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남우현(인피니트)이 자신의 SNS에 근황을 공개했다.남우현(인피니트)은 1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우리의 아름다웠던 한여름밤의 추억이 가슴속 한그루 '나무'로 자리잡았길 바래요 저는 추억의 '나무'가 잘뻗어나갈수 있게 열매를 맺을수 있게 당분간 헤어나오지 못할거 같아요 2일동안 식목일2 함께해줘서 고맙고 사랑합니다”라는 내용의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공개된 사진을 본 팬들이 남긴 댓글은 “수고했어요”, “#우리오래가자”, “오빠 사랑해요...”, “고맙고 사랑한다 행복하자” 등으로 다양했다.한편 남우현(인피니트)은 지난 8월 11일에도 근황을 공개해 팬들과 소통을 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다니엘 헤니가 본인의 SNS에 사진을 올려 팬들의 시선을 집중시켰다.지난 12일 다니엘 헤니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근황 사진을 게재했다.게재된 사진과 ““I like large parties. They’re so intimate. At small parties there isn’t any privacy.””라는 내용을 본 팬들은 다양한 댓글을 남기며 소통을 했다.한편 다니엘 헤니는 종종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세르지 로베르토가 본인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과 소통하는 모습이 화제이다.최근 세르지 로베르토는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Se acabó la pretemporada en USA, gracias a todos por el apoyo. Ahora empieza lo bueno!! Força Barça’라는 글과 사진으로 근황을 공개했다.또한 지난 8월 5일에도 세르지 로베르토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숀 멘데스가 본인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과 소통하는 모습이 화제이다.최근 숀 멘데스는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New Jersey night 1’라는 글과 사진으로 근황을 공개했다.또한 지난 8월 10일에도 숀 멘데스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임도헌 감독이 이끄는 남자 배구 대표팀이 벨기에에 완패하며 2020년 도쿄올림픽 세계 예선을 3전 전패로 마감했다.한국은 지난 12일으로 패했다.한국은 앞선 네덜란드, 미국과 경기에 이어 벨기에와의 경기에서도 패하며 아쉬움을 삼켰다.따라 한국은 다음해 1월 열리는 대륙 예선에서 올림픽 본선 티켓에 도전한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최유화가 본인의 SNS를 통해 근황을 알려 눈길을 끌었다.12일 최유화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내일이면 벌써 개봉하고 일주일”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해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이를 본 팬들은 “미녀님”, “고생하셨는데”, “얼른보러가야지”, “ㅎㅎㅎ 신났어”, “와 일주일 바께 안됬어요? 관객수” 등의 댓글을 남겼다.한편 최유화는 지난 8월 11일에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근황을 알린바 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허미정이 LPGA 투어 스코틀랜드오픈에서 우승을 차지했다. 허미정은 11일(현지시간) 영국 스코틀랜드 노스 베리크의 르네상스 클럽에서 열린 LPGA 투어 ASI 스코티시 오픈에서 우승했다.허미정은 2014년 요코하마 타이어 클래식에 이어 5년 만에 통산 3승을 올렸다. 22만5000달러(약 2억7000만원)의 우승 상금을 받게 됐다. 한편 올 시즌 신인왕이 유력한 이정은은 16언더파 공동 2위로 대회를 마쳤습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12일 이이경은 “밤삐삐 . . . . .”라며 사진을 공개했다.이이경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게재한 사진에서 삐삐의 분장을 하고 플레이어 촬영에 임했다.한편 이이경은 예전부터 꾸준히 본인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과 소통중이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예원이 본인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과 소통하는 모습이 화제이다.최근 예원은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얘들아 선생님 뒷뜰 산책나왔단다 요즘 냉방병이 유행인데 감기 조심해야한다 자습하고 있으렴 쌤 금방 들어갈께 선생님은 너희를 사랑한다’라는 글과 사진으로 근황을 공개했다.사진을 본 예원의 팬들은 “선생님이 너무 말도 안되게~”, “예능에얼른나와주세요...ㅡㅅ ㅡ”, “귀엽고도 이쁘당”, “진짜 교사 같아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또한 지난 8월 3일에도 예원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고준희가 팬들에게 자신의 근황을 알렸다.고준희는 지난 12일 인스타그램에 사진과 함께 “내가 만든 꽃”라는 글로 근황을 공개했다.공개된 사진을 본 고준희의 팬들은 “꽃보다 이쁜 그녀”, “우왕 이쁘다요”, “탤런트 맞네요ㅋㅋ”, “이쁘 히잌”, “꽃보다 준희 꽃이죽네 ㅎ”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며 고준희와 소통했다.한편 고준희는 평소에도 주기적으로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수호(엑소)가 본인의 SNS를 통해 근황을 공개했다.11일 수호(엑소)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제천국제음악영화제 ‘올해의 발견’ 상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이를 본 누리꾼들은 “Congratulations 오빠!”, “축하해!!!!!!!”, “어????”, “짐승 같은 놈”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한편 수호(엑소)는 앞선 8월 6일에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사진과 근황을 공개했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마일리 사이러스가 12일 SNS에 올린 사진에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공개된 사진 속에는 마일리 사이러스의 모습이 담겨 있는데, Boy stopped that car short one too many times 라는 글과 함께 팬들과 소통중이다.한편 마일리 사이러스는 SNS를 통해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그 남자는 바로 중국 배우 오맹달로 두 남자의 미움과 우정이 어린 사연이 공개됐다.오맹달은 영화 ‘천장지구’를 통해 제2의 인생을 맞이한 홍콩 배우다. 해당 영화를 찍기 전까지 30만 홍콩 달러의 빚을 지고 삼합회에게 쫓겨 목숨까지 위협받았다.오맹달은 재기를 하기 위해 영화에 출연하고 싶었지만 그의 소문을 알고 있는 감독들에게 캐스팅 되기는 힘들었고 어느날, 유덕화, 오천련 주연의 천장지구의 감독에게 출연 제의를 받게 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