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NCT DREAM으로 주간 음반 차트 1위를 차지했다.지난달 29일 발매된 NCT DREAM의 세 번째 미니앨범 'We Boom'은 12일 발표된 한터차트, 가온 소매점 앨범 차트 등 음반 차트에서 주간 1위에 차지했다.한편 NCT DREAM은 12일 MBC 표준FM '아이돌라디오', 13일 SBS 파워FM '최화정의 파워타임'에 출연해 입담을 뽐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김재중이 출연하는 플레이리스트의 새 예능 '극한면접'이 11일 방송됐다. 방송에서 김재중은 쿡방PD가 되기 위해 이력서를 작성하고, 심층 면접에 도전하는 등 각종 당황스러운 상황 속에서도 남다른 예능감을 뽐냈다.김재중은 쿡방 PD에 지원하기 위해 생애 첫 이력서를 작성했다. 증명사진을 거꾸로 붙이는 등 합격을 위한 각종 노력을 보였다. 이력서와 함께 제출한 인생 그래프에서는 “데뷔했을 때 올라갔다가 철이 없었을 시절, 진짜 행복이 뭔지 몰랐던 시절 내려왔다. 가장 바닥이었을 때는 그걸 깨달았을 때다”며 진지하게 답변했다.김재중은 심층 면접에서는 실제 구글 입사 면접 질문인 ‘낙타가 바늘구멍을 통과하는 방법’을 답변하라는 질문을 받았다. 김재중은 “바늘 구멍을 눈앞에 대고 시야 사이로 낙타를 지나가게 하겠다”라는 실제 면접자를 방불케하는 센스 넘치는 답변을 전해 면접관을 감탄케했다.이처럼 김재중은 수상했던 질문이 가득했던 면접관의 심층 면접부터 벌칙이 가득했던 각종 당황스러운 상황 속에서도 당황하지 않고 노련하게 대처하며 쿡방 PD가 되기 위한 관문에 한걸음 더 다가섰다. 다음 주 방송된 '극한면접' 2편에서 보여줄 김재중의 또 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박서연이 자신의 SNS에 근황을 공개했다.박서연은 1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미팅데이 힘내자 뀨!!!”라는 내용의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공개된 사진을 본 팬들이 남긴 댓글은 “화이팅”, “점점 더 예뻐져”, “이쁘면다냐 연락도안하고 삐짐” 등으로 다양했다.한편 박서연은 지난 8월 8일에도 근황을 공개해 팬들과 소통을 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가수 김필이 심야 라디오 DJ로 나선다.13일 SBS에 따르면 김필은 최근 SBS 라디오 파워FM 심야 프로그램 '애프터클럽'의 금요일 진행자로 합류했다.심야 라디오 DJ 자리를 꿰찬 김필은 매력적인 목소리와 진정성이 담긴 토크, 개성 있는 선곡으로 청취자들에게 힐링의 시간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로 있다.'애프터클럽'은 월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요일별 7명의 DJ가 진행을 맡아 매일 색다른 개성을 느낄 수 있는 독특한 콘셉트의 프로그램으로 이진아, 슬리피, 푸디토리움, 임헌일, 검정치마가 요일별 DJ로 활약하였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13일 방송되는 SBS MTV 예능 '더쇼'에는 CIX, 파나틱스, JBJ95, TRCNG, 베리베리, 공원소녀, 노라조, 더로즈, 디원스, 로켓펀치, 비너스, 오마이걸, 플래쉬, 핑크판타지 등이 출연했다.오마이걸은 1위 소감으로 "미라클 너무 고맙고, 더블유 엔터테이먼트, 안무 선생님께 감사해요. 저희 예쁘게 꾸며주시는 디자이너 선생님께도 감사합니다. 오마이걸의 부모님께도 감사합니다"라고 말했다. 다리 부상으로 무대에서 춤을 추지 못한 유아는 "걱정 끼쳐서 미안해요. 미라클, 저 금방 나을 거에요"라고 언급했다.엄청난 체력이 소모되는 운동 미션이 마지막에 등장해 난관에 부딪힌다. 공연소녀는 모든 미션을 성공하여 엔딩을 장식할 수 있는 기회를 얻었을지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14일 방송된 채널A '리와인드-시간을 달리는 게임'(이하 '리와인드')는 최근 주요 트렌드로 자리 잡은 ‘레트로’를 콘셉트로 한 새로운 형태의 게임쇼 프로그램이다.박명수는 자신의 주력 분야인 ‘사업’ 아이템이 나오자 “인생 한 방이야!”를 외치며 투자 성공에 대한 의지를 다져 이목을 더한다. 박명수는 수년간 창업 노하우로 다져진 연예계 대표 창업인답게 매장 수까지 분석하는 등 사업 베테랑다운 면모를 선보인다. 반면, 김종국은 초기 비용이 적은 게 최고라며 가장 먼저 금액부터 확인하는 ‘짠종국’의 모습을 보여 박명수와는 다른 투자 행보를 예고한다.하하는 마지막으로 남은 '데몰리션맨'을 가져갔다. 이어서 두번째 주자, 세번째 주자까지 달려가서 몸싸움 끝에 영화를 가져왔다.박명수는 피자, 김종국은 선호도 1위인 버거를 선택했다. 이지혜는 "원래 명품을 잘 모를 때는 제일 비싼 걸 고르는 거다"라는 논리로 창업비용이 가장 비싼 버거를 고르자고 말했다. 