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크리스 헴스워스가 본인의 SNS를 통해 근황을 알려 눈길을 끌었다.8일 크리스 헴스워스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Punchy little circuit this one. 6 exercises, 6 reps, 6 rounds, no rest between individual exercises, 1 minute rest in between each round or just throw up and power through check out @centrfit for more movement, nutrition, and mental fitness tips and techniques!!”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해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한편 크리스 헴스워스는 지난 8월 4일에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근황을 알린바 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SNS로 누리꾼들과 소통하는 드레이 데이비스가 일상을 공개하며 매력을 뽐냈다.지난 8일 드레이 데이비스가 SNS에 “don’t u got 7 brothers”라는 내용으로 새로운 글을 사진과 함께 게제했다.이를 본 누리꾼들은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돈까스 가게 부부는 "새벽부터 몰리는 손님에 대기실을 두 곳이나 마련했지만 또 말이 나오더라. 인터넷 예약제도 예약제 실패로 인해 상권이 위축될 수 있다고 우려했다"고 털어놓았다."남편이 이야기하더라. '스트레스를 받으면서 돈까스를 만들면, 그 손님들이 맛있게 드실 수 있을지 너무 미안하다'고 말이다. 병이 나서 둘다 너무 아팠다"고 털어놓았다.방송에서는 백종원이 이대 백반집을 기습 방문을 했다. 가게에 들어가자마자 위생 점검에 나섰다.이대 백반집 점원은 "(방송에서)나온 말 때문에 너무 충격을 받았다"고 밝혔다. 유튜버가 "방송에 제대로 안 나간 것이냐"고 묻자 점원은 "나쁜 것만 골라서 나갔다. 사람을 사기꾼으로 만들었다. 댓글이 말도 못했고 마음고생을 너무 많이 해서 (방송이)안 나가게 할 것이라고 했다"며 억울함을 호소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정현이 요카이치 챌린저 2회전 승리를 거두며 부상 복귀 후 6연승을 기록했다.정현은 7일 일본 미에현 요카이치에서 열린 남자프로테니스으로 이겼다.정현은 2월 네덜란드에서 열린 ATP 투어 ABN 암로 월드 토너먼트 1회전 탈락 이후 허리 부상으로 대회에 출전하지 못한 바 있다.지난주 중국 청두 챌린저를 통해 약 6개월 만에 복귀전을 진행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9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박나래의 건강한 다이어트 운동 2탄을 공개한다.박나래는 체중 감량을 위해 홍현희, 러블리즈 미주와 함께 서울을 구석구석 걸으며 칼로리를 불태우는 열정적인 모습을 보였다. 지쳐갈 때마다 다이어트를 잊고 참가한 사람들이 나눠준 물과 과일들로 배불리 배를 채워 안방극장에 빅 재미를 전했다.미주는 승부욕이 발동돼 남을 의식하지 않는 과격한 몸짓을 보여 폭소를 자아냈다.박나래는 명불허전 재치만점의 입담을 펼쳐 대폭소를 안길 예정이다. 요즘 신 게 맛있다는 홍현희에게 “내가 봤을 때 언니 지금 무거운 거”라며 의미심장한 말을 던졌다. 홍현희, 미주의 괴성을 부르는 미(美)친 조합의 음식들을 나열, 공복에 더욱 불을 지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8일 방송된 SBS 일일아침드라마 '수상한 장모'에서는 제니 한(신다은 분)이 지화자(윤복인 분) 모녀와 몰래 강릉여행 떠난 사실을 알아차린 왕수진(김혜선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이동주는 최송아가 제니 한(신다은 분)과 여행을 간다는 이야기를 듣고 아침 집으로 찾아갔다. 도착하자마자 이동주는 지화자(윤복인 분)에게 여행 비용을 드렸고, 예비 사위 역할을 톡톡히 해냈다. 모습에 감동을 받은 사람은 바로 최송아. 그의 애정어린 행동에 최송아는 고마워 어쩔 줄 몰라했다.서로가 묘하게 끌리는 커플은 여기 또 있었다. 진애영(수빈 분)과 김영만(황명환 분). 애써 김영만은 진애영의 문자를 모른지화자와 최송아(안연홍 분)는 강릉여행을 떠나기 전 이동주(김정현 분)와 마주했다. 이동주는 최송아와 핑크빛 분위기를 냈다. "우리 5일째"라며 여행을 떠나는 최송아에게 입을 내밀었다. 최송아는 이동주의 볼에 뽀뽀하며 "오늘은 이 정도까지"라고 화답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권안나가 본인의 SNS를 통해 근황을 공개했다.8일 권안나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온니들아 또 춤추러 가쟈 갓나 에뿌게 꾸며주뎀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이를 본 누리꾼들은 “가쟈가쟈”, “데뷔해써?”, “어유 예뻐 ㅜㅜ”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한편 권안나는 앞선 8월 6일에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사진과 근황을 공개했었다.