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가수 백지영이 딸과의 투샷을 선보였다.백지영은 지난 6일 자신의 SNS에 "하임이와 두 번째 여름휴가. 전북고창. 행복한 순간순간이 모여 행복한 인생이 되는 거겠지? 다른 거 말고 이 순간에 충실해야겠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시했다.공개된 사진 속 백지영은 딸의 손을 잡고 걸어가고 있다.노을과 더불어 따뜻한 분위기가 연출되고 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이사배가 본인의 SNS에 사진을 게시해 팬들의 관심을 이끌어냈다.8일 이사배가 게시한 최근 게시물에는 “마 리를레이리스앤제늘맨 8월 10일 이번주 토요일 오후2시에 크리에이터 위크& 왈라뷰 부스에서 터치업과 Q&A 로 여러분들과 놀아보려고 하는데요 시간 되시는 분들은 코엑스 C홀로 오세요! 티켓 이벤트 댓글로 저에관해 여러분들이 질문하고 싶은 궁금하신 점을 남겨주시면 20분 추첨해서 티켓을 드려요 선정되신 분들에게는 내일 낮 1시 경에 행사 담당자님이 개별 DM 드릴 거에요오 우리 토요일에 만나요오 - @wallavu.official”라는 글과 함께 사진이 담겨 시선을 끌었다.이와 관련해 팬들은 “꼭 가고 싶습니다”, “화장배우고싶어요ㅠㅠ!!”, “참~~열일하시네요 사베씨..항상수고~~”, “오예!! 이사배 보러간다” 등의 반응을 표했다.그런가하면 이사배는 지난 8월 7일에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근황을 전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6일 방송된 MBC '휴먼 다큐 사람이 좋다'에 90년대 '청춘 스타'로 활동했던 최연제가 출연해 근황을 알렸다.최연제는 결혼 11년 만에 얻게 된 아들에 대한 아낌없는 사랑을 드러냈다. 최연제는 “자연으로 임신이 두번됐었는데 유산이 됐어요”라고 어렵게 입을 뗐다.최연제는 “알고 봤더니 자궁내막증이 생겼다더라”라며 “서른일곱 살 때부터 치료를 받고 인공 수정을 생각하게 됐다”라고 말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타블로가 본인의 SNS에 사진을 올려 팬들의 시선을 집중시켰다.지난 8일 타블로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근황 사진을 게재했다.게재된 사진과 “떼창 만렙 Singalong has reached God level”라는 내용을 본 팬들은 “아아아아 씨이이이이잍”, “내일 갔다오께여”, “나 잘 할 수 있는데!!!!” 등의 댓글을 남기며 소통을 했다.한편 타블로는 종종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김수로는 선수들의 경기력 향상을 위해 7부 리그 엔필드(Enfield)와의 친선경기를 마련했다. 13부 리그와 7부 리그의 차이는 수치상으로 7부 리그와 1부 리그의 차이와 같은 상황.9일 방송되는 KBS2 예능프로그램 ‘으라차차 만수로’ 7회에서는 영국 축구 13부 리그 첼시 로버스의 구단주 김수로와 운영진인 이시영, 박문성, 럭키, 백호가 ‘다윗과 골리앗’의 대결을 앞두고 초긴장 상태에 빠진 모습이 펼쳐졌다.백호가 “여기 되게 저렴하게 판다”라고 하는 순간 손에 쇼핑백을 든 럭키가 가게에서 나와 웃음을 자아냈다. 멤버들이 항의하자 그는 “이런 걸 하나 사줘야 한다”라고 영업에 필요한 일이었다고 항변했다.이시영은 “7부가 이 정도면 6부, 5부는 어떻다는 얘기야”라며 부러운 마음을 감추지 못했고, 천연 잔디를 직접 관리한다는 상대 구단의 스케일에 박문성은 “놀라움의 연속”이라며 믿기지 않는 표정을 지었다고.배웅 나온 엔필드 구단주는 첼시 로버스 보드진을 환영하며 구단의 역사는 물론, 운영비와 마케팅 전략을 공개하는 등 ‘가진 자의 여유’를 드러냈다고 한다. 첼시 로버스와 비교가 안 되는 억대 운영비는 물론, 물리치료사와 매니저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그룹 몬스타엑스가 미국 '2019 틴 초이스 어워즈'(2019 Teen Choice Awards)에 참석한다. '2019 틴 초이스 어워즈' 측은 최근 공식 SNS 채널에 "이번 주 일요일에 '틴 초이스 어워즈'에서 만나요”라는 글과 함께 몬스타엑스의 사진을 게재하며 시상식 참석 소식을 전했다.올해로 21회를 맞은 '2019 틴 초이스 어워즈'는 10대들이 음악과 영화, 스포츠 등 다양한 분야에서 뛰어난 활약을 선보인 스타들을 수상자로 선정하는 시상식으로, 오는 11일(이하 현지시각) 미국 LA에서 열린다. 해당 시상식은 미국 FOX 채널에서 방송되며 몬스타엑스를 비롯해 테일러 스위프트(Taylor Swift), 조나스 브라더스(Jonas Brothers), 원 리퍼블릭(One Republic), 바지(Bazzi), 조던 맥그로(Jordan McGraw), 사라 힐랜드(Sarah Hyland), 블랑코 브라운(BLANCO BROWN), 마벨(Mabel) 등 내로라하는 글로벌 스타들이 참석을 확정했다. 이날 몬스타엑스는 주최 측의 초청을 받아 특별히 참석을 예고해 현지에서의 뜨거운 인기를 증명하며 글로벌 위상을 드높이게 됐다. 이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카라 부오노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종종 팬들과 소통을 한다.지난 8일에도 카라 부오노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Summer walk, girl talk”라는 내용으로 글을 올렸는데 사진과 함께 눈길을 끈다.이를 본 팬들은 댓글을 남기며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