS에 사진을 게시해 팬들의 관심을 이끌어냈다.13일 김재현이 게시한 최근 게시물에는 “말 . . .”라는 글과 함께 사진이 담겨 시선을 끌었다.이와 관련해 팬들은 “사랑해요”, “오빠 셀카 진짜 너무너무 소중해”, “귀여워요!!!!”, “쭒이보구싶” 등의 반응을 표했다.그런가하면 김재현은 지난 8월 12일에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근황을 전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13일 방송된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에서는 전국 각지서 대한민국의 독립을 위해 헌신해주신 분들을 찾아 노고를 기리고, 그동안 잘 알려지지 않았던 역사의 일부를 조금이라도 알아보고자 의미 있는 사람 여행에 나선다.우선 덕수궁으로 향한 두 자기는 가사에 ‘덕수궁’이 등장하는 이문세의 ‘광화문 연가’, 혜은이의 ‘옛사랑의 돌담길’ 등 주옥같은 노래를 흥얼거리며 비가 오는 날씨에 운치 있게 촬영을 시작했다. 그곳에서 사촌 동생들과 덕수궁으로 견학 온 한 가족을 만나 대학생 언니와 초등학생 동생들의 우애 깊은 모습도 보고 마침 역사를 공부하고 싶다는 대학생 언니의 뜻깊은 꿈 이야기도 들어본다.두 자기는 돌담길에서 1895년 을미사변 이후 신변의 위협을 느낀 고종과 세자가 러시아 공관으로 거처를 옮길 때 이 길을 걸어갔을 당시에 관해 얘기를 나누며 그 어떤 날보다 어두웠을 조선의 아침을 떠올려 보기도 했다.올해 나이 94세이신 이 독립지사 선생님은 10대에 항일 독립운동 선열의 뜻을 이어받아 마음 맞는 친구들과 함께 항일 운동에 직접 나선 상황을 설명했다. 고문을 받던 시절의 말로는 다할 수 없는 뼈아픈 고통과 광복이 된 당시 표현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미스터 기간제` 후속으로 오는 9월 18일 첫 방송 되는 OCN 새 수목 오리지널 `달리는 조사관`(연출 김용수, 극본 백정철, 제작 스튜디오드래곤, 데이드림 엔터테인먼트) 측은 13일, 인권증진위원회의 냉철한 원칙주의자 `한윤서`로 완벽 변신한 이요원의 스틸컷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동명 소설을 원작으로 한 ‘달리는 조사관’은 평범한 인권증진위원회 조사관들이 그 누구도 도와주지 못했던 억울한 사연을 가진 사람들을 위해 싸워나가는, 사람 공감 통쾌극이다. 누구나 사람답게 살 수 있는 권리, ‘인권’에 대해 다루며 주변에 흔히 있을 법한 사건과 피부에 와닿는 현실적인 이야기로 공감을 자극한다. 피할 수 없는 도덕적 판단, 딜레마의 순간을 끊임없이 마주하며 진정한 해결을 찾아가는 조사관들의 고군분투는 통쾌한 웃음과 감동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높인다. 특히, 이요원과 최귀화를 비롯한 장현성, 오미희, 김주영, 이주우 등 믿고 보는 배우들의 만남은 극에 리얼리티를 더하며 완성도를 담보한다.그간 ‘부암동 복수자들’, ‘욱씨남정기’, ‘황금의 제국’ 등 자신만의 색이 확실한 연기를 선보이며 걸크러시 대표 여배우로 손꼽히는 이요원이 또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13일 방송된 SBS '본격연예 한밤'(이하 '한밤')에서는 강남이 한국 귀화를 결심하게 되었다는 내용을 다뤘다.강남의 소속사는 "자료 준비가 완료되는 대로 바로 귀화 신청 넣을 예정."이라며 "이번달 안으로 진행된 것."이라고 밝혀왔다. 소속사는 "작년 말부터 생각을 많이 하고 결심을 그때부터 조금씩 했다."고 오래전부터 준비해온 것임을 전하기도.귀화 소식에 일각에서는 강남과 이상화과 결혼 준비를 하는 것이 아니냐는 이야기가 전해져왔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박희원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일상을 공개했다.13일 박희원은 “꽃밭에서 . . 꽃 중의 꽃, 골프여신 재경이 HBD .”라며 사진을 공개 했는데, 이를 본 박희원의 팬들은 “넘나 예쁘신 분들 ㅎ”, “미녀들 모임”, “천녀유혼 보는거 같아요”, “아름다우시네요 회원님 ^^”, “매력적인 분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댓글로 남겼다.한편 박희원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일상을 공개함으로써 팬들과 소통을 하고 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13일 MBN 에서 방송된 ‘살벌한 인생수업- 최고의 한방-5회’ 에서는 배우 김수미, 가수 이상민, 탁재훈, 개그맨 장동민 4인방이 모여 버킷리스트에 도전을 하게 됐다.김수미는 장동민과 이상민, 탁재훈의 소개팅 상대를 찾기 위해서 박준금과 함께 결혼정보 회사를 찾았다.소개팅 현장을 지켜보던 이상민은 “동민이가 평상시에는 말도 없고 진중하다”고 맞장구쳐 남다른 가족애를 드러낸다. 김수미도 “동민이가 마음에 들어하는 것을 보니 올해 안에 장가갈 것 같다”고 예언한다.커플 매니저는 김수미에게 “탁재훈 씨가 결혼을 한번 했고 아이가 있지만 그보다도 원하는 상대가 글래머스이다라고 했고 여자를 좋아할 것 같다”라고 말했다.