하하는 피자를 선택하고 싶어했고, 최종 선택에 뜻이 갈리자 부부 싸움(?)까지 일어났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신지(코요태)가 본인의 SNS를 통해 근황을 공개했다.14일 신지(코요태)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이러다 미공개 사진 다 공개할 판~ 듣고 계시죠?”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한편 신지(코요태)는 앞선 8월 13일에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사진과 근황을 공개했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김희선은 본인의 SNS를 통해 꾸준히 팬들과 소통을 함으로써 모두에게 주목을 받고 있다.지난 13일 SNS에 올라온 사진에서 김희선은 광고 촬영을 위해 딥그린 슈트를 입고 미모를 뽐내고있다.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등의 반응을 보였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지난 14일 김선영이 인스타그램에 “뉴욕으로 해외출장왔어요 보이는 저것은 엠파이어스테이트빌딩!!”라며 일상을 공개한 사진이 화제가 되고 있다.이를 본 네티즌들은 “김선영누나너무이뻐요” 등의 다양한 댓글을 남겼다.한편 김선영의 인스타그램은 김선영의 일상을 공개하며 네티즌과 소통하는 화제의 SNS이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홍준기가 본인의 SNS를 통해 근황을 알려 눈길을 끌었다.14일 홍준기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여름아 덥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해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이를 본 팬들은 “#아니요죽었어여”, “준기 잘지내냐구”, “넘더워서죽을지경”, “죽어있는쥬웅”, “잘생겼어요 형” 등의 댓글을 남겼다.한편 홍준기는 지난 8월 10일에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근황을 알린바 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정가은이 본인의 SNS를 통해 근황을 알려 눈길을 끌었다.14일 정가은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갑시다 프로틴다이어트!! 요즘대세는 단백질!!! 단백질이 얼마나 중요한지 아시죠? 무리한..건강해치는 다이어트말고 꾸준히 할수있는 건강다이어트!! 지금 시작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해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한편 정가은은 지난 8월 13일에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근황을 알린바 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구교익이 본인의 SNS를 통해 근황을 공개했다.14일 구교익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오늘 자다가 못올뻔...ㅋㅋㅋ”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한편 구교익은 앞선 8월 12일에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사진과 근황을 공개했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14일 개봉한 영화'분노의 질주: 홉스&쇼'는 완벽히 다른 홉스(드웨인 존슨)와 쇼(제이슨 스타뎀)가 불가능한 미션을 해결하기 위해 어쩔 수 없이 한 팀이 되면서 벌어지는 액션 블록버스터다. 바네사 커비, 이드리스 엘바 등이 뭉쳐 더욱 화려한 액션으로 관객들을 매료한다.‘분노의질주 홉스앤쇼’ 쿠키 영상은 2개냐 3개냐로 나뉘고 있다. ‘분노의질주 홉스앤쇼’ 마지막 장면이 끝나고 짧은 영상이 나오는 것으로 알려졌다. 자막 중간에 1개, 완전히 올라간 뒤 마지막 쿠키영상이 나오는 것으로 알려졌다.오랜 기간 유명 스턴트맨으로 활약했던 데이빗 레이치 감독은 지금껏 어떤 블록버스터에서도 보지 못한 혁신적인 액션 시퀀스를 구상했다. 이러한 감독의 비전을 실현하기 위해 드웨인 존슨, 제이슨 스타뎀을 비롯한 최고의 액션 배우들은 수개월간의 고강도 체력 훈련과 무술 트레이닝을 소화하며 촬영을 준비했다. 배우들의 열정에 힘입어 할리우드 베테랑 제작진들 또한 본인들의 노하우를 총동원해 '분노의 질주: 홉스&쇼'만의 액션 스타일을 창조했다. 이렇게, 데이빗 레이치를 비롯한 베테랑 제작진들과 배우들의 열정으로 완성시킨 대규모 스케일의 액션 장면은 시원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