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민서가 팬들에게 자신의 근황을 알렸다.민서는 지난 18일 인스타그램에 사진과 함께 “밤엔 친구들과 한강에서 맥주를! 밤바람이 시원해져서 기분이 좋아요.”라는 글로 근황을 공개했다.공개된 사진을 본 민서의 팬들은 “ 나 이제 저 맥주먹는다”, “또 갈랩?^^”, “보기좋네”, “저는 코젤 부탁드려요ㅋㅋ:)”, “블루문~”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며 민서와 소통했다.한편 민서는 평소에도 주기적으로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18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복면가왕’에서는 ‘픽미 픽미 픽미업 아이돌’의 정체가 공개됐다.지니는 남다른 아우라를 발산하며 등장했다. 가왕트랄로피테쿠스만 꺾으면 3연승을 고지에 두고 있는 지니의 무대는 어느 때보다 큰 기대를 모았다. 방어전에 나선 지니의 선곡을 나얼의 ‘바람기억’.2라운드의 두 번째 대결은 워터파크와 가왕트랄로피테쿠스였다. 먼저 워터파크는 이은미의 '녹턴'으로 호소력 짙은 목소리를 들려줬다. 가왕트랄로피테쿠스는 아이유의 '밤편지'로 스윗한 목소리를 냈다.김구라는 “모든 일에 최선을 다하고 쉼이 없다. 후배들의 존경심을 들게 한다”고 평했다. 윤상은 “지금이 마치 전성기처럼 여전한 목소리가 대단하다”고 극찬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18일 방송되는 ‘슈퍼맨이 돌아왔다’는 ‘내 인생 가장 뜨거운 날’이라는 부제로 꾸며진다. 그중 윌벤져스 윌리엄·벤틀리 형제는 상을 받는 샘 아빠를 위해 꽃돌이로 변신한다. 이들은 꽃과 함께 백만 불짜리 미소로 시상식에 참석한 스타들에게 축하를 전했다.초특급 꽃돌이로 변신한 윌벤져스는 백만 불짜리 미소로 시상식에 참석한 스타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는 후문. 공개된 사진 속 윌벤져스는 흰색 셔츠와 나비넥타이로 옷을 맞춰 입고 깜찍함을 발산했다. 아이들은 꽃을 들고 대기실로 보이는 장소 곳곳을 누비고 있다. 최고의 예능돌 혜리와 함께 있는 모습이 시선을 강탈했다.샘해밍턴과 윌벤져스 형제는 시상식 현장에 도착해 대기실로 향했다. 윌벤져스는 수상자들을 위해서 꽃 이벤트를 준비했고, 윌리엄은 "우리 나눠주자, 형아 따라와"라며 그룹 뉴이스트에게 다가갔다.아이들은 아빠와 함께 상을 받는 이모, 삼촌들을 축하하기 위해 특별한 꽃 선물을 준비했다. 배우 김영철과 혜리, 그룹 뉴이스트, 신예은 등 한자리에서 보기 힘든 스타들에게 꽃과 함께 행복을 전달한 윌벤져스의 활약이 시상식 대기실을 훈훈하게 만들었다는 전언이다. 그중에서도 김영철을 만난 윌리엄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김진우(위너)가 팬들에게 자신의 근황을 알렸다.김진우(위너)는 지난 18일 인스타그램에 사진과 함께 “IC”라는 글로 근황을 공개했다.공개된 사진을 본 김진우(위너)의 팬들은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며 김진우(위너)와 소통했다.한편 김진우(위너)는 평소에도 주기적으로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사브리나 카펜터가 본인의 SNS를 통해 근황을 알려 눈길을 끌었다.18일 사브리나 카펜터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this slaps”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해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이를 본 팬들은 등의 댓글을 남겼다.한편 사브리나 카펜터는 지난 8월 16일에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근황을 알린바 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18일 첫 방송된 '같이 펀딩'에서는 유준상이 '놀면 뭐하니'를 언급한 장면이 전파를 탔다.18일 첫 방송된 MBC 새 예능프로그램 '같이 펀딩'은 시청자들의 참여로 완성되는 국내 최초 펀딩 예능으로 MC 유희열을 필두로 유준상, 유인나, 노홍철, 장도연이 출연해 의미와 재미를 모두 잡은 방송으로 주목을 받았다.유준상은 상해 임시정부로 신혼여행을 떠났다고 밝혀 MC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상해 임시정부의 발자취를 따라간 유준상과 홍은희의 신혼여행 사진이 공개됐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18일 방송된 KBS 2TV 주말드라마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연출 김종창/극본 조정선)에는 일방적으로 결혼을 약속하라고 하는 강미혜(김하경)에게 언성을 높이는 김우진(기태영)의 모습이 그려졌다.재범의 병문안을 간 미혜는 결혼에 대한 이야기를 꺼내자 정확한 게 아니라며 말을 흐렸다. 미혜의 반응에 "무슨 일있냐"고 물은 재범에 미혜는 황급히 자리를 뜨려다가 "너 만약에 너랑 잘 맞고 좋아하는 사람 만나면 결혼할 거지?"라 물었다. 재범은 "당연하다"고 대답했다.피터 박(한기웅)은 여전히 머뭇거리는 김우진(기태영)을 보다 못해 "내가 미혜(김하경)씨면 형은 이미 아웃이야"라며 답답해한다.김우진은 계속해서 결혼을 언급하는 강미혜에게 “우리 미래에 남은 게 결혼밖에 없습니까? 그 확실한 약속이라는 게 꼭 결혼이여야 해요?”라고 물었다. 강미혜가 “네 통상적으로 그래요 말이라도 해놓고 나중에 헤어지면 되잖아요”라고 하자 김우진은 “그런 거짓말을 왜 해요”라고 버럭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