장동민은 모두가 몰래 보고 있는 가운데 소개팅을 시작했는데 버클리 음대 출신의 아름다운 외모의 소개팅녀 등장에 놀라게 됐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황치열이 본인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과 소통하는 모습이 화제이다.최근 황치열은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멋진 TS대표님과 점식먹고 TS사옥 커피숍~’라는 글과 사진으로 근황을 공개했다.사진을 본 황치열의 팬들은 “광고주와의 친분이 차암 보기 좋아요”, “활짝 웃는 모습 보니 행복하네요~”, “노래 생각난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또한 지난 8월 11일에도 황치열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송해나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일상을 공개했다.13일 송해나는 “너무 차가워 세상신났다”라며 사진을 공개 했는데, 이를 본 송해나의 팬들은 “하!! 넘나부러운것!!!”, “위치가어디에요~?너무좋네요!”, “들뫼골에 가셨군요!!^^”, “어린이”, “여름에는 계곡이죠” 등의 다양한 반응을 댓글로 남겼다.한편 송해나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일상을 공개함으로써 팬들과 소통을 하고 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엠버 허드가 본인의 SNS에 일상을 공개해 화제를 끌었다.지난 13일 엠버 허드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When it’s Monday but you come prepared.”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려 근황을 알렸다.또한 엠버 허드는 지난 12일에 인스타그램에 올린 근황도 화제가 된 바 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임자 아일랜드’는 청춘 남녀 8명이 임자도에서 일주일 동안 낭만적인 동거를 펼치며 결혼 상대자를 찾는 결혼 직진 로맨스 프로그램이다.제작진에 따르면 첫날 첫인상만으로 호감을 가졌던 남녀들은 서로의 나이와 직업이 공개되자 한층 더 가까워졌다는 후문이다. 마트 데이트를 즐긴 전형균-박소윤-김도현-송지영, 자전거를 탄 권혁선-김영지, 집에서 대화를 나눈 김소연-박승제는 방으로 돌아온 뒤 서로 다른 온도 차를 보였다고. 속내를 털어놓으며 가까워진 여자들과 급격히 차가워진 남자들의 진심은 무엇일지 귀추가 주목된다.결실을 맺은 두 남녀가 최초 공개돼 시선을 사로잡았다. 모두가 잠든 새벽, 나란히 누운 이부자리에서 은밀한 시간을 보낸 남녀는 누구일지 “내일은 오늘이랑 사뭇 달라질 것 같아”라고 고백한 ‘결실 1호’ 커플의 정체가 호기심을 자극한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JTBC '아이돌룸'에는 신인 로켓펀치가 첫 출연했다. 선배 인피니트 남우현이 '보호자'로 함께한다.로켓펀치 멤버들은 "우리를 응원해주기 위해 나와 준 남우현 선배에 감사와 존경의 마음을 담아 '내꺼하자' 커버 댄스를 준비했다"고 밝힌다. 남우현은 "이 곡은 우리들도 추기 어려운 곡"이라고 놀라워하며 함께 컬래버레이션 무대를 춰 훈훈함을 자아냈다.MC들이 쥬리에게 "인피니트에게 독설을 해줘라"라고 말했다. 쥬리의 "옛날 아이돌이잖아요"라는 한마디에 남우현이 타격받은 모습을 보여줬다. 쥬리는 "한국말 진짜 어려워요"라고 말했다. 남우현이 애교를 보여줬다. 쥬리는 "열심히 했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민우혁이 본인의 SNS를 통해 근황을 알려 눈길을 끌었다.12일 민우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벤허..1막끝나고 2막을 준비하는 나의 모습. 멍~~~~”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해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이를 본 팬들은 “멍때리지마세요오빠”, “이든 화이띵이예여~~^^”, “언제나 화이팅하세요”, “성혁아 살 음청 빠졌네?!”, “와웅 우혁이형 너무 멋있네용” 등의 댓글을 남겼다.한편 민우혁은 지난 8월 7일에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근황을 알린바 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정호연이 본인의 SNS에 사진을 올려 팬들의 시선을 집중시켰다.지난 12일 정호연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근황 사진을 게재했다.게재된 사진과 “At the @courreges backstage 2019 F/W”라는 내용을 본 팬들은 다양한 댓글을 남기며 소통을 했다.한편 정호연은 종종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